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격언은 좋으니 생각하지 마라.

격언은 좋으니 생각하지 마라.

만약 좋은 감정이 어린 시절에 형성되지 않았다면, 너는 언제든지 배양할 수 없을 것이다. 인간의 진지한 감정의 형성은 가장 중요한 도리에 대한 이해, 조국 언어의 가장 섬세한 부분에 대한 경험과 느낌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소홀린스키

선량함-인류의 타고난 선량함, 이런 것들은 우리에게 난공불락의 희망을 부르고, 밝고 인도적인 삶은 결국 수생에게 찾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 소련 작가) 골키

삶이 아름다운 것은 우리가 젊고 착한 마음을 가지고 성장하고 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그것이 당신 앞에서 살짝 드러난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노인의 지식이 젊은이들이 믿을 수 있는 순수한 힘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선함은 곧 세상에서 번식할 것이다. -(구 소련 작가) 골키

선량한 사람이 되어 대중을 위해 행복을 도모하다. -(구 소련 작가) 골키

아이들에게 주변 세계의 아름다움, 인간관계의 아름다움을 통해 고상하고 착하며 성실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아름다운 자질을 쌓도록 교육한다. -소홀린스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언어를 측정하는 척도가 있다. --아이 칭: 시인은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거짓말이 얼마나 거드름을 피우든, 아무리 떳떳해도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아이 칭: 시인은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이기적인 사람이 제일 먼저 멸망한다. 그는 혼자 살고 자신을 위해 산다. 그의 몸이 손상되면 그는 살아남을 수 없다. 그 앞에서, 그것은 어둠이었고, 이기주의와 운명적인 슬픔만이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사람이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사회에 녹인다면, 그들을 죽이기 어렵다. 주변의 모든 것, 온 나라, 온 생명을 죽여야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진정으로 재능이 있는 사람은 항상 착하고 솔직하며 솔직하며 솔직하며, 결코 자만하지 않는다. 발자크 (프랑스): 환멸

성공은 모든 사람의 악감을 유발했지만 호감을 키우지 못했다. [스위스] 힐타이: "행복"

성적 감각을 가진 사람을 성적 감각을 가진 사람으로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그를 심미적인 사람으로 바꾸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쉴러: 미적 교육에 관한 편지

만약 네가 내가 아니라면, 너는 나의 선생님이다. 나야, 내 친구; 나를 아첨하는 사람은 도둑이다. --Xunzi: "자기 재배"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1. 자유는 우리가 어느 정도의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처한 다양한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거나 활용할 것인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2. 개인의 자유를 주장하는 기초는 주로 모든 사람이 불가피하게 그들의 목표와 복지에 의존하는 많은 요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3. 궁극의 관점에서 볼 때 자유의 명제는 일련의 원칙의 명제일 뿐만 아니라 집단행동에서 미봉책에 대한 반대이기도 하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4. 개인의 자유를 믿는 시대는 언제나 성실과 개인의 책임의 시대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5. 자유인의 상징은 그의 생활이 다른 사람의 품행에 대한 견해에 달려 있지 않고, 그가 다른 사람에게 제공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6. 자유의 역사는 대부분 절차 보장을 준수하는 역사이다. 미국 프랑크푸르트의 프랑크푸르트 판사 작품집.

7. 극도로 독재적인 군주제 국가에서 역사가들은 진실을 말할 자유가 없기 때문에 진실을 배신했다. 극도로 자유로운 나라에서 그들도 진리를 배반한 것은 바로 자유 때문이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8. 자유가 없고, 법은 허황되고, 억압의 도구이다. 법이 없으면 자유도 명실상부하다, 즉 무법이다. 미국 제임스 윌슨의 윌슨 컬렉션

9. 법은 모두 자유에 대한 제한이다. 그들이 자신을 위해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합법적인 이유는 그들이 어느 정도 특정 상황에서 자유를 제한하는 것은 전반적인 결과에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가져다 주기 위해서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미국 파운드 판례

10, 자유의 기본 좌우명은 관용이다. 미국 콜리지 강의

1 1. 자유는 개인이 일정한 보장된 사욕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그의 생활 환경에서 다른 사람이 간섭할 수 없는 일련의 상황을 사전 설정한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12, 우리는 자유롭고 이성적으로 태어났습니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13, 그 자유를 잃는 것이 얼마나 쉽고, 다시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14, 자유를 위해 우리는 법률의 노예가 되었다. 키케로 고대 로마 법

15, 법률의 목적은 자유를 폐지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이다. 법이 없는 곳에서는 법치를 받아들일 수 있는 모든 인간 국가에서 자유가 없기 때문이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16, 법이 없으면 자유가 없고, 법보다 우월한 사람은 없다. 노예화되지 않고 복종하는 자유로운 사람; 지도자가 있고 주인이 없다. 법에 복종하지만 법에만 복종한다. 공화국이 판사를 위해 설치한 모든 장애물은 신성한 법률 요새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중재자가 아니라 집행자입니다. 그들은 법을 어기는 것이 아니라 법을 지켜야 한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17, 자유는 자신의 의지를 실현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다른 사람의 의지에 굴복하지 않는 데 있다. 자유는 다른 사람의 의지를 우리의 의지에 굴복하지 않는 데 있다. 만약 네가 굴복한다면, 그것은 공약의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아니다. 주인이 되는 사람은 자유로울 수 없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18 우리는 고대 그리스인들과 키케로의 역사 발전에서 중세부터 존 로크, 데이비드 흄, 임마누엘 칸트 등 고전 자유주의자, 스코틀랜드 도덕 철학자, 19 세기와 20 세기의 많은 미국 정치인들까지 위대한 전통을 발견했다. 그들에게 법과 자유는 상호 의존적이고 불가분의 관계이다. 하지만 토마스 홉스, 제레미 벤담 등 많은 프랑스 사상가들과 현대 법률 실증주의자들에게 법은 불가피하게 자유에 대한 침해를 의미한다. 이렇게 많은 위대한 사상가들 사이의 뚜렷한 충돌은 그들이 반대의 결론을 내린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다른 의미에서 법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법과 입법의 자유

19, 인간의 자연자유란 세상의 어떤 우월한 권력에 구속되지 않고, 인간의 의지나 입법권의 지배를 받지 않고, 자연법만을 자신의 규범으로 삼는 것을 말한다. 사회에서의 자유는 국가가 국민의 동의를 받아 세운 입법권 이외의 어떠한 입법권의 지배를 받지 않고 입법기관이 위탁한 법률을 제외한 어떠한 의지나 법률의 지배를 받지 않는 것을 말한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20. 정치적 자유가 원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한 나라, 즉 법이 있는 사회에서 자유는 한 사람이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을 뿐, 강요해서는 안 되는 일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일을 할 권리이다. 만약 시민이 법적으로 금지된 일을 할 수 있다면, 그는 더 이상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도 이 권리를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2 1, 정치자유가 자연자유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정치자유의 정치 상태가 나타났다. 이는 모든 인류 상태 중 가장 완벽한 상태다. 정확히 말하면 인류의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22. 온화한 나라에서는 시민의 진정한 정치적 자유가 보장될 수 있다. 헌법이 구체적인 규칙을 규정하여 정치권력을 제한하는 한. 정치적 자유는 순수한 개념이나 추상적인 이상에 머무를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시민들이 잘 이해하고 인지해야 한다. 로젠바움의 헌정 철학 차원.

23. 개인의 자유권은 법적 구제 문제라기 보다는 정부 권력 문제이다. 영국의 제닝스 법칙과 헌법

24. 인류는 자유롭게 관점을 형성해야 하며, 예약없이 표현해야 한다. 그러한 자유가 인정받지 못하거나 금지령에도 불구하고 이치에 맞게 노력한다면, 인간의 지능과 인간의 미덕에 있어서는 파멸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미국인 존 뮬러의 "자유"

25. 법학자로서 우리는 공정한 사법의 중요성, 인신보호령의 가치, 일반 민사구제와 강제령의 중요성, 제한령과 집행령의 성격을 지닌 영장, 법률의 필요성과 선거, 언론, 결사의 자유의 기본 성격을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단지 세부 사항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 시민들이 그의 나라뿐만 아니라 그의 정부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임을 인정해야 한다. 영국의 제닝스 법칙과 헌법

26. 표현의 자유와 개인의 명예 보호 사이의 피할 수 없는 충돌에 이상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는 법적 조치도 없고, 연방 대법원이 나의 건의에 따라 설리문안 규칙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할 이유도 없다. 하지만 원고와 피고를 동등하게 대하는 통일제도는 현재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규칙보다 언론계와 유명, 이름 모를 시민을 포함한 모든 사람의 이익에 더 잘 맞는 것 같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27. 헌법변호사와 헌법학자들은 언론과 언론의 자유를 위해 많은 법적 근거를 구상했지만, 이러한 법적 근거는 대부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도구주의의 관점에서 언론자유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것이다. 즉, 사람들이 언론자유를 필요로 하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도덕적 권리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언론자유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면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표현의 자유에 대한 법적 기반의 두 번째 관점에 따르면 표현의 자유는 가치가 있다. 이는 언론 자체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공정한 정치사회의 기본적이고 구조적인 특징이기 때문이다. 이런 정치사회에서 정부는 성인 시민을' 행동능력이 없는 사람 제외' 로 본다

28, 책임있는 도덕적 주체로서.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29. 학문의 자유의 범위와 목표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 그것들을 정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또한 두 가지 테스트 기준에 부합하는 새로운 학업 자아 개념을 세워야 한다. 첫째, 새로운 정의는 가능한 학술의 자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에 부합해야 새로운 가치 기준을 세우는 대신 정해진 가치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공할 수 있다. 둘째, 학문의 자유가 왜 하나의 가치인지 나타내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그것이 중요한지, 그리고 언제 다른 경쟁 가치관과 타협해야 하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30. 학술의 자유를 재해석하기 위해서는 학술의 자유가 반드시 두 단계의 격리를 실현해야 한다. 우선 대학, 학원 및 기타 고등교육기관을 입법기관이나 법원 등 정치기관, 재단 등 경제력과 분리한다. 둘째, 학술의 자유는 대학 임원과 대학 학자를 분리한다. 대학 관료가 교수를 임명하고, 각 부서에 예산을 분배하며, 이런 방식으로 학교의 과정을 제한적으로 결정한다. 그러나 이들은 다른 사람을 대신해 교수의 교수법과 교수 내용을 임명하기로 결정할 수는 없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선과 악" 에 관한 고전적인 유명 인사 명언

● 선은 잃지 않고 악은 존재할 수 없다. 좌추명

● 군자는 맹자가 남에게 잘해 주는 것 이상이다.

● 작은 악을 하지 않고 작은 선을 하지 않는다. 유비

나는 선의 정의가 인류에게 유익하다고 생각한다. 프레베켄

선과 악의 차이는 지위의 존재가 아니라 행동 자체에 있다. 셰익스피어

● 사람은 좋은 사람이든 좋은 사람을 모방하는 사람이든. 쿠모 쿠리테스

● 성숙한 성격의 중요한 상징: 포용, 관용, 친절. 다일 카네기

좋은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그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악인을 잘 대하면 그는 더 나빠질 것이다. 미켈란젤로

●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와는 거리가 멀다. 증자

● 군자는 선을 잘 갚고 자신의 선을 잊는다. 샤넬

나쁜 일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가능한 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칼라일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 러셀

● 착한 사람일수록 다른 사람의 속셈을 알아채지 못한다. 마일

자연미에 대한 직접적인 관심은 항상 선량한 표시이다. 칸트

●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선을 행하는 것이 자중하는 것보다 낫다. 플로베르

선은 학문이 아니라 행동이다. 로만 롤랜드

● 선을 행하는 것이 악을 행하는 것보다 더 현명하다. 삶의 부드러움은 폭력보다 더 안전합니다. 이성은 광기보다 낫다. 로버트 브라우닝

● 좋은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더 좋아지고, 나쁜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더 나빠질 수 있다. 로만 롤랜드

선량한 사람들의 타고난 선량함은 우리의 파괴할 수 없는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빛과 인도적인 삶이 결국 수생에게 닥칠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선과 악은 동전의 양면이다. 로만 롤랜드

항상 좋은 일을 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일을 할 시간이 없다. 테고르

법에 관한 영어 명언

1. 법은 가장 안전한 헬멧입니다.

라스는 힘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세계 사람들은 모두 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사람은 반드시 법률상의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법률은 반드시 어떤 외부 수단에 의지해야 그 기계를 운영할 수 있다. 왜냐하면 법률 규칙은 자동으로 집행되지 않기 때문이다.

49. 법률은 반드시 어떤 외적인 수단에 의지하여 기계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법치는 자동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과학 저작이지만, 법리학의 시작을 설명하고 이를 기초로 하는 예술이기도 하다.

50, 법률 학파의 시작과 기초를 설명하는 것은 과학 작업이지만 예술이기도 하다

법을 제정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그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 그의 재능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다.

5 1, 입법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선량한 영감의 명언에 대하여

선량한 영감의 명언에 대하여

1, 전생의 우정,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추고, 내 존재를 빛나게 한다. 바킨

메달을 자신의 주머니에서 꺼내지 말고 친구에게 빌려주는 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테고르

3. 따뜻함으로 상대를 정복할 수 없는 사람도 구타로 정복할 수 없다. 체호프

4. 우정은 한 마음이 다른 마음을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을 진실하게 대하는 것이다. 노신

5. 성실, 우리의 모든 감정처럼,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부정적인 성실은 부자가 될 기회가 없을 때의 성실이다. 정면성실은 매일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정직속담) 발자크 삼촌 본스

6, 사람이 양심이 없다면 아무리 큰 총명함이 있어도 살 수 없다! 골키는 나의 대학이다

7. 모든 것이 잘되면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톨스토이의 작품 연구

8,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중국 김진수

9. 우정은 꽃과 같다. 은은한 것이 좋다. 향기가 옅을수록 애틋할수록 오래간다. 시모용

10, 친구는 어려울 때 도움을 주고, 일이 가망이 없을 때 잡담을 하지 마라. 그리스의 이솝

1 1. 충실한 친구를 버리면 가장 소중한 생명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소포클레스

12, 비방을 당하고 대대적인 홍보를 받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선전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고, 비방은 침묵의 마모를 견디는 경우는 드물다. 마크 트웨인의 자서전

13, 진실한 관심, 이른 아침의 새처럼 봄날의 태양을 맞으며 기분이 좋다. 소련 고리키

14, 책에는 둥지가 필요하고, 거미는 그물이 필요하고, 사람은 우정이 필요하다. 영국 흑인

15, 너는 이 문제를 설명할 때 반드시 왜곡하지 말고 억지를 부리지 마라. 자신의 총명함으로 고의로 죄를 짓고 자신의 영혼을 유죄로 만들 수는 없다. 셰익스피어의 "헨리 5 세"

16, 양심법은 종종 고전법과 다르다. 타고르의 희생

17. 사랑과 선은 행복과 진리이며 세상에서 유일하게 가능한 행복과 진리입니다. 로만 롤랜드의 톨스토이 전기

18, 사람들이 속마음을 털어놓는 목소리는 더 부드럽고 진실하며 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고, 상당히 긍정적일 수 있다. 가장 친절한 충고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19, 사람의 양심을 비난하는 것은 어른이든 아이든 나를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다. 디킨스의' 원대한 앞길'

20. 착함은 과학이 아니라 행동이다. 로만 롤랜드

2 1, 배고플 때만 먹는 것이 유익하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랑을 가지고 있을 때만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유익하고 해롭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레프 톨스토이

모두 필사자이기 때문에, 우리의 우정은 적당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정신생활에 너무 개입하지 마라. Oripides 우정은 결코 거래가 될 수 없습니다. 대신 가장 철저하고 사심없는 개념이 필요합니다. 모로아

23, 자신을 사랑하고, 마지막을 사랑하고,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면, 정직은 부패보다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헨리 8 세

24. 착한 사람과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은 냉혹하고 잔인한 사람보다 모이기 쉽다. 존슨

25. 모든 사람의 양심에 얼룩이 하나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장식을 마음에 두지 않는다. 마치 풀을 먹인 셔츠를 입은 것 같다. 고리키의 물과 자연과 인간 생활에서의 의의

26. 진정한 우정은 기질이 비슷한 결합에만 세울 수 있다. 베토벤

27. 어진 사람은 천하무적이다. 중국 전국 시대의 맹자

28. 만약 당신이 행복한 삶을 살고, 하느님께 기도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약속을 지켜야 합니다. 디킨스의 황량한 산장

29. 떡갈나무처럼 1 인치씩 자란 우정은 덩굴처럼 갑자기 솟아오르는 우정보다 더 믿을 만하다. 샬롯 브론테

30. 한 사람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야 한다: 얼굴, 옷, 마음, 생각. 러시아 체호프

3 1, 우정은 다른 일에서는 믿을 수 있지만 사랑에서는 믿을 수 없다. 그래서 커플들은 자신의 입술과 혀를 사용한다. 누가 태어났는지, 그 자신이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게 하고, 절대 다른 사람이 그를 대신해서 하도록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름다움은 마녀이기 때문에, 그녀의 마력 아래 충성은 열정에 녹는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셰익스피어

32. 술은 무색의 액체 화염으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모든 인류의 물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태우고 있다. 고리키는 굴뚝을 쓸고 있다

33. 만약 당신이 일에 성의가 부족하거나 손을 댈 생각이 없다면, 아무리 큰 재간이 있어도 아무런 성과가 없을 것입니다. 디킨스의 황량한 산장

34, 진정한 우정은 일정한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차이가 있어야 존중이 있을 수 있다. 서로 존중해야 우정이 영원할 수 있다. 유진

35. 생활 속의 아름다움이 많을수록 생활 자체에 대한 흥미가 커진다. 양자가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톨스토이의' 아이반 일리치의 죽음'

36. 다른 사람의 행복에 대해 경멸을 나타내는 것은 모욕이다. 마가렛 우세나르

37. 세상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다.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가슴은 하늘보다 넓다. 프랑스의 휴고

38.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평일에는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만약 세디가 그의 충실한 친구를 버렸다면, 그는 그의 가장 소중한 생명을 버렸다. 소포클레스

우정의 가장 큰 노력은 친구에게 우리의 단점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결점을 보여 주는 것이다. 라로시포코는 상대방의 속내를 알기 전까지는 절대 너의 마음을 꺼내서는 안 된다. 발자크

40. 우정의 가장 큰 노력은 친구에게 우리의 결점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그에게 자신의 결점을 보여주는 것이다. 라로시포코는 상대방의 세부 사항을 이해하지 못한 채 너의 마음을 꺼내서는 안 된다. 발자크

4 1, 우정은 다른 일에서는 믿을 수 있지만 사랑에서는 믿을 수 없다. 그래서 커플들은 자신의 입술과 혀를 사용한다. 누가 태어났는지, 그 자신이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게 하고, 절대 다른 사람이 그를 대신해서 하도록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름다움은 마녀이기 때문에, 그녀의 마력 아래 충성은 열정에 녹는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셰익스피어

42, 우정은 천국이다. 그것 없이는 지옥과 같다. 우정은 생명이다. 그것 없이는 죽음을 의미한다. 윌모리스

나에게 있어서 인생의 의의는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미국 아인슈타인

44. 착한 사람과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은 냉혹하고 잔인한 사람보다 모이기 쉽다. 존슨

45. 착한 사람이 되어 대중을 위해 행복을 도모합니다. 소련 고리키

우정은 노예도 통치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평등을 좋아한다. 곤차고프

47. 우정은 종종 두 사람이 한 사람보다 더 쉽게 이룰 수 있는 공동의 관심사로 형성된다. 서로 만족해야만 이 감정이 순결할 수 있다. 스털링부르크

48. 너는 반드시 자신에게 충실해야 한다. 낮에만 밤이 있는 것처럼 자신에게 충실하면 남을 속이지 않는다. 셰익스피어의 "햄릿"

49. 넓고 총명한 두뇌만이 영원히 우정을 찾을 수 있다. 하이네

50. 진정한 우정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거리가 있으면 존중이 있을 것이다. 서로 존중해야 우정이 영원할 수 있다. 유진

5 1. 사랑은 세상을 돌린다. 영국 디킨스

사람이 진정한 사람일 때, 그는 자화자찬과 인위적인 사이에 같은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큰소리 치지 말고 우쭐거리지 마라. 휴고 레미제라블

53. 선함은 정신세계의 햇살이다. 프랑스의 휴고

54. 양심을 믿지 마라, 그것은 너를 멀리 데려다 줄 것이다. 불합리한 충성은 지하집의 계단처럼 추락한다. 다음 관문, 두 관문, 그리고 현재 관문까지 어둠으로 들어간다. 총명한 사람은 걸어서 돌아가고, 순진한 사람은 거기에 있다. 우고는 웃는 사람이다

55, 작은 촛불 하나, 그 빛이 얼마나 멀리 비춰졌는가! 이 촛불처럼 이 죄악의 세상에서 눈부신 빛을 발하는 좋은 일. 셰익스피어의 "베니스 상인"

56. 과거 생활에서 우정은 등불처럼 내 영혼을 비추고, 나의 존재를 조금 빛나게 했다. 바킨

57. 불청객은 떠난 후에야 가장 환영을 받는다. 셰익스피어

58. 세상에서 친절한 마음을 만나 서로의 사랑의 경지를 경험한 사람은 모두 하늘과 땅의 행복을 맛본 사람들이다. 프랑스 롤랜드 로만

59. 너는 성실함으로 오래되고 숭고한 명성을 얻었다. 물론, 당신은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너의 보배 중의 보배야, 그야말로 너의 총아이다. 마크? 트웨인은 허드리부르크를 부패시킨 사람이다

당신이 순수하고 정직하다면, 당신은 항상 근면함과 타인을 많이 배려하는 것을 대표하며,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삶에서 성공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미국인 마크 트웨인은

6 1, 경건한 시작은 해피엔딩을 가져온다. 우고의 루 이브라스

62. 착한 마음은 태양이다. 우고는 웃는 사람이다

63, 우정, 영혼의 신비한 결합! 생활의 미화자, 사회의 공고한 자! 로버트 브라흐

64. 인심은 광활한 세계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양심에 직면하고, 자신의 야망과 일상적인 행동을 살펴볼 때, 흔히 가슴이 아프다! 휴고 레미제라블

65.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평일에는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사디

모두 필사자이기 때문에, 우리의 우정은 적당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의 정신생활에 너무 깊이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다. Oripides 우정은 결코 거래가 될 수 없습니다. 대신 가장 철저하고 사심없는 개념이 필요합니다. 모로아

67.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착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영국 로소

68. 남의 행복을 하찮게 여기는 것은 남을 괴롭히는 것이다. 마가렛 우세나르

69. 우정은 종종 두 사람이 한 사람보다 더 쉽게 깨달을 수 있는 공동의 취미로 형성된다. 서로 만족해야만 이 감정이 순결할 수 있다. 스털링부르크

70.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찬 선량하고 충성스러운 사람은 끊임없이 세상에 행복을 가져다 준다. 마크 트웨인의 금도금 시대

7 1, 수천만명의 악수로 내 소매가 3 년 동안 좋은 소식을 듣게 했다. 중국 청궁 자진

어떤 사람들은 정직이 항상 최고의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미신이다. 때로는 정직보다 몇 배나 정직합니다. 마크 트웨인의 적도 여행기

메달을 자신의 주머니에서 꺼내 친구에게 빌려주지 마라, 이것은 그를 괴롭히고 있는 것이다. 테고르

74. 소심한 친구는 배신 후 가장 잔인한 적이 될 것이다. Esspencer

75. 전심전력으로 서로 돕고, 친밀하며, 우정의 최고 경지이다. 바롤

76. 추운 날씨에 숯을 주고 고통 속에서 위로를 주는 사람이 된다. 중국 바킨

우정은 노예도 통치자도 필요하지 않다. 우정은 평등을 좋아한다. 곤차고프

78. 동정은 모든 도덕 중에서 가장 높은 미덕이다. 영국 베이컨

79. 친구를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하고, 친구를 바꿀 때는 더욱 신중해야 한다. 프랭클린

80. 직접 만든 우정은 사온 우정보다 더 길다. 등예

8 1, 공리는 기계의 목적이며, 기계의 가치를 검증하는 근거이고, 선량함은 인간의 목적과 의지일 뿐이다. 타고르의 민족주의

82. 떡갈나무처럼 1 인치씩 자란 우정은 덩굴처럼 갑자기 튀어나온 우정보다 더 믿을 만하다. 샬롯 브론테

83. 문명은 선하고 야만은 악이다. 자유는 선이고, 속박은 악이다. 그러나 바로 이런 상상의 지식은 인간성 속 본능의 가장 행복한 대선의 원시적인 수요를 파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톨스토이의' 아킬레슨'

경구로서, 위의' 선악명언, 착한 마음은 최고의 법' 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언을 얻으려면 생일에 관한 명언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