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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서체 서예 작품 전집에 대한 감사
해서체 4 원
해서체의 예술적 매력을 논하다
해서체 서예 작품 전집에 대한 감사
해서체 서예 작품 사진 1
해서체 서예 작품도 2
해서체 서예 작품 그림 3
해서체 서예 작품 그림 4
해서체 서예 작품도 5
해서체 서예 작품도 6
해서체 서예 작품도 7
해서체 서예 작품도 8
해서체 서예 작품 그림 9
해서체 서예 작품 사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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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서체 4 모두가 해서체 4 인을 구성하는데, 서예사에서 해서체로 유명한 네 명의 서예가의 총칭, 일명 해서체 4 인칭이다. 구양문의 (오풍), 안진청 (안풍), 류공권 (류체), 조맹구 (f) (조체) 입니다.
1. 구양문의 (557-64 1), 담주 임향 (오늘 호남 창사) 사람. 그의 서예 성과는 해서체를 기초로, 필법이 호방하고 구조가 독특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유럽풍' 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구양고: 필법이 엄밀하고 험준하여' 당대의 제 1 해서체' 로 불리며 대표작으로는' 구성궁 리천명' 이 있다.
2. 안진청 (709-784), 경조 만조인, 당나라 린이 (오늘 산둥 린이) 사람. 서예사에서 그는 2 왕에 이어 성과가 가장 높고 영향력이 가장 큰 서예가이다. "초성" 장욱, 초학 그 책, 초당사. 이후 널리 거두고, 고법을 고치고, 초당서풍과 적이 되어, 날씬함에서 훈훈한 웅혼으로 변해 활달하고, 활달하고, 강건하고 늠름하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풍격도 당나라의 성세 풍격을 반영하며 그와 고귀하다.
당대의 안진경 (): 그 해서체는 단정하고 아름다우며, 세명은' 안체' 라고 부른다. 대표 작품으로는' 안이진비',' 안가묘비',' 다보탑비',' 마고모선단기' 가 있다.
3. 류공권 (778-865), 본명 항성, 당경소화 (현재 산시 통천) 사람. 그는 태자태사로서, 세상 사람들에게 유소사라고 불린다. 후인칭은' 연유김고' 라고 불리며 역대 서예의 본보기가 되었다. 그의 서예는 힘이 세고 글씨가 치밀하고 세심하다. 한자의 특성상 날씬하고 힘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쓴 해서체는 체미골이 강하고 행서와 해서체가 가장 정교하다.
당대의 유공권 (유체): 그의 해서체는 깨끗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필법이 섬세하고, 필법이 평평하다. 그는 세계에서' 유체' 라고 불리며 대표작으로는' 신비탑비' 와' 신책군비' 가 있다.
4. 조맹희 (1254- 1322): 자앙, 본명 송설, 오흥송설로 (오늘 저장저우) 사람. 전서, 예서, 진품, 서예, 초서, 특히 해서체, 서예에 능하다. 원대서사' 는 "맹국서 서예는 고금의 왕관이므로 책 제목을 세라고 한다" 고 말했다. 원헌유서' 설곤재집' 은 "자앙인, 이, 진, 흥, 전초가 당대 1 위, 쇼카이가 자앙제서 1 위다" 고 말했다. 그 서풍은 우아하고, 구조가 깔끔하며, 필법이 능숙하여, 세인들에게' 조체' 라고 불린다.
원대 조맹희: 해서체로 둥글고 수려하며 단정하고 엄밀하며 우아하고 수려함을 잃지 않는다. 그는 세인들에게' 조티' 로 불리며 대표작' 현전 3 층 재건' 으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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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서체의 예술적 매력: 문인이나 작가의 서예는 오늘날의 문화적 맥락에서 점차 중국 서예의 벽을 형성하고 있다. 작가의 서예가, 그들의 서예 작품은 선명한 문인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각도에서 감상하든 강한 문학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 이것은 전문 서예가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한 작가의 서예 작품을 어떻게 바라보느냐가 서예계에서 화제의 초점이 되었다. 전문가들은 한 작가의 서예 작품을 그의 문학 작품과 분리해서 보아야 한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의 서예 예술은 작가의 후광에 가려져서는 안 되며, 작가의 문학적 명성을 따라 그의 서예 정보를 탐구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다른 예술적 재능과는 별도로, 그의 서예는 아마도 최고이고, 전문가의 인정을 받고, 대중에게 사랑받고, 사회적으로 인정받아야 한다. 서예의 천부적인 재능은 필기자의 명분이나 공명과 무관하다. 그곳의 작품은 명실상부한 서예여야 하고, 이른바' 유명인 서첩' 이 아니어야 한다. "이름" 이라는 글자는 먼저 오고, 나중에 말을 하고, 정통 서예는 먼저 글자가 있고, 그 뒤에 사람이 있다. 물론,' 사람' 과' 인물' 도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돋보이게 한다. 인품이 좋으면 자연히 문자의 질이 결정된다. 덕과 기예가 있어야 작품이 발붙일 수 있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멀지 않은 곳에서 문단에 활동하는 현 당대 작가 가운데 우수한 서예 작품을 쓸 수 있는 사람이 많다. 그들의 깊은 공로, 완화된 힘, 관통력은 서예가와 비교하거나 명실상부한 서예가이다. 노신, 곽모로, 마오 방패, 예성도, 심종문, 라오스, 요, 손쟁기, 류청, 조상청 등은 문학 밖에서 다채로운 서예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작가는 서예를 거부하거나 멀리할 이유가 없다. 서예는 중국 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중국에서 5 천여 년 동안 답습해 왔으며, 특히 역대 문인 묵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서예는 문자에서 유래하고, 문자는 서예를 자양한다. 작가가 서예를 좋아하는 것은 글이 있는 날부터 이미 이런 친연 관계가 확정되었다고 말해야 한다. 작가는 왜 서예를 좋아합니까? 정확하게 말하자면, 나는 개인적으로 서예를 사랑하는 작가가 서예에 집착하는 데에는 적어도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중국 전통문화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 문학과 서예는 한자와 문자로 구성된 찬란한' 글쓰기 문명' 에 속하며, 일맥상합, 문인은 서예의 잠재적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둘째, 안팎에서 작가의 예술적 기질과 다차원적 이미지를 빛나게 할 수 있어 작가의 예술적 특성의 확장이 더욱 아름답고 완벽해지며 작가를 더욱 자신감 있고 활달하게 만들 수 있다. 동시에 그 예술적 입소문을 효과적으로 높이고, 그 예술 분야를 확장하고, 그 예술적 힘을 주입할 수 있다. 셋째, 예술계를 넘나들면 더 풍부한 예술영양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서예권의 친구들을 많이 사귀고, 문학과 책의 친구를 사귀며, 문학과 서예가 더욱 아름다운 예술적 불꽃과 충돌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넷째는' 책으로 글을 기르다' 를 실현하는 것이다. 즉 작가의 서예작품으로 그 문학 창작을 보충하는 것이다. 현재 국내에서 글쓰기를 통해 인세를 받을 수 있는 작가는 매우 적다. 대부분의 간행물은 돈을 벌지 못할 뿐만 아니라 자기 주머니를 털어 놓는다. 따라서 서예로 문학 창작을 보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모델이다. 우리나라 서예 시장의 발전과 보완에 따라 작가, 특히 명가가 일급품의 서예 작품에 비해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어 문학과 서예가 함께 발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물론 대부분의 작가들은 돈을 벌고 싶지 않다. 그들은 정서를 키우고 서예로 예술적 감정을 표현하며 많은 사람들이 공익사업으로 전향한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을 원하는 부서가 있다면, 심리는 큰 만족을 얻을 것이고, 한 푼도 받지 못할 것이다.
작가의 서예는 이미 중국 서예 분야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실제로 어떤 사람들은 작가의 서예 작품을 좋아한다. 이 작가의 서예 작품을 왜 좋아하는지 물었을 때, 그들은 그 작가의 서예가 작가의 취향을 가지고 있고, 작가의 깊이가 있으며, 작가의 영동성을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더 많이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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