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직접 쓴 것이 더 진실된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반 고흐의 무덤' 독후감 < P > 이' 반 고흐의 무덤' 을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작가의 감정의 깊은 감동에 감동했다. 반 고흐의 무덤' 을 다시 읽다. 나는 주인공의 운명의 굴곡에 감동을 받았다. 아마도 양자의 결합으로 범증이라는 문채가 뛰어난 문장 () 를 이룬 것 같다. < P > 내 눈빛이 글자 사이를 오가며 반 고흐가 회색 하늘을 뒤덮고 있는 빈 들판에 앉아 있는 것을 본 것 같고, 우울한 눈 한 쌍이 끝없는 하늘을 바라보고, 그 눈빛에는 슬픔과 무력감, 고초, 강인함과 집착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그의 외로움과 무력감, 방황과 고통, 그리고 그가 이해받고, 사랑받고, 인정받고 싶어하는 것을 느꼈다. < P > 반 고흐의 침실은 그렇게 허름하다. 그 유일한 창문을 통해 하늘만 볼 수 있고 반 고흐의 모든 고난을 목격하지만 무력한 하늘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밤, 반 고흐가 침대에 누워 별빛이 방 안으로 쏟아질 때, 그는 일어나 창문 아래로 가서 경건하게 기도하며, 하느님께 약간의 희망을 달라고 기도하며, 그가 견지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을 가질 수 있게 해 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그럴지도 모른다. 그의 마지막 걸작에는' 오빌 교회' 가 있어 시인의 제사에서' 신은 반 고흐의 생전 마음의 마지막 글자' 라고 말하는데, 반 고흐가 가장 무력하고 절망적일 때 유일하게 그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것은 하느님뿐이다. 하나님 외에 그는 누구에게 마지막 희망을 기도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밀밭이 먹구름이 가득한 하늘 아래' 에서 나는 그 빽빽한 먹구름이 반 고흐가 직면한 여러 가지 좌절과 굴곡을 보았다. 그것은 이렇게 음침하고, 이렇게 두껍고, 모든 것을 삼키고, 모든 것을 삼키려고 하는 것 같지만, 반 고흐의 글에는 우주의 모든 것을 삼킬 수 있지만, 유독 희망을 삼킬 수 없다. 그 금빛 찬란한 밀밭을 보면 밝은 광채가 빛나고 있다. 그것은 성숙과 수확, 희망과 행복의 색채를 상징한다 이 그림에서, 내가 본 것은 반 고흐의 강인함과 집착이었다. 그는 유일한 희망으로 고통 속에서 전진했다. 희망은 이렇게 막연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꿈이 실현되기를 갈망하고, 고통 속에서 나오는 기쁨과 위안을 느끼고 싶어 한다 화려한 꽃을보고 달콤한 새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우물 바닥에서 기어 나와 밤낮으로 갈망하는 모든 것을 느끼고 싶어 한다. 몇 번을 떨어뜨려도 등반할 수 없을 때까지 여전히 기어오르고 있다. < P > 앞으로 가는 길에 반 고흐는 혼자였다. 그는 잊혀졌다. 그가 바친 모든 것은 그 자신만이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바쳤기 때문에 받은 고통은 운명이 그에게 상응하는 보상을 주지 않았다. 그가 희망으로 가득 찼을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의 길에서 버림받고 완전히 잊혀지는 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다. 차갑고 습한 밤이다. 좁고 깊은 얼음굴이다. 그것은 죽음과 이웃하는 삶이다. 반 고흐는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기 위해 귀를 베었다 무정한 거절보다 더 가슴 아프고 절망적인 것은 무엇일까? 그리고 그 진심 어린 사람은 반 고흐이고, 무정하게 거절당한 사람도 반 고흐입니다! < P > 시공간을 넘어 두 손을 뻗어 허공에 굳어진 기대를 잡고 싶다. 나는 시공간을 넘고, 그를 찾아 헤매고, 그의 마음속 이야기를 듣고 싶다. 나는 시공간을 넘고, 그의 하소연을 듣고, 그를 위해 마음속의 슬픔을 분담하고 싶다. 나는 시공간을 넘고, 그를 위로하고, 그의 눈에서 우울함을 지우고 싶다. 하지만 나는 그를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거기서 묵묵히 눈물을 흘리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운명이 이렇게 불공평한가, 그가 기대하고, 그가 지불하게 하고, 그를 견지하게 하지만, 그가 생전에 아무것도 줄 수 없고, 단지 그에게 빈 기다림과 절망만 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오늘, 모든 웅장하고 웅장한 화관은 오세이 박물관이나 대궁을 막론하고 반 고흐의 제이를 전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네덜란드와 프랑스는 반 고흐를 그녀의 아들이라고 다투며 파리와 암스테르담에 모두 그의 기념관을 우뚝 섰고, 1 년 전 반 고흐의 이상은 카페에서 그의 마음을 매달았다. 1 년 후에 그에게 이렇게 큰 영예를 줘야 하는데, 왜 1 년 전에 그에게 약간의 희망도 주지 않는가? 그는 명예를 갈구하지도 않고, 명성을 갈구하지도 않고, 지위를 갈구하지도 않고, 그에 대한 인정과 인정만 조금만 있으면, 그에 대한 존경과 이해만 조금이라도 만족시키지만, 1 년 전, 그 작은 희망은 그가 한 번도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그가 얻었다면, 그의 눈에는 어두울 뿐만 아니라, 그의 세계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렇게 처참하게 떠나지 않을 것이다. < P > 반 고흐는 생전에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고, 누구에게도 해를 끼친 적이 없지만, 늘 상처받고, 사후에도 마찬가지다. 사후의 영광은 그가 생전에 바라본 적이 없는데, 기왕에 마음이 없는 이상, 왜 그렇게 많은 허무맹랑한 치욕이 그에게 강요되었는가, 왜 사후에도 여전히 인격과 영혼에 대한 존중을 주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요란한 사람들의 재능이 탁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인가, 시각이 독특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질투의 분노가 그들보다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게 하기 위해서인가? 그렇다면, 그 영예를 가져가도 반 고흐는 개의치 않고, 다만 그에게 조용한 하늘을 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 P > 반 고흐의 무덤은 허름하지만 황되지 않고, 애절하지만 사람을 존경하게 하고, 묘의 풀은 찬바람 속에서 불굴의 생명을 떨며 지켜주고, 이 안식한 사람을 지켜주고, 지켜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