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답은 고의가 아니다.
그냥 찾고 있어요.
왜냐하면 나는 시간여행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들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만족스러운 답이 필요 없다.
그냥 짱 주세요.
(* _ _ *) 히히 ...
1' 천년눈물' 저자: 김불여주: 성홍남주: 초천산지
여주인은 강했고, 남자 주인은 아내가 여러 명 있었지만, 그는 점점 여주인과 달라졌다. 나는 사람이 이성적으로 이런 분리할 수 없는 감정을 인정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한다. 봉건 남자는 진실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삼처사첩일 뿐이다. 그러나 그들이 진정감이 무엇인지 느낄 때, 그것이 행복한 여주인이 먼 길을 떠나지 않고 돌아오는 이유다. 그들도 남자 두 상인 백문을 좋아하지만, 여주인이 그것이 어떤 사랑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보았다.
2 "맨로" 저자: 말뚝 부인: 리
여주인이 닝국을 넘어 황족에 여자를 파는 것을 좋아하는 곽향의 딸이 되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매춘부였다. 그녀는 어머니와 함께 좋은 거문고를 배웠고, 사황자와 젊은 황자 안청의 총애를 받았다. 사황자는 어머니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왕위를 계승하려고 했지만, 그녀와 함께 할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젊은 태자 안청과 사랑에 빠졌고, 그도 성정 속의 사람이었고, 단지 그녀를 평생 갖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문장 전술은 있지만 억누르지 않고 감정이 진실하다. 추천 좀 해주세요
3 《보살 교차 강 (계속) 》 저자: 침묵의 주인공: 잔치 김오셰
황가권모, 여주인이 총명하고 권모에 능하지만 사람을 잘못 사랑한다. 그녀의 사랑을 저버리고, 자신의 애인을 사랑하고, 자신의 여동생을 사랑하며, 그녀의 황형 김범은 그녀를 깊이 사랑하며, 그녀를 위해 윤리를 돌보지 않고, 그저 곁에 있어달라고 간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이런 사랑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마지막 술자리는 여전히 향긋하게 사라지고, 금갈매기는 무심코 국사를 한다. 뒷부분은 연지블루라고 하는데, 연회석의 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의 딸은 그녀와 마찬가지로 사랑에 매료되었다. 아쉽게도 이 영화는 색채가 어둡고 사랑이 난해해서 아직 반을 다 보지 못했지만, 또 다른 영화' 향기와 잉크가 있는 그림' 은 조용히 호평을 받고 있다.
4 "키스 공주" 저자: 신선한 오렌지 주인공: 승덕 히비스커스. 남궁악
이 문장 아직 다 쓰지는 못했지만 언어가 활발하고 유머러스하여 가볍고 유쾌해 보인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게다가 불필요한 오해는 많지 않고, 어떤 것은 더 많은 신뢰와 진한 사랑일 뿐이다. 승덕은 태자로서 결국 다섯 곳을 계승해야 하는데, 부용은 승덕을 빼놓을 수 없지만, 애석하게도 작은 기쁨이다. 그렇게 많은 사랑이 있었지만, 그는 이미 인생의 말기에 이르렀던 것 같다.
5' 풍화설월' 작가: 송지현
여주인은 민국을 통과할 때 금사강 최고의 무협 금을 파는 사람이 된 아내다. 처음 만났을 때 고민이 많았고, 함께 있을 때 감동적이었다. 그녀는 생사와 * * * 사랑만 보고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도 해피엔딩입니다.
6 "꽃 전월하" 작가: 작은 술취한 고양이 주인공: 모
그녀는 횡단한 후 진가운의 딸이었지만 세례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 아무런 권력이 없었다. 일부는 과거의 경험일 뿐이다. 그녀는 태자 리머와 결혼할 운명이었지만, 리머가 직면한 국면은 다른 사람에게 크게 대체되었다. 주효와 그는 왕좌까지 걸어갔고, 그들도 감정이 있었다. 사실 나는 후반부를 가장 좋아한다. 황제는 삼궁 육원을 가진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다, 리머. 나는 단지 주효가 없을 때 다른 첩을 찾아갔을 뿐, 주효는 이상하게 참을 수 없어 두 관념의 충돌에서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머는 그가 주효를 잃을 수 없다는 것을 점점 더 깨달았다. 그는 주효의 떠나는 것에 슬퍼서 피를 토하고, 주효를 위해 천국으로 돌아가는 것은 진실한 느낌이다.
7' 나비가 함께 날아간다' 저자: 거울주인공: 블루크라운 영진
그녀와 그 사람, 무슨 인연이 얕은가?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왜 꼭 기이한 시공간을 가로질러 무거운 주름을 통과해야만 만날 수 있을까? 이상한 인연이 있다면, 왜 모이면 헤어지기 힘들까?
8' 산비가 풍만루에 오려고 한다' 저자: 바람이 구름을 멈추고 서식하는 주인공: 물이 맑고 얼음이 맑고 바람이 건물 그림자가 가득하다.
산우가 풍만루에 오려는 것은 절대적인 요악이다. 국가의 운명에 개의치 않고, 국민의 안위에 신경 쓰지 않고, 누구의 생명에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는 어려서부터 요악으로 예언된 고통을 겪었기 때문에 당연히 그의 예언을 저버려서는 안 된다. 사람은 그것을 실현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그는 물과 얼음을 가로지르는 여자를 만났고, 우월은 그녀에게서 따뜻함과 흥미를 보았고, 그래서 그녀는 그의 인형, 인형, 아내, 연인이 되었다. 나는 우보를 정말 좋아한다. 그녀는 자기와 무관한 일도 개의치 않고, 나라를 횡단하는 다른 여자들처럼 전능하지도 않다. 그녀는 결국 우보와 함께 떠나 자신의 삶을 살았고, 이로 인해 세상을 우보의 재앙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우보의 생명은 길고 짧으며 우버는 그녀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녀가 죽자 순정남을 가로지르는 첫 사람이 되었다.
9' 나의 여왕' 작가: 셰루난 주인공: 장현소환
여자아이가 매우 즐겁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여왕이 되어 쓸쓸한 마음을 얻었고, 마침내 강호 맹주로 자신이 원하는 생활을 하게 되었다. 작가는 그녀에게 너무 좋다!
반면에, 그녀의 집의 작은 기쁨은 더욱 불쌍하다. 그녀는 두 번' 죽었다', 친어머니에게 쫓기고, 친여동생에게 자주 독살을 당한다. 그녀는 또한 우리의 귀여운 미스에게 가슴에 두 개의' 사랑' 의 흔적을 남겼고, 지금도 피를 흘리고 있다. 이 사람은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그는 저자에게 고문당해 죽었다.
사랑은 분명 장렬할 것이다. 마치 이 젊은 부부처럼 이따금 작은 성질을 부리며 절당 강호에 고투와 사랑이 섞여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얼마나 맛있어요! Xiaohuan 이 사람은 무술이 좋기 때문에 쉽게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어떻게 계속' 병미인' 역을 맡았을까? 미남은 아프고 미병이고, 버는 것은 눈물이고, 속이는 것은 동정이다.
10' 환' 작가: 직사애 주인공: 이환섭.
사랑에서 멀리 떨어진 여자, 도망친 남자, 전쟁이 격동할 때 얼음과 눈 속의 만남. 무협이 아니라, 단지 전쟁을 점재했을 뿐, 낭만적이지 않고, 단지 몇 수의 시를 상감했을 뿐이다. 나를 감동시킨 것은 그 오랜 그리움과 무언의 사랑이었다. 나는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지도 않았고, 유행하는 옷도 없었다. 내가 가장 많이 본 것은 흉터이다! 하지만 이 흉터에서 우리는 그의 사랑, 그의 주장, 남자의 소탈한 영웅주의를 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소설에서 볼 수 없는 인물이다.
1 1' 나일강의 독수리' 저자: 수심사 주인공: 자린레
나일강 3 부작' 에서' 천둥' 제 1 권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진지한 감정을 갖게 된 이유이다. 임과 레이와 왕씨의 감정을 보는 것은 자연스럽고, 줄거리는 유창하고, 이집트의 맛은 진하지 않고, 궁정의 어둠도 적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은 임은 특경이다. 파라오의 유물을 보호하는 임무에서, 파라오의 재위 기간 동안 올라시파 대장 레이는 숲의 괴이한 점을 조사한 결과 파라오와 레이가 모두 좋아했다. 그러나 린은 레이를 좋아한다. 레이는 이번 임무에서 기억을 잃었다. 왕과 린은 군대를 데리고 그를 구했다. 레이는 죽었고, 왕은 죽었고, 린은 현대로 심각하게 돌아갔다. 파라오의 형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늑대의 눈으로 숲을 데려와 시간을 전쟁 시점으로 돌려보냈고, 레이와 파라오는 모두 죽음을 면했다.
12 시리우스의 눈저자: 수심사 주인공: 이우 러시아 셀리스
두 번째는 내가 본 가장 빠른 3 부작일지도 모른다. 단 두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영화에서 파라오왕의 동생 셀리스는 천늑대의 눈을 이용해 삼계의 문을 열고 임으로 돌아가 동생을 구했지만 천늑대의 눈을 윤회에 빠뜨려 이우가 되었다. 아노는 이 시공간에 나타나 린이 처음으로 고대 이집트로 돌아오기 전에 숲이 고대 이집트에 나타난 사건을 완전히 깨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그는 시리우스의 눈을 빼앗지 못했다. 그러나 숲과 거만한 망령은 근전으로 고대 이집트로 던져졌다. 그것은 세 번째 부분의 원인을 구성한다.
13' 파라오' 작가: 수심사 주인공: 제린올라시스
세 번째 부분, 솔직히 세 번째 부분은 첫 번째 부분을 보고 좋아했기 때문에 처음 한 편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결국 나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는 피곤해서 다른 사람의 감정이 어떤지 모르겠다. 나는 항상 처음 세 부작만이 파라오가 가장 좋아하는 곡에 비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마지막 두 편만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 신비한 소설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제 3 부, 아시리아스탄이 등장했고, 세계는 곧 붕괴될 것이다. 오시리스 신이 직접 나서서 곧 무너질 세상을 구했다.
14' 파라오의 총아' 저자: 용일 주인공: 아이비, 람세스
섬세한 감정 묘사, 풍부한 인물 설정, 기복이 심한 스토리가 내가 이 소설을 좋아하는 이유이다. 파라오 람세스의 사랑과 증오는 매우 분명하다. 그는 연애할 때 불처럼 항상 여주인을 태우고 그와 춤을 춘다. 한빙처럼 미워하다. 사랑을 감당할 수 없다면 전국을 봉쇄하고 사랑을 금기로 만들 것이다. 그런데 누가 이런 사람에게 사랑받는 것을 잊을 수 있을까? 수천 년의 시간 장벽이 있더라도 현대에서 다시 만날 운명이다.
15' 폭동공주' 작가: 스미 주인공: 미로 (티몰로아), 파라오 노페즈
여자는 전생의 죄를 구속하기 위해 전생에 돌아와 파라오의 첫 공주인 티몰로아가 되었다. 그녀 자신의 선량함과 부드러움에 티모로아의 미모를 더해서 곧 파라오의 총애를 다시 얻었지만, 로미로서 그녀는 미모가 없는 파라오가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고 있는지 의심해 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집트에서 7 년째 되는 해에 아이를 낳고 현대로 돌아갔는데, 전생의 죄를 갚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는 파라오와 그녀의 아이를 그리워했고, 그래서 그녀는 힘차게 이집트로 돌아와 어려서부터 매우 날뛰는 아들을 만났다. 그녀는 온유하고 모성애로 아들을 감싸서 왕씨를 끌어들였다. 그러나 그녀는 원래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왕씨는 공주처럼 공주의 옷감을 가지고 그녀를 사랑한다고 생각했을 뿐, 그녀가 그녀를 좋아할까 봐 두려웠다. 원래 티미 로얄 로미는 그가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그는 한 곳을 남기고 싶었고, 아무도 그녀를 대신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지금 이거요.
16 파마 전전 작가: 안타리스 여주인: 랜치아 파마 남주인: 필리아스, 아마티아.
중간 부분보다 시작 부분을 더 좋아해요. 아마티아는 흑백작의 암선으로 결국 여주인에게 사랑을 느끼게 했다. 나는 글쓰기가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나는 아마티아를 좋아한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쓰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이 소설을 좋아합니다. 블루기아를 좋아하고 젊고 아름다운 필라스를 좋아합니다.
17' 제 1 제국 공주' 작가: 개신 개 주인공: 알티뉴스, 살루
그녀는 천국의 자랑스러운 여자이다. 전설, 꿈, 여정이 그녀를 3000 년 전의 구혁티로 데려갔다. 반란군의 우두머리에서 미트 여왕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냉정함과 총명함은 이 오래된 시공간에서 무너져 내렸지만, 그의 미친 사랑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황제, 권력, 간사함, 야망이 있지만 권력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야망은 그녀에게 최고를 주기 위한 것이다. 간사한 것은. 운명은 그들의 이생의 만남을 운명지었고, 천년환생의 인과이기도 하다. 역사의 거센 흐름이 흐르고, 사랑이 끝이 없어, 한 페이지의 먼 시공간에 녹아들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이 걱정된다. 사랑은 왜 이렇게 비극적인가? 아아 ~ ~ ~ ~ ~ `.
18' 바둑' 작가: 내 꿈은 주인공: 닌원지, 닌텐도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는 단지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는 그녀가 단지 그의 바둑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기사가 이미 다른 속셈의 운명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것과 같이, 평화롭고 햇빛을 느끼는< 전아내 > 동아프리카는 동동과 닮았지만, 동동은 멀쩡하고 교활하지 않고 동아프리카는 매우 닮았다. 나는 여전히 이런 동권의 소설을 좋아한다.
19' 오경 단어' 저자: 연 주인공: 연 후아, 마성지 (석월)
여주인은 말 항해의 둘째 아들의 하녀가 되었지만, 하녀는 자연히 사람을 가로질러 갔는데, 말 항해는 결코 둘째 아들만큼 간단하지 않았다. 상인, 조정, 강호, 여주인이 장렬하게 다가와서 기억을 잃은 민월, 즉 말의 둘째 아들, 행복하게 함께 살았다.
20. "왜 심장 박동 (끝)" 저자: 지홍 주인공: 양설어 서란
여주인이 건너와서 양의 선량함 때문에 큰 아가씨가 되어 양의 가족들이 그들의 사업을 돌보도록 도왔고, 그녀의 약혼자는 아가씨를 좋아했다. 여주인은 그녀의 호의에 보답하기 위해 아홉 명의 총애를 받지 않는 왕자와 결혼하여 이미 마음이 생겼다. 아홉 황자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녀를 도왔기 때문에, 아홉 황자가 자신의 처지를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해 황제가 되었다. 。 。 여주인은 선입 위주의 생각으로 황궁을 떠나고 싶었지만, 구황자는 줄곧 다른 첩들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녀도 큰 부인을 떠나게 했다. 여주인이 떠나서야 자신과 구황자 서란이 사실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부귀생사가 자성에게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 。 。 。 。
2 1' 꿈 떨어지는 꽃-파란 눈' 저자: 봉설이 주인공: 파란 눈
작가는 내 이야기에서 아무도 단순하지 않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이 세상에 순수한 사랑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희망찬 꿈일 뿐이다. 이런 불순함 속에서 사랑을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이 진짜이고, 감동적이고, 피가 있고, 살결이 있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여자는 그녀의 형을 좋아하기 시작했지만, 그의 형은 최대의 이익을 위해 그녀를 거듭 배신했다. 결국 여자는 항상 그녀를 포용하고 황제를 사랑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사실 오빠도 그녀를 사랑했지만, 그녀는 언니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2' 벚꽃 붉은 조각' 작가: 벚꽃 붉은 조각 주인공:,, 연춤 추위
우아하고 아름다운 글, 여자 측의 사랑의 갈등, 그리고 몇 명의 세계 최고의 남자들이 있다. 。 말을 탄 소년들이 그림 같은 강남을 거닐고 있다. 서호변에 있는 식당에서 몇 명의 준남이 웃고, 열정적으로 쓰고, 강산을 가리켰다. 높이 솟은 탑에서 소녀는 그녀의 검을 열었다. 외철 타기, 강남 연우. 녹색 차밭과 자줏빛을 띤 단풍숲. 광대한 바다, 안개가 자욱한 호수. 아름다운 소녀가 표면의 빨간 손수건을 살살 벗겼다. 웨딩드레스인가요?
23.' 인연미중앙' 작가: 횡사주인공: 한축미중앙.
그녀는 근심 걱정 없이, 무관심하고, 혼자만 편안한 생활을 하고 싶어한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권력을 얻었다. 그들은 다른 시공간에 속한다.
시작하는 법, 끝내는 법. 감정 한 마디가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한다! 이 문장 은 길지 않지만, 여전히 감화력이 있어 끝도 좋다.
24' 참으며 응시하다' 저자: 선택주인공: 이녕무진.
이 문장 반쪽 스타일은 좀 다르지만 모두 좋은 문장. 그들은 재치 있고 유창하게 썼다. 줄거리 설정이 자연스러워 심리, 장면, 인물 묘사가 모두 놀랍다.
25 "잃어버린" 저자: Wu lingxi 주인공: Lin Yanqing 의 밤
그녀는 성질이 추웠지만 세상을 구제하는 의사가 되었다. 그가 아래층으로 떨어지는 순간, 그는 깊이 후회했다 .................................................................................................................................................................................................................................................................................................................................................................................................................................................... 누가 누구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누가 누구를 잃었습니까?
여자는 파락한 황후로 건너왔지만 이런 생활 속에서 우쭐거렸지만 다시 한번 황제의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그녀가 사랑을 느낄 때만, 그녀의 몸은 황제와 더 이상 함께 있지 않을 수 있고, 다음 생에 만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행히도,
26' 밤이 깊다' 작가: 부등 단풍대 주인공: 가을밤 객백.
의과대학의 수석 미녀, 남북조 때 혈병으로 불치병 의사의 딸 가을밤에 빙의되었다. 그러나 일련의 기괴하고 신비로운 일들이 한 가지씩 발생하면서 나는 현대생활에서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알았지만, 실제로는 이미 두 번이나 지나갔고, 신분도 그렇게 순수하지 않았다. 나는 곤혹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내 신분이 뭐지? 의학 소녀? 첫 미녀? 아니면 여신을 기도할까요?
27 "결혼의 세 가지 구원" 저자: 웃음 주인공: 임, 유승
이것은 내가 우연히 본 소설이다. 소설은 많이 보고, 감정 소설은 많이 보지 못했는데, 이것이 바로 그 중 하나이다. 작가의 문채는 선전한 것이다. 문장 속 남자는 시련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부드럽고 너그럽고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다. 사람들은 도울 수 없지만, 그의 감정에 대한 충성과 각성을 좋아하고, 여자에 대한 이해와 포용을 좋아하며, 오히려 슬퍼하고 상대방에게 부담을 더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여주인은 자존심이 너무 강하지만 진지하고 똑똑하고 용감하다. 그녀가 남자 주인과 함께 있을 때, 그녀는 그들이 책에서 절배할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절배라고 느낄 것이다. 이 문장 과 다른 문장 의 차이 는 여주인 도 강하지만 자랑하지 않고 만능 도 아니다. 남자는 그와 같이 여자를 위해 첩을 갈라놓지 않았다. 그는 후궁들이 평생 의지할 수 없거나 단명할까 봐 여전히 그들을 부양했지만, 그는 평생 그 여자를 떠나지 않았다. 그들은 평생을 사랑했다. 그러나 이 문장 은 남자 주인에게 너무 가학적이다. 남자 주인공이 등장하자마자 학대를 당했다. 그를 보고 매우 슬펐다. 다행히도 여주인, 하늘의 뜻이 있다.
28' 청평조' 저자: 시아주역: 최나란, 황제 이충
우아하고 화려한 왕실 생활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황후와 우아하고 정취가 풀리지 않는 황제를 쓰고 싶다. 나는 한 소년이 결혼했다는 이야기를 하나 들려고 하는데, 몇 차례 변고를 겪고 나서야 소울메이트가 되었다. 나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노래를 한 곡 부르고 싶다.
29.' 절세의 풍화와 독특한 지식' 저자: 양파에 대한 붉은 선호도를 가진 주인공: 독특한 지식을 버리는 여름 후.
그는 아름다움을 원하고 산천도 원한다. 산하를 위해 그는 많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지만, 그녀는 그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그녀도 제왕의 집 출신이다. 왜 너는 이 궁전에 단 하나만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니? 그녀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다. 그의 유일한 사랑이라면, 그녀는 궁전에서 자신을 잃을까 봐 그의 궁으로 도피했지만, 아무리 멀리 도망가도 마음속의 사랑을 벗어날 수 없었다. 그녀는 자신과 그를 괴롭혔고, 그도 마찬가지였다.
30' 천리 동풍과 꿈이 멀다' 저자: 기 주인공: 기 양우.
문안: 신랑 한 명, 신부 두 명. 부부가 예배할 때 등변 삼각형이 이때부터 갈라졌나요? 탕조, 강호, 나는 능력이 없다. 오직 살아갈 욕망뿐이다. 누구에게도 몸을 맡기면 공리적 목적에서 벗어날 수 없다. 누군가를 사랑할 때, 당신은 모든 힘을 다 써 버린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여자의 열반이다. 나는 몇 번이고 열반이 다시 태어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문안은 나의 흥미를 끌지 못했지만, 작가에 대한 나의 사랑 때문에 (그의 미완성을 먼저 봐) 나는 이것을 보러 왔다. 다 보고 나니 여주인이 특별하다고 생각했어요. 나는 그녀가 매우 강하다고 말할 수 없다. 나는 그녀가 운이 좋아서 한 번의 고난 속에서 죽지 않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기적이지만 그녀는 적어도 태연하게 웃어서 마침내 행복을 얻었다. 나는 이런 여자를 좋아한다. 현실적이고 어렵고 운이 좋다. 그래서 여러분을 추천한다. 볼만하다.
3 1' 사랑' 작가: 제시카의 주인공: 링설, 스콘 칭
남주는 황제에 의해 일부러 단련된 태자였지만, 그는 황제가 자신의 어머니를 해친 살인자라고 늘 생각하여 천생연분했다. 여주인은 이세계의 고혼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생각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괴물로 여겨졌는데, 그녀가 친어머니에게 목 졸려 죽을 때 그녀는 마침내 살아났다. 그러나 그녀는 남자 주인과 외롭지만 서로 맞물려 서로를 굳게 믿고 결국 함께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문안:: 그 사람, 냉막 무정, 마교 장문, 그는 또 다른 알려지지 않은 신분이 있다. 。 。 。 。 。 그녀는 일반인과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새로운 시공간에서 새로운 신분으로 다시 태어났다. 。 。 。 。 。 두 사람이 만나면 어떤 사랑의 노래를 쓰나요? 그녀가 그의 마음속의 추위를 녹일 수 있을까? 그는 그녀가 능력의 족쇄를 버리고 만지는 악몽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까?
32' 경성의 사랑' 저자: 이 주인공: 사추우 중.
남자 주인공은 소설 인물로서 내가 생각하는 가장 생동감 있는 사람이다. 그는 잔인하고 무정하다. 세계와 권리를 위해, 그는 심지어 주인의 약점을 찾아 그를 죽였다. 또한 세계와 권리를 위해, 그는 자신이 그녀를 깊이 사랑하고, 그녀를 다치게 하고, 그녀를 떠나지만, 그는 항상 무정하고, 또 다시 그녀를 만회한다. 이런 격렬하고 진실한 사랑은 정말 사교교주의 사랑과 잘 어울린다. 여자는 건너온 현대 여성으로 사교에 대한 깊은 편견이 없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것만 좋아한다. 그녀는 가을비를 좋아한다. 그 없이는, 그녀는 혼자 살지도, 사랑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녀는 감동을 받았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가을비밖에 없었고, 다른 NP 문자와는 다르다고 분명히 말했다. 이 점은 매우 분명하다.
33' 사랑은 깊고 얕다' 저자: 악약주인공: 용천차심
감정이 깊고 관계도 얕지 않다. 영생의 맹세는 없지만, 이 일생의 본정은 무겁고 허송세월하지 않았다. 남자가 나를 깊이 사랑하고 여자도 괜찮은 것 같아 볼 만하다.
34' 월야 블루스크린' 작가: 블루사자 주인공: 남궁 서로, 닝망서
나는 마음이 따뜻하고 남궁을 좋아하는 남자를 본 적이 있다. 그는 몸이 약하고 머리가 총명하며 성격이 온화해 보이지만 가장 확고하고 집요하다. 나는 그를 정말 좋아한다. 그는 여가 시간에 책을 관리하는 이 선생이다. 백병에 시달리며 나날이 덜 산다. 그녀는 여가 시간에 부자의 물건을 훔치는 도둑이 매일 활발하고 모험을 좋아한다.
35' 천년인연' 저자: Ceile 주인공: 울아, 양광
이것은' 이세민이 누구냐' 와 함께 청성에서 다운로드한 것이다. 나는 원래 이세민을 먼저 보려고 했다. 결국 당종은 양디보다 낫다. 역사 평가가 너무 많다. 나는 그것을 더 좋아한다. 하지만' 이수' 의 결말을 보았을 때, 여주인의 증오와 원한이 내 마음을 처량하게 했다. 나는 보지 않아도 상관없다. 천년의 사랑' 을 볼 때 남자 주인공이 너무 나쁠까 봐 걱정이다.
35' 한 노인이 차가운 강가에서 낚시-눈' 저자: 용정 강설주인공: 강내외비
나는 단지 편안한 문장 읽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기꺼이 그것들을 읽는다. 문장 속 여주인공은 나를 밤새 웃게 했다. 그녀는 원래 용비운에서 어떤 정치적 이유로 우연히 만난 계약 아내였지만 황제의 음모에서 유용한 체스가 되었다. 다행히 그녀와 용비운은 줄곧 감정이 짙어서 울게 한다 ~ ~ ~
36' 인연' 작가: 더 이상 주인공의 태슬: 작은 유자 한우석
보기 좋고 마음에 들어요. 편한 문장. 나는 고대에 많은 유형의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나는 항상 그녀가 한일수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녀가 한우석을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이 사람이 사실 물 한 물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후궁은 사실 별로 좋은 곳이 아니다. 더 많은 황제의 총신이 없어도 나는 여주인의 행복을 위해 선택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7 "소문" 저자: 주희의 주인공: 링, 란
안국공릉 웅건은 집사 한 명과 아내 한 명이 절실히 필요하다. 스물세 살의 란 코아는 이미 7 년 동안 과부가 되었다. 그녀는 시댁을 떠나 독립하고 싶어한다. 놀랍게도, 날씬해 보이는 이 과부는 그에게 버림받은 후' 공양 조건' 을 제기한 후에야 그와 결혼할 용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는 어린 과부가 묘사한 것처럼 늑대처럼 웃을 수 없었다. 이렇게 유리한 요구에, 그는 당연히 응낙해야 한다. 언제' 그녀를 버리라' 는 약속을 이행할 때, 그가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문장 () 는 마치 구름처럼 읽혀지고, 의심과 오해가 많지 않지만, 따뜻하고 홀가분하다. 마음에 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