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임유가 최신 앨범에 있는 모든 노래의 사곡 작가는 누구입니까?

임유가 최신 앨범에 있는 모든 노래의 사곡 작가는 누구입니까?

1. 나에 대해서.

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나의 즐거움, 나의 슬픔

나의 이상과 외로움

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나는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갔습니까?

내 과정과 끝

나에 대해서. 나

나에 대해서. 나

굴곡: 면도칼 단어: 타이론

프로듀서: 왕지평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장검위군

기타: 팬 zhezhong 녹음사: 마틴 스튜디오: huayan mondan 스튜디오

믹서: 양 Dawei 리믹스 룸: 양 Dawei 스튜디오.

2. 이해가 높은 사람이 훼방을 놓는다

글로벌 카니발, 하지만 나 혼자 있어야 해

모든 사람이 줄을 섰지만, 나는 정말 팀을 떠나고 싶었다.

코믹한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왜 눈언저리가 폭포를 넘칠까요?

자신과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겠다.

자기야, 앉아서 내가 일을 분명히 할 수 있게 해 줘.

나는 너에게 진실을 말하고 싶지만, 나는 네가 지루할까 봐 걱정된다.

만약 네가 진정하면, 나를 똑똑히 보아라.

뜻밖의 보증 없이 너의 호감을 얻었니?

사진을 찍으려던 참인데 구석에 숨어야 해요

나는 노래를 부를 것이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낮은 소리로 기도하고 싶다

시간이 너무 적어 손님이 너무 시끄럽다. 누가 내 심장 박동을 들어줄까?

나는 단지 내가 자신의 수요만 돌보는다고 들었다.

자기야, 앉아서 내가 일을 분명히 할 수 있게 해 줘.

내가 너의 흥을 쓸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만약 네가 진정하면, 나를 똑똑히 보아라.

만약 내가 또 소란을 피우고 싶다면, 너는 정상적으로 할 수 있니?

즐거운 반박자, 슬픈 반박자.

투표소 밖에서 천천히 배회하다.

나를 사랑하거나 나를 미워하는 것은 아직 나쁘지 않다.

나도 어쩔 수 없이 사람을 높인다.

흥을 깨는 천재.

그렇게 나를 생각하지 마라. 전혀 생각지도 못했다.

누구든지 나에게 큰 기대를 걸면 누구나 실망할 것이다.

초침이 너무 빠르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공해가 되었고, 국민들은 집단적으로 나를 도태시켰다.

분명히 멋지지 않다면.

이름 없는 개미, 대중의 얼굴 같다. 당신은 그것들을 좋아합니까?

음악: 리틀 로저 조셉 매닝어: 리틀 로저 조셉 매닝이 각색한' 진신연'

프로듀서: 왕지평 하몬니, 시나리오 작가: 왕지평

기타: 본록북: 그렉 엘리스베스: 데이비드 파라겔

집행 제작: 장검위군 하모니: 임유가 녹음사: 코종우 스튜디오: 양대위 스튜디오

믹서: 크레이그 버비치 믹서: 플래티넘 스튜디오

3. 보는 대로 먹어라. 네가 먹는 것은 바로 무엇이냐

치마를 입은 남학생과 아령을 든 여학생.

나는 중간에 있는 모든 생물에 너무 익숙하지 않아도 날것으로 먹을 수 있다.

뜨거운 육체와 빈혈의 영혼

박애정신을 발양하고, 식금하며, 모든 것을 다 써버린다.

이 봐, 소년은 그가 선택 하 고 본 아무것도 먹는다.

이 봐, 얘 들 아, 뭘 기다리는 거 야? 나쁜 것을 먹는 것이 잘 먹지 않는 것보다 낫다.

누구나 앞의 냄새를 참을 수 없다.

보약을 가장 많이 먹는 당승은 가장 독한 썩은 사람을 먹는다.

먹지 않으면 그들이 어떤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그래, 균형 잡힌 식사

나는 채식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한다.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쁘든 상관없다.

이 봐, 소년은 그가 선택 하 고 본 아무것도 먹는다.

이 봐, 얘 들 아, 뭘 기다리는 거 야? 나쁜 것을 먹는 것이 잘 먹지 않는 것보다 낫다.

이 봐, 이 봐, 얘 들 아, 당신이 보는 것을 선택 하 고 당신이 보는 것을 사랑 해요.

이 봐, 얘 들 아, 뭘 기다리는 거 야? 어차피 너도 배가 고프다.

귀신, 돼지, 양, 오리 거위

먹고 마시는 것을 포기하다. 이다

이 봐, 소년은 그가 선택 하 고 본 아무것도 먹는다.

이 봐, 얘 들 아, 뭘 기다리는 거 야? 나쁜 것을 먹는 것이 잘 먹지 않는 것보다 낫다.

누구나 앞의 냄새를 참을 수 없다.

이 봐, 소년은 그가 선택 하 고 본 아무것도 먹는다.

이봐, 아가씨들, 네가 배불리 먹으면 너는 외롭지 않을 거야.

이 봐, 이 봐, 얘 들 아, 당신이 보는 것을 선택 하 고 당신이 보는 것을 사랑 해요.

이봐, 편식한 여자와 다른 아이들은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이 봐, 소년은 그가 선택 하 고 본 아무것도 먹는다.

이봐, 아가씨들, 네가 감히 먹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능가할 수 있다.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너는 모든 부처를 먹을 수 있다

송: 한흥주사:, 루,, 한흥주편곡

감독: 하모니 편곡: 기타: 로즈 드럼: 노랑

감독: 장위군과 화성: 임유가 녹음사: 마틴, 코종우.

스튜디오: 화연 몬단 스튜디오와 양대위 스튜디오.

믹서: 크레이그 버비치 믹서: 플래티넘 스튜디오

4. 연애 중 청각 장애

너무 친밀한 관계는 해저에서 부드러운 풀과 아름다운 물고기를 보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숨을 너무 오래 참아서 한순간도 숨을 쉴 수가 없다. 비밀은 어떤 종류의 산소일 수 있습니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때 무표정한 얼굴을 할 수 있는 외로움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자신의 세계에 숨는 것은 전혀 예측받고 싶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내 문자 메시지를 읽은 후, 내 편지를 겸사겸사 내 심정을 읽을 수 있을까?

우리 객차는 다르고 마음도 다르기 때문에 감정이 다르다.

사랑에는 입만 있고 귀는 없을 때.

그것은 당신이 추측하는 것만 믿는 것이 되었다.

감응이 더 이상 너와 나 사이에서 흐르지 않을 때

어떻게 죽지 않았다고 해서 살아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랑에는 눈만 있고 귀는 없을 때.

당신이 보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만 볼 수 있게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내가 설명하려고 할수록, 네가 울수록, 더욱 흥분된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주의 깊게 듣지 않으면 알아들을 수 없다.

노래: 진사곡: 편곡: 웃겨.

제작: 진전키보드, 미디, 현악편곡: @ 웃기다.

드럼: 앤서니 페르난데스 기타: 배리 벨

전기 베이스: 키트 녹음: 키 (기술판)

현악: 베이징 아시아 에이밴드 녹음: 왕가동 스튜디오: 바로크 스튜디오.

믹서: 왕가동 믹서 스튜디오: 바로크 스튜디오.

난세의 가인

나는 구름 한 송이가 바람에 날리는 것을 보았다.

나는 바람에 흥얼거리는 노래를 듣고 있는데 너는?

나는 꽃이 만발한 초원에서 미소를 지으며 너를 껴안았다.

너는 밤과 검은색이 나와 혼자 있는 방에서 울고 있다.

바람 속의 노래를 사랑하게 되면 모든 것을 교환할 가치가 있다. 너만 행복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맑은 날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불러 줄게, 흐린 날 나는 잠이 들었어, 네가 갔어.

나는 꽃이 만발한 초원에서 미소를 지으며 너를 껴안았다.

너는 밤과 검은색이 나와 혼자 있는 방에서 울고 있다.

마지막으로, 침묵이 우리를 대신했다. 바람이 불고 구름이 점점 멀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바람 속의 노래를 사랑하게 되면 모든 것을 교환할 가치가 있다. 너만 행복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맑은 날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불러 줄게, 흐린 날 나는 잠이 들었어, 네가 갔어.

단어와 음악: 황건위 편곡: 왕지평 감독: 왕지평.

감독: 장검위군 기타: 왕지평 녹음사: 마틴, 돈가리입니다.

스튜디오: 화연 몬단 스튜디오와 플래티넘 스튜디오.

믹서: 양 Dawei 믹서 스튜디오: 양 Dawei 스튜디오

6. 거짓말 동화

나는 괜찮은 사람이 몇 명 있었지만, 나는 외롭지 않았다.

내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사람을 불안하게 해서 결국 죽었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림자도, 악의 영향도 없다. 마음에 두지 마라.

나는 연약하지 않다, 이것은 별로 해칠 것이 없다. 사랑은 이렇지 않나요?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내가 왜 거짓말을 해야 합니까?

너는 나를 안다. 나는 결코 너에게 가장한 적이 없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자신이 얼마나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웃음은 사실이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다.

오랫동안 이 식당에 오지 않았는데, 이미 인테리어를 바꾸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구석 창문에 있는 장미의 맛은 네가 기억하는 것이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내가 왜 거짓말을 해야 합니까?

너도 알다시피, 나의 단점 중 하나는 건망증이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오늘 밤 동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나는 익숙하지 않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내가 왜 거짓말을 해야 합니까?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내가 사기꾼이라고 말하지 마라. 생활이 이렇게 어렵다.

어떤 일은 폭로하지 마라.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고 거짓말을 좋아한다.

그것은 네가 나에게 거짓말을 하게 하고, 네가 갈망하는 것은 희망이 있을 수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신부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내 맘을 잊으세요.

송: 이쌍비어: 석인성육편곡

감독: 하모니 편곡: 리앙 shida 기타: 드럼: 황베스: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장검과 하모니: 양세다, 양녹음사: 마틴, 코종우, 잎

스튜디오: 화연몽단 스튜디오, 양대위 스튜디오, 플래티넘 스튜디오.

믹서: 양 Dawei 믹서 스튜디오: 양 Dawei 스튜디오

7. 슬픈 가슴 아프다

끝없는 긴 골목이 길다.

끝없이 펼쳐진 운동장이 이렇게 작았구나.

시간의 손은 성별이 있다. 뭐?

너는 나에게서 무엇을 가져갔니?

눈을 감고 석양이 열여섯 살인지 우리처럼 아름답다.

걸으면서 천진난만하고 낭만적이고 용감해서 멀리 갈 수 있을 줄 알았다.

우리는 일찍이 사랑했고, 생각만 해도 나를 슬프게 했다.

군중들은 환호하며 깡충 뛰었다.

학교 입구에서 늘 만나던 곳에서 나는 제방을 기다리고 있다.

너의 손을 잡고 군중 속을 천천히 걸어라.

우리는 우주 전체를 장악하고 있다.

눈을 감고 마지막 석양을 보니 아쉬움처럼 아름다웠다.

영광, 슬픔, 청춘, 전쟁과 혼란, 우리는 휘갈겨 흩어졌다.

분명히 사랑하고 있는데, 어떻게 사랑을 견고하게 만들 수 있는지, 깨지지 않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왜 인생은 다른 사람이 자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과거를 고칠 수 있습니까?

나는 너를 가졌었는데, 정말 나를 슬프게 한다.

송: 정사: 석인 성정 편곡

출품자: 왕지평, 양사다 하모니 작곡: 양사다 현악 작곡 & 바이올린: 이동 및 스크롤.

첼로: 유한 집행 제작: 장검위군 화음: 임유가 녹음사: 마틴, 동적인 소위

스튜디오: 화연 몬단 스튜디오, 동정음악 스튜디오. 리믹스사: 양대위

리믹스 스튜디오: 양 Dawei 스튜디오

8. 차이나타운의 차이나타운

파를 뿌리고 양주에 없는 볶음밥에 계란 하나를 넣으세요.

나는 내가 문을 닫을 것이라고 불평하고 있다. 누가 아직 돈을 지불하지 않았습니까

너는 훈툰이 마침 밥을 먹을 때 다 팔렸다고 말했다.

나는 창밖의 진주만을 바라보며 음악이 돌아왔다.

캐주얼 한 거리 (베를린 또는 밀라노) 를 걷다.

숙명감을 찾다 (오, 여기 느낌)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세계를 주유하며, 나의 쇠신발을 깨고, 이 전생에 갔다.

당신과 함께 있는 거리 (카이로나 교토의 거리) 를 찾으세요.

집에 돌아가는 느낌 찾기 (멈추는 느낌)

전설의 낙엽은 일찍이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을 하찮게 여겼다.

남의 셔츠를 다림질하고 우리 아이를 생각하다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진주 복숭아인가요, 나오미인가요?

캐주얼 한 거리 (베를린 또는 밀라노) 를 걷다.

숙명감을 찾다 (오, 여기 느낌)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세계를 주유하며, 나의 쇠신발을 깨고, 이 전생에 갔다.

당신과 함께 있는 거리 (카이로나 교토의 거리) 를 찾으세요.

집에 돌아가는 느낌 찾기 (멈추는 느낌)

전설의 낙엽은 일찍이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을 하찮게 여겼다.

빨간 등롱이 높이 걸려 있고, 곳곳에 골동품 서화가 널려 있다.

싸긴 하지만 드디어 집처럼 생겼어요.

세계 차이나타운 (세계 차이나타운)

이것은 거대한 감정적 매듭입니다 (아치 뒤의 화려한 환각)

그러나 너는 천애유랑할 때 꼭 집에 가서 설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낯선 거리 (바르샤바 또는 서울의 거리)

익숙한 느낌이 든다.

나는 세계를 주유하며 나의 쇠신발을 신었다. 평범한 밤을 보낼 때가 되었다.

송: 서루사: 편곡: 서루

프로듀서: 루, 곽문종 하모니 편곡: 곽문종 기타: 제리 c 드럼: 진백주

감독: 장검위군과 화성: 임유가 녹음사: 마틴 스튜디오: 화연몽단 스튜디오.

리믹스: 린 리믹스 스튜디오: 플래티넘 스튜디오

9. 히스테리

감정이 최고점까지 치솟았고, 팽팽한 척추는 곧 부러질 현 같다.

소곤소곤 속삭이는 것은 논단에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청중이 들을 수 없다.

심장 박동은 데시벨을 높여야 하고, 하늘은 무너질 것이다.

내가 너무 피비린내 나는 태어날 때부터 꿈을 록으로 바꾸지 않았다고 탓하지 마라.

히스테리로 세상을 구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오, 아무리 초췌해도.

오, 난 더 이상 피곤하지 않을 거야

그것을 맛보는 것은 너무 낭비되어 미뢰를 마비시키고 사냥의 맛을 잃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감정이 있으면 노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욕망이 있다면, 왜 그것들을 낭비해야 합니까?

네가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아. 당신이 사랑한다면, 당신은 무너질 것입니다.

내가 너무 피비린내 나는 태어날 때부터 꿈을 록으로 바꾸지 않았다고 탓하지 마라.

히스테리로 세상을 구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오, 눈물이 끓게 해주세요

오, 촉수가 더 예민해요.

오, 만 번 전화해도 피곤하지 않아요.

이성은 지각하는 묘비 속에 깊이 파묻혀 있다. 감성 만세.

좀 더. 나는 좀 더 빨리 하고 싶다. 누가 더 느린가요?

임계점에는 국경이 없다. 나는 스스로 도울 수 있다.

내가 태어날 때부터 너무 피비린내 나는 탓으로 꿈을 바위로 바꿀 수 없다.

히스테리로 세상을 구하는 것은 무슨 잘못이 있는가?

오, 평생 이해해요.

오, 미친 경험 (이 세상이 너무 아름답다고 부르는 사람)

오, 히스테리, 감정에 충실해요

이성은 지각하는 묘비 속에 깊이 파묻혀 있다. 감성 만세.

오, 누가 누구보다 어색해 (사실 별 차이가 없다)

오, 누가 누구보다 취했어?

오, 누가 누구보다 먼저 지혜를 얻었습니까?

이성은 지각하는 묘비 속에 깊이 파묻혀 있다. 감성 만세.

히스테리로 세상을 구하다

음악: 테리 여리어: 진신연 편곡: 테리 여리

프로듀서: 테리 예리 하모니 시나리오 작가: 테리 예리

기타, 베이스: Skotsuyama 키보드: 테리 옐리 드럼: 여학지

하모니: 임유가, 테리틸리 녹음사: 코종우, 동정세레나 스튜디오: 양대위 스튜디오.

믹서: 양 Dawei 믹서 스튜디오: 양 Dawei 스튜디오

10. 또 다른 자신 또 다른 나

나는 내 노래를 신호로 사용한다.

너를 찾거나 너에게 발견되었다.

나는 나의 꿈을 좌표로 들었다.

안아주세요

서로 다른 얼굴, 하지만 동기화된 심장 박동, 같은 세포

나는 너야, 너는 나의 또 다른 자신이야.

나는 여기있다, 어느 날 어디에서 만날 수 있니?

외롭니?

누구에게도 이해되지 않는 것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이 세상에 네가 있어서 정말 좋다.

이름은 다르지만, 똑같이 작고, 똑같이 자랑스럽다.

나는 너야, 너는 나의 또 다른 자신이야.

네가 울지 않고 자신을 의심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자신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한다.

그거 아세요

굴곡: 단어: 석인성

감독: Chen Wei 음악 조교 감독: Jiang Zhijie

편곡: 송염우 기타: 황관룡고: 송염우 하모니 작곡&하모니: 송염우

기록인: 첸 웨이 리믹스 엔지니어: 첸 웨이

스튜디오: 1/철그릇 스튜디오 리믹스 스튜디오: 1/철그릇 스튜디오

1 1. 공감

누가 눈물을 흘렸습니까? 말씀하세요.

누가 울지 않았어? 말씀해 주세요.

너는 어떻게 견딜 수 있니? 그것이 나라면, 나는 너보다 더 우울할 수도 있다.

나는 모두가 비슷하다고 말하고 싶다.

고통과 행복에 직면한 서로 다른 혈육.

우리는 평등하다.

세상의 맥박 (너처럼, 나처럼)

마음으로 감동합시다 (당신 또는 나).

다른 사람의 눈물은 항상 너와 나의 눈에서 나온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외롭고, 아무도 외롭지 않다.

누가 살기 위해 죽은 적이 있습니까?

숨쉬는 것조차 상상하기 어렵다

만약 내가 같은 경험과 같은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나는 모두가 비슷하다고 말하고 싶다.

고통과 행복에 직면한 서로 다른 혈육.

우리는 평등하다.

같은 소설에서 (너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해)

주인공은 너와 나 (너와 나) 의 구분이 없다

남의 아쉬움 속에서 자신의 잘못을 보았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외롭고, 아무도 외롭지 않다.

그 미소들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그 고문들은 어떻게 완화되었습니까?

만약 누군가가 행복하다면, 우리는 모두 행복할 것이다.

어떤 사람은 외롭다, 누가 감히 외로움을 말할 수 있겠는가?

송: 수목어: 임편곡:: 수목

프로듀서: 스콧 소야마 추가 성악 제작: Ting Chu

하모니 작문: 스콧 소야마 기타, 저음: 스코츠야마

드럼: LV xuezhi 하모니: 임유가

기록자: 코종우, 동정세레나 스튜디오: 양대위 스튜디오

믹서: 양 Dawei 믹서 스튜디오: 양 Dawei 스튜디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