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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삼국풍운은 금화 없이 어떻게 놀아요

나는 다음 세 나라에서 가장 큰 차이를 말했다. 웨이는 유일하게 건설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자원밭과 성내 건물이 동시에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후기 상업가치가 높을수록 더 많은 분성이 열리고, 실력이 강해지고, 한 달 이상 놀면 웨이를 선택하자. 촉은 공강이고, 방어가 매우 약하다 오국은 수비가 가장 강하다.

위국은

< P >' 삼국풍운' 에서 선택할 수 있는 3 개국 중 위국은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고 공격과 균형 속성이 비교적 균형 잡힌 인종으로 촉국이나 오국처럼 특징이 뚜렷하지 않다.

1, 건설

< P > 보호 기간 5 일 전: 4 가지 자원의 균형 잡힌 건설, 하지만 진흙 나무 건설에 더 많은 자원을 사용, 철, 식량은 더 적게 만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진흙 생산량이 60, 철산 40, 식량산 30 이면 충분하다. 현재 자원 증정을 감안하여 창고, 곡창 모두 3100 용량까지 지을 것을 건의합니다.

6 일째 어두운 창고를 짓고 늑대들을 맞이했다. 출보 시에는 최소한 1 개의 10 급 어두운 창고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7, 8 개의 1 급 어두운 창고를 더 낸다. 7 개가 적당하다.

보증할 때 레벨 10 어두운 창고가 있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나의 경험은 여전히 두 개의 10 급이 효과가 있다, 네가 오국의 것이 아니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보증 후 여전히 건설자원을 우선한다. 창고의 증가는 생산량에 따라 자원이 밤을 새워 창고를 터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두운 창고의 수량은 창고를 기준으로 어두운 창고의 2/3 용량이 창고 재고를 크게 초과하는지 확인합니다. 오프라인 전 자원으로 각종 기반 시설을 건설하고 시장, 병영 등을 천천히 나갈 수 있다.

2, 군대

< P > 는 주변 사양 N 이 많고 활발한 촉국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떤 군대도 짓지 않는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위 군은 소비가 높습니다. 병사 한 명을 되찾기 위해서는 11 번이나 가득 실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당신은 확실히 가득 싣고 돌아올 수 있습니까?

B, 군대가 소비하고 있습니다. 시간당 1 점의 식량을 먹으면 20 명의 병사가 하루에 480 시를 먹을 수 있다.

C, 에너지 소모. 병사가 있으면 나가서 약탈을 해야 하고, 하루에 여러 번 보아야 한다. 밤에는 집에 두고 습격을 당하지 않도록 FS 가 나가야 한다.

D, 안전하지 않습니다. 집에 몇 명의 병사가 있는데, 결코 너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너를 때리면, 너의 병사는 죽는다. 네가 자원을 잃으면 상대방은 분노하고 대군을 파견하여 계속 너를 때릴 것이다. 그리고 당신도 화가 날 것입니다. 그래서 더 많은 병사를 만들어서 더 많은 자원을 잃고, 더 많은 정력을 소모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기술: 어떤 기술도 고려하지 않습니다.

4, 분촌: 시장, 연구개발, 집의청, 관저는 더 많은 문명도를 제공할 수 있다. 문명도가 되면 열어라.

위국은 후기에 정상에 오른 나라다. 위국을 선택한다면 외로움을 견디고 다른 사람의 만재를 탐내지 말아야 한다. 빛을 보양하고, 기운을 기르고, 시간을 두고, 세상은 우리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그것은 또한 당신 것입니다. 후기 위국 주력부대 구성에 대한 구상

게임 후기에 여러분 성주들이 보유한 병력은 어마할 것이지만 농지 인구 제한으로 부대 규모도 예측 가능한 수치로 제한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식으로 주력 부대의 병종 구성을 계획하는 방법, 제한된 부대가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생각할 필요가 있는 문제가 되었다.

일반인에 따르면 여러분 성주들은 24 시간 온라인이 아니어야 합니다. 따라서 전투력이 강한 부대는 공격이나 방어에 그치지 않고 어느 정도 공수를 겸비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최소한

1, 빠른 돌격 능력을 갖추고 작은 주식으로 특정 전투 의도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2, 대규모 정면 전장 작전 능력과 공방 능력을 갖추고 있다.

3, 적군의 대규모 공격에 저항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공격의 관점에서 분석하다. 빠른 돌격 능력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부대에 기병이 필요하고, 공격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투석차와 충돌차가 있어야 한다.

하지만 정면전장에서 싸울 때 기병과 투석차가 함께 움직이면 기병의 속도 우세는 드러나지 않는다. 게다가 기병의 고액의 식량 소모로 기병이 군대의 주력이 되기에는 너무 비싸서 감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따라서 후기의 대규모 작전에서 위 * * 단 작전의 주력은 여전히 대량의 보병군단+소량의 투석차+소량의 기병으로 구성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보병군단의 장점은 값싼 것이 아니라 강력한 방어력에 있다. 같은 식량 소비 상황에서 보병의 방어는 기병보다 현저히 높다. 그래서 보병은 공격군단의 주력 역할을 하는 것 외에도 방어작전의 주역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보병은 어떤 병종을 선택해야 할까요?

위국일 * * * 은 세 가지 종류의 보병, 박칼병, 중보병, 근위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속성은 다음과 같이 배열되어 있다.

---- 건설자원 소비 440

중보병: 공격 30, 방보병 65, 방기병 35, 건설자원 소비 460

근위대: 공격 70, 방보병 40, 방기병 25, 건설자원 근위대는 좋은 공격형 병종이며, 단점은 기병에 의해 검거된다는 것이다. 박칼병은 양자의 장단점을 결합한 것이다. 평화적 목적으로 발전한다면 박칼병+중보병이 방어의 황금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수를 겸비한다면 중보병+근위대도 아주 좋은 조합이다. 아마도 어떤 친구들은 이런 부대가 기병에게 너무 취약하지 않느냐고 물어볼 것이다. 나는 기병이 비싸서 후기에 대규모 기병대가 생기기 어렵기 때문에, 기병 방어를 위한 대규모 병종의 의미는 그리 크지 않지만, 보병 예방은 더욱 실용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마지막으로, 박칼병+중보병+근위대 이런 조합이 더 좋지 않을까요? 기침, 개인적인 느낌, 이런 조합은 너무 중용이어서 오히려 병종의 우세를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물론, 물은 변덕스럽고 병사는 법을 정할 수 없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자신의 견해는 편파적일 수밖에 없다.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일 때, 모두가 와서 토론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경험이 있는 고수도 가르침을 아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위국군의 파방 능력이 강한 원인을 분석해 먼저 세 종족 60,000m 공격부대의 기병 보병 비율과 총 공격 수치를 살펴본다. .

위국은 각각 18845 근위대와 10288 청주 기병으로 41.58 승보다 58.42 총 ***4261317

오국은 각각 25227 검객과 11590 근위였다 50.34 기승보다 49.66 총 ***4410486

촉국용 27022 대칼병과 10992 우림위, 49.65 기승보다 50.35 총 ***4409166

여기서 방어병종의 속도 문제를 말해야 한다. 여러 방어병종의 방어 데이터 (방어 등급 20 으로 통합 계산) 와 이동 속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보보 및 높은 기마방지 분류에 따라 ..

보방:

오국중기병보방 155 기마방방 74 속도 16

촉국총기병보방 135 기방비 54 속도 10 웨이 중보병 보보 88 기방 47 속도 5

기승:

오국근위기병보보 67 기방 222 속도 13

촉국총병보방

위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보병방어를 제공하는 단위는 기병방어를 제공하는 단위보다 훨씬 많고 이동속도에서도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오국의 근위기병은 높은 기병을 제공할 수 있지만 생산속도가 느리며 오국의 주력공격병종이기도 하다. 근위기병을 일반 방어부대로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창병과 박칼병 이 두 병종은 어느 한 종목에서 눈에 띄는 방어능력이 없다. 모두 양으로 이기고, 수량적으로 절대적인 우세가 없다면 적의 공격을 방어하기 어렵다. 총병의 승차 방어 수치가 가장 높지만, 이동 속도는 7 에 불과하며, 촉국을 선택한 게이머들은 대부분 공격수로 꼽힌다. 거북이급 방어형 촉국 플레이어는 이미 희귀하다. 현무급 방어형 촉국플레이어는 한 서버도 몇 개를 찾을 수 없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희귀하고 낮은 이동속도로 인해 총병이 주력 방어부대로 사방을 지원하기가 어려워졌다. 만약 적의 공격수와의 거리가 10 시간 이내라면, 공격 발견부터 공격 완료 시점까지 효과적으로 조직할 수 없는 유리한 기병을 확보하기 어렵다. 위국의 공격부대 기병 비율은 최고 58.42 에 달했습니다. 아울러 청주 기병의 기공은 모든 국가 기병 중 가장 높다. 그래서 위국이라는 공격면에서 무가치한 인종이 파방 최강의 왕좌를 차지하게 된 것이다.

촉국 상세 설명

1: 촉국의 특징.

< P > 촉국작전은 집단화 작전방식에 의존해 상대보다 몇 배나 높은 병력으로 둥지를 투하하고 무자비하게 상대를 갈기갈기갈기 찢어 버리는 방식이다.

촉국 초기에 가장 우세한 병력 (민병), 250 자원의 비용, 60 의 운반 능력. 촉국이 4.2 번의 만재만으로

의 병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게 했다. 촉군장은 운반을 탐구하는데, 적성시에 대량의 암창이 있더라도 물자 손실을 피하기 어렵다. 촉국은 33 의

암창 용량을 무시하고 적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자원을 자신의 본거지로 약탈할 수 있다. 동시에 촉나라의 방어는 기묘하게도 3 개국 중 가장

낮은 성벽 방어력, 최악의 보폭방지 조합이다. 이 모든 것은 촉국이 천성적으로 늑대의 운명이 될 운명이다.

2: 당신은 촉나라에 적합합니까?

첫 번째 서술을 읽었으니 촉국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낮에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할 수 없고,

< P > 밤에는 늦게까지 지낼 수 없다면, 당신은 정말 촉국이라는 인종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촉국은 침범하는 인종으로, 천성적으로 끊임없이 침범

< P > 약간, 침략, 재침략을 해야 자신의 발전의 필요성을 보장할 수 있다.

3: 촉국군.

민병: 250 자원건설비, 40 공격력으로 삼국 풍운 중 가장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병종을 만들었다. 이것은 양산할 수 있는 병종이다.

총병: 저보방, 높은 기마병을 방어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그런데 초기에 인조 기병 강도가 있었나요?

대칼병: 공격은 모든 보병 중 3 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가격 대비 성능도 높다.

총기병: 매우 닭갈비인 병종은 기병으로서 공격은 보병만큼 좋지 않지만, 다른 보병에 비해 높은 가격에 비해 비교적 강력한 보병 방어만 제공할 수 있어 정말 닭갈비다. 아마도 그것의 유일한 역할은 물건을 옮기는 데 쓰이는 것 (110 의 적재량, 힘껏 옮기는 것)

깃털: 150 의 공격, 1525 의 자원이 필요합니다. 중간 규칙이라 할 수 있다. 속도는 9 시밖에 안 돼 기병의 우세를 표현할 수 없어 민병이나 대칼병과 조합해 연합군단을 탈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석궁 amp;; 연석병: 다른 두 나라에 비해 촉나라의 장거리 병종은 정말 등급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다. 촉국은 공격국이다. 무슨 소용이 있는가?

4: 촉국 초심자 발전 공략

촉국 이용자들은 대부분 초심자가 아니어야 하고, 나도 반문도끼를 만들고 싶지 않다. 여기서는 부주의로 도둑배에 잘못 들어온 초보자들에게 촉국 초기에도 어두운 창고를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뿐이다. 네가 늑대라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너를 빼앗지 않아, 현 세보가 아직 빠르다. 허허. 늑대도 누군가가 강탈하는 것을 막아야 하는가

오국략해석

1: 초기 건설

는 기본적으로 위국상세편과 같고, 초기 교전은 모두 소규모 교전이고, 오국이 해야 할 일은 도광이다

2: 군대

레벨 10 어두운 창고 2 개가 4000 의 자원 수집량을 제공하는데, 초기 용도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오국은 안심할 수 있는 나라다. 암창 몇 개를 마음대로 만들면 어떤 수비 문제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생산성 발전에 전념할 수 있어 후기폭병이 필요한 데 전념할 수 있다.

오국의 방어:

검객: 오국이 집을 강탈하고 선호하는 병종을 약탈하여 근위기병과 천하무쌍한 보행연합군단을 결성했다.

여기병: 초기 무장양의 첫 번째 선택, 19 의 속도, 부끄럽지 않은 삼국비군, 90 의 기병도 잠시 동안 대처할 수 있습니다. 수비를 시키지 마세요. 울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재장기병: 단위 인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 보방

근위기병

궁병+신완궁병: 말할 필요도 없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화살탑에 들어간 후).

오국게이머 초기 발전전략: 말할 것도 없고, 반복적인 자원건설, 보호기간이 다가오기 전날 어두운 창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검사나 여자가 탈 수 있을 때까지 어두운 창고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세요. 천천히 게임의 즐거움을 즐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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