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요법] 소비 노기 값: 30 (노여움이 있을 때 소비: 24) 사용 효과: 회복 (상한 3%+200) 기혈. 1 인용 특별 지침: 소비 노기 값: 60 (노기 사용 시 소비: 48) 사용 효과: 회복 (상한 6%+400) 기혈. 싱글 플레이어 특별 설명: 아니오 [생명치료] 소비 노기 값: 90 (노기 띠가 있으면 72). 사용 효과: 기혈 회복 (최대 9%+600). 싱글 플레이어 특별 설명: 아니오 [회생 기술] 소비 노기 값: 60 (노기 밴드: 48) 사용 효과: 자신의 기혈 회복 1/4 (최대 인물 등급 × 12 이하) 인물 등급 ×20 이하) 특별 설명: 아니오 [흡혈] 소비 노기 값: 70 (노기 벨트: 56) 사용 효과: 상대의 현재 20% 를 흡수하는 HP, 괴물 보스에 대한 특별 지침: 아니오 [회춘주문] 소비 노기 값: 특히 쓰러진 사람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전에 다치지 않았다면 구조되어 다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이전에 상처가 있었다면, 그들은 부상을 회복하지 않았을 것이다. 화값: 120 (화끈이 있을 때 소비: 96). 사용 효과: 부활되어 기혈 1/2 (최대 캐릭터 등급 ×20 이하) 를 회복한다. 특히 쓰러진 사람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약 이전에 상처가 있었다면, 구혈량은 이전의 상한선 /2 [사해봉기] 였다. 소비 분노 값: 135 (화끈이 있는 경우 소비: 108). 사용 효과: 모든 팀원의 혈액량을 1/4 (최대 회복자 등급 × 12 이하) 로 복원합니다. 저등급 귀신 기술에 대한 소환사는 무효다. 특별 참고 사항: 15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120). 효과 사용: 모든 팀원을 부활시키고 모든 HP 를 복원합니다. 사용후 당신의 HP 와 HP 는 최대 HP 의 10% 가 되고, 마법은 0 이 되며, 유령 소환사를 부활시킬 수 없습니다. 부상 회복 [맑은 물 전술] 소비 노기 값: 50 (노기가 있을 때 40 소비) 을 의미한다. 사용 효과: 물리적, 마법, 중독, 미혹과 같은 다양한 이상 상태를 제거합니다. [청빙 전술] 을 사용하지 않고 노기 값: 100 (노기가 있을 때 80 소비). 효과 사용: 다양한 예외 상태를 완화합니다. 1/4 의 HP 를 복구합니다 (최대 캐릭터 수준 × 12 이하). 특별 참고 사항: [Yuqing 전술] 이 없습니다. 소비 노기 값: 135 (노기가 있을 때 소비: 108). 효과 사용: 모든 팀원의 모든 예외 상태를 제거합니다. 특별 참고 사항: [크리스탈 전술] 이 없습니다. 소비 분노 값: 150 (화끈이 있을 때 소비: 120) 사용 효과: 모든 팀원의 모든 이상 상태를 제거하고 모든 사람 15% 의 기혈을 회복한다. 특별 참고 사항: [마음] 소비 노기 값: 6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48) 사용 효과: 상대를 빠져들게 할 확률이 있다. 동급과 연습급 적중률은 약 65% 이고, 동급 0 급 전체 적중률은 약 50% 이다. 실험 결과에 따르면 이 스턴트는 현재 최고 성공률 75%, 최소 30% (근사치) [야수의 힘] 소비 노기 값: 4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32) 사용 효과: 팀원 상해 향상,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참고 사항: 상해 증가 [워크래프트 성인] 10% 소비 노여움: 70 (노여움 포함: 56). 사용 효과: 모든 팀원 피해가 증가하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참고 사항: 부상 증가 [빛나는 갑옷] 5%, 소비 노기 값: 40 (노기 벨트 포함: 32). 효과 사용: 개선. 휘황찬란한 성령, 재사용 효과는 겹칠 수 없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적으로 추가될 때 단 하나의 효과만 취한다. [성령의 갑] 노여움 소비: 80 (노여움이 있을 때 소비: 64) 사용 효과: 모든 팀원의 물리적 방어 강도가 높아져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지침: 방어를 5% 늘리다. 휘황찬란한 성령, 재사용 효과는 겹칠 수 없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적으로 추가될 때 단 하나의 효과만 취한다. [유운전술] 소비 노기 값: 4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32) 사용 효과: 팀 동료의 속도를 높이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를 지속한다. 특별 지침: 속도 10% 향상. 구름과 소봉, 정체와 정체, 반복시 효과가 겹쳐지지 않는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앞뒤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될 때 단 하나의 효과 [소봉 전술] 만 취한다. 소비 노기 값: 80 (노기 사용 시 소비: 64) 사용 효과: 모든 팀원의 속도가 증가하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특별 지침: 속도를 5% 높입니다. 구름과 소봉, 정체와 정체, 반복될 때 효과가 겹쳐지지 않는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앞뒤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될 때 단 하나의 효과 [태극다모] 만 취한다. 노기 소비값: 90 (노기가 있을 때는 72). 사용효과: 받은 마술상해를 반으로 줄이고 효과 3 라운드. 특별 참고 사항: 3 라운드는 이번 발표부터 계산됩니다. 화면 효과는 마지막 라운드 4 라운드가 효과가 없는 [나한김종] 소비 노기 값: 15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120) 사용 효과: 모든 팀원들이 받은 마술상해를 반으로 줄이고 효과는 3 라운드다. 특별 참고 사항: 3 라운드는 이번 발표부터 계산됩니다. 화면 효과는 마지막 라운드 4 라운드 [수라진언] 효과가 없다. 노기 소비값: 12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96). 사용 효과: 상처를 입었을 때 상대에게 반상해를 주는 반작용 (여러 사람에게 작용하는 마술은 제외). 효과는 5 라운드입니다. 특별 참고 사항: [원활] 소비 노기 값: 8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64) 사용 효과: 적들은 5 라운드 내에 마술을 잃을 확률이 있다. 특별설명: TG 의 석사 특성과 겹칠 수 있지만 최종 회피율은 25% 를 넘지 않습니다. [웃음 숨은 칼] 소비 노여움: 40 (노여움이 있을 때 소비: 32). 사용 효과: 적의 1 인 분노를 70 포인트 줄이다. 특별 참고 사항: 13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104). 사용 효과: 당신이 받은 마술을 시법자에게 반작용한다 (어떤 특수한 경우는 무효다). 효과는 2 라운드 지속됩니다. 특별 참고 사항: 100 (노기가 있을 때 80 을 소모함). 효과 사용: 모든 이상 및 보조 효과에 저항하며 효과는 4 회 지속됩니다. 특별설명: 마지막 화면은 효과가 없고, 보조마술은 WZ 등, PT 등, 황제내경 등이 심장이 상태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없다. TG 에 저항하지 않는 호신은 노여움을 소비한다: 150 (노기가 있을 때 소모 120). 사용 효과: 상대와 상태 교환, HP, MP, 이상 상태, 보조 상태 등. ,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휴식 1 라운드가 필요합니다. 혈액량이 20% 미만이거나 상대 HP 가 80% 이상인 경우 특별 지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니요 [저주의 상처] 소비 분노 값: 40 (분노대: 32 포함) 사용 효과: 적의 현재 HP 20% 감소. 특별설명: 괴물 보스에게' 저주의 죽음' 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노여움: 40 (노여움: 32 포함). 사용 효과: 적의 싱글 플레이어 현재 MP 를 20% 줄입니다. 특별 참고 사항: [허약붕괴] 를 사용하여 노기 값: 50 을 소비할 수 없습니다. 사용효과: 일시적으로 증가한 부상으로 상대를 공격하여 방어력이 높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특별 참고 사항: [혈사 공격] 없이 노기 값: 80 (노기 띠가 있을 때 64 필요). 효과 사용: 미친. 연속 두 번 공격할 수 있다. 특별 참고 사항: [하디스 폭행] 이 노기 값: 60 (노여움: 48) 을 소비하지 않는다. 사용 효과: 상대 HP 를 낮추고 최소 상해 50. 특별설명: 동전은 고정상해로, [건곤참수] 가 노여움을 소비하지 않는다: 1 10 (노여움: 88). 최소 상해 50. 특별 참고 사항: [무쌍] 소비 노기 값: 80 (노여움이 있을 때 64 소비). 사용 효과: 적을 물리적으로 공격하고 상대방의 손실과 HP 를 줄입니다. 특별설명: [제석무쌍] 소비 노여움: 70 (노여움이 있을 때 56 소비). 사용 효과: 상대방의 일정량의 HP 와 MP 를 줄입니다. 효과는 상대 마법 속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특별설명: 상대의 마법점을 넘어뜨린 만큼 많은 HP 와 MP [갈루아 무쌍]. 소비 노기 값: 10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80). 사용 효과: 상대방의 일정량의 HP 와 MP 를 줄입니다. 효과는 상대 마법 속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특별설명: 상대의 마법점 /2 을 넘어뜨리는 HP 와 MP [허공의 날]. 소비 노기 값: 90 (노기 사용 시 소비: 72) 사용 효과: 상대방의 일정량의 HP 와 MP 를 줄인다. 효과는 자신의 힘 속성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특별설명: 자신의 체력을 얼마나 쓰러뜨리는 HP 와 MP [망령의 날]. 소비 노여움: 1 10 (노여움이 있을 때 소비: 88) 사용 효과: 상대방의 일정량의 HP 와 MP 를 줄인다. 효과는 상대의 힘 속성의 영향을 받는다. 특별팁: 상대의 최대 /2 체력을 쓰러뜨리는 HP 와 MP [죽음의 소리]. 화값: 90 (화끈이 있을 때는 72). 사용 효과: 적의 모든 플레이어는 일정한 확률이 이상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특별 참고 사항: [도살용 칼을 내려놓는다] 가 노기 값: 30 (노기가 있을 때 24 필요) 을 소비하지 않는다. 사용 효과: 적의 물리적 피해를 줄입니다. 그 효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특별설명: 상해 감소 [사자 포효] 100 (노여움 띠, 80 필요). 사용 효과: 모든 적의 피해를 줄이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특별 참고 사항: 상해 감소 [갑옷 ]5%. 소비 노기 값: 35 (노기 띠, 비용 28). 그 효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특별 참고 사항: 방어 [갑옷] 의 노기 소비 감소 10%: 80 (노기: 64 포함). 사용 효과: 전체 적의 물리적 방어를 낮추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특별 참고 사항: 방어 [정체] 의 노기 소비를 5%: 35 (노기 벨트 포함: 28) 줄입니다. 효과 사용:. 그 효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특별 지침: 감속 10% [트래핑] 소비 노기 값: 80 (노기 띠가 있으면 소비: 64). 효과 사용: 모든 적의 속도를 낮추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특별설명: 감속 5% [응축] 소비 노기 값: 60 (노기 띠가 있으면 소비: 48). 효과 사용: 복원. 효과는 자체 등급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농도] 소비 노기 값: 9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72) 사용 효과: 자신의 MP 를 대량으로 회복하고 그 효과는 자신의 등급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특별 참고 사항: 없음 [남은 달] 소비 노기 값: 10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80) 사용 효과: 상대 현재 MP 의 30% 흡수, 괴물 BOSS 사용 불가 특별 지침: HP 가 0 일 때 [천우] 전투 없음 얻은 돈은 정상치의 5 배 [반드시 명중] 물리공격적중률 100% [잃어버린 궤적] 탈출 성공률 증가 [분노] 마술로 소비되는 분노값은 정상치의 80% [신농] 전투에서 약물을 사용하여 HP 와 MP 효과를 회복하는 증가/Kloc-; 착용 시 역할 등급 제한 없음 [절대 착용하지 않음]. 장비의 내구성은 사용시 소모되지 않습니다 | 리뷰 (1) 기타 답변 *** 1 1 편 2008-10-8 소비 노기 값: 30 (노기 사용 시 소비: 24) 사용 효과: 적의 물리적 피해를 줄이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설명: 상해 감소 10% [사자호] 소비 노기 값: 100 (노기가 있을 때 소비: 80) 사용 효과: 모든 적의 피해를 줄인다. 그 효과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특별설명: 상해를 5% 줄인다 [영광의 갑] 는 노기 값 40 (노기가 있을 때 32) 을 소비한다. 사용 효과: 팀원 방어력을 높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참고 사항: 방어 10% 증가. 휘황찬란한 성령, 재사용 효과는 겹칠 수 없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적으로 추가될 때 단 하나의 효과만 취한다. [성령의 갑] 노여움 소비: 80 (노여움이 있을 때 소비: 64) 사용 효과: 모든 팀원의 물리적 방어 강도가 높아져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지침: 방어를 5% 늘리다. 휘황찬란한 성령, 재사용 효과는 겹칠 수 없다. 시스템은 최대 효과만 취한다. 즉, 두 가지 스턴트가 같은 사람에게 반복적으로 추가될 때 단 하나의 효과만 취한다. [갑옷] 소비 노기 값: 35 (노기가 있을 때 소비 28) 사용 효과: 적의 물리적 방어를 낮추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가 계속된다. 특별 참고 사항: 방어 감소 [갑옷] 10%. 소비 노여움: 80 (노여움이 있을 때 64 소비) 사용 효과: 적의 물리적 방어를 낮추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효과를 지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