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가 얻은 조건은 인물 등급이 70 보다 크거나 같다는 것이다. 임무당 50 체력과 10W 돈을 소모한다.
1: 장비가 필요합니다. BB 링 임무에 필요한 장비는 전설일 수 없다. 돈만 주고 살 수 있다. 만약 네가 선악에 대해 무관심하고 선악을 통해 교환한다면, 너는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2. 마실인이 자신이 지정한 사람을 찾아 현재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와줄 사람을 찾습니다.
3. 가구를 원하시면 처음에는 2J 가구를 원하지 않습니다. 마실물이 받은 이등가구 수가 3 점에 이르면 증여된 가구가 수련 임무에 필요한 물품이 될 수 있다.
4: 아기에 의존, (이것은 가장 어렵습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그에 게 일반적인 소환 동물을 주고 정상적인 연습 경험을 얻을 수 있지만, 몇 가지 포인트를 공제 합니다.
5. 마약. 그는 너에게 특정한 품질의 약을 요구할 것이다. 네가 그에게 준 약품의 질이 그가 지정한 것보다 낮을 때, 경험은 여전히 줄 수도 있고, 아니면 일정한 점수를 공제할 수도 있다. 완성된 링 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경험이 주어진다. 100 반지가 완성되면 포인트가 일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고급 안내서나 정철, 수련성과, 수련경험 또는 3 급 가구 설계도를 장려합니다.
드림 서유에서 BB 링을 어떻게 설정하여 훈련 성적의 포인트를 환전할 수 있습니까?
마실인이 있는 곳으로 가서 소환 연습점을 관리한 다음, 나를 클릭하여 소환 연습점을 얻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BB 링을 170 점으로 뛰면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련과는 150 점 경험만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자기가 먹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팔면 괜찮을지도 몰라요
너는 몽환적인 서유에서 어떻게 원을 돌았니? 그리고 BB 링? 상세
사람 주변은 모두 장수하는 곳이다.
반지를 경영하는 것은 그가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이다. 전설이란 네가 훈련하는 곳이면 때릴 수 있는 곳이다. 관청에 자세한 정보가 있다. Alt+q 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20 레벨 이전에는 러닝 링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120 급 뒤에서 뛰면 기본적으로 네 목숨을 버는 것이다. 한 번 뛰면 300 ````````````````` 5 일 동안 못 받아요. 120 이후 고등학교에 갈 수 없다.
애완동물권은 천궁에 가서 한 노인을 오른쪽으로 돌려 주웠다. ~ 전부 네 번 고쳤어요. 저는요, 원래 애완동물 복구자본은 18'' PK 인데 별 차이가 없습니다. 나는 보통 일한다. 비슷하죠. 애완동물 복구와 다른 차이가 낮거나 없는 것 같아요. 내가 나의 애완동물을 공격할 때마다, 그들은 몇 십 마리를 가지고 있다. ~ 내 애완동물을 때려. 한 자리 수. 다른 사람들은 모두 50 이상입니다. "나를 공격하라.
몽환적인 서유에서 BB 링을 어떻게 달리는가, 가구가 어떻게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는가?
우선 모르면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BB 링을 뛰기 전에 천궁 2 1 1.75 의 그 사람에게 2J 가구를 보내야 합니다. 2J 가구당 노인처에서 3 개에 이르면 이번 주 BB 링 중 80 번째 링은 2J 가구로 대폭 교체된다. 가구가 많기 때문에 같이 뛰어가는 친구를 찾아 상의해야 한다. (결국 가구가 80 고리보다 훨씬 싸기 때문이다. ~ 먼저 돈을 내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
하지만 매주 화요일이 업데이트되면 모든 가구가 비워진다. ~
몽환적인 서투어, 어떻게 BB 바퀴를 달리는가?
아기 반지 정리+분석 토론
둘째: 적분법칙
1, 사람을 찾습니다. 1 포인트 포인트를 주다.
2, 장비 찾기:
장비 60 대, 2 점.
70 대의 장비, 3 점;
장비 80 대, 5 점,
3. 양질의 세 가지 약을 찾아 2 점을 받는다.
양질의 세 가지 종류의 약은 사람의 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약품의 품질은 사람의 수준 /3+20 으로 소수점 이하 한 자리로 반올림한다.
만약 내가 너에게 품질 55 이상의 삼등약을 요구한다면, 품질 55 도 받아들일 수 있다.
4. 가구 찾기
1 등급 가구 2 점
중고 가구 5 점 공제
5. 화초를 찾아 4 점을 얻습니다.
6, 악기를 찾고, 4 점.
7. 돌연변이 소환사를 찾아 5 점을 얻다.
셋째: 가산점.
나는 이전 사람들이 총결산한 법칙을 다음과 같이 수집했다: 시스템이 주는 장려품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보상 품목 a: 책 및 철;
보상 품목 B:200 점 훈련 경험, 훈련과, 3 급 가구 설계도 중 하나로, 그 중 200 점 훈련 경험은 자기만 사용할 수 있고, 훈련과는 150 점 훈련 경험이 있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스템은 A+B 항목을 보상하고, 드문 경우지만 A 항목만 보상합니다.
서철 보상 공식은 서철 등급 = 적분 /2 또는 2 ~ 3 등급 이하의 서철 10 을 받는 것으로 참고할 수 있다.
170 점 이하: 보상이 적고, 70 철 80 철이 모두 가능하고, 보상 B 항을 받을 확률도 적다.
170- 180 점: 대부분의 경우 80 권의 철 3 개와 보너스 B 1 개입니다.
180- 190 점: 두 가지 경우, 하나는 책이나 철 90 권, 다른 하나는 책 3 권과 철 80 권, 그리고 b 중 하나입니다.
190-200 점: 두 가지 경우, 하나는 100 권의 책이나 철이고, 다른 하나는 1 90 권의 책과 철과 b 중 하나입니다.
200 점 이상: 전반적으로 비교적 고급스러운 서철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140 도 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넷째: 내가 달리는 8 개의 아기 반지 기록.
① 총 17 1 점, 760 점 경험, 팬북 80 권, 목걸이 책 80 권, 3J 화장실 지도, 철판 80 개.
그 중 60 고리 1 0,70 고리 1 0,80 고리 5, 1 7, 2 족 3,3 약 6, 변종 BB3, 악기/KLOC
(2) 총 180 포인트, 90 철 획득.
그 중 60 고리 1 2,70 고리 1 1, 80 고리 2, 1 가족 4,2 가족 4,3 약 6, 악기 3
③ 사고가 발생했다. 98 번째 링은 100 링이 끝났고 160+ 점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너는 검서 80 권, 철서 80 권, 여장 80 권을 얻었다.
그 중 60 환은 8 개, 1 1 70 환은 2 개, 80 환은 8 개, 1 패밀리 8 개, 1 패밀리 2 개, 약 6 개
(4) 장미 한 송이, 변이소 요괴 한 마리, n 80 고리, 총점 20 1, 철 한 조각 120, 수련과 한 개를 통과한다.
나는 이런 게으름을 상세히 기억하지 못했다.
⑤ 총 200 점, 1 10 목걸이본 1 개와 수련과 1 개 주세요.
그 중 60 환 6,70 환 1 1, 80 환 7, 1 가족 7,2 가족 7,3 약 6, 1 꽃.
⑥ 총 200 점, 200 수련 경험, 1 10 철, 7 개의 80 링, 4 개의 2 차 가구 포함.
그 중 60 환은 6 개, 70 환은 6 개, 80 환은 7 개, 1 가족 7 개, 2 가족 4 개, 12 는 약 3 개, 변종 bb 1 6 개, 악기 3 이 있다
⑦ 총점 19 1. 200 수련체험, 1 10 한 권 주세요.
그 중 60 고리 1 1, 70 고리 8,80 고리 5, 1 가족 5,2 가족 4,3 약1/Kloc.
⑧ 총 184 시, 200 점 경험과 100 1 급 철 1 개, * * * 80 링 4 개, 보조 가구 2 개.
그 중 60 환은 9 개, 70 환은 8 개, 80 환은 4 개, 1 족, 14 족, 2 족, 5 약, 2 악기, 2 꽃.
요약:
160+ 80 권, 책 2 권, 철 80 권
17 1 분, 80 권, 2 권, 80 철, 1 3 급 도면.
180 분 90 철
184 점 100 철, 200 수련 경험.
19 1 분 1 10 서적, 200 수련체험.
200 점 1 10 책, 수행과
200 시 1 10 철, 200 수련 경험.
20 1 점 120 철, 수련과
이를 통해 초기 포인트 인센티브 규칙이 기본적으로 현실에 부합한다는 것을 검증했다. 다만 서철의 수준은 약간 다를 뿐, 달리는 사람의 수준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단지 점의 개수가 아니다.
다섯 번째: 팁
1, 마음가짐이 좋다. 아기를 달리면 돈을 벌 수 없고, 보통 모두 손해를 본다. 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