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게임 내에서 적의 화력을 유인하고 방어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유닛을 일컫는다. 미트 쉴드의 영문명은 Main Tank 또는 Tank, 줄여서 MT입니다. 다음은 제가 수집하고 편집한 LOL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탱크 영웅 목록입니다.
Thain의 공통 포지션: 탑 라이너
IEM9에서 WE 탑 라이너 Aluka는 멋진 운전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베테랑 드라이버가 처음으로 목표를 달성한 것이기도 합니다. 전투를 통해 신이 됩니다. 카드 황제와 여왕이 있고, 신들을 고문하는 역할을 맡은 타이인입니다. 사이온은 특정 조작 스킬이 필요한 대형 이동을 제외하면 수정된 스킬이 매우 간단합니다. E 스킬 덕분에 탑 라인 영웅들 중 상대적으로 단순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타고난 육체 특성과 탁월한 제어 및 감속 효과로 인해 궁극의 순간 이동 동작을 방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라인 단계에서 타이인은 어떤 영웅과도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로 흡수한 보호막은 상대의 첫 번째 스킬의 피해를 상쇄할 수 있으며, 적극적으로 폭발하여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정글러가 상대 갱킹을 보조할 때 E스킬의 둔화와 Q스킬 차지의 공중 띄우기 효과로 상대에게 섬광이라도 건네줄 수 있다. 팀 전투에서 타이인의 유일한 단점은 데미지가 극도로 부족하여 최종 게임에서 흐름을 바꾸는 역할을 거의 하지 않는 반면, 균등하게 일치하는 팀 전투에서는 타이인이 데미지를 흡수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팀원의 효과를 제어합니다. 팀원의 출력 환경을 보장합니다.
타이인은 전국 서버에서 최강왕을 제외한 모든 랭크에서 승률 1위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현재 버전의 밤비 슬래그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탱크 리그가 등장하기 전, 즉 사이온이 개편된 버전에서는 이미 등장률이 높았지만, 탱크 리그의 큰 영향력을 받은 후 갑자기 가장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사이온은 초반, 중기, 심지어 후반까지 팀전에서 피해를 통제하고 흡수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자체의 조작법도 매우 간단해서, 각 랭크에서 가장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영웅이 되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스톤맨의 공통 포지션 : 탑라이너, 정글러, 서포터
초보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웅으로, 지난 버전에서는 매우 강력했고, 무시무시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영웅들이 콤보를 이루었고, 탱크 리그가 나온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탱크 리그의 초청을 받은 영웅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탑 라이너와 보조 스톤맨들이 하프 탱커와 하프 AP를 사용하여 궁극기를 사용하여 후반 팀 전투에서 파괴적인 컨트롤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그러나 슬래그 거인이 나타난 후에도 혈액량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스톤맨의 패시브 쉴드는 그를 많은 피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돌남자의 탑라인 처벌 타당성은 의문이지만, 밤비의 슬래그 투 선파이어는 그야말로 탁월하다. 하지만 드래곤걸은 레인에서 제압 및 순간이동이 가능하므로, 업그레이드된 게릴라 세이버와 슬래그 자이언트만으로도 앞줄의 두께가 대폭 향상됩니다. 슬래그는 영웅에게 패시브 후광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이는 팀 전투에서 Stone Man의 피해를 보상하기도 합니다. 영웅 스톤맨은 팀전 후반부에서 자신의 궁극기를 활용해 팀전에서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초반에는 상대에게 매우 강압적인 영웅이다. 라인 푸시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초반에 상대가 아무 생각 없이 라인을 밀고 있다면 정글러를 찾아 상대를 잡아야 한다.
탑 라이너 스톤맨은 갈렌 애쉬, 라이즈와 같은 수준의 영웅으로 조작 난이도가 매우 낮다. 당신의 스킬 특성은 아무리 심하게 충돌하더라도 팀원에게 매우 안정적인 제어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게임 내에서 돌인의 위치는 다양하지만, 그를 상대할 수 있는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전진, 공격, 후퇴,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타이밍은 모두 소환사의 전투 상황 파악에 따라 달라집니다.
드래곤걸의 공통 포지션은 탑 라이너
국내 리그 최초로 탑 라인 처벌 스타일을 적용한 드래곤걸은 출시되자마자 주요 경쟁 분야에서 폭넓은 채택을 촉발시켰습니다. . 드래곤걸의 등장으로 공식적으로 탱크동맹의 막을 열게 되었는데, 이는 돼지소녀의 인기에 이어 다시 한 번 슬래그 거인 마법을 극한으로 활용하는 전술이다. 과거 드래곤걸이 등장하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연타되기 쉽고, 사람을 쫓는 능력이 부족하고 데미지가 너무 낮다는 점이었다. 게릴라 세이버가 가져오는 실질적인 데미지와 데미지 감소 효과는 드래곤걸을 팀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로 만들어줍니다. 중국 서버에서 처음으로 Punishment Dragon Girl을 사용한 사람은 Snake의 탑 라이너인 Holy Spear였습니다. 그는 OB 이후에 이 루틴이 별로 장점이 되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하고 기동성이 높으며 상대의 야생 몬스터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레드를 얻는 데는 5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벌칙이 있는 드래곤걸은 온라인상의 단점을 보완하고, 정글 클리어링을 통해 경제적인 부분을 보완하며, 개발된 드래곤걸은 다른 미트 탑 라이너들에 비해 포괄성이 뛰어납니다.
팀전에서 드래곤걸은 W 스킬로 슬래그 자이언트에서 나온 후 듀얼 범위 AOE 효과를 갖게 되는 동시에 정글 나이프의 처벌 효과도 드래곤을 유발합니다. 소녀의 E 스킬은 AOE 효과를 얻습니다. E 스킬 자체로 대상은 최대 체력의 2.5 마법 데미지를 받게 되며, 정글 나이프의 처벌 이후에는 영웅의 데미지가 실제 데미지가 되어 드래곤 걸의 부족한 데미지를 크게 보완하게 됩니다. 포지션 선택 제대로 한다면 상대의 키 출력을 먼저 공격하면 팀 전투가 매우 쉬워집니다.
문도의 공통 포지션 : 탑 라이너
문도 박사는 바노란 대륙에서 터무니없는 고기로 유명하며, 장비만 갖춰지면 마지막에 팀전을 마무리할 수 있다. 여전히 건강한 혈액량을 유지하세요. 이제 미드 라이너의 소환사 스킬이 더욱 기울어지고 본질 기반으로 바뀌면서 팀 전투에서 문도 박사의 체력 회복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자신만의 슬로우 스킬과 마법 피해 범위로 팀 전투에서 상대의 AD 출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영웅 문도는 조작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주의해야 할 유일한 것은 궁극기의 HP가 회복되기 전에 체력 라인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익이 손실보다 클 것입니다.
문도가 팀전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전장에 입장하기 전 상대 손에 발화나 유령책 효과가 없다는 점이다. 이 두 가지 효과 중 하나가 존재하는 한 유 몬도의 움직임 효과는 할인됩니다. 유 몬도는 팀 전투 전에 입장 시간에 전혀 신경을 쓸 필요가 없으며 종종 상대의 첫 번째 공격을 기다립니다. 무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라운드 버스트가 끝난 후에도 최종 이동의 혈액 회복 시간도 종료됩니다. 이 때에도 혈액량은 여전히 절반 이상으로 유지되며, 상대가 먼저 집중하지 않으면 그러면 뒷줄 출력이 자신의 뒷줄에 어떤 위협도 가할 수 없습니다.
나무정령의 공통 포지션 : 탑
영웅 빅트리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도 없이 가장 흔한 탑 라이너이다. 그는 게임마다 평균적으로 등장합니다. 조작성이 전혀 없는 빅트리는 팀전에서 상대의 핵심 영웅을 번쩍이고 묶기만 하면 팀이 시작된다. 궁극기의 데미지 감소와 광역 데미지 효과는 팀전을 매우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자신의 스킬에 따라 팀전에서 데미지를 유지하고 공격을 통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소유하거나 정의와 영광을 갖는다는 점에서 정의와 영광을 지닌 큰 나무는 상대에게 가장 큰 위협이 됩니다.
또 다른 라인업의 핵심인 다슈 역시 매우 강력하다. 즉, 이번 리그에서 현장으로 돌아온 4개 보장 1 전술이다. AD 포지션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극도로 왜곡된 팀전 경제를 사용하는 이 전술은 한때 Snake가 리그에서 2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라인업에서 Dashu는 여전히 탱크 포지션을 담당합니다. 차이점은 이 라인업의 Dashu는 팀 전투에서 AD 출력을 보장하기 위해 자신을 더 많이 희생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반면 궁극기는 방해합니다. 즉시 직접 살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