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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1 2002 매뉴얼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는 누구입니까?

F1C (F1-2002):

게임에 들어가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한 후 (OK)를 입력하고 SELECT CIRCUIT를 눌러 트랙과 드라이버를 선택하세요

PRACTICE 1 첫 번째 연습 세션입니다. P-------DRIVER----TEAM---LAPS----TIME----GAP 순위----드라이버 이름---팀-- -랩 번호------시간------첫 번째 장소와의 시차 CURRENT CONDITIONS 현재 날씨---------------AMBIENT TEMPERATURE 외부 온도 PROJECTED CONDITIONS 예상 날씨---- -- -------트랙 온도 트랙 온도---------차량-- --채팅-----규칙---------난이도------설정 게임 종료---게임 컨트롤러 조정------레이싱 튜닝

1 ~~~~ 연습 1 첫 번째 연습 2~~~~~ 연습 2 첫 번째 연습 3~~~~~ 연습 3 첫 번째 연습 4~~~~~ 연습 4 첫 번째 연습 5~~~~~ 자격 Qualifying 6~~~~~ WARMUP Practice 7~~~~~ 날씨 날씨--------- 날씨 변화 경기 중 날씨가 바뀔 수 있습니다--------- 2002 SEASON 실제 기준 2002년 기상 조건--------- 건조하고 맑은 날--------- 흐린 흐린 날--------- 비가 약간 비--------- - MONSOON 샤워

레이스 길이 레이스 길이: 달릴 랩 수-------------------------------- - -------------------------------------------------

EA F1 2002 참가 후 상단의 CHAMPIONSHIP을 선택해 챔피언십을 진행하세요. 혼자 달리는 경우에는 RACE를 실행할 트랙을 선택하거나, MULTIPLAYER 네트워크 모드를 선택하거나, DRIVING SCHOOL 드라이빙 스쿨, TEST DAY를 선택하세요. 하단에 있는 테스트 카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종료----아카이브 선택------옵션-------동영상 보기------확인------ ------플레이어- -----게임 설정------리플레이------수락 +++++++++++++++선택한 아카이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STATISTICS----EDIT--- -CREATE----DELDTE Player Score-------Edit----Create-------Delete++++++++++++++++ 자동차, 운전자 선택, 챔피언십 모드와 해당 국가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새 시즌을 만드는 NEW, 마지막 저장 실행을 계속하고 OPTIONS 설정에서 DIFFICULTY 컴퓨터 레벨 또는 난이도 현실로 세분화하는 RESUME 1.BEGINNER는 주니어 레벨입니다. 2.NOVICE 3.INTERMEDIATE는 중급 4.프로프로플레이어 5.베테랑 슈퍼플레이어 2개의 RULES 규칙 1.캐주얼 랜덤 2.2002 2002년 게임에 따른 시즌 3개 컨트롤 게임 컨트롤러 선택 4개 디스플레이 화면 디스플레이 품질 1.

FALL 전체 2.HIGH 높음 3.MEDIUM 중간 4.LOW 하단 5 AUDIO 음질-------------------------------- - ---------------------------------- 다음 단계는 옵션을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난해한 스티어링 지원 방향 제어 반대쪽 잠금 지원 반대쪽 잠금 BAAKING POINT ASSISTANCE 제동 도움 안정성 지원 차체 안정화 스핀 복구 트랙에서 360도 제어력을 잃으면 자동으로 차량을 올바른 방향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해를 끼치지 않는 인터넷. 그렇지 않으면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지면 모두가 죽고 추악해질 것입니다. 자동 변속, 트랙션 제어, 잠금 방지 브레이크, 피트 랜크 지원 피트에 들어가면 컴퓨터가 차를 대신합니다. . AUTOMATIC REVERSE. 후진 기어 DAMEGE MULTIOLIER 손상 정도 AI DRIVERS STRENGTH 컴퓨터의 지능 AI DRIVERS AGGRESSION 당신에 대한 컴퓨터의 공격력--------- -- ---------------- 두 번째 규칙 플래그 규칙 규칙 토너먼트 연료 사용량 연료 소비 수준: 정상 타이어 마모 기계적 결함 개인 테스트 일자 자신만의 테스트 경주 일수 AI 드라이버 수 경주에 참가하는 컴퓨터 차량 수 경주 그리드 위치 2002 F1 대회에 준합니까? 실제 경주 순서 RACE LENGTH 경주 길이: 매번 달리는 랩 수------------------ -- ---------------------------------- 세 번째 컨트롤러 할당 게임 컨트롤러 조정 가속 브레이크 조향 왼쪽 방향 왼쪽 조향 오른쪽 방향 오른쪽 변속 위로 위 기어 변속 아래로 아래 기어 클러치 클러치 q LCD 모드 기능 선택: 키 입력 피트 수리소에 알림 - 내가 갑니다. 타이어를 빨리 가져오세요. LCD UP Page up: 키보드의 LCD DOWN Page down : 키보드 아래의 LCD INCREASE 옵션 값 증가: 키보드 오른쪽의 LCD DECREASE 옵션 값 감소: 키보드 왼쪽 게임 내 Enter 키를 클릭하면 대화 모드가 나타납니다.

FUEL 연료 앞의 숫자는 남은 연료량, 뒤의 숫자는 현재 연료입니다. 몇 바퀴를 달릴 수 있는지 타이어 타이어 선택 WING 고정 날개의 각도 DAMAGE 레이싱 손상 TC Override 발사를 모르겠습니다. 제어 / 시동 제어 시스템 RPM LIMITER L 분당 엔진 속도의 제한은 피트에서 자동차를 발견하거나 천천히 운전할 때 클릭하십시오. 브레이크 바이어스 [F] [브레이크 비율을 왼쪽 브레이크 바이어스로 조정] ] ] 브레이크를 오른쪽 비율로 조정 왼쪽 보기 V 오른쪽 보기 N 오른쪽 보기 INSTANT REPLAY 재생 R PAUSE 일시 정지 P RESTART RACE 게임 다시 시작 Y 컨트롤러 속도 게임 컨트롤러 작동 비율 디지털 조향 속도 디지털 핸들 방향 제어 비율 디지털 스로틀 속도 디지털 핸들 스로틀 제어 비율 디지털 베이크 속도 디지털 핸들 브레이크 제어 비율 디지털 클러치 속도 디지털 핸들 클러치 제어 비율 속도 감도 속도 감도--------------- ---- --------------------- 네 번째 DISPLAY에는 트랙 표면 PLAYER의 CIRCUIT DETAIL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차량 세부 정보 플레이어의 차량 조명 효과 차량 조명 효과 기타 차량 세부 정보 기타 차량 세부 정보 이미지 품질 특수 효과 피트 크루 애니메이션 기본 뷰 미러 백미러 영화 메시지 장르 시기 적절한 뉴스 헤드업 디스플레이 방송 오버레이 속도 표시기 KPH 마일 또는 MPH 킬로미터------ ---------------------- --------------- ------------- 다섯번째 AUDIO 음악 설정 SPEECH CONTENT 해설자가 설명하는 내용의 양 MUSIC VOLUME 음악 볼륨 SOUND EFFECTS VOLUME 음향 효과 ENGINE VOLUME 엔진 볼륨 SPEECH VOLUME 해설자의 음성 볼륨---- ------------------------ ------------- --------------- 튜닝 VEHICLE SETUP DOWNFORCE PRIORITY 다운포스 밸런스 SPEED 속도 GRIP 그립 GEARING BIAS 기어박스, 튜닝 가장 빠른 가속을 위해서는 최고 속도가 가장 큽니다.

가속 가속 속도 최고 속도 밸런스 언더스티어 오버스티어 오버스티어 라이드 스프링 소프트 소프트 스티프 하드 EST.TOP.SPEED 최고 속도 EST.CORNERING EST.ACCEL [0-150] 0~150km 몇 초 정도 걸리나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TIME Time DRIVER 레이서 이름 VEHICLE Team DATE 결과의 연도, 월, 일 INTERMEDIATE 1 첫 번째 구간의 결과 INTERMEDIATE 2 첫 번째 세그먼트의 결과 AIR TEMPERATURE TRACK TEMPERATURE 트랙 온도 RAIN Rain DIFFICULTY 레벨은 모두 빨간색입니다. 물론 최고 수준입니다. VEHICLE SETUPS 레이싱 트레이닝 아카이브 ADVANCED SETUP 레이싱 트레이닝 RACE 대회------ ---- -------------------- ---- ------- 전략 튜닝 레이싱 타이어 타이어 SOFT 소프트 타이어 INTERMEDIATE 중간 타이어 WET 레인 타이어 MONSOON 소나기 HARD 하드 타이어 STARTING FUEL 자동차 출발 전 연료량 NUMBER OF STOPS 피트 스톱 수 STOP 1 연료량 STOP 2 두 번째 피트 스톱에서는 연료를 얼마나 넣어야 할까요? STOP 3 세 번째 피트 스톱에서는 연료를 얼마나 넣어야 할까요?------------ ------------- ----------- ---------- 기어링 기어박스------ --------------------- --- ------------ 기계 및 에어로 브레이크 덕트 크기 브레이크 디스크 크기 스티어링 잠금 스티어링 휠 각도는 최대 스티어링 각도일 수 있습니다 엔진 REV LIMIT 엔진의 최대 출력은 분당 회전 수입니다. 라디에이터 크기 라디에이터 직경 DIFFERENTIAL LOCK 차동 장치 WING 전면 및 후면 고정 에어포일 ANTI ROLL BAR 댐퍼 중량 DIST F: R 고정 에어포일 전면: 후면 BRAKE BIAS 브레이크 분배 앞: 뒤 ---------- -------------------- ---- ----- 타이어 압력과 캠버 타이어 압력과 캠버는 지면에 대한 타이어의 수직 표면의 각도를 조절합니다. 물론 타이어 압력입니다. , 압력이 높을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압력이 낮을수록 그립력이 강해집니다. 이는 타이어 외부 중앙과 가장 안쪽 부분의 온도가 일정하다는 의미입니다. , 이는 각 팀이 추구하는 영역입니다. 캠버 캠버: 휠이 안쪽을 향하고 있으면 캠버가 양수이고, 그렇지 않으면 캠버가 음수입니다. 타이어 온도를 조절하는데 사용됩니다.

------------------------------------- ---------------- 스프링 및 승차 높이 승차 높이 패커 충격 흡수 스프링 비율 스프링 강성 계수 ------------------ -- ------------------------------------------------ - 범프 DAMPING 진동흡수 감쇠 FAST BUMP SLOW BUMP ----------------------------- ------ ------------------ REBOUND DAMPING 리바운드 댐핑 FAST REBOUND 빠른 리바운드 SLOW REBOUND 느린 리바운드 대칭 차량의 왼쪽 측면과 오른쪽 모두 동일한 설정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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