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 향기롭네요
둘링
보기
집게손가락이 움직입니다
옥 접시 진미는 미식가의 잔치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봉황과 용간은 뒷맛이 끝이 없습니다. 향기가 입술과 치아에 남아 있습니다. 여덟 가지 진미는 맛있습니다.
맛은 끝이 없습니다
단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한 고기 질감이 가득하고 뒷맛이 길고 부드럽고 매끄러우며 입에서 녹고 바삭바삭하고 향긋합니다
때려도 놓지 않는다는 속담
[1] 음식은 이름 그대로 맛있는 음식이고, 비싼 음식에는 산과 바다의 진미가 포함됩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음식에 대한 기준을 동일하게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음식은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것이라면 음식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먹기 전에 기대되는 것, 먹은 후에 뒷맛이 남는 것. 음식이 기분과 만나면, 음식은 단순한 맛의 경험일 뿐만 아니라 영적인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음식은 또한 인류의 문명과 진보를 반영합니다.
음식은 단순히 식탁 위의 음식이 아니라 스낵, 각종 비스킷, 페이스트리, 설탕 등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들이 각각 고유의 맛을 갖고 있어 맛부터 시각적 즐거움까지 모두 별미라고 부른다. 묘사란 밝은 색채와 강한 입체감, 생생한 이미지를 지닌 말과 언어를 사용하여 묘사대상의 상태를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묘사하여 사람들에게 실제와 같은 몰입감을 주는 것을 말한다. 형태와 정신을 겸비한 표현방식으로 인물, 서사, 장면에 관한 글의 주요 표현방식 중 하나이다.
설명은 작업과 사물에 대한 구체적이고 생생한 설명입니다. 기본적인 특징은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추구하는 표현효과는 말을 사용하여 객관적인 사물의 '외모'를 생생하게 재현함으로써 독자가 그 사람을 보고, 그 목소리를 듣고,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작성에서 묘사는 인물 묘사와 환경 묘사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인물 묘사는 다시 표정 묘사, 외모 묘사(인물 묘사), 행동 묘사, 심리 묘사, 언어 묘사 등으로 나누어진다. 긍정적인 설명이 있고 측면에서 묘사됩니다.
환경 묘사에는 풍경 묘사와 사회 묘사가 있는데, 풍경 묘사는 당시의 분위기를 과장하고 인물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글을 쓰려면 인물, 환경뿐만 아니라 사물(즉, 사물 설명)까지 기술해야 합니다.
작성에서 묘사는 인물 묘사와 환경 묘사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인물 묘사는 다시 표정 묘사, 외모 묘사(인물 묘사), 행동 묘사, 심리 묘사, 언어 묘사 등으로 나누어진다.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가 있는데, 풍경 묘사와 사회 묘사가 있는데, 풍경 묘사는 당시의 분위기를 과장하고 인물의 기분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글을 쓰려면 인물, 환경뿐만 아니라 사물(즉, 사물 설명)까지 기술해야 합니다.
초상묘사: 문학, 미술 작품에서 등장인물의 외모, 의복, 표정, 자세, 말투 등을 묘사함으로써 그 인물의 성격을 드러내는 방법. 독자들이 작품 속 등장인물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등장인물의 외형적인 특징을 참고용으로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