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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주인과 세입자의 비하인드 영상

여성영화에 주목하는 여성 화두

미국 뉴욕 출신의 여성영화감독 니콜 홀로프세너는 스크린 속 여성을 잘 파악하고 이해하는 데 능숙하다. , 인기 TV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부터 2006년 '돈이 있는 친구들'까지 해롤드 핀서는 섬세한 캐릭터와 미묘한 차이를 지닌 여성 캐릭터를 잇따라 탄생시켰는데... 이제는 '집주인과 세입자'에서. 그녀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에서 해롤드 핀저는 이해하기 쉬운 통찰력과 파괴적인 유머 감각, 현대 생활의 반박과 모순, 최선의 의도와 현대 생활의 소란스러운 도덕적 인내가 생생하게 구현됩니다. Harold Fenser는 연예계가 적절한 시기에 현실 세계에 관심을 기울이고 죽음, 범죄, 물질주의, 간음, 여드름 등 불편하지만 극도로 성숙한 주제를 논의하는 것이 분명한 단계라고 믿습니다. Harold Fins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영화를 볼 때 가끔 나도 모르게 웃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무거운 내용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모두를 편안하게 만들 수 있을까?"

캐서린 키너는 영화에서 매우 세련된 가구점 주인이자 다정한 사람인 케이트 역을 맡았으며, 그녀는 또한 21세기의 지나치게 자유주의적이고 관용적인 상업 범죄 시스템의 피해자이기도 합니다. 케이트에게 일어난 일은 그녀의 사회적 환경에 대한 여러 층위의 도전을 담고 있었기 때문에 Nicole Harrofencer는 그녀의 가족과 이웃을 대하는 방식을 포함하여 캐릭터에게 사랑스러울 정도로 재치 있는 분위기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아만다 피트가 연기한 캐릭터 메리는 케이트와 가장 가까운 인물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케이트의 남편 알렉스를 마주할 때 항상 모호하고 놀리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기 때문이다. 피터는 "사실 해롤드 핀서는 이렇게 말했다. 영화 속 인물 중 어느 누구도 순수한 악당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악하고 고귀한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Nicole Harlow Fincer가 가장 잘하는 것은 민감하고 흥미롭고 복잡한 것입니다. 캐릭터는 이야기의 질감에 따라 만들어졌고, 캐서린 키너는 배우를 선택할 때마다 가장 중요한 위치에 놓는 인물이 됐다. 해롤드 핀저는 "이번에 나 키너의 캐릭터는 인생의 전환점에 와 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을 포함하여 자신의 존재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우리의 협력은 점점 더 암묵적으로 변해가고, 서로의 의도를 이해하기 쉬워질 때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키너였다.”

하지만 이번에는 캐서린 키너에 더해 니콜 해로펜서가 새로운 출연진인 아만다 피트를 불러 모았다. 그녀의 영화에서의 역할... 그 동안 나는 일종의 광기에 빠져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상태를 추적하기 위해 거의 매일 Harold Finser에게 연락해야 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마침내 나에게 감동을 받았고 내 소원을 들어주었습니다. 해롤드 핀저는 "그녀의 역할을 위해서든 그녀를 위해서든 그녀와 피터 모두 아이러니하고 아이러니한 느낌을 만들어낼 수 있는데, 이번 협업을 통해 그녀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럴드 펜서와 자주 콜라보레이션을 했다고 프로듀서 앤소니 브레그먼(앤서니 브레그먼)은 “피트는 케이트의 남편을 매혹시키는 뜨거운 열정으로 메리 역을 맡았고, 올리버 플랫(올리버 플랫)은 해럴드 핀저 역을 맡았다.

Nicole Harrofencer의 이전 작품에서 일반적으로 남성 이미지는 미미한 포일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Landlord and Tenant"에서도 완전히 바뀔 것이라고 Harold Fencer는 인정했습니다. -Oliver Platt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내 눈에는 Platt가 그의 명성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기발한 유머와 매력을 전달하는 파격적이고 대안적인 방법... 모든 결론은 여성으로서의 내 직관에서 나옵니다. 그는 히스테리적인 코미디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꼭 필요한 스타일은 물론, 드라마틱한 영화 환경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귀찮게 여겨야 했던 남자에게서 농담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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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본성의 복잡하고 불확실한 면

사실 '집주인과 세입자'에는 '기만'을 중심으로 한 내용이 너무 많아, 둘 사이에 뚜렷한 구분이 없습니다. 대도시 생활의 무력함과 고난 속에 있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 - 때로는 생각의 실수로 인해 단순한 결정이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심지어 원래 목적과 의도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니콜 해로펜서가 나에게 '이 캐릭터는 나보다 당신이 더 잘 알아야 한다'고 말한 것이 기억납니다. ' 알렉스는 결혼한 지 오래되었고 모든 것이 소강상태에 빠져 있었습니다. 제가 극도로 아이러니하게 느끼는 것은 이 결혼을 더 나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많은 선택이 있었을 텐데, 가장 어리석은 결정을 내렸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이렇게 일어났습니다. 이해할 수 있든 설명할 수 없든.

영화에서 메리의 여동생 레베카 역을 맡은 레베카 홀은 고집스럽고 괴팍한 할머니 니콜 해로펜서에게 따뜻함을 풍기고 최선을 다하는 매우 온화한 소녀로 자신들을 잘 보살펴줬다고 말했다. "사랑스럽고 솔직하며 예민하고 연약한 하울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 릴리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베카는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메리의 섹시하고 화끈한 성격에 비해요." , 조금 평범하고 어둡습니다. ”

니콜 해로펜서가 케이트와 알렉스의 딸 애비 역으로 사라 스틸을 선택한 이유는 영화 속 그녀의 나이가 15세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21세라는 점에 깊은 매력을 느꼈다. 해럴드 펜서는 "이 역할을 위해 이 연령대의 많은 사람들에게 오디션을 봤다. 나는 어린 소녀지만 항상 뭔가 잘못됐다고 느껴서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Steele이 들어오기 전까지 저는 정말 놀랐습니다. 전체 오디션 과정에서 Steele의 공연은 활기차고 활력이 넘쳤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그녀를 가장 좋아하는 점입니다. 그녀는 존재감이 풍부하고 훌륭한 청취자이기도 합니다. , 하지만 그녀는 유난히 성실한 배우입니다. 그녀는 그녀에게서 나올 수 있는 무서운 메시지에 대응하면서 영화 속 소녀에게 달콤한 순수함의 올바른 조합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기 때문에, 당신은 애비에게서 조금도 벗어날 수 없습니다. 비록 이것이 그녀에게 내재된 특성임에도 불구하고 비참합니다. 게다가 그녀는 사랑스러운 밝음을 주는 달콤한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우리 직원 대부분이 Steele의 얼굴이 진짜 젊어 보인다고 생각했다는 재미있는 측면이 있습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것이 모두 화장으로 인한 결과라는 사실을 몰랐을 것입니다. 소녀들이 스틸의 나이로 성장하면 이미 여드름의 영향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니콜 해로펜서가 영화를 위해 특별히 선택한 배우들에게 바쳤던 기본적인 유머 감각이 없었다면, <집주인과 세입자>는 더 차갑고 암울한 버전으로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케이트 옆집에 사는 베테랑 배우 앤 모건 길버트(Ann Morgan Guilbert)는 길버트가 정말 흥미로운 여성이고 그녀가 캐릭터에 가져온 많은 것들이 그녀의 캐릭터에 실제적인 차원이라는 것을 전혀 놀랍지 않게 발견했습니다. 길버트의 캐릭터인 안드라가 무서운 노파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배우가 그녀를 유머 없는 진지함으로 연기했다면 전체 이야기에 지나치게 억압적인 톤만 더할 뿐이었을 텐데… 이 역할을 맡으면서 나는 진짜 안드라를 찾지 못할까 늘 걱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하지만 조금 믿기지 않는 것은 길버트의 탁월함이 내 상상을 완전히 뛰어넘었다는 사실이다. 기쁨과 슬픔의 우여곡절은 원래 실현하기 어려운 사치스러운 소망이다. 그리고 죽음을 앞둔 노인에게 길버트는 슬픔과 기쁨의 감정적 폭도 견뎌야 합니다. 특히 안드라가 죽는 장면은 다소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으로 들립니다. 길버트 씨는 연극에서 죽음을 자주 연기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는 이미 전문가라 별 어려움이 없다고 하더군요. ”

안드라와는 전혀 다른 앤 모건 길버트는 낙관주의가 넘치는 사람이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말조차 하지 않는다. 길버트는 “안드라는 시어머니를 생각나게 한다. , 그다지 호감이 가지 않는 사람... 하지만 한 가지 부정할 수 없는 것은 그녀가 아무리 가혹하고 가혹하더라도 우리를 지울 수 없다는 사실이다. Nicole Harrofenser와 함께 작업하기 전보다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이야기의 방향을 알려준 후 촬영 장면의 지배력을 자유롭게 해주었습니다.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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