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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츠와 그리즐리스 심판 보고서

(1) 일반 경쟁 규칙

1. 코트 크기

NBA 코트 크기는 길이 94피트(28.65미터), 너비 50피트(15.24미터)입니다. 코트는 너비가 2피트(5.08cm)인 경계선의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됩니다.

코트 양쪽 끝에 길이 5.79m, 너비 4.88m의 직사각형 페널티 구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코트 양쪽 끝에는 3점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다. 그리는 방법은 하단 라인에서 사이드라인과 평행한 두 개의 선을 각각 사이드라인에서 3피트(0.91m) 떨어진 곳에 그린다. , 농구 바구니의 중심점은 원의 중심이며 반경은 23피트 9인치(7.24미터)입니다. WNBA의 원호 반경은 19피트 9인치(6.02미터)입니다.

원의 반경은 6피트(1.83미터)입니다. 중앙 원 안에 있는 원의 반경은 2피트(0.61미터)이며 중앙선이 이를 통과합니다.

또한 사이드라인에 수직인 2인치(5.08cm) 크기의 4개의 표시선이 있으며 각 표시선은 하단 라인에서 28피트(8.53m) 떨어져 있으며 필드까지 3피트(0.91m) 연장되어 있습니다. (포지션 영역, 중립 영역, 일부 짧은 마킹라인은 생략하였습니다.)

구체적인 사양은 그림과 같습니다.

2. 게임 시간

각 게임은 2시간 30분과 4쿼터로 나누어지며, 각 쿼터는 12분입니다. 연장근무는 5분입니다.

1쿼터와 2쿼터 사이, 3쿼터와 4쿼터 사이에는 130초의 휴식 시간이 있다. 반 사이에는 15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4쿼터와 연장전 사이, 그리고 연장전 사이에는 100초의 휴식이 허용됩니다.

1쿼터, 2쿼터, 3쿼터의 마지막 순간에는 슛이 성공하면 경기시계가 정지됩니다. 4쿼터 마지막 ​​2분과 연장전 동안에는 필드 골이 성공하면 경기시계가 정지됩니다.

3. 팀

대회 기간 동안 각 팀은 5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필드에는 5명 이상의 선수가 있어야 합니다.

선수가 여섯 번째 개인 파울을 범하고 팀에 적격한 교체 선수가 없는 경우 해당 선수는 코트에 남아 있어야 하며 개인 파울이 부과되고 팀 파울도 부과됩니다. 팀은 테크니컬 파울을 받았습니다. 이후의 모든 개인 파울(공격 파울 포함)은 그에 따라 처리됩니다.

5명의 자격을 갖춘 선수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어 경기를 떠나거나 퇴장당하는 경우, 6개의 개인 파울로 인해 실격된 마지막 선수로 교체됩니다. 부상을 입거나 퇴장당한 선수를 교체해야 할 때마다 이 역순을 따라야 합니다. 실격된 선수가 다시 게임에 참가하면 테크니컬 파울이 부과됩니다.

4. 게임 시작

1쿼터와 연장전은 중앙에서 점프볼로 시작됩니다.

2쿼터와 3쿼터는 1쿼터 킥오프 후 공을 잃어버린 팀이 엔드라인에서 스로인으로 시작한다.

4쿼터는 1쿼터 킥오프 후 공을 소유한 팀이 엔드라인에서 스로인으로 시작된다.

5. 데드 볼, 라이브 볼, 프레셔 볼

다음 상황이 발생하면 볼이 데드 상태가 됩니다.

볼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

볼이 코트 위에 남아 있는 경우 골대 또는 골대에 갇힌 경우

쿼터 종료, 테크니컬 파울에 대한 자유투,

개인 파울(복싱 파울, 비경기 파울) ;

여러 번의 자유투 중 첫 번째 자유투;

코트 내 위반(공을 가지고 걷기, 3초, 10초, 24초 등);

>

반칙;

휘슬 누락;

필드 골 또는 자유투 성공 후;

선수가 공을 소유하기 전 .

볼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라이브가 됩니다. 점프볼에서 심판이 볼을 던질 때, 스로인 선수가 볼을 핸들링할 수 있을 때;

공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공이 됩니다. 공이 점퍼에 의해 합법적으로 탭되었을 때 공이 드로인 선수의 손에서 떠났을 때 공이 자유투의 손에서 떠났을 때 플레이어.

6. 교체

교체 선수는 자신과 교체된 선수의 이름, 번호를 기록원에게 보고하고 기록원 테이블 앞 교대 구역에 자리를 잡아야 합니다.

기록관에게 보고하지 않으면 $25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기록원은 볼이 데드되면 교체를 알리기 위해 휘슬을 불어야 합니다(슛이 성공한 경우는 제외). 교체 선수는 경기에 입장하기 전에 심판이 흔들어야 합니다. 실격된 선수를 교체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0초입니다.

다수의 자유투 중 첫 번째 자유투 이후에는 자유투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교체 선수가 경기에 입장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부상 선수가 교체를 요청하지 않는 한 교체선수는 자유투 슈터나 점프볼 선수를 교체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대 코치는 해당 팀 벤치에서 교체 선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유투(점프) 공. 부상당한 선수는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교체 선수는 일단 경기에 입장하면 필드에 있어야 하며 다음 데드볼이 나올 때까지 교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선수가 비신사적 행위로 인해 부상을 입어 자유투를 할 수 없는 경우, 그의 코치는 팀에서 자유투를 할 자격이 있는 선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부상당한 선수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 타임아웃

(l) 20초 타임아웃

각 팀은 전반전마다 20초 타임아웃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게임당 20초 타임아웃을 두 번 요청할 수 있습니다(연장전 포함).

선수가 20초 타임아웃을 요청했는데, 이는 공이 데드되거나 팀이 공을 컨트롤할 때만 제공됩니다. 선수들은 "타임아웃 20초"라고 외쳐야 합니다.

20초 타임아웃 동안 팀은 한 명의 선수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타임아웃을 요청한 팀이 선수를 교체하는 경우, 상대팀도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하프타임(연장전 포함) 중에 두 번째 20초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경우 허용되지만 정규 타임아웃이 등록되어야 합니다.

20초가 지나도 게임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정규 타임아웃도 등록됩니다.

(2) 정규 타임아웃(100초)

각 팀은 등록된 정규 타임아웃을 7번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각 팀은 4쿼터에 4번 이하의 타임아웃으로 제한됩니다. 4쿼터 마지막 ​​2분 동안에는 3번 이하의 타임아웃이 허용됩니다. 연장전에서는 각 팀에 3번의 타임아웃이 허용됩니다.

선수가 100초의 타임아웃을 요청했는데, 이는 볼이 데드되거나 팀이 볼을 컨트롤할 때만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타임아웃"이라고 외쳐야 합니다.

각 분기에는 두 번의 타임아웃이 있어야 합니다. 매 쿼터 6분 59초가 남은 상태에서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팀이 없을 경우 기록원은 첫 번째 데드볼에서 의무적으로 타임아웃을 해야 하며, 이 타임아웃은 홈팀 이름으로 기록됩니다. 각 쿼터가 2분 59초 남았을 때 두 번째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팀이 없는 경우, 기록원은 첫 번째 데드볼에 대해 의무적인 타임아웃을 실시하고 해당 쿼터에 이전에 등록되지 않은 팀의 이름으로 이 타임아웃을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 타임아웃은 허용되지만 테크니컬 파울이 부과됩니다. 경기가 중단되면 감독은 20초 또는 100초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다.

8. 24초 규칙

경기 도중 팀이 공을 다시 소유하게 되거나 던지는 동안 코트에 있는 선수가 공을 합법적으로 터치하는 경우 24초 후 두 번째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공을 소유한 팀은 공을 받은 후 24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합니다. 슛을 완료하기 위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4초가 끝나기 전에 공이 선수의 손에서 떠나야 합니다.

(2) 공이 선수의 손에서 떠난 후 , 공은 선수의 손에 닿아야 합니다.

24초 이내에 공이 링에 닿지 않으면 24초 바이얼레이션이 됩니다.

(2) 위반 및 페널티

1.3초 규칙

한 팀이 공을 제어하는 ​​경우 해당 팀원은 페널티 구역에 1시간 이상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 3초초.

한 팀이 프런트 코트에서 볼을 컨트롤하고 3초 동안 카운트를 시작합니다.

벌칙: 공을 잃음. 자유투 라인의 연장된 부분에서 사이드라인 드로인을 위해 상대에게 공이 주어진다.

2. 팔꿈치 스윙

선수들은 팔꿈치를 과도하게 또는 세게 휘두르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접촉 없음). 수비선수가 근처에 있고 공격선수가 공을 갖고 있으면 바이얼레이션이다.

벌칙: 공을 잃음. 위반 지점 근처의 사이드라인에서 스로인을 위해 상대 팀에게 공이 주어진다.

3. 득점 시 불법적인 도움

선수는 필드 골 득점을 돕기 위해 자신을 들어올리거나 지지하거나 높이기 위해 후프나 백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수는 슛할 때 팀원이 키를 높이도록 도와서는 안 됩니다.

벌칙: 공을 잃음.

자유투 라인의 연장된 부분에서 사이드라인 드로인을 위해 상대에게 공이 주어진다.

4. 고립

공격팀이 3명 이상의 선수를 서클 상단 바깥이나 공이 없는 쪽에 배치하면 바이얼레이션이 선언됩니다.

벌칙: 공을 잃음. 서클의 상단 연장선에서 스로인을 위해 상대편에게 공이 주어진다.

5. 공격적인 스크린 아웃 오브 바운드

공격적인 선수는 스크린을 구축하기 위해 프런트 엔드 라인의 그라운드 영역을 떠날 수 없습니다.

벌칙: 공을 잃음. 자유투 라인의 연장된 부분에서 사이드라인 드로인을 위해 상대에게 공이 주어진다.

6. 끈적끈적한 물질

플레이어는 끈적한 물질이나 유사한 물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벌금: 첫 번째 위반, 벌금 $25. 추가 위반 시 벌금은 두 배로 가중됩니다.

(3) 파울과 페널티

1. 테크니컬 파울

테크니컬 파울은 경기장이나 팀 벤치에서 팀원의 비신사적 행위나 위반에 대한 페널티입니다. 공이 라이브되기 전에 상대 선수와의 불법적인 접촉도 테크니컬 파울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1) 비신사적 행위

모든 선수, 코치 또는 트레이너는 비신사적 행위에 대해 최대 2개의 테크니컬 파울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위반자는 한 번의 비신사적 행위로 인해 퇴장당할 수 있습니다. 두 번의 비신사적 행위로 인해 퇴장당해야 합니다.

비신사적 행위에는 심판에게 무례하게 말하는 것, 심판에게 신체적으로 접촉하는 것, 외설적인 언어를 사용하는 것, 심판의 허락 없이 경기장에 들어가는 것, 연락 없이.

또한 다음과 같은 비신사적 행동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는 기술적 파울도 있습니다. 라이브 볼, 공격 선수가 의도적으로 림이나 백보드 등에 매달려 있는 경우.

데드볼 기간 중 불법적인 접촉은 본질적으로 비신사적이라고 판단되면 테크니컬 파울로 평가되고, 접촉이 불필요하고 과도한 경우에는 심각한 파울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2) 파울 싸움

경기 중이나 데드볼 기간 중에 선수, 코치 또는 트레이너가 싸울 경우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되고 자유투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전투에 참여한 자는 즉시 추방되어야 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선수에게 $20,000 이하의 벌금이 부과되거나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NBA 경기에서는 파울에 대한 페널티가 상대적으로 가혹하다. 선수, 코치 또는 트레이너가 다음 중 하나를 범하면 퇴장당할 수 있습니다: 어깨 높이 또는 그 이하의 접촉과 관련된 팔꿈치 파울, 비신사적 행위로 인한 테크니컬 파울 또는 불필요하거나 과도한 접촉으로 인한 심각한 파울.

다음 행위 중 하나를 범하는 선수, 코치 또는 트레이너는 퇴장되어야 합니다: 복싱 파울, 팔꿈치 파울이 어깨 높이 위로 접촉하는 경우, 접촉 없이 펀치를 시도하는 경우, 의도적으로 스탠드에 들어갔습니다.

파울을 처벌하고 중지하기 위해 NBA 규칙에는 벌금도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심판이 선수가 의도적으로 바스켓에 매달려 있다고 판단하면 테크니컬 파울을 선고하고 $100의 벌금을 부과해야 합니다. 첫 번째 비신사적 행위에 대한 두 번째 테크니컬 파울에는 $100의 벌금이 부과되고, 두 번째 파울에는 $150의 추가 벌금이 부과됩니다.

2. 개인 파울

볼이 라이브된 후 상대 선수와 불법적인 신체 접촉을 하는 것은 개인 파울입니다.

선수는 상대 선수를 당기거나 밀거나 부딪쳐서는 안 되며, 팔, 다리, 무릎을 뻗거나 몸을 비정상적인 자세로 구부리는 등 상대 선수의 진행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규정을 위반할 경우 개인파울로 간주되어 해당 벌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1) 양면 파울

양면 파울은 서로 다른 팀의 두 선수가 거의 동시에 서로에게 퍼스널 파울이나 테크니컬 파울을 범하는 상황을 말합니다. .

벌칙:

개인 파울이나 테크니컬 파울에 관계없이 자유투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팀 전체가 아닌 선수에게만 파울이 기록됩니다. 파울이나 격투 파울이 선언되었을 때 한 팀이 공을 소유한 경우 공은 그대로 유지되고 경기가 중단된 지점 근처의 사이드라인에서 드로인으로 경기가 계속됩니다.

파울이나 격투 파울이 선언되었을 때 어느 팀도 공을 소유하지 못하거나 슛에 실패하고 공이 공중에 떠 있는 경우, 서로 다른 팀의 두 선수가 중앙 서클에서 공을 점프하여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슛이 성공하면 점수는 유효하며 베이스라인에서 드로인으로 게임이 계속됩니다. 주심의 의견 차이로 양측 간 파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점수는 인정되지 않으며, 서로 다른 팀의 두 선수가 센터서클에서 점프볼로 경기를 계속합니다.

(2) 공격 파울

볼이 라이브된 후 공격 선수가 상대 선수에게 불법적인 접촉을 하는 경우, 이는 공격 파울입니다.

공격자가 개인 파울을 범할 경우 팔꿈치 파울, 복싱 파울 또는 심각한 파울이 아닌 경우 다음과 같은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공격 팀에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위반한 선수에게 개인 파울이 등록됩니다. 팀 전체 파울이 팀에 등록됩니다(선수의 여섯 번째 개인 파울과 팀에 적격한 교체 선수가 없는 경우는 제외).

(3) 노볼 파울

볼이 라이브 볼이 된 후, 양 팀 모두 볼이 없을 때 상대 선수와 불법적인 접촉을 하는 것은 노볼 파울입니다.

선수가 개인 파울을 범했습니다. 복싱 파울, 심각한 파울 또는 팔꿈치 파울이 아니고 파울이 발생했을 때 어느 팀도 공을 소유하지 못한 경우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반한 선수에게 개인 파울이 기록됩니다. 위반 팀에 대해 파울이 기록됩니다. 팀 전체 파울 페널티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팀 전체 파울 페널티가 발생하면 상대 팀에게 파울이 발생한 위치 근처에서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불쾌한 선수에게는 자유투 1개와 자유투 1개가 주어집니다.

수비팀에 노볼 파울이 선언된 뒤 필드골(자유투)이 성공하면 공격팀에 자유투를 주어 3~4점 득점이 가능하도록 해야 한다. . 이 규칙은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어떤 공격 선수에게 파울을 범했는지에 관계없이 팀 전체에 파울 페널티가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공격팀에게 노볼 파울이 선언되고, 공격팀 선수가 슈팅에 성공할 경우 점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4) 복싱 파울

선수가 상대 선수를 세게 때리면 복싱 파울입니다.

복싱으로 인한 불법접촉은 개인반칙이자 팀반칙입니다.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투가 주어지며, 위반한 팀에게 미드필드에서 드로인이 주어집니다.

상대 선수를 때리는 선수는 맞든 안 맞든 비신사적 행위로 간주되어 즉시 퇴장당하고 최소 한 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받습니다.

이 규칙은 경기 중과 공이 데드되었을 때 모두 적용됩니다.

연속 복싱 파울이 발생하는 경우 이 규칙의 모든 측면이 적용되며 마지막으로 위반한 팀이 미드필드에서 스로인을 받게 됩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미화 20,000달러 이하의 벌금 및 출전 정지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5) 비경기 파울

4쿼터 종료 2분 또는 연장전에서 수비팀이 공을 갖고 있는 공격팀에게 불법적인 접촉을 하여 이를 공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접촉이 발생하거나 파울 볼이 손을 떠나지 않은 경우, 이는 플레이하지 않는 파울 페널티입니다. 1개의 개인 파울과 1개의 팀 파울이 기록됩니다. 1개의 자유투가 부여됩니다. 엘보우 파울이나 심각한 파울에 대한 드로우), 필드에 있는 어떤 선수라도 이 자유투를 할 수 있으며, 위반한 팀은 경기를 계속하기 위해 경기가 중단된 지점 근처에서 드로인을 해야 합니다.

(6) 팀 파울

각 팀이 각 쿼터에서 4개 이상의 파울을 범하고, 연장전에서 각 팀이 3개 이상의 파울을 범한 경우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자유투 1개를 추가합니다.

매 쿼터 첫 10분 동안 팀이 4개 미만의 파울을 범하거나, 연장전 첫 3분 동안 팀이 3개 미만의 파울을 범한 경우 해당 팀에는 1개의 팀 파울이 허용됩니다. 마지막 2분 추가 페널티.

슛 중인 선수에게 개인 파울이 발생하면 자유투 2개가 주어집니다. 팀 파울 페널티가 발생하면 슛이 성공하면 추가 자유투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팀 파울 페널티가 발생하면 추가 자유투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즉, 2점슛 성공 시 최대 3점, 3점슛 성공 시 최대 4점을 얻을 수 있다.

(——끝——)

새로운 규칙 수정

동부 표준시 기준 4월 12일, NBA 소유자의 3분의 2 이상이 이에 동의했습니다. 일부 NBA 규정을 개정하는 목적은 경기 속도를 높이고, 스타 간 개인전 수를 줄이고, NBA에 지친 팬들을 코트로 더 많이 불러들이기 위한 것입니다. 새로운 규칙은 공식적으로 채택되기 전 여름 리그 경기에서 시험될 예정이다.

새로운 규칙에 대해 규칙 개정 회의의 의장이기도 한 선스 구단주 제리 콜란젤로(Jerry Colangelo)는 “이것은 과감한 수정이며, 24조를 채택하는 첫 단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가장 광범위한 수정입니다.”

이번 수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행 불법 방어 지침 규칙을 취소합니다.

2. 수비 3초 규칙을 확립한다는 것은 수비 선수가 근접 수비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3초 이상 3초 구역에 머무를 경우 테크니컬 파울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3. 공격 공이 미드필드를 통과하는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단축됩니다.

4. 공격 선수의 공 진행에 영향을 주지 않고 수비수가 약간의 접촉을 허용합니다. , 원래의 파울 규칙을 취소합니다.

이번 NBA가 규정을 개정했는데, 특히 수비 3초 규정은 선수와 언론, 일부 팬을 중심으로 초반부터 거센 반대에 부딪혔다. 개인의 영웅주의를 옹호하는 미국에서 반대론자들은 규칙의 변화가 업계 일부 사람들의 일자리를 파괴하고 개인 공연을 관람하기를 좋아하는 팬들의 욕구를 끄는 것과 같다고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 시행 이후 NBA 경기에서는 중거리 점프슛이 많아지는 반면, 덩크 횟수는 대폭 감소해 전체적인 경기 속도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게 늘어납니다. 오닐처럼 몸에 의존하는 선수들은 현재 점수를 유지하기 어려울 것이고, 사보니스, 왕즈지 등 신체적, 기술적 조건이 균형 잡힌 선수들은 살아남을 여지가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룰이 바뀐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심판의 적응력이다. NBA의 불법 수비 기간 동안 심판들은 3초 위반에 전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었다. 따라서 개정 초기에는 심판들이 3초 존을 바라보며 끊임없이 초를 세는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나올 수도 있다.

다른 두 가지 새로운 규칙은 확실히 대회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공격팀이 하프타임을 통과하는 시간을 10초에서 8초로 단축해 트릭을 좋아하는 일부 선수들이 천천히 공을 드리블하는 것을 방지하고, 수비팀이 수비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자극한다. 공을 가지고 있는 공격 선수의 진행 상황에 영향을 주지 않고 수비 측의 약간의 접촉을 허용하면 심판이 타임아웃을 자주 선언하는 것을 방지하고 경기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NBA 감독 데이비드 스턴이 시즌 중반 올스타전 개최를 고집한 이후 NBA는 이제 경기규칙을 수정하면서 아주 좋은 '형태'를 유지해왔다. NBA를 만든 '컨텐츠'가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닉스, 로케츠, 히트 등을 보면 좀 지루한 편이다. 뛰어난 능력을 지닌 선수 한두 명만 의지하고 다른 선수들은 마치 경기를 즐기는 것처럼 경기를 즐긴다. 그냥 산책하고 있어요.

선수들과 코치들이 강하게 반대할 수도, 반대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능력에 따라 새로운 규칙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가장 큰 압박을 받는 사람은 심판이다. 심판들이 새로운 규정을 어떻게 이해하고 적용하는지, 그리고 과거 뿌리깊은 불법방어원칙을 버리는가가 새로운 규정이 원활하게 시행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큰 모순이 될 것이다.

우리 중국인에게 NBA의 규정 변화는 마치 멀리서 지켜보는 것과 같다. 그러나 왕즈지는 NBA에 입단한 후 약체인 호크스를 상대로만 좋은 활약을 펼쳤고, 강팀인 스퍼스와의 경기에서는 3분간 출전해 득점에 실패했다. 대신 다음 경기에서는 2개의 파울을 범했다. Suns and the Spurs, Kings 게임에서 Da Zhi는 플레이할 기회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중국 팬들은 정말 불안했습니다. 아마도 이번 규칙 변경은 Da Zhi와 중국 팬들 모두에게 좋은 소식일 것입니다. 신체적, 기술적 측면에서 Da Zhi는 지역 방어 측면에서 크게 뒤지지 않으며 NBA 선수에 비해 확실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Da Zhi가 이번 시즌에 경험을 축적하고 NBA가 공식적으로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기 시작하는 다음 시즌에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팀 이름:

웨스턴 리그:

1. 피닉스 선즈: 1968년에 창단된 팀입니다. 피닉스는 애리조나주의 수도입니다. 미국 서해안의 사막으로, 연간 강수량이 적고 일조량이 풍부한 팀명이 가장 대표적이다. Sonic Underwater Navigation System

2. 샌안토니오 스퍼스(San Antonio Spurs): NBA 창립 팀 중 하나인 이 팀은 원래 댈러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름이 "Dallas Oaks"로 변경되었습니다. 1970년에는 "텍사스 오크스", 1973년 샌안토니오로 이적한 후 "스퍼스"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스퍼(Spur)는 승마화 뒷굽에 박혀 있는 쇠 박차를 의미하며, 이를 팀 이름으로 따온 것은 미국 서부 개발 시대의 특성을 반영한 것입니다. 우주 동력 장치 원자로(Space Power Unit Reactor) 우주 비행 전원 공급 장치용 원자로

3. 시애틀 슈퍼소닉스(Seattle Supersonics): 이 팀은 세계 최대 항공기 제조업체인 보잉의 본사가 있는 시애틀에서 탄생했습니다. 1967년 팀이 창설될 당시 보잉은 초음속 여객기를 개발, 제조하고 있었는데, 보잉의 도움으로 창단된 팀도 '슈퍼소닉'이라는 이름을 선택했다.

4. 댈러스 매버릭스: 1980년 3월 구단주가 수집한 약 4,600명의 이름 중 팀명으로 '매버릭스'를 선택했다.

5.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다른 어떤 NBA 팀보다 이름을 자주 변경한 팀으로, 처음 창단되었을 때는 '로체스터 로열스'로 불렸고, 1957년에는 '신시내티'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Royals". 팀은 1985년에 "Kansas City-Ohama Kings"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1985년이 되어서야 새크라멘토에 정착하고 이름을 "Sacramento Kings"로 변경했습니다.

6. 휴스턴 로케츠(Houston Rockets): 이 팀은 1961년 NASA가 위치한 휴스턴으로 이전한 후, 군수 산업이 활발했던 샌디에고에 처음 위치해 있다. 그 이름의. 미국항공우주국(NASA)

7. 멤피스 그리즐리스(Memphis Grizzlies): 그리즐리스는 NBA의 해외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1995년에 탄생했으며, 홈 코트는 캐나다에 있습니다. 캐나다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동물이자 농구의 힘을 상징하는 '회색곰'을 본따 만든 팀입니다. 2001년 그리즐리스는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로 돌아와 팀명을 멤피스 그리즐리스로 바꿨다.

8.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L.A. 레이커스): 1948년 NBA에 입단했을 때 레이커스는 아직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 있었지만 비행기 추락 사고로 인해 레이커스의 구단주가 로스앤젤레스로 이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60년 앙헬레스. 팀명 역시 이름을 모아놓은 것인데, 대략 미국 북동부의 오대호 지역에서 일하거나 거주하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말이다.

9. 미네소타 팀버울브스(Minnesota Timberwolves): 1989년 NBA에 합류했으며 미네소타에 많이 서식하는 사나운 야생 동물인 '팀버 울프(Timber Wolf)'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0. Denver Nuggets: 이전에는 "Denver Rockets"로 알려졌던 이들은 ABA의 창립 팀 중 하나입니다. 1974년 NBA에 입단한 뒤 19세기 미국이 서부 개척 시대에 덴버에서 금광을 발견했기 때문에 이름을 '골든 너겟'으로 바꿨다.

1 1.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L.A. Clippers): 1970년 버팔로(버팔로)에서 창단된 팀은 '버팔로 브레이브스'로 불린다. 1978년 샌디에이고로 이전한 뒤 '샌디에이고 클리퍼스'로 이름을 바꾸고 1980년 로스앤젤레스로 이전했다.

12.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Portland Trail Blazers): 포틀랜드가 서부 개발의 중심지였던 1970년에 창단되었기 때문에 팀 이름을 '트레일 블레이저스'로 명명해도 괜찮았다. 그 시대의 특징을 반영한 것이다.

13. 유타 재즈(Utah Jazz): 1974년에 창단된 그들의 홈 코트는 뉴올리언스에 있었고 팀 이름은 "뉴올리언스 재즈"였습니다. 1980년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로 이주한 후에도 '재즈'라는 이름은 계속 사용됐다.

14.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Golden State Warriors): 1946년 필라델피아에서 탄생한 이 팀은 미국 독립 전쟁에서 사망한 전사들을 기리기 위해 "필라델피아 워리어스"로 명명되었습니다. 1962년 샌프란시스코로 이적한 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로 이름을 바꿨다.

15. 뉴올리언스 호네츠: 1988년 샬럿에서 창단해 NBA에 진출했다. 팀의 로고는 커뮤니티에서 수집한 사나운 밴시이다. 또한 샬럿 시에도 벌이 있다. 도시 엠블럼의 패턴입니다. 2002년 호네츠는 샬럿에서 뉴올리언스로 이적했다.

이스턴 리그:

1. 마이애미 히트: 1988년 창단된 팀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 위치해 있으며 일년 내내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많은 팀 이름의 후보 목록에 "핫"을 선택하는 것은 마이애미의 기후 조건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팀이 번영하고 번영하는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기도 합니다.

2. 디트로이트 피스톤스(Detroit Pistons): 1948년 NBA에 입단했을 당시 그들의 베이스캠프는 포트윈(Fort Wynn)에 있었고, 오너가 피스톤 제조에 종사하고 있었고, "피스턴스"가 팀 이름이 됐다. . 1957년 팀은 모터 시티 디트로이트로 옮긴 후에도 여전히 이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3. 보스턴 셀틱스(Boston Celtics): 11명의 주요 아이스하키 구단주들이 새로운 농구 리그 창설을 논의하여 원래 11개 팀 중 하나인 BAA가 탄생했습니다. 보스턴에는 아일랜드 이민자가 많았고 그 중 다수가 셀틱스였기 때문에 팀은 처음 설립되었을 때 "오리지널 셀틱스"로 명명되었고 나중에 "셀틱스"로 축약되었습니다.

4.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 1970년 리그에 합류했다. 클리블랜드가 신설된 프로농구팀의 팀명을 정할 때 현지 투표를 했는데 결과는 3분의 1이 넘는 표였다. "나이트"에 갔어요.

5. 워싱턴 위저즈(Washington Wizards): 1961년 NBA에 입단했다. 팀의 베이스캠프가 아직 볼티모어에 있을 당시 볼티모어의 군수산업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팀은 '총알'로 불렸다. 팀이 워싱턴으로 옮긴 후에도 "Bullets"라는 이름이 폭력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Bullets"라는 이름을 계속 사용했습니다. 1997-1998 시즌이 되어서야 "Wizards"라고도 불렀습니다. "마법사".

6. 올랜도 매직: 매직은 NBA의 새로운 팀 중 하나이며 1989년에야 NBA에 합류했습니다. 디즈니 월드는 올랜도의 주요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이고 "Come to the Magic"은 올랜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속담이기 때문에 매직 팀은 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7. 시카고 불스: 1966년 NBA에 합류했습니다. 마이클 조던 덕분에 시카고 불스는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NBA 팀이 되었습니다. 시카고의 축산 산업은 매우 발달되어 있으며, 도시의 프로 축구팀과 프로 야구팀이 각각 동물의 이름을 딴 팀을 갖고 있어 "불스"가 시카고 프로 농구팀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8.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Philadelphia 76ers): NBA의 베테랑 팀으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팀이 처음 창단되었을 때 필라델피아에 홈 코트를 세우지도 않았고, 76ers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 그러나 시러큐스 국가라는 매우 애국적인 이름을 가졌습니다. 1937년 창단된 시러큐스 내셔널스는 1949년 NBL(전미농구연맹)과 ABB(미국농구협회)가 합병해 NBA에 합류했다. 1963년 필라델피아로 옮겨 이름을 '76ers'로 바꿨다. 필라델피아는 1776년 미국이 독립을 선언한 곳이다.

9. 인디애나 페이서스: 인디애나 페이서스라고도 합니다. 1976년 NBA에 입단한 페이서스의 영어 이름은 '페이서스(Pacers)'로 발음이 '페이스카(Pace car)'와 매우 유사하며, '페이스카'는 '인디애나 500(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이싱 이벤트 중 하나)'의 앞자리에 있다. F1만큼 유명함) 선두차는 유명한 경주용 차에게 각광을 포기하지 않고 길을 닦는다. 팀 이름은 "인디아나 500"의 인기를 활용하여 유명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페이서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0. 뉴저지 네츠(New Jersey Nets): 네츠는 1976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은 "Nets"를 의미하며 농구에서 없어서는 안될 요소 중 하나입니다. 네츠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한편으로는 농구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뉴저지 테니스팀이 창단되기 오래 전에 뉴욕에는 야구팀 METS와 축구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JETS 당시 이 두 팀은 이미 본격적인 활동을 펼쳤고, Nets는 이 두 팀의 동음어인 NETS를 채택했으며 실제로 이를 활용하고 싶어합니다.

11. 밀워키 벅스(Milwaukee Bucks): 1968년 NBA에 입단. 어떤 동물의 이름을 따야 할지 모르는 많은 팀들이 그렇듯, 밀워키도 팀 이름을 짓는 것을 주저했다. '스컹크', '비버' 등 수많은 동물 이름 중 점프력이 좋고 밀워키에서 야성미 넘치는 '벅'을 팀 이름으로 선택했다.

12. 뉴욕 닉스(New York Knicks): 그들은 1946년에 NBA에 합류했습니다. 뉴욕에는 네덜란드 이민자들이 많기 때문에 정확한 용어는 "니커보커스(Knickerbockers)"입니다. 그리고 "Knicks"는 "knickerbockers"라는 단어를 음역 한 것입니다.

13. 토론토 랩터스(Toronto Raptors): 랩터스는 NBA의 해외 진출 계획의 일환으로 1995년에 탄생했다. 그들의 홈 코트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었고, 팀 이름도 마침내 치열해졌다. 빠르고 높이뛰는 '드래곤'을 선택했습니다.

14. 샬럿 밥캣(Charlotte Bobcats): "밥캣(Bobcat)"은 노스캐롤라이나의 산과 숲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로, 경계심이 강하고 먹이를 잘 잡으며 고양이의 모든 습성을 갖고 있습니다. 밥캣츠는 2004년에 NBA에 합류했습니다.

15. 애틀랜타 호크스(Atlanta Hawks): 원래 이름은 "Tri-City Blackhawks"였지만, 치프스의 이름인 "Blackhawks"를 빌렸습니다. 1951년 밀워키로 이적한 후 팀 이름은 "호크스"로 변경되었습니다. 1955년에 세인트루이스로 옮겼고 1968년에 애틀랜타로 옮겼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Hawks"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949년 NBA에 합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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