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북 애니메이션 스틱맨 10대 전투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종이, 지우개, 연필을 준비하고 스틱맨의 머리 부분을 원으로 바꿔주세요.
2. 그런 다음 몸통과 다리의 선을 그립니다.
3. 손의 선을 그릴 때 방향과 손이 펴졌는지, 겹쳐졌는지 주의하세요.
4. 그런 다음 스파링을 위한 또 다른 막대기 그림을 그립니다.
5. 그런 다음 반대쪽 무기를 그리고 반대쪽 스틱맨의 방향성에 주의하세요.
6. 충분한 숫자가 추첨될 때까지 위 단계를 반복합니다.
7. 쉽게 구별하고 싶다면 다양한 색의 막대 모양을 색칠해 보세요.
데이터 확장:
막대기 모양은 매우 간단하지만 아름답게 그리려면 미술 기술이 필요합니다. 막대기 그림의 디자인은 신체 비율의 숙달, 선의 사용 및 창의성을 크게 고려합니다.
Stickman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으로 주인공의 설정에 따라 일대일, 싸움, 말다툼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대부분의 스틱맨 애니메이션은 1대1 즉, 압도적인 수의 상대를 혼자서 처리할 수 있는 뛰어난 쿵푸를 가진 주인공이 있으며 마침내 최종 보스에게 도전하는 것입니다.
이런 유형의 애니메이션의 고전적인 설정은 주인공이 기본적으로 보스를 제외한 모든 상대를 한 번의 타격으로 죽이지만 보스와 싸울 때 두 번째 유형의 전투 유형으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전투형 스틱맨 애니메이션은 주로 두 명의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서로의 장점을 토대로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가며 하는 캐릭터다. 그 사이에 작가가 그림을 그리다 지칠 때까지 캐릭터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될 수도 있다.
스틱맨과 싸우는 애니메이션은 상대적으로 드물며, 이전 캐릭터를 물리치기 위해 새로운 캐릭터를 사용하여 줄거리를 발전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틱맨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주로 액션 장면이기 때문에 일부는 특정 장면에서 싸우는 장면만 나오거나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면도 있고, 자기 찾기, 복수 등의 주인공을 추가하기도 합니다.
저는 전자를 단순형, 후자를 드라마형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어쨌든 Stickman Flash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움직임의 디자인과 부드러운 성능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스틱맨 역시 액션을 기반으로 근접주먹발싸움, 냉기(칼 등) 격투, 화기(총 등) 격투 등 3대 무술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싸움의 매력은 멀리서 드러나는 만큼, 가까이서 싸울수록 인체의 위력과 속도가 반영된다. 게다가 기공포 등 원거리 공격 방식을 흡수한 스틱맨도 많다. 거리로 보아 열병기 분야로 분류해야 할 것이다. ?
스틱맨 애니메이션
스틱맨의 기본 동작에는 걷기, 달리기, 점프하기, 던지기, 복싱, 발차기, 기어오르기, 기어오르기, 내려오기 등이 포함되지만, 상관없습니다. 모든 동작은 고정점의 모션 제어를 통해 스틱맨에 의해 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