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만 제1중학교 소개
나이만 배너 제1중학교는 195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에 자치구의 "일반 고등학교 관리 고급 학교"로 평가되었습니다. 학교의 부지면적은 76,525평방미터이고 현재 68개의 강의실, 총 4,526명의 학생, 236명의 교직원, 167명의 전임 교사가 있습니다. 학교는 올바른 경영 방식, 올바른 학교 정신, 올바른 학습 스타일로 학부모와 사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 내몽고 Tongliao시 Naiman Banner 정보
1. 깃발에있는 호텔에는 특별한 특징이 없으며 Dihua Hotel은 더 편리하고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이만 거리의 중간 부분.
정통 몽골 음식을 먹고 싶다면 인민광장길 남쪽에 있는 몽골 식당(이름은 기억 안 난다)에 가면 동쪽으로 열려 있다. 이것은 매우 전통적이고 단순하지만 유명하지는 않은 유서 깊은 브랜드입니다.
바로 옆에는 육포를 만드는 가게(바이인 항가이)도 있어요. 또한 Qinghe Road 중간 구간 서쪽 (오래된 우물 시추 팀 근처)에 Aershan Milk Tea House가 있습니다.
2. 칭허로(Qinghe Road)를 타고 북쪽으로 신지구로 가세요. 이곳에는 차가 적고 도로가 넓어서 운전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전용 훈련장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학교는 임시 출입을 허용하지 않으며, 옛 제1중학교 운동장이 학교로 바뀌었다. 3. 명승지가 많지 않아 청룡산(청룡산진 최남단), 바오구투사막(청관진 북동쪽 인근 마을 바이인탈라진)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풍경을 보고 싶다면 국도변의 기이한 버드나무를 보기 위해 동명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특별한 역사적, 자연적 환경 속에서 형성되어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 참고: 저는 나이만 출신입니다.
여행자들은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현지 관습처럼 말이죠.
3. 1학년 과학 지식 총집합
과학 지식
1. 토끼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리를 사용해 땅을 치고, 뒷다리로 땅을 때리는 모습이 대부분인데, 이는 암컷 토끼에게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2. 세계에서 가장 큰 원숭이는 개코원숭이이고, 가장 작은 원숭이는 타마린입니다.
3. '네 가지 코끼리'의 진짜 이름은 우리나라에서 희귀한 동물인 엘크이다.
4. 셔벗에서 김이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이스크림이 김이 나는 이유는 눈에 보이지 않는 외부 공기에 수증기가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차가워지면 아이스크림을 둘러싸서 "헐떡거리는" 것과 같습니다.
5. 해바라기는 왜 항상 태양을 바라보고 있나요?
해바라기 줄기에는 훌륭한 옥신이 들어있습니다. 이 옥신은 매우 광선을 싫어하는 물질입니다. 빛을 받으면 백라이트 쪽의 세포가 급속도로 증식하게 되어 백라이트 쪽이 빛을 받는 쪽보다 빨리 자라게 되어 해바라기가 발생하게 됩니다. 포토트로픽 벤드를 개발합니다.
4. 사막 탐험을 위한 팁은 무엇인가요?
편집자 주: 사막의 모래폭풍은 여름에도 발생합니다. 하지만 여름의 가장 큰 위험은 더위입니다. 사막에 사는 사람들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만큼 빨리 탈수됩니다.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시는 것이 생각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로 갈증을 느낄 때는 물을 전혀 마실 수 없고 이미 반의식 상태에 있습니다. 사막에 들어가면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고온 대처법 여름에도 사막의 모래폭풍은 일어납니다. 하지만 여름의 가장 큰 위험은 더위입니다. 사막에 사는 사람들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만큼 빨리 탈수됩니다.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시는 것이 생각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로 갈증을 느낄 때는 물을 전혀 마실 수 없고 이미 반의식 상태에 있습니다. 사막에 들어가면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목이 마르지 않더라도, 마시고 싶지 않더라도, 한 모금씩 마시면 괜찮습니다. 또한 종합비타민 등 비타민도 챙겨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막 관광에 참여할 때는 혼자 가지 마세요. 충분한 식수를 가지고 가세요. 낙타는 사막에서 가장 믿음직한 친구입니다.
낙타와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 낙타를 탈 때에는 일어서거나 누울 때 낙타가 튕겨 나가는 것을 방지하고, 이때 안장이나 혹을 꽉 잡아야 합니다. 낙타가 발로 차거나 입으로 사람에게 물을 뿌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낙타의 뒷다리나 머리에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낙타는 온순하지만 겁을 먹으면 매우 위험합니다. 갑작스러운 고함소리, 눈부신 색상, 갑자기 펼쳐지는 화려한 자동우산 등 낙타를 짜증나게 하는 소음은 피하세요.
낙타를 타고 장거리를 갈 때에는 긴장하지 말고 낙타의 속도에 맞춰 자연스럽게 타고, 언제든지 앉은 자세를 조정하고, 필요할 때 잠시 내려서 걸어보세요.
풀진드기 대처법 여름이 되면 사막에 아주 무서운 작은 생물이 나타난다. 우리는 그것을 잔디 진드기라고 부릅니다. 그 물건은 후각이 매우 예민해요. 사람이 어디에 멈춰도 사람의 향기를 맡고 사방에서 기어올라 끊임없이 사람에게 다가온다. 원래 몸은 녹두만한 크기에 검붉은색이었다. 피를 다 빨고 나면 몸이 5~6배로 부풀어 오른다. 입은 톱과 같아서 사람의 피부를 자르고 머리 전체가 피부 속으로 뻗어 피를 빨아먹는다. 한 번만 숨을 쉬면 몇 년 동안 다시 피를 빨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피를 빨 때 사람을 마취시키는 물질도 분비해 사람이 전혀 느끼지 못하게 한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머리가 큰 돌기로 덮여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나서야 그 벌레가 오랫동안 피를 빨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버그에 대해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옷 사이에 틈이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석유 노동자들이 자주 입는 가랑이 바지처럼 옷과 바지는 촘촘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버그를 발견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절대로 자신에게 어떤 일을 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머리 전체가 사람 피부에 묻혀 있기 때문에 뽑아도 몸통만 뽑힐 뿐이고, 머리는 여전히 사람 피부에 있다. 그것은 썩어 사람들의 피부를 감염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담배에 불을 붙인 다음 담배꽁초로 담배를 태울 수 있습니다. 뜨거워지는 것을 두려워하면 튀어 나올 것입니다. 또는 벌레가 피를 빨아들이는 피부 근처를 손으로 두드리면 벌레가 진동을 견디지 못하고 밖으로 나옵니다.
야간 새벽 사막에서의 생존은 주변 온도, 활동 수준 및 식수 저장량이라는 세 가지 상호 의존적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직사광선 아래에서는 신체 활동을 하지 않더라도 그늘에 있을 때보다 3배 더 많은 물을 소비합니다. 사람들이 물 소비를 최소한으로 줄이면 생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문가들은 “사막에 맞서 싸우지 말고 적응하라”고 경고하고 있다. 영국 조종사가 서부 사하라 사막에 비상착륙해 11일 만에 224km를 걸어 구조됐다는 게 비결이다. 밤" . 그가 낮에 걷는다면 그가 가져오는 물은 확실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막에서 동물을 다루는 방법 멧돼지, 늑대 등 야생동물을 도발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으면 공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화를 내면 필사적으로 싸울 것입니다. 또한, 사막에서 산토끼와 같은 작은 동물을 죽이거나 먹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 동물들은 종종 몸에 많은 세균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먹은 후에는 안전을 유지하기가 어려워집니다. 호수에는 매우 더울 때 잠시의 즐거움을 위해 옷을 벗고 물에 뛰어들지 마십시오.
이 답변은 Extreme Outdoor Network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온 것입니다
5. 나이만에서 몽골 성 우의 유래
몽골 성 우의 유래 나이만에서? 동한시대 오지의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한나라 무제는 원정 6년(111년) 4월에 복백장군 노보덕과 누천장군 양보를 10만여 병력으로 보내 백월을 정벌하였다. BC) 충에 와서 충저우 해협을 건너 카이충의 군대는 창류후 하이난(Changliuhou Hainan)에서 현재의 진하이(Zhenhai)까지의 지역에 상륙했습니다.
그들이 상륙하자 경북 각지에서 나월족이 이곳에 모여 그들과 싸웠다. 그때 양푸는 바다에 있는 모든 건물과 배를 불태워서 해를 차단하라고 명령했다. 칸군의 후퇴. 이 물에 맞서 싸우는 기술로 칸군은 마침내 낙월족을 격파했고, 낙월족 중 일부는 안쪽으로 도망쳐 점차 오지산으로 이동하여 현재의 이묘족과 합류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창류(長流)의 이곳은 이름이 리러우(爐樓)인데, 이는 맹렬한 화재로 건물이 타버렸다는 뜻이다.
여루라는 이름은 1945년 나류진으로 변경될 때까지 사용되었으며, 1947년 창류향으로 변경되어 창류진 관할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Chuangui Village는 원래 Hong, Wu, Liu, Tang, Huang, Chen과 같은 성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Hong, Liu, Tang, Huang, Chen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유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요약됩니다.
우라는 성은 푸젠성 푸텐에서 하이난까지 바다를 건너 수천 리를 여행한 당나라 내무부 장관 우셴슈공이 지어준 것이다. 고대에 하이난은 야만의 섬이라 불리며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곳이었다. 당송시대에는 중범죄자들이 유배되는 곳이었다. 공무원들이 법정 복귀를 두려워한다.” 이는 공무원의 첫 강등이 법정을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해임된 경우에는 군권에서 제명되거나 참수형을 당한다.
사료에 따르면 복건성은 혼란에 빠졌고, 우선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충북으로 왔다고 하는데, 충북 지역 오씨의 조상일 가능성이 있다. Wu Xianxiu가 처음 Qiongzhou에 도착했을 때 그는 Fucheng 지역에서 생계를 유지했으며 나중에 그의 두 아들은 Fujian의 Putian과 Leizhou로 돌아 왔고 아버지와 한 아들은 Qiongzhou에 머물 렀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후손들은 점차 늘어나 여러 곳으로 퍼져나가 생계를 이어갔다. Wu Xianxiu의 31대 후손인 Wu Lianggong은 Ruhong 마을에 인접한 Bohe 마을로 이주했으며 이후 Bohe 마을은 Wu 성씨가 이주한 후 실제로 Wu 성씨의 인구 재생산이 Hong 성씨보다 높았습니다. .홍씨가 옮겨지기 전의 원래 마을 이름에 대한 기록은 없으며, 원래의 고대 마을이 없어진 후 마을 이름이 홍씨인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보툰촌 황씨의 사료에 따르면 그의 조상이 이곳으로 이주했을 당시에는 그런 기록이 없다. 장계촌의 홍씨는 예로부터 조각과 그림, 부조 조각에 대한 기술이 뛰어났으나 보툰촌에는 홍씨가 많지 않고 한 사람도 없다. 그러므로 장귀촌의 홍씨가 과연 보투촌에서 이주했는지는 알 수 없다.
다른 성씨는 장귀촌 성씨 중 민국 초기에는 유씨라는 가문이 딱 한 명 있었다. 하이난 해방 직전, 형제들은 두 가족으로 나뉘었습니다. 1970년에 한 가족의 한 아들이 하이커우시 하이뎬섬으로 이주하여 현재 쳉귀이(Chuangui), 하이뎬다오(Hidian Island), 푸청(Fucheng) 세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공씨라는 남자는 26명에 불과하며, 지난 3년 동안 충산시 용싱에서 이 마을로 새 가족이 이주해 왔다. 방당(黃塘)이라는 이름을 가진 황호(黃湖)는 송나라 복건성에서 사신으로 와서 군사를 관리하다가 1140년에 사망하여 창류대호평원(長流大湖平區)에 장사되었다. 그를 숭배하기 위해 성전이 세워졌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황씨 가문이 보푸촌에서 장귀촌으로 이주해 현재는 4대째 살고 있으며, 형이 하이커우에 거주하고 가족이 구성되어 있다. 여섯 명 중. Tang이라는 성은 원래 명나라 보허촌에서 Yan과 Tang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외국인이 보허촌에 와서 장기 노동자(쟁기질, 심기, 심기)로 일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수확), 보허 마을에 정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 성(姓)이 양(陽)이었다가 나중에 당(唐)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보허촌이 쇠퇴한 후 오씨와 함께 여홍촌에 합병됐다. 1950년대 초 귀춘에는 당씨 3가구가 있었는데 마을에 2가구, 하이커우에 1가구, 잔장에 1세대가 거주했다고 한다.
마을에는 당이라는 두 집에 남녀 17명이 살고 있고, 하이커우와 잔장에는 여자 19명이 살고 있다. 현재 추안귀촌에는 리족 1000여 명이 11명, 베트남 국적 2명이 있지만 마을의 다양한 풍습은 창류 40여개 마을의 한족과 동일하다.
형식과 내용이 모두 일관적입니다. 고대에는 낙월족이었으며, 중원의 관료, 오족, 상인, 어부들이 잇달아 들어와 문화와 언어, 신앙이 침투해 왔다. 장례와 다양한 풍습이 서로 영향을 주어 오늘날의 전통습관을 형성하였다.
중국에 불교가 전래되기 전 ***은 자연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가 있었고, 자연물에는 그 자체의 자연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자연물에도 자연의 힘이 있다고 믿었고, 인간과 마찬가지로 그 자체의 의지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불교가 전래된 후, 중국에도 불교 경전이 '시장'을 갖고 있었고, 승려들이 도처에서 설교했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불교와 도교를 모두 믿었습니다.
400년 동안 우리 마을 사람들은 모든 것에 영혼이 있고 인간의 몸은 조만간 죽는다는 것을 본토의 다른 지방의 공산주의자들과 동일한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정신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삶의 시시각각 변하는 고통을 참으면 다음 생에도 행복을 얻을 수 있다. 불교에서는 영혼이 불멸이므로 '천국'과 '지옥'에는 업이 있으므로 불교는 '천국'과 '지옥'을 만들었다. 도교보다 더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신불제례는 매년 발생하다가 1950년 이후 점차 감소하다가 1979년 이후 증가하였다. 귀춘에서 금식하는 동안 도교 승려들은 그 내용에 따라 불경을 암송하고 수행한다고 합니다. 푸자오 마을의 유명한 도승 진광로(Chen Guanglu)가 "주전"을 맡고 있습니다.
경전을 낭송한 후 면당(현 용귀개발구) 경사면에 수천 그루의 작은 대나무를 삽입해 도교 승려가 만든 '황하'라는 구불구불한 길을 형성했다. 삼장(玄張) 복장을 하고 앞장서서 도교 승려들을 인도하여 불경을 배웠고, 각 가정에서 한 사람씩 '작은 깃발'이라고 불리는 잎이 달린 대나무 가지를 들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지단"을 들고 도교 승려를 따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황하를 묶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황하'가 갈라지고 현장은 구불구불한 강물 속으로 빠르게 달렸다. 그 뒤에 깃발을 들고 있는 도교 사제들과 마을 사람들도 '황하'에서 탈출해 마을 사원으로 돌아갔다. 노파로 변장한 도교 목련목이 그녀를 쫓아내기 위해 경전을 외쳤습니다. 그녀는 마을 사원에서 마을 앞 우물로 달려가 우물 가장자리에 쪼그리고 앉아 똥을 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에게 달려가 다양한 과일을 던졌습니다.
목련무는 평범한 농민 여성이었지만 부처님을 무시했습니다. 왜냐하면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후 사람들은 덕을 쌓고 선행을 해야 하며, 비구니들에게 보시를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목련은 마음이 너무 아파서 다른 사람들이 먹도록 우물에 똥을 던져 놓았기 때문에 스님이 경전을 외우고 그녀를 개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