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국내 연예계 최초의 큰 농담에 혼자서 기여한 장한에게 감사드립니다. 진지한 태도.
많은 기대를 모았던 이 악극은 장한이 친아들처럼 여기며 '동팔구 신사'로 불린다. 두반은 2.4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현재 올해 국내 드라마 최저점이다.
방금 살펴보니 2.2점까지 떨어졌다. '드림쇼비즈'로 유명한 저득점 1위와도 불과 0.1점 차이로 전작들을 뛰어넘을 날이 코앞이다. 정말 뛰어난 나쁜 드라마에는 풍부하고 다양한 결함이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별 1개 부정적인 리뷰의 90% 이상을 얻는 동시에 점점 더 다양해지는 시청자의 불만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동8구 신사들'은 모든 면을 챙기며, 악극 속 육각전사라 할 수 있다.
1. 장한은 앞서 자신이 프로듀서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대본의 질에는 영향을 미칠 수 없더라도 최소한 디테일과 장면을 조절하면 관객이 산만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피><피>
이번에는 정말 드라마가 없다. 어느 정도 '동팔지구 신사들'은 너무 현실적이다.
극장에는 터무니없는 기름기와 나르시시즘이 가득해 보는 이들을 현기증나게 만든다. 그의 세 형제 중, 그들이 먼저 외국 소녀와 대화를 시작하든지, 외국 소녀에게 감동을 받든, 그들 각자는 어른의 만남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성관계를 위한 것이 아니라 나라에 영광을 돌리기 위한 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이 잘 생겼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애교 라인은 아래와 같이 훌륭하며 당신의 리더십 아래 조용히 당신 깊숙이 들어갑니다. 이것이 남자들이 해야 할 일이다. 아직도 매운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몸이 너무 뜨거워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2. 극에는 옛날 농담이 많이 나온다.
장한이 술에 취했을 때 엉뚱한 방에 들어와 엉뚱한 침대에 누운 게 틀림없고, 그와 이불 밑에서 자고 있던 사람이 주인공이었을 것이다. 여주인공은 넘어지거나, 장한의 가슴에 쓰러졌고, 두 사람은 입술을 맞댔다.
바닥에 쓰러져 장한의 포옹을 받기도 했고, 전개의 모든 과정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장한을 안아주는 게 포인트. 속옷 끈을 잡아당기는 동작은 첫째로 재미없고, 둘째로 이것을 만드는 것 외에 다른 목적은 없다. 드라마 화제성 1위. 여주인공의 그에 대한 묘사는 장한의 자신의 포지셔닝이 아니라고 말하기 어렵다. 대본은 결국 그의 코밑에 쓰여졌다.
장한의 삼형제 중 한 명이 지나가던 소녀를 도와 도둑을 잡았고, 소녀는 감사의 마음으로 장한에게 커피를 마시자고 권유했다. 다이안 속의 다이안이 왔어요: 저한테 커피 마시자고 초대하셨어요
오! 그 사람은 나와 사랑에 빠진 게 틀림없어요!
'동팔구 신사들'은 기름지고 자기애적일 뿐만 아니라 서투르게 문학과 예술을 접하기도 한다.
극중 내레이션은 장한이 궈징밍에게 대필을 시키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 의구심이 들 정도로 허술하다. 네 명의 중년 남성이 달려가는 오프닝 장면은 '타이니타임즈4' 초반의 시대 자매들의 릴레이 경주를 로우 프로파일 버전으로 보는 듯한 느낌이다.
이 드라마를 보는 것이 이득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적어도 나는 깨달았다:
중년 남성의 허세는 청소년 트라우마 문학보다 훨씬 무섭다. 적어도 후자가 더 어리다. 아!
안 좋은 드라마 자체보다 더 웃긴 건 장한이 이 나쁜 드라마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는 점이다.
비지페이가 '드림쇼비즈' 대본을 쓰는 데 8년이 걸렸다.
3. 10화를 쓰면서 병목 현상이 발생해 2017년까지 다시 쓰지 않았지만 그래도 7~8년이 걸렸다. 요컨대, 장한(Zhang Han)이 이 나쁜 드라마를 위해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상상도 못할 것입니다. 재정 후원자의 아버지로서 장한(Zhang Han)은 각본가가 대본을 쓰도록 겸손하게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모든 캐릭터의 이름을 직접 마무리했습니다. 드라마.
배우들까지 하나둘씩 초대받았다.
리우타오는 첫 회에 등장했는데, 여전히 시골 여성 기업가의 스타일로 매우 친근하다. 인기와 상관없이 장한은 업계 친구들을 거의 모두 끌어 모았다고 할 수 있다. ?
프로듀싱, 프로듀싱, 각본, 주연, 노래까지 모두 돈과 노력을 쏟았는데,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나쁜 드라마를 위해 장한의 희생이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것뿐입니다.
편집과 홍보까지 직접 참여해 프로그램 전체 제작을 거의 도맡았다.
지난해 '직장 신입생'에서는 장한이 컴퓨터실에서 편집을 지휘하는 모습이 녹화됐다.
사실 감독님은 이미 후반 작업 단계에서 편집을 다 마친 상태였지만 마음이 편치 않아 최종 컷을 직접 보러 가셨을 뿐입니다.
여기에는 밤낮의 장면을 추가하고 저기에는 전환적인 감정을 추가하세요.
4. 아는 사람은 직장 예능을 보는 줄 알았고, 모르는 사람은 다큐멘터리 '장한이 나쁜 드라마를 제작한 세월'을 잘못 본 줄 알았다. 굳이 말하자면, 장한이 홍보 목적으로 이 예능에 왔다는 게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홍보의 첫 번째 단계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동팔구 신사들'의 존재를 알리는 것이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장한이 주도적으로 새 드라마의 진행 상황을 보고했다. 초기 단계는 마무리됐고 후기 단계는 진행 중이다. 의도적이든 아니든 그는 촬영할 때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공개했다.
촬영 중에 하루에 최소 12시간 이상 일한다고 얘기하니 턱없이 부족하다.
장한은 촬영 첫날부터 23시간 동안 연속 촬영을 하는 영화감독임을 밝혀 현장 동료들을 소름이 돋게 만들었다.
'동8구 신사들'은 이성애자 남자가 중년의 위기를 겪는 이야기지만,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아무도 볼 수 없는 이야기다.
저속한 대사가 많이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은 “남자는 이렇게 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남성미가 숨이 막힐 정도로 강하다.
그러나 장한의 마음 속에 있는 이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끔찍한 드라마는 그의 젊음에 대한 찬사이자 그의 '40세 이전의 꿈'이다.
그는 그의 '생아들'이다. 그리고 그의 유일한 보물! 장한이 영화를 편집할 때 종종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생아'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장한은 '가족 드라마 속 잡동사니' 역할은 절대 맡지 않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그래서 상사 역할만 한다고 조롱당해도 상관없습니다.
5. 이 재치 있는 말은 10년 넘게 나쁜 국내 드라마에 시달리지 않고서는 기를 수 없다. 그가 보물로 여겼던 《동팔구 신사들》의 유일한 가치는 농담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카메라 앞에서 그의 이전 노력을 비교하면 이상적인 통통함과 현실적인 오그라들음의 대비가 즉시 가득 차 있습니다.
솔직히 장한을 비웃고 싶지도 않다.
결국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지는 나쁜 드라마를 너무 많이 봤다.
국내 연예계에서 대중을 선동하고 모두를 즐겁게 해줄 정도로 형편없는 드라마가 나온 게 얼마나 오랜만인가.
고대에는 주(周)나라 유왕(周王)이 봉화극을 펼치며 왕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오늘날 장한(張汉)은 관객을 즐겁게 하기 위해 4년 동안 나쁜 연극을 만든다.
자신을 희생하고 모두를 위해 헌신하는 예능 정신은 격려할 만하다.
개인의 창작은 개인의 창작이고, 공의 창작은 공의 창작이다. 공공 창작을 하면 자유롭지 못하다. 특권 추구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돈은 어떤 사람은 성공하고 어떤 사람은 실패할 뿐입니다.
그래서 창작의 자유를 요구하는 사람들은 원래는 자유롭게 개인 창작을 할 수 있는 가식적이고 위선적인 사람들인 것 같아요.
공공 창조와 특권 추구에 있어서 나는 공정한 경쟁을 믿는다. "군자는 돈을 사랑하고 현명하게 얻는다."
뉴스 보도, 출판물, TV 시리즈, 영화, 게임 등은 모두 공개 커뮤니케이션 특권입니다. 왕의 영광의 일일 사용자가 1억 6천만 명이라는 것을 보고 즉시 이해했습니다. 왜 Zuan 문화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지만, Zuan은 가족 내에서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정 폭력에 있어서 정신적 폭력이기 때문입니다. ?
특혜이기 때문에 규칙과 감독이 있어야 한다.
지금 연예계의 공론화 특권이 특히 혼란스러운 것은 결국 권력 분배의 문제다. 투자자들이 말이 너무 많으면 '동팔구 신사'가 나올 것이다.
“이런 비정상적 제품은 내내 승인을 받았고, 제작자의 발언권이 너무 많고, 영화와 같은 창작의 자유라는 기치 아래 개인에게도 치명적인 타격을 줄 것입니다.” 휴대폰".
그러므로 특권을 은폐하기 위해 창작의 자유를 이용하지 마십시오. 공개 커뮤니케이션의 권리를 특권으로 삼아 창작 환경이 실제로 좋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