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온라인 라디오의 발전 전망은 어떻습니까? 상세한 분석.

온라인 라디오의 발전 전망은 어떻습니까? 상세한 분석.

지난 세기 초 텔레비전이 대중화되던 시대, 라디오는 한때 종말을 맞이했다고 여겨졌으나, 자가용의 대중화는 라디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고, 그 기원은 바로 라디오였다. 인터넷 라디오는 전파가 "결코 죽지 않을 것"임을 확증하는 것 같았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전통적인 라디오에 비해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이 더 개인화되어 있고 더 많은 대화형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라디오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인터넷 라디오의 방송 채널을 더욱 확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의 일일 평균 최대 시청자 수는 110,000명에 불과하고 일일 평균 청취 시간은 80분이기 때문입니다. 이 두 데이터는 현재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청취율 답안지일 수 있습니다. 기술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1995년 4월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Progress Network"는 "주문형 음향 효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eal Audio System 소프트웨어의 시험판을 웹 페이지에 게시했습니다. 인터넷 라디오의 탄생 그 후, 세계의 주요 국제 방송사들은 모두 인터넷과 힘을 합쳤습니다. 국내에서는 1997년 3월 18일 상하이 동방 라디오의 '멍샤오 시간' 프로그램이 '잉하이웨이 시공간'과 협력하여 새로운 '동광 정보 네트워크'를 출시하여 우리나라 온라인 방송의 선례를 세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200개가 넘는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앙인민방송국 국장 Luan Yimei는 개인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 상업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 정부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이 함께 현재 중국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의 삼각형 패턴을 구성하고 있다고 요약했습니다. 대표적인 정부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으로는 중앙인민방송국 자회사인 갤럭시 스테이션(Galaxy Station)이 있고, 상업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으로는 2ICN 인터넷 라디오, 마오푸 라디오(Maopu Radio) 등이 있으며, 현재 중국의 대표적인 개인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으로는 반딧불 인터넷 라디오(Firefly Internet Radio)가 있다. 스카이넷 네트워크 등 베이징청년연맹위원회와 베이징인민방송국이 공동 창립한 청멍 인터넷 라디오는 청소년을 위한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이다. 방송국 국장인 Zhong Yongjian에 따르면, 주요 생방송 채널인 Qingmeng Music Station이 2007년 4월에 공식적으로 출범했습니다. 3년의 개발 끝에 일일 평균 시청자 수는 110,000명에 이르렀고, 일일 평균 청취 시간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증가했습니다. 처음에는 60분이 넘었는데 지금은 80분 이상으로 늘었습니다. Qingmeng 인터넷 라디오의 기술 이사인 Yin Jun은 기자들에게 전통적인 온라인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위해 P2P 기술을 사용하며 사용자는 Qingmeng 인터넷 라디오가 사용자를 개선하기 위해 CDN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해당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웹페이지를 통해 직접 시청할 수 있다. 동시에 인터넷 대역폭이 증가함에 따라 단위 시간당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현재 Qingmeng은 청취자에게 고품질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이름인 호스트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등을 프로그램 오디오 스트림 데이터에 입력합니다. 사람 이름, 아바타 등의 사진 및 텍스트 정보는 물론 진행자가 현재 재생 중인 노래 이름, 가수 등의 정보까지 포함됩니다. 청취자가 호스트가 연주한 노래를 좋아했지만 호스트의 노래 소개를 놓쳤다면 플레이어 인터페이스를 보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콘텐츠와 채널의 이중 통합 인터넷 라디오를 자주 듣는 청취자에게 NJ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습니다. 정식 이름은 Net Jockey이고 중국어 이름은 꽤 낭만적입니다. Internet Knight 또는 Internet Live Program Host입니다. Qingmeng 인터넷 라디오 부편집장 Li Rui는 Qingmeng의 호스트 팀이 모두 대학생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 방송과 진행을 전공하지 않은 학생들입니다. 비전공자가 아닌 학생들이 보다 폭넓은 지식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예민하고, 트렌드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며, 더 이상주의적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청몽의 NJ 방송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4시까지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청몽 뮤직 스테이션(Qingmeng Music Station)에서도 24시간 음악을 방송하고 있다. Qingmeng에 비해 포털 라디오 방송국은 주로 Tencent QQ Voice와 같은 프로그램을 녹음하고 방송합니다. 콘텐츠는 각 호마다 여러 호스트가 녹음하고 방송하는 QQ 음악 순위일 뿐이며, Douban Radio 및 Maopu Radio와 같은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은 프로그램 호스트가 전혀 없고 음악만 재생됩니다. 잡지처럼 Qingmeng은 월간 테마 컴퓨터 데스크톱, 월간 테마곡 및 기타 관련 제품을 포함하여 매달 월간 테마를 출시합니다. 예를 들어, 5월의 '백지의 해'라는 주제는 청춘의 백지에서 지난 세월을 떠올리게 한다. 뉴욕에서 공부하든, 파리를 여행하든, 청중은 토론 중인 주제에 대해 어떤 생각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호스트에게 "메모"를 던질 수 있고 호스트가 이를 읽어줄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를 보내거나 전화를 걸 수 있는 기존 방송보다 더 경제적이고 편리합니다.

Zhong Yongjian은 기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Qingmeng은 네트워크화된 라디오 미디어에 대한 삼단어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인터넷의 광범위한 방송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사용자 청취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세 번째는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청취자 생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현재 Qingmeng은 월간 테마 및 기타 방법을 통해 방송 채널을 확장하고 사용자 청취 경험을 늘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라디오는 라디오 콘텐츠와 온라인 채널의 결합입니다. Zhong Yongjian은 많은 포럼과 SNS가 있다고 믿습니다. 웹사이트, 인터넷상의 온라인 게임 등은 모두 인터넷상의 '가상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프로그램을 널리 청취하려면 이러한 "도시"에 Qingmeng의 "대형 스피커"를 세워야 합니다. "도시"의 "시민"은 Qingmeng의 잠재적 청취자입니다. 2009년 "People.com 장학금" 우수논문상 수상작가 중 한 명이자 북경대학교 언론홍보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한 Jin Ling에 따르면 낮은 청취율로는 광고 수익을 얻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전통적인 라디오 방송국이 인터넷 시장을 테스트하는 동시에 Sina, NetEase, Tencent 등과 같은 대형 포털도 인터넷 라디오 분야에 아주 일찍부터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단지 추세를 따르려는 움직임일 뿐이며 의사 결정자들은 인터넷 라디오에 명확한 개발 계획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포털 사이트의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은 사이트 부문 전체 운영에 있어서 주류 상품이 아니다. 게다가 안정적인 수익 모델도 없고, 고품질의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부족하며, 청취율도 낮다. "세계적으로 보면 지난 10년간 온라인 라디오 청취율이 급격히 늘었는데, 중국의 온라인 청취율은 정체된 것 같습니다. 우선 중국 온라인 라디오의 음질이 좋지 못한 것 같아요. 우수한 외국 음악 장르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의 음질은 초당 128K 비트 스트림에 도달할 수 있는 반면, 중국의 대부분의 방송은 32K 비트 스트림 이하입니다. 둘째, 현재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은 라디오와 같은 방송에 수반되는 기능을 잘 활용하지 않습니다. 드라마, 영화, TV 녹화와 편집 등 프로그램의 활력이 매우 높지만 지금은 듣기가 어렵다”고 중국 전매대학 온라인 저널리즘 및 뉴미디어 부교수인 리장강(Li Jiangang)은 설명했다. 그러나 고품질 사운드는 기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비용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중국에서는 일일 청취량이 11만 명에 달하는 Qingmeng Music Station에도 여전히 광고가 없습니다. 광고 수익이 없으면 Qingmeng은 생방송 기술과 트래픽에 대한 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미국 온라인 음악 라디오의 광고 수익은 2006년에 50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정용지안은 “라디오 방송국이 발전 과정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개발 초기 단계에서 청취자와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지만 이것이 광고를 포기한다는 뜻은 아니다. 예를 들어 수십만 명에게 도달하면 광고는 당연히 문제가 될 것입니다. "유료 주문형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Li Jiangang은 저작권 메커니즘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경우 유료 주문형 방송을 달성하기 어렵고 프로그램에 광고를 삽입하는 것이 여전히 가장 실현 가능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의 청취율이 부진한 현 상황에서 여전히 전통적인 라디오 방송국이나 포털 사이트가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의 영역으로 쇄도하고 있습니다. 5월 21일, 안후이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이 온라인에 접속해 온라인 생방송을 위해 뉴스, 예능, 음악, 과학 및 교육, 관광, 건강 및 패션, 오페라, 영어 등 8개 채널을 개설할 계획이었습니다. Zhong Yongjian은 인터넷 기반의 '팝 라디오'가 강력한 시공간 확장성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놓친 프로그램은 반복해서 들을 수 있고, 라이브 프로그램은 세계 어디에서나 오랫동안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특성은 의심할 여지없이 미디어의 성장 공간을 확장합니다. 이에 업계에서는 온라인 라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하며 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