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World of Warplanes: 독일 BF109E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생각

World of Warplanes: 독일 BF109E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생각

109E의 성능 차트가 먼저 나옵니다

이 성능 차트는 109E가 완성된 후의 성능 차트입니다. 저는 동축 15-건 대신 동축 20-건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익숙합니다. 동축 20mm 포는 탄도의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축 15mm 포의 총구 속도가 너무 높아 포드에 있는 20mm 포 2개가 종종 빗나가는 원인이 됩니다. 목표.

다음은 109E의 주요 경쟁사들의 성능 비교 차트입니다

차트는 주로 경전투의 비교를 보여주고 있으며, 격전을 다루는 109E의 전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별도로, 완전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도중에 만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가벼운 전투가 있습니다(금화 기계는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이해할 수 있으며 금화 기계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위 그림에서 강조 표시된 부분은 항공기의 최고 성능 부분을 비교한 몇 가지 부분입니다. 데이터가 모든 문제를 설명할 수는 없지만 특정 문제를 설명할 수는 있습니다.

동급 경전투기들과 비교했을 때 109E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요?

장점:

1. 가장 높은 최적 높이

p>

2. 소련의 고화력 모델 두 번째로 높은 화력(실제 실제 화력은 종이보다 나음)

3. 뛰어난 잠수 속도 P40)

4. 최고의 최적 속도

5. 양키에 이어 최고의 체력

단점:

1. 극도의 쓰레기 호버링 성능이 아무리 나빠도 190 라인을 제외한 모든 레벨 5 경전투 중에서 가장 나쁜 호버링 능력입니다(P40과 109E는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일시적으로 독일 FW190 라인을 유사한 라인으로 분류하겠습니다. 다음 호에서는 FW190A5를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그러면 190 라인의 놀라운 기능과 이상한 용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위의 비교를 통해 109E는 높이, 빠르게 비행하는 항공기라는 특성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고공 성능은 좋고, 저고도 성능은 좋지 않지만, 호버링 성능도 좋지 않고 화력도 좋지 않습니다. HP도 좋습니다.

따라서 109E를 비행할 때는 항상 수평 회전을 피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수직 회전은 허용되지만 수평 회전은 최소화해야 합니다.

109E를 수평 회전으로 자주 비행하는 사람은 속도나 고도가 많이 떨어지며, 간단히 말해서 에너지가 손실됩니다.

109E의 일반적인 공중전 전술:

처음에는 고도가 최소 2000미터 이상이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2500미터까지 일부 작은 지도에서는 ​​2500미터까지 올라갈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해발은 2200미터 이상이어야 합니다.

최고 전문가가 아닌 이상 먼저 다이빙하지 마세요(최고 전문가 제외). 특별한 전술이 있는 맵이 없으면 보통 중간 경로를 택하지만 사격을 우선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1차 타깃은 고고도 항공기(1등실의 경우 5인 경우), 슈페리어룸에는 다른 전략이 있다. 강전투 공격을 우선으로 하세요. 왜냐하면 강전투는 엔드게임에서 매우 귀찮은 존재이고 초반에는 다루기 쉬우니까요. 게다가 다른 경전투원과 함께 싸우면 필연적으로 1000명의 적을 죽이고 800의 자해를 입게 됩니다. 잠시 후 다른 경전투원이 먼저 싸울 수 있도록 허용한 다음 다시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다음 장에서는 공격과 방어의 방법, 배럴롤을 하는 방법, 109E의 프리미엄룸에 입장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제 먼저 가벼운 전투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09E는 충분한 화력과 많은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F4F와 P40을 상대로는 대부분의 경우 승리할 것입니다. (물론 P40과 F4F는 혈액이 더 많고 더 단단하기 때문에 더 나은 적이 아닙니다. ) 제로 전투의 경우 Jacques 라이트 파이어 라인, Spitfire 1, 적은 환영받습니다 (물론 스킬이 일정 수준까지 성장한 후에도 적에게는 여전히 특정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적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9E는 전형적인 BZ 항공기이다. (다이빙 공격, 고속 탈출 전술을 BZ라고 한다.) 다이브 공격을 할 때 고도차가 1,000m 이상인 다이브 공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 손실이 너무 커집니다. 좋습니다(다이빙 속도가 높을수록 에너지 손실이 커집니다). 60도의 다이빙 각도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1 처음으로 대상을 죽이지 않으면 큰 각도로 회전하지 마십시오. 직접 올라가서 탈출한 후 다시 다이빙할 수도 있습니다.

BZ, BZ, B 완료 후 Z를 어떻게 할 것인지는 매우 중요한 질문입니다. 상대가 소련 항공기, 스핏파이어, 일본, 심지어 F4F라면 기본적으로 속도와 애프터버너에만 의존합니다. 45도 이상의 각도로 상승하면 가능하지만(최적 고도인 109E는 상대적으로 높고, 최대한 빨리 자신의 유리한 공역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안전하다), P40으로 추적한다면, 탈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등반하는 동안 약간의 조향을 수행하고 P40을 높은 고도에서 호버링해 보세요. 때로 뿜어져 나오는 불을 만났을 때, 뱉어내는 불은 당신보다 더 잘 오를 수 있기 때문에 도망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높이 올라갈수록 더 안전하다는 것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매우 높은 고도에서도 스핏파이어를 정말로 제거할 수 없다면 단호하게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스핏파이어의 다이빙 속도는 109E보다 훨씬 느립니다). 일반적으로 높이 올라가세요. 왼쪽 하단의 감시 사진은 비행기가 꼬리를 물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대가 사격을 가하면 배럴 롤을 하면서 올라가세요.

간단히 말하면, 높은 최적 고도와 빠른 다이빙 속도 등 109E의 여러 장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적군 비행기가 당신을 물어뜯는 경우, 다이빙 배럴이 굴러가며 돌진합니다. 또는 자신의 기지 방향. (FW190A5 챕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좀 더 방어적인 기동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109E도 190A5의 방어 기술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럴 롤 수행 방법:

우선 측면 버튼이 있는 마우스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우스 측면 버튼에 틸트 동작을 설정하겠습니다. (제 측면 버튼 마우스는 매우 저렴하고 대형 마우스 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49개에 무료 배송됩니다.) 그런 다음 키보드의 I A, D는 왼쪽 및 오른쪽 롤, Q와 E는 왼쪽 및 오른쪽 방향타를 나타냅니다. 마우스에는 측면 버튼이 없기 때문에 F 키를 위쪽 키로 설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내부 배럴 롤, 즉 풀업과 함께 A와 D 키 중 하나를 눌러 기계 뒷면이 배럴 롤의 중심을 향한 배럴 롤입니다. 버튼은 배럴 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 A, D는 배럴 롤의 밀도를 제어하고 위로 당겨 직경을 제어합니다. 그런 다음 A와 E, Q와 D를 동시에 누르면 유사한 배럴 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원리는 다르지만 본질은 동일합니다.

경전투에서 배럴 롤에 능숙하지 않으면 방어력이 최소 절반 이상 감소합니다. 애프터버너를 들고 올라갈 수 있는 격전과 달리 경전투에서는 방어에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하며, 즉, 처음에는 더 어렵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가벼운 전투가 실제로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전투를 방어하는 방법, 또는 격전에서 어려움을 겪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게임 초반에 격전은 약전 상대와의 싸움을 선호합니다. 전투의 절대적인 이점은 더 많은 HP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팀원 커버 없이 격전(싱글필드) 중이라면, 사실 상대 입장에 있을 때 격전을 킬 기회가 찾아온다. 전제는 가급적이면 1km 이상 떨어진 상대방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중전투기의 경우 109E의 속도를 300 이상으로 높여야 합니다(얕은 다이빙을 하거나 애프터버너를 켜더라도 일반적으로 얕은 다이빙을 권장합니다). 중전투기는 1km 이상 800m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얕은 강하를 해야 합니다. (슈퍼리어룸의 경우 거리는 1km2 이상, 심지어 1km5 이상이어야 합니다.) 리프트 라인(나중에 자세히 설명), 리프트 방향은 변경하기 가장 쉽고 반대 방향은 최악이므로 항공기 기수 아래에서 배럴 롤을 수행하여 더 어렵게 만들어야 합니다. 방향을 바꾸려면 200m, 300m에 가까워지면 레벨에 관계없이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방향을 바꾸면 기본적으로 200~300m 뒤에서 물립니다. 격전의 엉덩이. 사격 실력이 나쁘지 않은 한 격전은 죽을 것입니다.

당신과의 격렬한 전투가 없다면, 어떤 격렬한 전투가 누군가를 덮칠지 지켜보기 위해 높은 고도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의 머리 위로 날아간다면, 그는 조만간 올라갈 것입니다. 그 사람이 기어가지 않으면 잠시 후에 당신도 급습할 것이고 그 사람도 죽을 것입니다.

수비형 대전의 원리는 같다. 우선 자신을 공격하려는 대전을 찾아야 한다(미니맵이나 레이더를 보면 다른 사람의 포스팅에서 소개한 것을 봤다). 적에게 날아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날아갈 때는 배럴 롤을 하세요. 기본적으로 타격이 불가능할 때는 적이 800미터 떨어져 있고 뒤쪽에 있을 때 하세요. 600m 떨어져 있습니다. 슈페리어룸은 거리를 적절하게 연장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계속해서 무거운 전투를 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높으면 경전투의 속도가 떨어지며 격전에서는 표적으로 사용됩니다. 많은 초보자와 준초심자가 이런 실수를 할 것입니다. 제가 말하는 것을 따르고 결투를 다시 대결하는 한 압박감은 없을 것입니다.

슈페리어 룸에서 109E를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 앞에 있는 7번 삼촌은 포드 캐논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네, 공중전만 고려한다면 말이죠. 적과 마찬가지로 대포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하지만 슈페리어룸에 들어가게 되겠죠? 슈페리어룸에 들어가면 독일군의 강력한 화력이 그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또 다른 길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항공기가 그토록 많은 화력을 가지고 있었던 이유는 연합군 폭격기와 자주 싸워야 했고, 화력 없이는 폭격기와 싸우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이었습니다. WOWP에는 폭격기가 없지만 공격기는 있습니다.

레벨 6 또는 7 방에 들어가면 더 이상 공중전의 중추가 아닙니다. 왜 문제를 찾고 있습니까? 공격 항공기는 공격하기 쉽습니다. 공격 항공기와 싸울 때 결코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속도를 줄이고 600m에서 사격하세요. 200m에 도달하면 차를 세우고 올라갔다가 다시 돌아오세요. 꼬리 대포나 폭탄, 기습 공격을 당하는 것보다 자주 오는 것이 낫습니다. 게다가 WOWP의 데미지 계산은 당신의 항공기의 속도를 고려합니다. 다이브 공격에서는 적 항공기의 투영도 크기 때문에 뒤를 따라가다가 속도를 늦추는 것보다 나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실제로는 뒤를 따라가는 것보다 낫습니다). .

간단히 말하면 109E의 전술은 경전투 BZ 항공기의 전형이다.

먼저 격전을 시작하고 먼저 하늘을 맑게 하여 공격기들과 교전할 기회를 얻으세요(특히 우리 방어 구역 깊숙이 침투할 경우 우리 방어 구역은 상대적으로 안전해지며, 공격기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공격기를 더 편안하게) 놓지 마세요. 방어할 때는 배럴 롤에 의존하고 왼쪽 하단에 있는 감시 창에서 적 항공기의 역학에 주의하세요. 정말 알 수 없습니다. 기지를 향해 급습하거나 대규모 팀원을 향해 달려갈 수 있습니다(팀원과 대공포는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입니다). 더 복잡한 문제는 다음 장에서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