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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제일 좋아하는 문인" 이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구하다

내가 좋아하는 문인 몇 명.

책은 다 읽을 수 없지만, 우리는 책을 읽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가능한 한 빨리 적당한 책 한 권을 찾아 읽는 것은 중요할 뿐만 아니라 행운이기도 하다. 나는 책을 많이 읽지 않지만 운이 좋다. 첫째, 나는 독서의 취미가 있는데, 이것은 타고난 것 같다. 둘째, 나는 내가 정말 즐겨 읽는 책 한 권을 찾았다. 나는 이 저자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그들이 출판한 몇 안 되는 책에서, 나에게 많은 진정한 즐거움을 주었다. 그들 중 일부는 전문 작가이고, 일부는 아니지만, 모두 최고의 문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반드시 가장 중국특색 있는 문인이어야 한다. 장애령은' 홍루몽' 이 항상 1 ~ 10 을 준다고 말했고, 내가 좋아하는 이 문인들은 항상 나에게 1 ~ 10 명을 준다고 말했다.

첫 번째 사람은 왕 Zengqi 입니다. 난 단지 3 년 동안 왕 Zengqi 을 읽었지만, 나에 게 그의 영향은 30 년 이상, 또는 더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책을 나는 두 권밖에 보지 못했는데, 그 중 한 권은 그가 죽은 후에 출판된 것이다. 나는 여전히 보기 아깝다. 나는 운이 좋게도 30 세 이후에 그를 읽었다. 나는 너무 젊은 사람에게 왕리커 증기를 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내 눈에는 왕 Zengqi Zhou Zuoren 의 희석과 평화가 있습니다. 왕업의 순진함과 발랄함은 가장 총명한 사람이 험준한 등반을 경험한 후 어리석었다. 그의 소설은 소설과 같지 않고 산문은 채팅과 같다. 무표정한 설교 한 마디도 없이 생활의 숨결이 짙다. 삶을 사랑하고 자신도 잘 살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작품 속 무수한 세부 사항을 이렇게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 장애령은 소설에서 진정으로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주제가 아니라 결말이 아니라 디테일이라고 말했다. 왕업 소설의 주제는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 격렬하고 잔혹한 충돌이라도 그의 작품에는 거의 방관에 가까운 냉막 하나가 있는 것 같다. 그는 책 속의 인물을 사랑하고 미워한다. 나를 가장 매료시킨 것은 그의 언어, 노련하고, 억척스럽고, 유머러스하고, 풍격이 매우 독특하다는 것이다. 그의 소설을 처음 읽었을 때, 나는 기뻐서 울었고, 마음속으로 이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라고 말했다. 나는 왕업의 소설 선집을 읽은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중에야 그가 글씨를 쓰는 것 외에 그림을 잘 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글쓰기가 유명해지기 전에 그는 그림으로 유명하다. 이것이 내가 그를 더 좋아하는 이유이다. 내 뼈에서 전통적 기질은 갈수록 짙어진다. 나는 서양의 문화와 예술을 거의 받아들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중국 문화에 깊이 중독되어 마음이 더 이상 충만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망 후 출판된 이' 문과 화' 는 나를 위해 쓴 것으로, 죽음에 대한 나의 슬픔과 안타까움을 다소 풀었다. 그는 생전에 독자들에게 자신의 글과 그림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다. 아마도 그는 자신의 글자와 그림이 후세에 전해지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문장 들이 있으면 충분하다. 그러나, 아마도 100 년 후, 그의 글자와 그림은 그의 문장 보다 더 불멸할 것이다. 지금 이 책을 나는 아직 읽지 않아서 차마 볼 수가 없다.

두 번째 사람은 동교입니다. 나의 제한된 독서 시야에서 동교는 중서 문화를 잘 알고 이중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이 두 가지 문화적 배경을 이렇게 조화롭게 처리할 수 있는 유일한 학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명언) 그는 대만성의 한 대학에서 공부하고, 영국에서 연구업무에 종사하며, 런던의 영국 방송국에서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나중에 그는 줄곧 홍콩에 있었다. 그는 김용이' 명보' 를 창립할 때의 유능한 조수이다. 김용은 동교가 없으면 오늘의 명보가 없다고 말한 것 같다. 이것들을 알았을 때, 나는 동교의 한 글자도 보지 못했다. 나중에 그의 "이전" 을 보고, 지금까지 그의 책만 보았다. 나는 지금 매우 긴장하고 있다. 읽은 책은 금방 잊혀졌다. 어떤 책은 책 제목과 내용까지 잊어버렸지만, 나는 동교의 이 책을 잊을 수 없고, 그 곳들을 잊을 수 없다. 나는 누군가를 알고 그와 함께 지내는 것과 같아서 이 사람을 잊기 어렵지만, 네가 다시 생각해 보면 도대체 무엇이 너를 매료시켰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해 유평백은 학생들에게 고시를 들려주었다. (나는 또 그 말을 잊어버려서 어쩔 수 없었다.) 그는 단지 반복해서 말했을 뿐이다. 학생이 그에게 이것이 무슨 좋은 점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모른다고 말했다. 무엇이 정말 좋은지, 이해할 수 있을 뿐, 설명하기 쉽지 않다. 그의 책 제목 좀 봐:' 옛날 빨강',' 고사',' 바람 소쇼',' 남산비',' 초판 수선화',' 옥영롱함',' 눈의 추억',' 석두 이야기',' 연향루'

나는 단지 내가 추종자라고 말하고 싶다. 요즘 작업장에서 예쁜 낡은 접는 팬 몇 개를 만났다. 1947 년, 응우옌흥산은' 칠절구' 라는 제목으로' 매화도' 를 지었다 주인만이 고귀한 것을 좋아하여 운하를 위해' 설교' 라는 시를 바쳤다. 한편 곽약우 1944 는 심가에서' 일월 그림자, 꿈 따뜻한 눈향' 이라는 제목으로 묵매의 그림을 그렸다.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흰색 정사각형 도장' 매청석 수재' 가 새겨져 있다. 이렇게 낭만적인 달은 먼 절창이다. 한매가 그윽하고, 영석이 청명하여, 현재 도시의 새로운 유행에 부끄럽지 않다. 마치 늙은 떡갈나무에 노란 리본을 매는 것과 같고, 향기는 천 쪽과 같다. 약탈 후의 이데올로기는 바로 이 낡은 달빛의 잔재가 애틋할 만하지만, 임금에 누워 있는 우울증과는 무관하다. 위관녕이 나라를 회복하는 것을 도울 필요도 없고, 광서가 눈물을 거두며 "네가 송조를 도왔으니, 나는 진조 노인이다" 고 불평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모두 기말에 정치에 목마른 환자들로 커튼을 사이에 두고 신부의 첩을 훔쳐보고 그들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문화 유민들은 취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음속에 약간의 오만함이 떠올랐다. "근심이 거문고 줄을 덮고, 사람은 꿈처럼 깨어난다. "당신이 이 밤을 얼마나 걱정하는지 알고 싶다면, 이 거리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보세요. "우리 고향은 담길의 시를 기록한 조면운이라는 글자를 받았다. 광서진사담은 총독, 국민정부위원회 의장, 행정원장입니다. 이 시들의 재미는 그의 관직보다 훨씬 높다. 그는 먼저 류사안 서예를 배웠고, 중년에는 전남원, 옹송매미를 배웠고, 만년에는' 민남공' 에 참여했는데, 그의 동생 담택연의 잉크보다 더 보기 드물다. 나는 담담으로 쓴 부채가 하나밖에 없다. 신선수 이북해는 책을 쓰고, 손서는 비석을 새기는데, 이것은 세상에서 전설이 아니다. 나는 집에 조각사가 그에게 새긴 것 같다. "고대 조각가들은 모두 기발하다!" 작은 펜이 어마해서 한 글자의 힘은 모두 놀랍다. -'노홍'

나는 이 말을 너무 좋아한다. 대륙 정치 변화에 대한 불만과 구시대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진정한 학자의 각성하고 독립적인 인격을 드러낸다. 그중에서 언급한 유세안은 성, 철, 옹, 유의 유영이고, 옹송매미는 옹동 옆이고, 민남공은 쌀탄, 이용이다. 이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친숙합니다.

서제천은 어르신의 말처럼 일찍이 천진에서 한신현에게 문화재를 감별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종이, 비단, 필법, 자파, 명가의 발문, 소장, 기록을 일일이 분석하여 표장, 발문, 손권의 시대로부터 서화의 진위를 분별하는 법을 배웠다. 그들 세대는 감상 기교를 매우 훌륭하게 연마하여, 한눈에 원저를 단도직입적으로 단정하였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회색 지대를 고려해야 하는데, 작은 플레이어에게는 확실히 소장할 만한 유물이 아니다. 1980 년대에 나는 상환의 한 냉노점에서 우연히 육연복의 산수화와 오창석의 전서 대련을 발견했다. 사장은 나에게 먼저 가져가서 놀라고 했다. 좋아하면 돈을 내라. 나는 가을의 금빛 아래 부두로 가서 차를 타고 가다가 신비창 씨를 만났다. 우리가 함께 한적한 골목으로 꺾자 심선생은 세 개의 수직축을 열고 각각 서너 초만 흘끗 보았다. "절대적으로 진실이다! 그리고 그것은 부티크입니다. 돈을 내라! "

서제천은 30 대 때 상해로 돌아와 정착했다. 그는 팡, 예호호, 담학안, 장곡손, 서모재 등 여러 티베트인들과 친구가 되어 담배를 피우면서 서화를 자주 이야기한다. 그때 그는 아직 동시대의 작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도광 시대부터 당우생, 다이 등은 송원 시대까지 그것들을 모아 두었는데, 마치 큰 연기처럼 끊을 수 없는 취미가 되었다.

이 글에서 언급한 인물은 오호범, 장파옥, 오호범 등 두 사람만 알고 있는데, 그들은 현대의 유명한 서예가와 수집가이다. 그는 자신의 국보 부춘산거도를 국가에 바쳤고, 장파옥은 절강성 남단 부자인 장세명의 손자이자 가족이 남긴 명장 당이덕이다. 나는 3 년 전에 이곳을 참관한 적이 있다. 이런 글자를 쓰려면 얼마나 많은 전통문화의 자양과 침윤이 필요한가! 동교는 이 방면에서 기초가 얼마나 위대한가! 동교를 좋아하는 것은 조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그의 흥미와 연구를 감상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문인들이 이렇게 된 이유이다.

세 번째 사람은 진종주이고, 나는 그의 책 두 권,' 원담' 과' 장서' 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10 년 전, 내가 서지모에게 미련을 두었을 때, 나는 진종주의 이름을 알게 되었다. 그와 서지모는 친척이고 고향이다. 내가 사랑하는 책' 짧은 눈썹 눈썹' 은 서지모와 루샤오만의 편지집이다. 이 책의 이름은' 진종주' 이며 서문도 썼다. 아쉽게도 나는 나중에 이 책을 한 사람에게 주었다. 이 사람이 이 책을 기억하고 있는지 모르십니까? 나중에 나는 진종주가 복단대학교 건축학과 교수이며 고대 건물과 원림을 연구하는 전문가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가 어떻게 공교롭게도 화가가 되었는지, 그리고 사단이 장대천에서 왔다. 그는 또한 Liang Sicheng 과 Lin 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당시 양사성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경고벽 철거를 반대하며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게 했지만, 또 다른 진종주도 쑤저우 고벽 철거에 큰 소리로 반대하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원담' 과' 장서' 는 모두 중고 노점에서 발견되었다. 모두 산전수전 낡은 책들이다. 나는 너무 운이 좋다. 나는 이 책들이 이 이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수백 년 동안 희세의 보물이라는 것을 안다. 내가 이 두 권의 책을 읽을 때, 반복해서 읽었는데, 반복해서 이해하지 못했다. 한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복잡한 원림 종합예술을 종이에 이렇게 아름답게 쓸 수 있습니까? 정원은 중국 문화의 종결자라고 하는데, 확실하다. 평생 이런 종말문화를 연구한 그는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가? 그는 건축가, 경관 디자이너, 부끄럽지 않은 산문 대가이다! 이런 사람을 마음속에 두고, 나는 매우 고통스럽고 괴로웠다. 왜요 그는 우뚝 솟은 산이고, 나는 미세먼지이다. 미세먼지는 어떻게 산을 마주합니까? 먼지가 어찌 높은 산을 견딜 수 있겠는가? 하지만 저는 이런 전능한 관심과 매우 어리석은 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기용의 시' 포박자' 를 읽었을 때 나도 눈물을 글썽였다. "명원에는 주공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연못 곳곳에 눈물을 흘릴 수 없다. 얼마나 많은 영봉이 쌀을 다쳤는지, 아무도 더 이상 옥영롱을 숭배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다음은 천리마이다. 중국에는 원림이 있고, 그 다음은 진종주이다. 화원은 성장하고 있지만, 화원의 신은 주로부터 오히려 우리에게서 멀어져 가고 있다. 그리고 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될 것이다.

네 번째 사람은 왕이다. 원래 전통문화의 길에서 나는 절대' 부' 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외로운 호기심에 의지하고 싶다. 만약 내가 운이 좋게도 이 길에서 투명한 석두 한두 조각을 주웠다면, 나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했을 것이다. 이 취미와 흥미는 정말 외롭지만, 또 나를 매료시켜 멈출 수 없다. 우연히, 내가 만난 것은 바로 이 문화 대산이다. 나는 실제로 왕의 어떤 책도 읽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을 살 수 없다. 나는 이 사람들의 작품이 베스트셀러가 될 운명이라는 것을 안다. 최근 몇 년 동안, 열을 모으는 추세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 고대 가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국보이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왕로선생이 중국 연구가 중국 고대 가구를 보호하는 최초의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바로 그의' 명식 가구 감상' 과' 명식 가구 도록' 이라는 두 편의 절대적으로 획기적인 걸작으로, 중국 고대 가구의 찬란한 매력과 비교할 수 없는 문화예술적 가치를 세계에 선보였다. 왕 선생이 대관원이며 보고의 인물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는 벌레, 독수리, 앞잡이, 글씨화, 칠기, 대나무 조각, 음식, 식견 등을 할 줄 안다. 사람들은' 노리개가 뜻을 잃다' 고 말하지만, 왕씨는 노리개가' 집' 이 되었다. 나는' 놀이' 의 배후에 깊은 소양과 학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무리 놀아도 놀기만 할 뿐이다. 얼마 전, 나는 미친 듯이 그의' 비학술 작품' 을 찾았다. 지금 한 친구가 나에게 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그녀는 왜 이렇게 행복합니까?

이 글을 쓸 때, 나는 자신도 모르게 붕괴감을 느꼈다. 나의 비천한 학력, 부지런하지 않은 습관, 졸렬한 문필로 나는 태산북두의 이 인물들을 평가할 수 없다. 그런데 누가 나로 하여금 우연히 그들을 만나게 했는가? 나는 다른 사람에게 나에게 소개서를 달라고 한 적이 없다. 이 사람들은 내가 일일이 보았는데, 그들은 자신의 학식과 인품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사랑하고 숭배한다. 이 문장 에 관해서는, 아마도 어둠 속에서, 왕업과 진노 는 이미 죽은 두 사람, 하늘의 영에 나타나 내가 쓸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소원이 하나 있다. 만약 내가 추위를 걱정하지 않는다면, 나는 여생의 모든 정력을 이 이 인물들에 대한 연구에 투입할 것이다. 그것들은 정말 무궁무진한 문화적 보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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