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아무리 많은 시를 내포해도 일반인은 이해할 수 없다.

아무리 많은 시를 내포해도 일반인은 이해할 수 없다.

1. 내포에 관한 시

내포에 관한 시 1. 함축적인 시가 더 아름답다.

1. 북성. 뒤를 돌아보니 호박이다. 한평생 전전하다.

2. 먼지가 침전, 납이 떠내려가고, 누가 그녀의 손을 손질하고, 세상을 토로할 것인가? 또 누가 미인을 이기고 그녀와 함께 세계를 돌아다녔을까?

3. 이곳에서 놀던 봉황은 이곳이 그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고, 그들은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밤새도록 기다렸다. 그 이후로 강남 강북, 만리 울다.

4. 홍면눈물, 영웅의 죽음을 한탄하며 세상에 고난의 말이 많다. 산하는 늘 고요한데,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우아함은 퀵 샌드를 의미하고, 노년은 일정 기간입니다.

6. 자단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나도 가지 않았다.

7. 효한은 광활하고 번화함과 슬픔을 담고 눈살을 찌푸리며 운명이 되어 과거가 될 운명이다.

8. 붉은 먼지가 처음 보충되어 산과 강은 끝이 없다. 초심 얼굴, 산산조각 난 악몽 무상, 인생은 비길 데 없다.

9. 세월로 뒤덮인 지난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황급히 담담한 슬픔을 던졌다.

10. 그 번화한 슬픔은 결국 과거가 될 것이다.

실망하지 마세요. 평범함은 가장 아름다운 것입니다.

1 1. 울던 긴 노래, 현금화할 수 없는 약속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결국 구름 연기로 흩어졌다.

12. 그 해, 그 달, 수양버들 동쪽을 기억해야 합니다.

13. 광활한 대지가 일검단인데 번화함은 어디에 있는가?

14. 누가 담배를 피웠는지 종횡무진의 유대를 흩어 놓았다.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가지 의욕을 끊다.

15. 청풍이 습하고 차연기가 불어요.

옛 꿈을 되새기고, 고인은 이미 갔다.

16. 불염색 임봉, 조안호 가월, 긴 노래 1 층.

매년 꽃 전월 하순, 향긋한 술 한 송이.

물이 붉은 연꽃에 떨어졌는데, 옥청만이 들었지만 상황은 여전히 똑같다.

17. 붉은 먼지와 화려한 떠들썩함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18. 잠시 지나가는 꿈 후, 나는 물속으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19.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다.

20. 흩어진 인연은 물과 같다. 단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2 1 .. 낡은 것을 붙잡고 시공간을 가두다가 갑자기 끝까지 다가갔다.

22. 꿈속에 꽃이 만발하니 이런 느낌은 끝나지 않았다. 이 뜻은 잊을 수 없다. 현이 끊어졌지만 노래는 아직 젊다.

23. 사람은 영원히 렌즈를 볼 수 없지만, 나는 세상의 천 년을 일순간 같다.

24. 환상은 끝이 없다. 일단 만나면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주인을 만나도 모르는데, 미소를 지으면 뭐가 나쁜가?

25.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26. 나는 차라리 우리가 서로 관심을 갖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우리가 강과 호수를 결코 잊지 않기를 바란다.

27. 꿈속의 강호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이 오가며 번화하고 금처럼 번화하다.

28. 가면 풍월과 상관없다. 시간은 물과 같고, 세상은 먼지로 가득하다.

29. 붉은 얼굴은 노미를 가리킨다.

30. 10 년의 고난 누가 천리 밖에서 웃음꽃을 피울 수 있겠는가?

가장 의미있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송 류영 \ "죽은 화련, 위험한 건물 유지 \"

해석: 나는 점점 날씬해져서 자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차라리 너를 위해 초췌해지겠다.

나는 양쯔강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의 끝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송나라 리 Zhiyi "부 연산자, 나는 양쯔강 머리에 살고있다"

해석: 저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살고 있습니다. 매일 너를 생각하면 너를 볼 수 없고 창장수를 마신다.

3.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당나라 Yuanji "시 다섯 자기 생각" 네 번째

해석: 일단 해변에 가보면, 다른 곳의 물은 충분하지 않다. 무산을 제외한 다른 곳의 구름은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4. 늦은 휴식 단풍 숲, 서리 잎 붉은 2 월-당나라 두목들의' 산행'

해석: 멈춰서 이 단풍숲의 경치를 감상하다. 붉게 타오르는 단풍은 강남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5.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당나라 왕 zhihuan "헤론 빌딩에서"

해석: 만리 풍경을 보려면 더 높은 탑을 올라야 합니다.

6. e799be5baa6e79fa5e98193e58685a5eb93133336563935 꽃이 있을 때만 꼭 접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당나라의 이름없는 "잡시"

해석: 꽃이 접히기에 적합할 때는 다그쳐야 한다.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7. 삼천객은 술에 취해, 14 주 일검크림. --당나라 guanxiu "아버지에게 돈 보내기"

해석: 풀 하우스 꽃, 수많은 손님들, 한 검이 20% 와 14% 의 주를 휩쓸었다.

8.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당나라: Li Bai "왕 LUN 선물"

해석: 도화담을 보세요. 천 피트 깊이에도 불구하고, 나는 어떻게 왕륜에게 감사해야 합니까?

9.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당나라 왕 창령 "군 복무 7 곡 제 4 부"

해석: 수비대 장병들은 백전을 거치며 갑옷이 낡고 야망이 꺼지지 않고 침입한 적을 물리치지 않고 영원히 귀향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0.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적으로 조각한다. 당나라 이백 () 의 대란 이후 천은유야랑 () 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장현 () 에게 좋은 재재를 주었다.

해석: 맑은 물 부용처럼 자연이 조각하고 있다.

3. 내포에 관한 시

내포에 관한 시

1. 북성에서 다시 만나요. 뒤를 돌아보니 호박이다. 서성 전술. 몸을 돌리자 유약이 하얗게 되었다.

2. 먼지가 침전, 납이 떠내려가고, 누가 그녀의 손을 손질하고, 세상을 토로할 것인가? 또 누가 미인을 이기고 그녀와 함께 세계를 돌아다녔을까?

3. 이곳에서 놀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약속을 지키지 못한 채 하룻밤을 기다렸고 강남 강북, 만리 울음.

4. 붉은 얼굴의 눈물과 남자 주인공의 죽음을 한탄하기 어렵다. 산천은 영원히 침묵하는데,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우아함은 모래를 의미하고,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6. 자단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나도 가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해라.

7. 새벽추위가 막막하고 번화함과 슬픔을 이끌고 눈살을 찌푸리며 운명이 되어 과거가 될 운명이다.

8. 붉은 먼지가 채워지기 시작했고, 산과 강은 끝이 없었다. 초면에 악몽을 짓밟는 것은 변덕스럽고 인생은 비교할 수 없다.

9. 세월로 뒤덮인 지난 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황급히 담담한 슬픔을 던졌다.

10. 그 번화한 슬픔은 결국 과거가 될 것이다.

실망하지 마세요. 평범함은 가장 아름다운 것입니다.

1 1. 긴 노래를 부르며, 이행할 수 없는 약속을 위해, 인생에서 가장 깊은 사랑을 위해 결국 물거품이 되었다.

12. 그 해 그 달, 수양버들이 낙성의 동쪽에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3. 광활한 대지가 일검단인데 번화함은 어디에 있는가?

14. 누가 담배를 피웠는지 종횡무진의 유대를 흩어 놓았다.

현을 듣고 삼천 치정을 끊다.

15. 청풍이 습하고 차연기가 불어요.

옛 꿈을 되새기고, 고인은 이미 갔다.

16. 불염색 임봉, 조안호 가월, 긴 노래 1 층.

해마다, 꽃 전월 하순, 방향주 한 잔.

물이 붉은 연꽃에 떨어졌는데, 여경만이 들었지만, 이 상황은 여전하다.

17. 붉은 먼지는 화려하고 순식간에 지나간다.

18. 잠깐의 꿈이 있은 후, 나는 물속으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19.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다.

20. 흩어진 인연은 물과 같다. 단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2 1 .. 낡은 것을 붙잡고 시공간을 가두다가 갑자기 끝까지 다가갔다.

22. 꿈속에 꽃이 만발하여 이런 느낌은 끝나지 않아 잊을 수 없다. 현이 끊어졌지만 노래는 아직 젊다.

23. 사람은 영원히 렌즈를 볼 수 없지만, 나는 세상의 천 년을 일순간 같다.

24. 환상은 광활하다. 일단 만나면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주인을 만나도 모르는데, 웃는 게 뭐가 나쁜가?

25.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26. 나는 차라리 우리가 서로 관심을 갖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우리가 강호를 결코 잊지 않기를 바란다.

27. 꿈속의 강호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이 오가며 번화하고 금처럼 번화하다.

28. 가도 기억할 것이 없다. 시간은 물과 같고, 세상은 먼지로 가득하다.

29. 붉은 얼굴은 노미를 가리킨다.

30. 10 년의 고난 누가 천리 밖에서 웃음꽃을 피울 수 있겠는가?

4. 가장 의미 있는 시

봄에는 달빛이 비치는 강물의 꽃송이

돈 장 서조 (배우)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강가의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를 어디에서 그리워합니까?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낙화는 강나무를 가득 흔들었다. 여덟;팔

시적 의미의시는 원본이 가장 좋습니다.

모두 제 공간 (QQ 공간은 바이두가 아님) 1 오리지널입니다. 바다의 딸' 은 매일 펜티엄 파도가 바다의 조수를 휘말리고, 바다 속의 인어는 그녀가 사랑하는 하프를 연주하고 있다.

바닷바람과 함께 그녀는 담담하게 노래를 불렀고, 동공 속의 연무는 비둘기 회색의 슬픔이었다. 먼 곳에 있는 사람, 당신은 어느 미지의 항구에 있습니까? 우리는 결국 어딘가에서 만날 수 있을까?

어느 날 피투성이의 석양이 가라앉은 선실에 비치자 낯선 사람이 차디찬 바닷물에 매몰되었다. 그녀는 이 낯선 사람을 받아 독실하게 하느님께 기도했다. 잠자는 미소는 4 월 말 햇살이다.

여보, 당신은 조용히 내 곁에서 잤지만, 당신이 깨어났을 때, 당신은 망망한 사람들 속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그날 장엄한 음악이 우뚝 솟은 성벽에 울려 퍼졌다.

전 왕자는 햇빛 아래서 그의 신부를 맞이할 것이다. 차가운 바닷물이 끊임없이 층층이 내려다보이는 것을 차단하고, 짙은 푸른 하늘은 끝없는 이별이다.

이날 바다 속 인어공주가 육지의 성으로 들어갔다. 나이팅게일 같은 소리는 이미 쉰 지 오래다. 가는 모든 걸음은 칼끝의 춤이다! 모두가 희색이 만면하다. 군중 속에서 누가 그녀의 눈물 가득한 얼굴을 주의할 것인가? 먼 사람, 나는 마침내 너와 이렇게 가까이 서 있다. 나는 너의 얼굴을 다시 보고 싶지만, 나는 내 눈이 더 이상 바다 같은 슬픔을 견딜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여보, 나는 곧 천사의 신성한 날개를 볼 것이고, 나는 천국에서 당신을 위해 축복과 기도를 할 것입니다. 2.' 14 행 시: 에밀에게 바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마귀 옆에 있는 요정처럼! 성격은 항상 종잡을 수 없지만, 나는 기꺼이 이 아름다운 늪에 빠졌다.

세계 최고야, 너에게 바치고 싶어. 월계수 밑에서 맹세한 것처럼, 나는 차라리 온 세상을 뒤엎을 것이다. 나는 단지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시간은 항상 흘러가고 있어! 아마도 우리 삶에는 이미 너무 늦었을 것이다 ... 어쩌면 우리는 늙었을지도 모른다. 그때, 나는 그 전에 너에게 비밀을 천천히 말해야 했다. 나는 네가 젊었을 때를 좋아했지만, 나는 네가 세월에 의해 파괴된 아름다움을 더 사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매일 겨울의 눈이 얕아서 마침 내 기억 속의 모든 것을 덮었다. 가을꽃이 시들어 바람이 불어 흔들리다. 이 세상에 작별을 고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우리가 너를 만난 계절은 여름이다. 우리의 뒷모습이 그 긴 거리에 도금되어 그 흐린 날에 마음이 실의에 빠졌다. 한 사람이 두 사람의 지평선을 지나 바람에 날리는 여름을 지나자, 너는 창가에 앉아 하늘의 불꽃을 바라보기 시작했다. 매일, 나는 너의 외로운 창문을 다시 한번 통과했다. 추수자: 맥주, 재스민차, 미더운 날씨, 이상과 내세의 천륜의 사랑에 대한 짙은 그림자, 방랑 노래 막막함, 창산얼해의 반사가 리강의 정취를 흔들고, 나시족의 발이 추락하는 날을 밟으며, 나는 누구를 위해 땅 아래, 배고픔, 호박색은 빛을 갈망하며 뱀처럼 두려움 없는 동공으로 기어들어가 비스듬한 그림자를 띠고 있다 신비한 거짓말을 해명하려고 시도하다. 마스크 뒤에는 고통, 죄, 지옥의 빛나는 세상이 있지만, 정신을 차리고 헤매는 것은 나이호교의 방향을 가리킨다. 이 기슭의 사물은 무상하다. 한편, 만주사화의 꽃은 결국 아름다운 사람과 웃음으로 변했다. 삼천 가닥의 약한 물이 밀밭 중앙의 모든 밀을 미끄러져 지나갔다. 밤의 토템과 맥향이 어우러져 영원한 기억과 이때 성숙한 망망으로 질문하고 저주하려 한다. 거울 속의 수련을 저주하여 보우하다. 미풍이 살랑살랑 천지의 틈을 지날 때, 슬퍼하지 말고, 고통스럽게 하지 마라. 나는 성숙한 계절에 서서 한 조각의 행복과 한 무더기의 고통을 거두고 있다. 이렇게 많은 시를 쓴 것은 모두 슬프지 않고 고통스럽지 않다. 문장 1 도 있습니다. 먼저 짧은 글,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허무한 끝에서 수많은 소행성대를 피해 하나를 통과한다. 예를 들어, 돌림 속의 도시를 걷다가 갑자기 날카롭고 따가운 태양이 내리쬐고, 숨쉬는 순간 문란함을 느끼며, 물고기처럼 도망가고 싶지만, 아무런 징조도 없이 시끄러운 전파를 받고, 주파수가 불분명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경청하지만, 먼 외계소리를 건너뛰면, 공간은 깨지기 쉽고, 시간은 쉽게 분리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나와 너 사이에는 어떤 거리가 있니?

음원이 망연히 사라지는 방향을 포착하고, 먹녹색해양의 리듬만 점차 가라앉고 가라앉는다. 2.' HCL 도시일기' 는 한밤중에 맨발로 차가운 마루를 걷고, 긴 통로를 지나 정수기 앞에 물을 붓고, 불을 켜지 않고, 느낌으로만 더듬으며, 길을 따라 방 몇 개를 지나니 모두 평온했다.

그들의 호흡을 느끼려고 노력하지만 바다처럼 고요하다. 정수기에서 날아오는 검은 거품 소리만 하늘가의 불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돌아오면 물컵을 들고 있으면 더욱 조심할 것이다. 블랙 통로는 세계 종말과 관련이 있나요? 나는 항상 끝까지 갈 수 없다.

내 방만 열려 있고, 희미한 빛이 밖에서 들어와 복도에 계속 투사되어 있어서, 나는 그 위치를 알고, 결코 변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마지막은 길어요. 다시 읽으면 가산점이 될 거예요. 지금은 저녁입니다. 아니요, 아마 저녁일 겁니다.

비가 막 멎자 코 안의 냄새는 축축했고, 손을 들고 발을 던지는 사이에 물기가 있어 나를 더욱 부드럽게 했다. 하늘에 잉크가 끼었다. 유리창을 통해 바라보니, 온통 새까맣다.

맞은편 창문에는 아직도 불이 켜져 있고, 드문 그림자가 희미하게 떨리고 있다. 어떤 느낌인가요? 나뭇가지에 다친 나비로 날개를 흔들거나 몸을 흔들지 못한다. 주황색 빛이 공중에서 빛나고, 맷돌 바닥에 반짝 빛나고, 잔물결 한 점도 없다. 광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흐느끼며 지나가고, 두꺼운 커튼이 끊임없이 흔들렸다. 나는 중세 서유럽을 생각했다. 십자군이 동정할 때, 커튼 뒤에 숨어 조용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또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예루살렘의 피눈물이 부족하지 않은 도시에 남아 있었다.

그럼 난 누군가의 말을 생각: "하나님은 죽 었지만, 우리는 아직 살아있다." " 바람이 더 세서 홀을 뚫고 지나가는 것은 배회하는 맛이다.

나는 창문을 닫고 차갑게 바깥의 풍경을 마주할 수밖에 없었다. 세상과 단절되어 자신을 가두었다.

모든 불을 끄고, 모든 것이 처음으로 돌아갔고, 자기도 모르게 생각이 흘러가게 했다. 마치 국왕이 자신의 영토를 시찰하는 것처럼, "내가 왔다, 내가 보았다, 정복했다" 와 같은 일반적인 선언 ... 목욕을 하면 어두운 물이 떠내려간다.

내포에 관한 시는 주로 내포가 중요하다.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고,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다. 좋은 사람은 변론하지 않고, 변론가도 좋지 않다. "노자"

불행은 복이다 행복은 불행에 있다. "노자"

우물 개구리는 바다 속의 사람과 대화할 수 없고, 텅텅 비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장자)

만약 네가 단도직입적으로 행동한다면, 만약 네가 손발이 둔하다면, 만약 네가 끊임없이 논쟁하면. "노자"

날카로운 도구는 일을 잘 할 수 있다. (공자)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산시촌 육로 여행"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로메보"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방원 (맹자) 가 되지 않는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손자병법"

문무의 도리를 일일이 완화하다. ("예기")

백척간두, 한 걸음 더 (왕지환)

속히 하려고 하면 안 되고, 작은 이익을 보면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논어")

지난날의 충고는 하지 마라, 온 사람은 쫓아와도 된다. ("논어")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맹자")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시경"? 우아한 ")

산은 높지 않고, 요정은 이름이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유우석)

전사를 잊지 않고 후사의 사단 (전국 정책)

롤링 스톤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 (여춘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각 방면의 의견을 청취하다. "보라색 동치검"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예기")

한 번 좌절하면 지혜가 생긴다. (옛 속담)

방해를 받자마자 엉망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맹자")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고,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여춘추")

하마터면 1 마일 차이가 날 뻔했다. (한서)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의복은 영욕을 안다. (파이프)

만약 이 신발을 가져가지 않는다면, 리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한악부 민가" 군자행 "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송. 수시 《수조》

일을 하는 사람은 천성적으로 조심스럽고, 사업이 성공하고, 교만을 잃는다. (파이프)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안전합니다. 네가 이렇게 생각하면 너는 치유된다. 만약 네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너는 구원받을 것이다. (구양수)

숲에서 낚시를 하는 대신 철수하여 그물로 만드는 것이 낫다. 한수? 동 Zhongshu 전기)

7. 함축적인 시 ~ 몇 곡 ~

레인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가지고 있다.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소리 없이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가까이 가서 다시 던져라.

숨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우쭐거리며 지나갔다

꿈처럼,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렸다.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퍼뜨리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