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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노래의 제목과 가사를 구하다

분류: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 음악

문제 설명:

\ "파빌리온 외부, 고대 도로 옆, 잔디 가 있습니다 ..............................................................................................................................................................................................................................................................................................................................................

분석:

작곡: 메오드비히; 가사 (홍의 대가) 이숙동

(홍의 대가) 이숙동과 고별

홍의 대가 (1880- 1942)

홍의 대가, 속명 이숙동은 절강 천진에서 태어났다. 그는 재능이 넘치는 예술 교육자일 뿐만 아니라 20 세기의 유명한 만능형 스님이기도 하다.

시, 단어, 서화, 인감, 음악, 연극, 문학을 하나로 묶은 이' 20 조 경해' 대사는 여러 분야에서 찬란한 중화문화예술을 개척했다.

그는 초창기부터 서예로 유명하다. 출가 후 계율을 엄수하여 서예와 불학을 하나로 융합하여 독특한 서예 풍격을 형성하였다. 그는 중국 고대의 서예 예술을 극치로 밀고, "박졸이 완벽하다, 마치 천성 같다", "노신, 곽모로 등 현대 문화 유명 인사들이 모두 대사의 그림을 얻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고 말했다.

그는 서양 음악을 중국에 전파한 최초의 선구자였다. 그의 송별곡은 수십 년 동안 전창되어 고전이 되었다. 동시에, 그는 중국 최초로 나체 스케치를 창작한 선생님이기도 하다. 걸출한 예술조예는 유명한 화가 펑자카이와 뮤지션 유질평과 같은 문화 유명 인사들을 양성했다.

그는 고심하여 부처를 숭배하고, 정오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고, 법율학을 정성껏 연구하고, 불법을 발양하고, 중생을 고해에서 벗어나도록 도왔다. 그는 불문 제자에게 법가 제 11 세의 조상으로 추앙되었다.

그는 세상에 끝없는 정신적 부를 남겼고, 그의 일생은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 찼다. 그는 중국의 화려하고 소박한 대표적인 인물이다.

홍이 대사의 유언은 희비가 엇갈려 1942 년 6 월 13 일 밤 사망했다. 희비가 교차하다' 라는 네 글자의 글씨는 10 년 6 월 오후, 사용한 종이 한 장에 여전히 단단하다. 홍이 대사가 붓을 내릴 때의 초연함을 느끼게 한다. 후세에 매우 중요한 이 서예는 그가 쉽게 구할 수 있다.

이숙은 출가하여 예술적 가치가 높은 노래를 많이 썼다. 그는 서양 예술을 중국에 도입한 선구자이다. 음악 분야에서 그는 서구 작곡 기법을 최초로 사용한 작곡가 중 한 명이어야 한다. 자기가 작사를 하는 것 외에, 그는 자신의 창작 방법으로 서양 곡조를 선택하고, 서양 노래와 작곡 방법을 보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가사는 매우 아름답고 조화롭다. 예를 들면' 재회' 와 같이, 줄곧 오늘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있다.

이숙동이 노래를 쓰기 시작했을 때, 사실 중국 현대음악이나 정확히 중국 현대노래의 시작 (중국 현대노래가 교가에서 발전하기 시작) 이었고, 교가의 창작에서는 심심심공과 이숙동이 가장 두드러졌다. 청말민초의 사곡 작가에 비해 이숙동의 많은 노래가 예술적 가치와 전파에서 그의 동시대 사람들보다 훨씬 낫다고 말해야 한다. 바로 그가 서구 작곡에 대한 보급으로 중국의 노래 창작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따라서 그는 중국 노래 발전사에서 선구자이자 인도인의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는 어떤 사곡 작가의 존경을 받을 만한 사람이다. 결국, 우리 모두는 작별인사를 들은 적이 있다. 결국 우리는 모두 그것에 감동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그가 거의 한 세기 전에 남긴 것이다.

나는 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모든 것이 나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를 술처럼 취하게 할 수 있는 노래는 거의 없다. 번개처럼 나를 놀라게 하고, 어느 순간 내 감정을 내 마음에 쐐기로 박아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별은 그 중 하나이다.

이 노래는 내 머리 속에 랜드마크처럼 무겁고 또렷해서 특별한 등장마다 깊은 기억을 남겼다.

이 노래는 한 미국인이 창작하고, 이숙동이 작곡하여 20 년 전 처음으로 들었다. 영화' 성남의 옛일' 은 슬픈 이야기, 외로운 그림으로' 장정 외고도, 초푸른 하늘' 의 상황을 잘 표현했다. 그때 나는 아직 어려서 듣기만 하고 노래를 잘 불렀다.

나중에 나는 악보를 찾아 하모니카와 기타로 연주하기 시작했고, 나는 이숙동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나는 이것이 어떤 사람인지 생각하고 있는데, 서양의 악보로 고사를 채울 수 있다니, 게다가 이렇게 아름답고, 이렇게 예술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당시 문학 계몽 구시대, 심지어 오늘날에도 위대한 이념이었다.

나중에야 중국 현대연극의 창시자인 홍이-이숙동 스님이 시, 책, 그림, 음악, 연극 세계의 방랑자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중서부를 융합하는 다정한 학자였다. 마지막으로, 나는 고독한 그림자의 빈 문을 따라 온주에서 12 년을 보냈다.

그 후로 이 남자는 내 머리 속에 깊이 새겨져 매번 나타날 때마다 황량한 이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는' 작별인사' 한 곡으로 가볍게 문을 닫았고, 한때 그를 위해 기승을 부렸던 세상은 이미 멀어졌다. 그는 누구에게 작별인사를 했습니까? 애인? 친척인가요? 세상인가요? 모두 아닙니다. 그는 단지 자신을 보냈다.

그는 해냈다. 그는 다른 쪽으로 걸어갔고, 뒤돌아보지도 않고 자신을 보지도 않았다. 죽은 것은 세상이지, 그가 아니다. (발췌)

다운로드 클릭: 안녕 hxiao/MZL/002/203.mp3

장정외

고도변

풀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다.

만풍이 버들피리 소리를 돕는다.

산밖의 석양산

천국의 지평선

지구의 구석

절친한 친구가 반산되다.

탁주 한 주전자가 완벽하다.

오늘 밤 몽한과 작별인사를 합니다.

장정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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