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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보호는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질문 1: 제 무대 뒤에서 제가 채택된 답이 있다고 말하지만 어떤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나의 답안에서 찾았다. 만약 나의 답이 빨간색이라면, 너의 답이 채택된 것이다.

질문 2: 맹의 중심 사상은' 시' 인가? 풍위' 의 제목은 한 여자가 연애, 결혼, 학대에서 버림받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녀의 감정은 슬프고 태도가 단호하여 당시 사회 남녀 불평등의 혼인제도가 그녀에 대한 억압과 상처를 깊이 반영하였다. 서사시이지만 색감이 강하다.

질문 3: 자기 보호에서 반비율의 사용은 어떤 것에도 일정한 제한이 있음을 보여준다. 시인은 농촌 여성이고, 농촌 주변의 자연 경관은 그녀가 매일 잘 아는 것이다. 시인은 물건을 만질 때 노래를 부른다. 제 3 장, 뽕잎이 만개하여 젊고 예쁜 처녀가 초혼할 때의 행복을 뜻한다. 제 4 장 뽕잎이 떨어지고 누렇게 떨어진다. 버림받은 아내의 얼굴이 초췌하고 버림받은 고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제 3 장에서 비둘기가 상심하고 오디 먹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다음 두 문장은 여자에게 슬퍼하지 말고 남편 때문에 걱정하지 말라고 권하는 것을 비유한다. 제 6 장, 기슭, 젖은 디스크, 반비례, 자기 보호의 마음보다 변화무쌍하다. 이들은 이미지를 형성 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너무 게으르다고 말하기 어렵다. 이것이 학자와 여자의 대비다. 오디 실패와 오디 실패의 대비는 복관과 복관의 대비를 보지 않고 서로 어우러져 그녀의 이미지를 더 잘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를 받았다. 2. 예컨대 전후대비, 스스로 웃으며 맹세하고, 결혼 후 그녀는 꼭 해야 할 말을 하고, 폭력에 관해서는. 추상적인 설교가 아니라 추상적인 의경은 구체적인 것으로 표현해야 한다. 이미지의 언어는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시의 매력을 증강시키기 쉽다. 무모한 시인은 무모한 생활을 하는 곳으로 재관하여 무모함을 나타내고, 일반적인 시각으로 그의 어린 시절을 대표한다. 그것은 그를 배웅하고, 벽을 사이에 두고 풍속을 보고, 그에게 이삿짐으로 동거하고, 물을 만들어 수프를 만들고, 차츰 차를 타고 고향으로 돌아가 그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성질이 같다. 이런 언어는 의미심장하고 흥미진진한 효과가 있다. 4. 진망도' 수사의 기원' 은 "정상은 정말 이전 문장의 끝으로 다음 문장을 시작하고 인접한 문장의 끝을 연결시키는 수사법이다" 고 말했다. 이런 수사는 노래에서 비교적 흔하다. 집단 창법이 입소문으로 전해지기 때문인지 이 창법은 달라 기억하기 쉽다. 복관, 복관, 독서인 걱정, 독서인 걱정, 늘 함께 있어, 늘 나를 울게 하고, 반대는 생각하지 않지만, 또 기다리지 않는다. , 모두 "자기 보호" 시에서 가장 진실한 문장입니다. 어떤 단어들은 항상 문장의 맨 앞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문장에서는 그들의 역할이 동일하며, 모두 시의 음악성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질문 4: 언어: "시경"? 펭 웨이? "멩" 의 핵심 문장은 무엇입니까? "맹" 은 시경 중의 고전으로, 시 전체가 매우 중요하다. 모두 외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비슷한 공식 역할을 할 수 있으니까요. 여러 방면을 배우면 비슷할 거예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꼭 요점을 그려야 한다면, 나는 너에게 참고할 수 있다.

1. 피학흥의 예술 수법

제 3 장' 뽕잎 꽃이 피기 전에' 는 젊고 아름다운 처녀의 초혼을 비유한다.

제 4 장' 오디 떨어졌지만 노랗다' 는 것도 버려진 여자의 초췌한 얼굴과 버림받은 고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제 3 장' 비둘기를 품고 오디 먹지 않는다' 는 비유는' 여자를 임신하면 학자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라는 두 문장을 의미한다.

제 6 장의' 기슭, 기유판' 은 반비례이며, 인심의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예측할 수 없다.

2. 진실한 수사

"천으로 실을 바꾸고, 비적이 실을 바꾼다", "복관하고, 복관하지 않는다", "나는 학자는 신경 쓰지 않지만, 사제는 걱정한다", "군백두와 함께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한다", "거꾸로 생각하지 않지만 생각하지 않는다" 는 것은 다

3. 키워드가 있는 중점 문장.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 5:' 맹' 은 왜' 시경' 의 시가 아닌가? 무모함' 은 부정적인 사람에 대한 비난, 원망, 비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경' 시에서 버려진 여자의 대표작이다. 무모하게 다양한 표현 수법을 운용하고 서사와 서정을 결합하여 사건의 과정과 아내를 버리는 감정을 교묘하게 융합해 여주인공이 자신의 사랑, 결혼, 학대, 결혼 후 버린 후회에 대한 묘사에서 강인하고 자애롭고 결연한 성격을 보였다.

우선, 시 속의 각종 예술 표현 수법의 운용은 작품을 표현력이 있게 한다.

1. 현실적인 작문 방법. 《시경》은 중국 최초의 현실주의 시이며 현실주의 시의 원천이다. "꿈" 은 시인이 실생활에서 전형적 감정을 재현한 것이다. 그것은 현실주의의 글쓰기 방법으로 그의 비극적인 경험을 묘사하고 당시 사회현실에 대한 반성과 비판의 역할을 했다. 시 속의 여주인공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을 묘사하여 모두 진실감이다. 이런 감정은 계급 사회에서 개별적이고 우연한 것이 아니라 보편적이고 전형적이다. 시인은 여주인공' 나' 와 자기보호의 모순을 잘 파악하고, 자기보호는 남성권의 축소판이며, 부권의 대표이다. 그들은 점차 부부 관계에서 억압과 억압의 관계로 바뀌면서 남존여비와 부권제도의 사회적 현실이 폭로되고 드러났다. 이것은 여기에만 반영된 것이 아니라 이어지는 서술에서도 형제들의 놀림을 받았다. 풍자도 이 점을 반영한다. 원래 비참한 경험은 동정과 도움을 받을 만한 것이었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비웃음과 조롱이었다. 그 이유는 남성권을 중심으로 한 종법 제도다. 이런 현실적 배경 속에서 고통받는 여성의 비참한 처지는 어쩔 수 없는 지경에 빠졌다. 이로써 잔혹한 봉건예제와 여성의 합법적이고 아름다운 가정생활의 소망 사이의 갈등이 두드러지게 드러난 것도 당시 매우 보편적인 현상이었다. 요컨대 맹은 이기적이고 겸손하며 새로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고, 여주인공은 열정적이고 근면하며 의지가 강한 여자이다. 이 글은 대비적인 방식으로 그들의 태도의 변화를 생생하게 보여 주며, 현실적인 수법을 이용하여 사회 현실을 최대한 재현하고 가치를 높이 평가한다.

표현의 대비 기술. 예를 들어, 혼전의 자기 보호는 "웃음과 욕설" 이고, 결혼 후에는 "말과 행동이 필수적이고 폭력이 있다" 는 것이다. 앞뒤가 다른 태도의 역차는 자기 보호의 위선과 간교한 본질을 묘사하지만, "사의 초조함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남녀가 감정을 대하는 두 가지 다른 태도는 개인부터 보편적인 배은망덕과 위선에 이르기까지 자기 보호를 가능하게 한다. 단 몇 마디 말로 여주인공의 원망을 남김없이 드러내고 봉건 사회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낮다는 것을 드러냈다. 남자에게 놀린 후 결국 남자에게 버림받은 부권제도는 죄악이 깊고 사상 주제가 대비에서 승화되었다. 또한, 다른 사람들 사이에는 이데올로기 적 성격이 있습니다. 여주인공의 단순, 열정, 근면, 선함은 자기보호자의 위선과 냉혹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독자가 자기보호자에 대한 반감과 여주인공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3. 비흥의 예술 수법. 시는 자연현상으로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묘사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는 상승하는 시에서 비롯되며, 연엽부터 황엽까지 기쁨에서 고통까지 감정생활을 묘사한다. 뽕잎이 떨어지지 않고 그 잎이 뚱뚱해질 수 있다' 는 것은 상승하는 것으로, 젊고 예쁜 아가씨가 초혼할 때의 행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뽕잎은 떨어졌지만 누렇게 떨어졌다' 는 비유도 버렸다. 일종의 비유로,' 나는 여자를 좋아하고, 근심하지 않는다' 와' 기슭이 있고, 노정이 있다' 는 두 문장에 반비례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배은망덕은 무궁무진하고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단어들은 이미지 형성, 주제 강조, 시의 사상적 의미 강화 등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행간 곳곳에 여주인공의 아쉬움과 슬픔이 있다.

이젝터 핀 수사학의 응용.

예를 들어, "남편과 백년해로하면 항상 나를 울게 한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무역사를 안아주고, 토비들이 무역사에 온다", "돌아가길 바라지만 또 보이지 않는다" 와 같은 문장도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의 역할은 시의 음악성을 강화하고, 시를 운율과 리듬으로 가득 채우고, 시의 예술적 특색을 풍부하게 하고, 사상 내용의 표현을 강화하는 것이다.

한숨과 겹치는 단어의 사용. 시인이 격렬한 감정이나 깊은 사상을 표현할 때, 그는 종종 하나의 목소리나 감탄으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그녀는 혼전 감정 생활을 회상할 때 감정이 비교적 안정되어 한숨을 쉬지 않아도 된다. 및 ... >>

질문 6: "시경" 은 어느 왕조가 무모한 것입니까? 안녕하세요.

시경: 근면하고 착한 여자가 자신이 버림받은 불행한 경험을 한탄한다.

시경' 은 서주 초 (기원전 1 1 세기) 부터 봄과 가을 중기 (기원전 6 세기) 까지 500 여 년 동안 중국 고대 노예들의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질문 7: "시경" 여주인공의 마음가짐? "멩" 은 중국 문학사에서 첫 번째 버려진 여성시입니다. 시는' 나' (즉 아내를 버리는 것) 가 연애, 결혼, 학대에서 버림받는 전 과정을 묘사한다. 내 감정은 슬프고 태도가 단호하며 당시 사회결혼제도가 여성에 대한 억압과 상처를 깊이 반영했고, 당시 결혼 가정에서의 여성의 수동적이고 낮은 지위를 생생하게 반영했다.

시의 주인공' 나' 는 약혼 과정에서 사랑과 결혼에 미련을 둔 여자이다. 그녀는' 천을 들고 거래하는 실크' 를 들고 있는 위선적인 사업가의 추격에 따라 서로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신뢰하며 당시' 부모의 생명, 중매' 의 혼인제도를 돌파했다. "비적의 거래사, 오는 것이 바로 내 매체" 를 추구하는 가운데, 주동적으로 "아들을 보내서 함께 섭렵하다" 고 한다. 비록' 자식은 좋은 매체가 없다' 고 인정하지만' 가을기간' 에 동의하고, 뒤이어' 음심랑' 과 연애관계를 맺어 평생 헌신을 약속했다. 사랑에 대한 나의 자유로운 추구가 그 시대에는 정말 얻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나' 가 사랑의 자유에 대한 추구에 미련을 두고, 위선자 상인에 대한 세심한 이해와 탐구가 없어 최종 비극의 근원인 약혼 () 를 묻었다.

나' 는 사랑에 매우 몰입하고 감정이 풍부한 여자이다. 데이트가 끝난 후 위선자 상인이 떠날 때' 세관으로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다른 쪽 울타리' 를 들고 높이 뛰어올라 일본으로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데이트할 때 일찍 기다렸고, "복관을 보지 않고 울었다." " 재진입을 보고 나는 웃으며 말했다. 내가 오랫동안 기다렸는데도 그 남자가 돌아오는 차를 볼 수 없을 때, 나는 비가 오는 것처럼 울었다. 한번은 그 사람의 차가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울고 웃었고, 나 자신도 미련이 있었다.

나' 가 추구하는 것은 자유롭고 순수한 사랑이다.' 나는 차를 타고 와서 이사를 뇌물로 준다' 고 표현했다. 가난한 사람은 부자를 사랑하고, 채례를 추구하지 않는다. 남자는 결혼할 때 혼수를 가져오지 않았지만 혼수를 데리고 혼차에 올랐다. 위선자와 작은 상인에 대해 말하자면, "세 살 때 여자가 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 밤에 잠을 못 자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가업을 세우고 행복을 창출하기 위해, 그녀는 매일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와 집안일을 하며,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그녀는 전형적인 전통적 미덕이 있는 아내이다. 하지만 위선자 상인은 새롭고 낡은 배은망덕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오디 처럼 젊고 예뻐 보이고 나뭇잎이 살아 있을 때 나에게 미련을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나" 가 집안일을 위해 여러 해 동안 고생했을 때, 마치 "오디 떨어졌지만 누렇게 떨어졌다" 는 것 처럼, 위선자 상인은 마음을 바꿨다. 심지어 "내가 하는 말, 나는 폭력을 버린다" 며 아무 이유도 없이 "나" 에게 무례하게 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이런 결말은 당시 사람들의 동정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남존여비의 사회제도에서' 나' 가' 형들은 모르지만 그들은 웃는다' 는 처지에 빠져서 정말 설상가상이다. 한 여자에게 타격은 상상할 수 있다. 당신이 조금 연약하다면, 당신은 죽을 수도 있지만,' 나' 는 여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하고, 고개를 숙이고 애도한다' 며 이 모든 무거운 타격과 불행을 태연하게 대할 수 있다. 비극적인 결말에 대한 태도는 "생각조차 늦었다" 는 것이다. " 한 여자의 당당함, 자신감, 강인함, 용감, 제멋대로 행동하는 반항정신을 표현했다. 이것은 매우 희귀하고 귀중한 포기처의 예이다. 이런 의미에서' 나' 의 전형적 의미는 위대하다.

그것은 복제되었다.

전반적으로 여주인공은 부드럽고 착하며 강하다.

질문 8: 맹이라는 시는 수사법을 사용했는데, 표현에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시인은 농촌 여성이고, 농촌 주변의 자연 경관은 그녀가 매일 잘 아는 것이다. 시인이 사물에 닿았을 때, 그녀는 노래를 불렀다. 제 3 장 오디 떨어지지 않고 나뭇잎이 무성한 것은 젊고 예쁜 처녀가 초혼할 때의 행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제 4 장은 오디 떨어지고 가지도 무성하여 버려진 여자의 초췌한 얼굴과 버림받은 고통을 비유한다. 제 3 장은 우는 것이다. 제 6 장은 기슭이 있고, 젖었을 때 접시가 있고, 반비례이며, 마음의 변화는 무궁무진하여 종잡을 수 없다. 이들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주제를 강조하고, 시의 사상적 의미를 강화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2. 표현 기술 비교

이것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현실적인 모순이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1 의 두 가지 형식이 있습니다. 구법보다, 예를 들면 여자, 기분 나쁘고, 학자는 최선을 다한다. 학자의 지연증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여자가 너무 게으르다고 말하기 어렵다. 이것이 학자와 여자의 대비다. 오디 실패와 오디 실패의 대비는 복관과 복관의 대비를 보지 않고 서로 어우러져 그녀의 이미지를 더 잘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를 받았다. 2. 예컨대 전후대비, 스스로 웃으며 맹세하고, 결혼 후 그녀는 꼭 해야 할 말을 하고, 폭력에 관해서는.

3 환유 수사

시는 추상적인 설교가 아니라 이미지 사고이다. 구체적인 사물로 추상적인 의경을 표현해야 한다. 이미지의 언어는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시의 매력을 증강시키기 쉽다. 무모' 중 시인은 무모한 생활을 하는 곳으로 재관하여 무모함을 나타내고, 일반적인 시각으로 그의 어린 시절을 대표한다. 그것은 그를 배웅하고, 벽을 사이에 두고 풍속을 보고, 뇌물을 주고, 책상으로 이사를 가서 함께 생활하고, 물을 만들어 수프를 만들고, 차츰 차에 올라타서 그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4 대 진리 수사

진망도' 수사학발범' 은 "정실은 확실히 이전 문장의 끝으로 다음 문장을 시작하고, 인접한 문장의 앞뒤를 연결시켜 다음 문장을 흥미롭게 전달하는 수사 방법이 있다" 고 말했다. 이런 수사는 노래에서 비교적 흔하다. 이것은 집단 노래, 입소문, 또 다른 노래, 서로 연결되어 기억하기 쉽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을 들고, 토비를 들고 실크를 거래하는 것은 희망을 위한 것이다. " 맞은편을 생각하지 않고 기다리지 않으려는 것은' 맹' 시에서 가장 진실한 문장이다. 대련사가 항상 문장의 첫머리에 있는 것은 아니며, 어떤 것은 문장에서 같은 역할을 하며, 모두 시의 음악성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질문 9: 필수 2' 시경' DD 자보류 노트 토비가 실크를 거래하러 오면 찾아오세요.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절벽을 걷고, 귀관을 바라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13] 학자들의 불안은 여전히 이해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⑶ 자조,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⑵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학자는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오빠는 몰라 웃으며 말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라,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펭 웨이? 맹자' 는'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2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민가이다. 남편에게 버림받을 여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연애, 결혼, 학대, 버림받는 과정과 깊은 체험을 담고 있다. 연애 후 생활의 생동감 있는 사진이며, 후세 사람들에게 당시의 풍토와 인정에 대한 귀중한 자료도 남겼다. 동시에 고대 사회 여성들이 결혼 문제에서 압박을 받고 손해를 입은 현상을 깊이 반영하며, 읽어 보면 감동적이다. 그러나 한대 이래 문인들은 이 시를' 가시 달리기' 로 많이 여겼고 송주희는 "이 * * * 는 이미 버림받았고,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려 아쉬움을 표시했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군자가 패하고 만물이 갈라진다. 왜 이것이 다른가요? 클릭합니다 그만 두지 마! "("시전 ") 이것은 봉건예교를 기초로 한 것으로, 여성과 문인들에게 봉건정절 관념을 건립할 것을 요구하는데, 오늘날에는 충분하지 않다. 송곳니 비 실행, 아청 왕조 사람들, 더 공평합니다. 그는' 시경 원시인' 에서 이 시는 아내를 버리기 위해 쓴 것으로, 초중경의 아내에게 쓴 시 ('공작새 동남비') 와 비교하면' 이 여자는 항상 사랑으로 착각한다' 고 말하는 것이 옳다고 할 수 있다.

꿈' 이라는 시의 구조는 그 이야기의 줄거리와 일치하며, 작가가 그것을 서술할 때의 격앙된 감정과도 일치한다. 이 시는 6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열 문장이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한 편의 서술문으로, 구조가 치밀하여 영원하고 감동적인 시편을 형성한다.

\ "멩 \" 이 시는 예술적으로도 매우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a) 현실주의 창조 방법

"꿈" 시는 시인이 현실 생활에서 전형적으로 감정을 재현하는 것이다.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현실주의의 창작 방법을 운용하고, 노래를 통해 자신의 비극적인 경험을 표현하며, 당시의 사회현실에 대해 반성하고 비판하는 역할을 했다. 당시 사회도덕과 사회여론을 반영한 것으로, 부권을 중심으로 한 사상으로, 버림받은 여성이 고립되고 무력한 현실이다. 시의 주요 모순-봉건예교 제도와 여성의 행복한 가정 생활에 대한 갈망 사이의 갈등. 이것은 당시 사회에서 매우 두드러지고 보편적인 현상이었다. 둘째, 시인 맹은 인물을 잘 묘사한다. 멩 (Meng) 에는 두 가지 매우 다른 이미지가 있습니다. 무정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맹" 의 저자는 자기도 모르게 현실주의의 창작 방법을 운용했다.

(b) 비흥 예술 기법

"오디 떨어지지 않고 나뭇잎이 무성하다" 는 것은 젊고 예쁜 아가씨가 초혼할 때의 행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오디 떨어졌지만 누렇게 변했다" 는 영감도 버려진 아내의 초췌한 얼굴과 버림받은 고통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것이다. "나는 오디 먹지 않는다" 는 비유는 다음과 같은 두 문장을 의미한다. "나는 내 아내를 믿지 않는다." " 일제히 해안이 있고, 젖은 접시가 있다' 는 것은 반비례이며, 인심의 변화는 끝이 없고 종잡을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이미지를 형성하고, 주제를 강조하고, 시의 사상적 의의를 강화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c) 비교 표현

이것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현실적인 모순이 반영되기 때문입니다. 1 의 두 가지 형식이 있습니다. 구문 대비가 서로 어우러져 이미지를 더 잘 형성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전후대비, 예를 들면 결혼 전후, 자기보호의 서로 다른 태도가 서로 어울려 위선의 본질을 그려낸다.

(d) metonymy 수사학

시는 추상적인 설교가 아니라 이미지 사고이다. 구체적인 사물로 추상적인 의경을 표현해야 한다. 이미지의 언어는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시의 매력을 증강시키기 쉽다. 자기 보호 생활이 있는 곳의' 재진입' 은 자기 보호를 의미하고,' 일반 각도' 는 어린 시절을 나타낸다. 먼 곳을 바라보며 벽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다. 뇌물 수수자는 자동차를 타고 표상으로 이사를 하며' 칠수당, 점차커튼' 의 표리를 가지고 귀국했다. "3 세" 표로 여러 해 동안, "2, 3" 표로 반복하다. 받은 언어는 의미심장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5) 수사학의 진정성

이런 수사는 노래에서 비교적 흔하다. 이것은 집단 창법, 입소문, 이 창법과 그 창법이 서로 연결되어 하나의 문장형을 기억하기 쉽기 때문일 수 있다. "천으로 실을 바꾸고, 비적이 실을 바꾼다", "복관을 바라본다" 와 같은 것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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