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어이가 없지만 향기를 풍긴다. 청춘은 어이가 없지만 활력을 발산한다.
2, 어떤 나이가 가장 이상적입니까? 꽃이 말하기를, 개방된 나이는 천가지경수 () 라고 한다.
어떤 청춘이 가장 휘황찬란한가? 태양은 불타는 청춘이 온통 빛난다고 말했다.
어떤 마음이 가장 밝습니까? 달은 순결한 마음이 맑고 투명하다고 말했다.
어떤 인생이 제일 좋은가요? 해연이는 분투하는 인생은 즐겁고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3, 내 꿈: 세외의 사막에 와서 석양의 황금빛 속에서' 장하낙엔' 의 장려함을 느낀다. < P > 꿈: 해변의 모래사장에 와서 파도의 줄기에서' 어지러운 돌이 하늘을 뚫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고, 천 무더기의 눈을 굴리는 것' 의 짜릿함을 느꼈다. < P > 내 꿈: 하얀 눈 덮인 높은 산에 와서, 조양의 화사한 빛 속에서' 빨간 옷차림' 의 유난히 요염함을 맛보는 것.
4, 행복은' 밀실을 떠나는 것, 늦게 돌아오는 것 같다' 는 걱정이다. 행복은' 봄에는 기장 한 알, 가을에는 천 알' 의 수확이다. < P > 행복은'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한가함이다. < P > 행복은'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오직 최상층에만 있다' 는 추구다.
5, 책은 나의 정신적 양식이다. 그것은 나의 영혼을 재창조했다. 제인애는 "우리는 평등하다. 나는 감정이 없는 기계가 아니다" 며 여성으로서의 자존심을 이해했다. < P > 브라우닝은 "사랑을 가져가면 세상은 무덤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남을 위해 사랑을 바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다. 배도피는 "생명은 정말 소중하고 사랑값은 더 높다" 고 말했다. 자유라면 둘 다 던질 수 있다. "나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했다. < P > 노신은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멸망한다" 며 반항정신의 소중함을 깨달았다. < P > 책 한 권을 다 읽을 때마다 나는 생명의 깨달음을 완성했다.
6, 친구가 무엇이고, 친구는 행복한 날의 기타입니다. 생활의 즐거움을 마음껏 연주해 드립니다. < P > 친구는 슬픈 날의 봄바람이다. 마음의 근심을 살살 털어준다. < P > 친구는 성공의 길에 있는 훌륭한 스승으로, 열정적으로 너를 햇빛의 지대로 인도한다. < P > 친구는 실패 고민 중의 등불로, 묵묵히 너를 위해 마음의 안개를 몰아낸다.
7, 행복은 빈곤 속에서 거품을 머금은 과자 한 조각이고, < P > 행복은 환난의 중심에 새겨진 눈빛이다. 행복은 아버지의 거친 손길이고, < P > 행복은 친구의 따뜻한 메모입니다. 행복은 어머니의 부드러운 권고이고, < P > 행복은 선생님의 친절한 인사입니다.
8, 사랑은 겨울의 햇살로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유난히 따뜻하게 한다. < P > 사랑은 사막의 샘물로, 궁지에 몰린 사람들이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한다. < P > 사랑은 밤하늘의 밝은 달로, 외롭고 의지할 데 없는 사람을 즉각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 < P > 사랑은 봄날의 가랑비로 마음이 시든 사람들이 특히 감정의 촉촉함을 느끼게 한다. < P > 사랑은 여름의 맑은 바람으로, 애타는 사람을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게 한다. < P > 사랑은 어두운 밤의 등대로 방향을 잃은 선박이 정박한 항구를 찾을 수 있게 한다. 9. 사업설: 인생은 건축사의 벽돌이다.
우정은 인생은 다른 사람이 등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단이라고 말했다. < P > 분투는 인생은 풍랑과 싸우는 쌍장이라고 말했다.
부지런히 말했다: 인생은 자연을 경작하는 황소다.
어려운 말: 인생은 암초 속에서 행진하는 배다.
좌절은 인생이 그 굴곡이 많은 오솔길이라고 말했다.
1, 만약 생명이 작은 풀이라면, 나는 봄을 위해 연녹색을 조금 바치고 싶다. < P > 만약 생명이 큰 나무라면, 나는 대지 (여름) 에 푸른 그늘을 뿌릴 것이다. < P > 만약 생명이 한 송이의 꽃이라면, 나는 세상에 향긋한 향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 P > 만약 생명이 열매라면, 나는 세상에 단 맛을 남기고 싶다.
11, 생명은 정말 기적이다. 진흙에서 자란 하호는 눈처럼 희고 순수한 꽃을 피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가늘고 어두운 반딧불이가 막막한 어둠 속에서 별처럼 반짝이는 빛을 낼 수 있다. < P > 보잘것 없는 작은 풀 한 그루가 바다처럼 푸른 꽃을 피운다. < P > 눈에 띄지 않는 새 한 마리가 가지에서 바이올린보다 훨씬 더 많은 야곡을 부를 수 있다. < P > 부드럽고 뼈가 없는 지렁이가 단단한 땅에서 물고기처럼 바다 속을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다.
12, 자연은 우리에게 많은 계시를 줄 수 있다. < P > 물방울이 돌을 뚫을 수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일을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 P > 대지는 만물을 실을 수 있다. 학문을 널리 읽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 P > 청송은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강인해야 한다고 우리에게 말하고 있다. < P > 성숙한 벼이삭이 고개를 숙이는 것은 우리가 겸손해야 한다는 계시다. < P > 한 무리의 개미들이 뼈를 들어 올리는 것은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야 한다는 계시이다.
13, 사람들은 가을을 좋아하고, 그녀를 사랑하는 하늘은 높고, 그녀를 사랑하는 구름은 옅고, 그녀를 사랑하는 향기는 사방에 흩날리고 있다. < P > 사람들은 연꽃을 사랑하고,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를 사랑하며, 가지를 뻗지 않고, 그녀를 사랑하는 향은 훨씬 맑다. < P > 사람들은 봄을 사랑하고, 그녀의 바람과 날림을 사랑하며, 그녀의 꽃과 버드나무 녹색을 사랑하고, 그녀의 비는 만물을 윤택하게 사랑한다.
14, 예나 지금이나 나무를 세운 사람은 거의 없다. 임연 이후 물러나서 그물을 맺는 사람이 없다. < P > 만약 콜럼버스가 단지' 연연 물고기 부러움' 일 뿐, 바람을 쐬지 않고 돛을 올리고 원항한다면, 그가 어떻게 신대륙을 발견한 쾌거를 가질 수 있겠는가? < P > 만약 코페르니쿠스가 단지' 연연 물고기 부러움' 일 뿐, 고심 관찰을 하지 않고 새로운 말을 창조한다면, 그가 어떻게' 천체 운행' 이라는 거작을 쓸 수 있을까? < P > 만약 단지' 연연 부어' 일 뿐 실크로드를 열지 않는다면, 장건 서역 안장을 통과하기 전의 소탈함이 어떻게 있을 수 있겠는가? < P > 만약 단지' 연연 부어' 일 뿐, 해상 항로를 열지 않는다면, 감진이는 어떻게 동해의 그 물 위에서 풍류할 수 있단 말인가?
15, 역사는 거울이다. < P > 만약 당초 상주왕이 언로를 넓힐 수 있었다면, 찰나의 충언이었다면, 어찌 몸을 잃고 불바다에 묻히게 되었는가? < P > 채환공이 처음에 편작의 의견을 겸허하게 들었다면, 왜 골병에 걸려 목숨을 건졌을까? < P > 만약 항우가 당초에 직언으로 충언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면, 왜 강동 장로, 자구우강의 결말을 볼 면목이 없게 되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면, < P > 반대로, < P > 제위왕이 당초 조기의 간언 풍자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어떻게' 조정에서 이기다' 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 P > 당초 당태종이 위징의 충고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어떻게' 정관의 통치' 국면을 만들 수 있었을까? < P > 요약하면, < P > 선납인 스피커, 창; 인언자를 받아들이지 않고 망하다.
16, 바람이 물 위를 지나가며 잔물결을 남겼다. < P > 햇빛이 구름을 통과하여 한 가닥의 따뜻함을 남겼다.
낙타는 사막을 지나 깊은 발굽 자국을 남겼다. < P > 호루라기 비둘기가 하늘을 날고, 소리, 환운 < P > 세월이 숲을 지나, 동그라미 나이테를 남겼는데 ... < P > 아, 친구, 우리는 시대의 무대를 지나갔는데, 무엇을 남겼을까?
17, 약속은 푸른 하늘의 흰 구름이 아니라 소요가 없다.
약속은 물 위에 부평초가 아니라 떠다닌다. < P > 약속은 밤의 단명 한 송이가 아니라 순식간에 지나간다. < P > 약속은 아침 푸른 풀 끝에 이슬이 아니라 맑고 짧다. < P > 진주처럼, 그 영윤은 홍합의 고통의 대가이자 홍합의 영광이다. < P > 꿀처럼, 그 달콤함은 꿀벌의 근면한 노동의 결정체이자 꿀벌의 자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 P > 유성처럼, 그 찬란함은 운석의 비장한 헌신이자 운석의 휘황찬란함이다. < P > 약속은 금과도 같다. 그 광채는 골드러시의 수고의 가치이자 골드러시의 기쁨이다.
18, 생활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큰 백과사전이다. < P > 생활은 육현악기로 여러 가지 아름다운 멜로디를 연주한다. < P > 생활은 비마표 시계로 태엽을 감아 농축된 생명을 얻게 한다. < P > 생활은 장강이며, 펜티엄 쉬지 않고, 인간의 선악을 다 뒤진다. < P > 생활은 닻을 올리는 항해선이다. 항로를 정하면 광풍과 악파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 생활은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연극이다. 네가 막 춤을 추면 그가 등장해 풍류를 드러낸다.
19, 소탈함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지키는 아름다운 풍경이다. < P > 소탈한 내포는 만상을 포괄하고,' 채국화 울타리 아래' 는 청정한 소탈함이다. "한가한 정원보다 낫다" 는 것은 기쁨의 소탈함이다. "강산을 가리키고, 글을 격찬하다" 는 것은 일종의 호쾌한 소탈함이다. "타고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다" 는 자신감의 소탈함이다. "추운 강설만 낚는다" 는 것은 고결한 소탈함이다. "누란을 깨지 않고 끝내 갚지 않는다" 는 것은 일종의 비장한 소탈함이다.
진주 보석, 진한 화장은 소탈하지 않습니다. 맹목적으로 대중을 따르고, 유행을 쫓는 것은 소탈하지 않다. 입에서 나오는 대로 강을 열고, 유강의 미끄럼틀은 소탈하지 않다. 자화자찬하고, 서로 비교하는 것은 소탈하지 않다. 헤프게 쓰고, 공금으로 먹고 마시는 것은 소탈하지 않다. 높고 위아래가 높고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은 소탈하지 않다.
2, 우리는 수천 년 동안 눈이 쌓인 에베레스트 산, 무모한 황토고원, 풀나무가 빽빽한 서부판, 호탕한 양자강이 있다. < P > 우리는 구불한 오솔길, 파빌리온이 있는 쑤저우 원림을 가지고 있으며, 만리에 길게 뻗어 있고 기세가 웅장한 명장성, 남북을 종단하는 경항 운하, 으리으리하고 기세가 웅장한 자금성이 있다.
21, 우리는 우정으로 책 한 권, 두꺼운 책 한 권을 썼다. 책에서: 우정은 진주와 같고, 우리는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P > 우정은 채색 비단과 같고, 우리는 * * * 함께 자르고, 화려한 옷으로 바느질한다. < P > 우정은 유채와 같고, 우리 * * * 는 같은 색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다. < P > 우정은 꽃처럼 피어나고, 우리 * * * 는 함께 뿌려 오색찬란한 화단을 키웠다.
22, 사랑은 겨울철에 비친 햇살로 빈병이 핍박하는 사람들이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 P > 사랑은 얼음수문에 부딪히는 봄물로 철석 마음을 뒤흔든다. < P > 사랑은 어두운 밤의 등대로, 길을 잃은 선박이 항구를 찾게 한다. < P > 사랑은 봄에 쏟아지는 가랑비로 쓸쓸한 사람들이 마음의 촉촉함을 누릴 수 있게 한다. < P > 사랑은 여름밤에 눈물이 흐르는 맑은 샘으로, 건조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시처럼 고요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사랑은 비오는 밤에 버티는 작은 우산으로, 타향에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본연의 그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 P > 사랑은 하늘가에 날아다니는 무지개로, 안개가 자욱한 사람들로 하여금 세상의 아름다움을 보게 한다. < P > 사랑은 머리 위에 뿌려진 얼음물 한 잔으로 고열이 어지러운 사람이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한다. < P > 사랑은 입에 담근 크림으로, 황련을 오래 마시는 사람들에게 삶의 달콤함을 맛보게 한다. < P > 사랑은 무더운 여름의 맑은 바람으로, 애타는 사람을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게 느끼게 한다.
23, 마음이 규칙적이고 곧다. < P > 전국국의 애국시인 굴원 () 이 헛되이 추방당했는데도 여전히 초나라 () 에 마음이 묶여 근심과 은사 () 를 쓰지 않고 천지를 느낄 수 있는' 이소'? < P >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난세를 겪으면서도 여전히 천하한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 감탄시세를 쓴 것이 아니라 중생을 구하기를 갈망하는'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가 아닌가? < P >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 의흥호방, 평생 권세 있는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상상이 아름답고 자유를 갈망하는' 몽유천외음 이별' 을 쓴 것이 아닌가? < P > 송대 항금 명장 악비, 정충보국, 전심전력으로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은 정이 절실하고 강한' 만강홍' 을 쓴 것이 아닌가? < P > 송대의 민족영웅 문천상, 자심, 남방이 끊임없이 죽는다는 뜻은 아니다. 무지개를 관통하고 호탕한' 정기가' 를 쓴 것이 아닌가? < P > 청대의 유명한 소설가 조설근, 초가집 기와사, 달력 1 년 동안 비준한 고생은 기세가 웅장하고 부드러운' 홍루몽' 을 쓴 것이 아닌가?
24, 근면, 공자의' 웨이편삼절' 이라는 좋은 말이 있고, 세계문화사 1 대 유명 인사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얻었다. < P > 근면이 있어야' 닭 춤 냄새' 라는 미담도 있고, 웅재대전, 북벌보국의 위업도 있었다. < P > 근면, 조설근이' 1 년, 5 회 추가 삭제' 의 쾌거를 거뒀고, 세계문학사상 불후의' 홍루몽' 이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25, 우리가 단지 촛불일 뿐이더라도,' 왁스불이 잿더미가 되어 말려야 한다' 고 해야 한다. < P > 우리가 단지 봄누에일지라도,'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다 써야 한다.' < P > 우리가 나뭇잎일 뿐이더라도'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해야 한다' 고 말했다. < P > 비록 우리가 단지 성냥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 한 번 빛나야 한다. < P > 우리가 단지 꽃 한 송이일지라도 사람들에게 맑은 향기를 가져다 줘야 한다. < P > 우리가 단지 별일 뿐이더라도 어둠 속에서 우리 자신의 빛을 비춰야 한다. < P > 우리가 물 한 방울이라도 생명의 여정에서 딩동하는 바삭한 소리를 내야 한다. < P > 우리가 단지 작은 풀일지라도 대지에 약간의 녹색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
26, 이름은 아름다움이다.
"별? 춘수 "아름다움은 모성애, 동심에 대한 찬사입니다. < P >'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미는 완강불굴의 정신에 대한 칭찬이다. < P > 노지심미는 그의 병약하고 용맹한 성격이다. 샹즈미는 그의 소박하고 근면하며 운명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완강한 정신이다. 。
27, 나는 꿈을 꾸고, 세외의 광활한 사막을 질주하며, 석양의 황금빛 속에서' 장하낙엔' 의 웅장함을 느낀다. < P > 강남의 수려한 작은 마을에 있는 것을 꿈꾼다. 보슬비 속에서' 수촌 산곽주기풍' 의 정서를 체득한다. < P > 나는 오악의 존엄에 오르는 태산을 꿈꾸며, 일출의 휘황찬란함 속에서'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기백을 체득한다. < P > 아름다운 북대하변에 오는 것을 꿈꾼다. 넓은 바다 속에서' 큰비가 그윽한 제비, 흰 파도가 하늘을 덮는다' 는 웅장함을 느꼈다. < P > 고향의 명월 아래 앉아 보름달의 은휘 속에서' 달은 고향명' 이라는 감개무량함을 느낄 수 있는 꿈을 꾸었다. < P > 저는 제루의 태산에 오르는 것을 꿈꾼다. 운무가 휘날리는 가운데'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것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