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 우후자는 서기 223년에 '한'의 재상인 유비회 묘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제갈량 우후자가 한의 재상으로 합쳐져 폐허가 된 것입니다. 가장 유명한 삼국지 박물관입니다. 청두의 수많은 Wu Houci는 국가 주요 문화 유물 보호 단위 중 첫 번째이며, 제갈량을 기념하는 곳은 청두 Wu Houci와 산시 MianXian을 제외한 가장 유명한 장소입니다. Wu Houci, nanyang Wu Houci, xiangfan Ancient longzhong Wu Houci, fengjie chongqing Wu Houci, 운남 바오산 Wu Houci 및 간쑤 리 카운티 QiShan Wu Houci 등
삼국 시대의 중국 5천년 문명 기간은 매우 짧지만 매우 놀라운 기간으로, 동한의 황건적 농민봉기부터 3대 진(184-280년)에 속하기까지 거의 100년 전후입니다.
삼국시대에 신주가 지구상에 3개의 지방권을 갖고 있을 때 명명되었으며, 3개의 정권은 조조와 그의 아들 조위가 怌를 건국하여 낙양의 도읍인 황하의 넓은 땅을 차지하였고, 손권은 손권으로 불렸다. 오, 장강 중하류를 차지하고 수도는 난징, 촉의 유비는 쓰촨성, 윈난성, 구이저우 등을 점령하고 수도인 청두를 차지합니다.
"FenJiuBiGe 전체, 닫기 긴 의지 포인트 ", 고대 중국에서는 여러 가지가 나타났습니다
역대 대분열, 격변, 통일로의 회귀, 삼국 시대뿐만 아니라. 촉한정권은 쓰촨성 서남쪽에 위치하여 약하지만 유비, 제갈량, 관우, 장비중량 등이 다수 존재하여 한나라를 통일하기 위해 동우와 싸워 도왔다. 남이는 북방 원정에서 비극적인 역사의 유적지를 추론하기 위해 영웅적인 노력을 했고, 후손들이 바라는 대로 사찰을 짓거나 유지하기 시작했다. 고대 전장은 삼국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명승지와 유적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세 곳의 역사 유적지 중 수많은 명승지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우 Houci는 조상 사원의 shuzhuge liang의 삼국을 기념하며, zhuge liang은 Wu Xiang hou의 죽음 이후 부정 행위로 금지되었으며 존경받는 이름은 그가 후대에 있습니다.
Wu Houci는 청두 우후자(Wu Houci) 거리 남쪽에 위치한 사원은 언제 창건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두보의 시 "수"에는 "총리 사당, 진관 바이센센(BaiSenSen) 외부"라는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이미 당나라가 Wu Houci를 건설하고 여기에 Wu가 있다고 추론합니다.
Houci와 Liu Bei Temple은 각각 명나라 초기의 사원으로, 명나라 말기에 사원은 전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오늘날 Wu Houci는 강희 황제 11년 때입니다. 부지 면적은 37000평방미터에 달하는 청나라 시대의 국가 중요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문:
문에 걸려있습니다. "han" HengBian의 총리인 Han은 Liu Bei의 정권이며 역사는 shu Han으로 알려져 있으며 Liu Bei는 Han이고 나중에 성도의 수도가 되었기 때문에 Zhao라는 이름은 Liu Bei가 사망한 글입니다. , 숫자는 사후 그의 삶의 행위에 대한 평가를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조는 물론 유비의 부름입니다. 여기가 유비 연대기의 사원입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부르나요? 다시 Wu Houci? 유비의 Wu Houci 사원의 내용을 보면 ZhuGeLiangDian보다 큰 비율로 Liu Bei의 무덤이 이 liu2 bei4 사원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레이아웃 관점에서 보면 중국 전통이 연대기의 주요 부분입니다. Wu Houci LiuBeiDian은 높은 곳에 있는 zhuge 사원 앞에 있지만,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Wu Houci라고 불려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아니지만,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화민국의 한 시인이 소란이라는 시를 쓴 이유 중 하나는 대서 MenE의 초상, 모든 Wu Houci, 출신지는 메리를 잃었다는 것입니다.
즉, 제갈량의 역사적 업적이 유비보다 그의 위신이 더 높기 때문에 사람들은 봉건 시대의 군주와 예의상을 무시하게 될 것입니다. 그 사원은 한무후사(han wu hu Shrine)의 이름을 따서 총리로 불렸습니다.
평면도:
문 왼쪽에는 우후자(Wu Houci) 평면도가 있습니다. 집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중앙 축에 본관이 있고 대문, 두 번째, LiuBeiDian, 로비, ZhuGeLiangDian 5개의 무거운 건축물이 있으며 서쪽에는 Liu Bei의 무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체육관과 같은 문자, 비문, 비문, Zhong Gu는 정확히 이곳의 촉한 역사 박물관입니다. 오늘 우리가 방문하는 경로는 5대 중공사와 유비의 무덤의 서쪽입니다. 방문 시간은 추한 전후입니다.
당나라 석판: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것은 조용하고 유명한 기념물입니다. 이 석판은 높이 367cm, 너비 95cm로 당나라 Xianzong에서 지어진 조각과 4개를 연결합니다. 809년(서기 809년), 당나라의 유명한 총리인 "수상 제갈오후자 홀 태블릿"으로 알려진 기념물은 피지 학위, 서예가 유말라(추오), 육건 목록(후안)을 썼습니다. , 왜냐하면 그 기사, 서예는 유명한 각인에서 나온 것이고, 세계의 조용한 '태블릿'으로 칭송받았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물어볼 수도 있겠지만, 이 기념물의 특별한 배경은 무엇입니까?
? 우리는 시간을 1200년 전으로 되돌려 놓을 것입니다. 오늘날의 군 사령관과 동등한 우원헝(Wu Yuanheng)은 매우 자기다운 사람입니다. 통치하는 것보다 어렵다는 말처럼, "세상은 무질서한 슈가 아니며, 제1의 세계 홍슈는 치료받지 못했다." 게다가 600년 전에는 제갈량이 정권을 잡고 정성을 감동시키고 싶어한다. , 자연스러운 노력이 필요한 그는 서기 807년에 매우 절제된 태도로 많은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2년 후 ZhuGeWuHou는 자신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 군 사령관이 Wu Houci에 와서 지난 2년 동안의 업적을 기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일행 중에 매우 중요한 사람이 있는데, 그는 Wu Yuanheng PeiDu입니다. , 지금의 성정부 사무총장에 해당하는 PeiDu는 Wu Yuanheng의 생각을 알고 오래전부터 제갈량에 대한 찬시를 쓰고자 했고, 청두에 와서 제갈량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이 글을 썼습니다. 다양한 게를 찬양하는 노래는 밝지만 오원행을 선전하는 것은 기괴하다.
비문에 우리는 '어제의 제갈공과 오늘의 정부의 총리(우위안헝), 서로 다른 세대와 먼지를 가지고 있다. "보시다시피, 오늘과 어제의 Ming Wu에서 Kong Mingyou PeiD
u는 서로 다른 세대를 전제로 한 말로, 제갈량은 당신의 축제를 높이 평가합니다 "", "창립", "도"를 설정하고 인원수를 정하고 제갈량은 관중, 종희이, 장량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전략가인 제갈량은 성자이자 만인의 어머니라고 불리며, 오늘날의 제갈량은 두 번째, 제갈의 페이두타이 사원입니다. 특히 법치정신은 '폐기까지의 형벌(원격)', '증오 없는 법, (초기)', '법이 부과된다'라는 문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람은 죽은 자에게서 나오며 미움이 없다'는 말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1800년 전 촉나라 제갈량은 '법치'를 시행했다. 또 페이두도 높이 평가했다. 제갈량의 통일과 분열 반대를 추구한 그의 군사 전략인 '오위'와 구체적인 조치인 '칼에 따른 사선 계곡'은 작가의 당나라 기념물에 대한 찬미이므로 문학적 가치가 높다. .
이것이 첫 번째 특기, 비석, 고요함, 둘째, 서예의 '버드나무와 라(추오)'이다. 버드나무 책은 당나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는데, 사람이 해야 할 일이다. Liu의 서예를 높이 평가하는 "뼈"는 LiuGongQuan 형제입니다. 당나라에서 번영하는 기사, 서예는 일종의 패션입니다.
유공은 유교의 윤리와 도덕 기준인 '충성, 효, 의'를 결합하여 비명을 추구하는 것처럼 불충하고 불효한 유공권을 멸시하여 효도와 의로움을 보여줍니다. 버드나무 비문을 구입하는 것은 당나라의 철저한 외교로, 유서의 지위가 상당히 높아 외국 사신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Liu는 실제로 두 개가 서로 보완적입니다.
세 번째 당나라 기념물은 당나라의 유명한 장인 LuJian이 조각한 비문입니다. 왜냐하면 PeiWen, Liu Tang Books, Shandong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기념물로 알려짐, 조용함.
청나라 명판: 여러 명판 옆에 청나라의 명판이 있었고, 청나라 기념물은 주로 우후자 재건 및 유지 관리를 소개합니다. 명석 맞은편에 있는 명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나라 기념비는 사원의 역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명나라 기념비 아래에는 깡패라고도 불리는 깡패의 여섯 번째 아들인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 생활 좋은 무게, 힘, 비석 GuiFu는 그의 초상화입니다. 고대 전설은 종종 산에 세 개의 산을 운반하고 강과 호수에 파도를 일으키며 나중에 다유산 참호의 방향을 따릅니다. , 강 준설
r 다시, 수자원 보호에 기여했습니다. 홍수에 의해, 다유는 깡패 밑에서 걱정하고, 무거운 돌을 뚫고, 산책로 아래에 있는 수자원 보호 작업을 조각하고, 다음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걷는 무거운 돌입니다. 깡패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깡패 밑에는 이빨이 있고 거북이는 없습니다. 깡패와 거북이 갑각 아래에는 못판의 수와 모양도 있습니다. 깡패 밑에서 Shi Gui는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머리를 높이 들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항상 움직이는 발걸음은 열리지 않습니다. 중국에서 눈에 띄는 석재 기지 중 일부는 깡패에 의해 옮겨지고 있으며, 비석 숲에서는 일부 장소가 리조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