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1 무적
노클레이가 벽을 뚫고 지나갔다
Sv _ 무한 _ 탄약 1 무한 탄약
권총을 주다
퍼프 쇼트겐 산탄 총을 줘.
자동 에어브러쉬 분산
소총 증정 M4/M 16
Smg 제인에게 자부심을 주다.
사냥 _ 소총 저격수
파이프 폭탄에 직접 만든 폭탄.
연소병을 태우다
산소통을 주다
프로판 가스통을 주다
가스통에 기름통을 주다
진통제 _ 약병을 주다
구급팩에 구급가방을 주다
생명을 피로 가득 채우다 100
탄약을 주다
Z _ 산란 사냥꾼 (사냥꾼 만들기)
Z_spawn 흡연자 (흡연자 만들기)
Z_spawn boomer (boomer 만들기)
Z _ 산란 탱크 (탱크 생성)
Z_spawn 마녀 (마녀 만들기)
Ent_fire! 셀프셋 팀1증인이 되다.
Ent_fire! Self setteam 2 는 생존자가 되었습니다
Ent_fire! 셀프셋 팀 3 이 감염되었습니다
수준 지도 이름 변경 지도 빠르게 변경
물품명을 부여하여 지정된 물품 (무기 등) 을 만들다. ) 을 참조하십시오
Nb_blind 1 좀비가 너를 볼 수 없게 하지만 좀비를 만나면 너를 찾을 수 있다.
Nb_delete_all 감염된 모든 지도자와 생존자를 없애다.
Z_add 는 게임에 좀비를 추가합니다.
Z_spawn Bossname 은 boss 괴물을 추가합니다. Bossname 은 다음과 같습니다.
탱크, 베이비붐, 흡연자, 마녀, 사냥꾼
Cl_drawHUD 0 헤드업 상태 표시줄 HUD 제거.
R_drawviewmodel 0 은 무기를 보이지 않게 합니다.
Sv_lan 0 은 인터넷 네트워크를 활성화합니다.
경선 홀 인터페이스에서 열립니다.
Map map name 은 네트워크 서버를 시작합니다.
경선 홀 인터페이스에서 열립니다.
Openserverbrowser 에 사용 가능한 서버가 표시됩니다.
Z _ 난이도 "쉬운" 게임은 간단합니다.
Z _ difference "정상" 은 정상입니다.
Z _ difference "하드" 어려움
Z _ difference "불가능" 전문가
다음은 현재 모든 게임 지도 이름 목록입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 직접 복사하여 붙여 넣기): 온라인으로 입력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를 붙일 수도 있습니다.
가차 없다
Mapl4d _ 병원 0 1 _ 아파트 (1. 아파트)
지도 l4d _ 병원 02 _ 지하철 (2: 지하철)
지도 l4d _ 병원 l4d _ 하수도 (3: 하수도)
지도 l4d _ 병원 l4d _ 내부 (4: 병원)
지도 l4d _ 병원 l4d _ 지붕 (5: 지붕 결승전)
상종
Mapl4d _ smalltown01_ caves (1:유료 도로)
Mapl4d _ smalltown02 _ drain (2: 배수로)
지도 l4d _ smalltown03 _ 목가집 (3: 교회)
Mapl4d _ smalltown04 _ mainstreet (4: 소도시)
지도 l4d _ smalltown05 _ 선옥 (5: 선옥의 끝)
소리 없이
Mapl4d _ Airport0 1 _ 온실 (1: 온실)
지도 l4d _ 공항 02 _ 사무실 (2: 크레인)
지도 l4d _ 공항 03 _ 차고 (3: 건설 현장)
지도 l4d_airport04_terminal (4: 끝)
지도 l4d _ 공항 05 _ 활주로 (5: 활주로 완료)
피비린내 나는 수확
Mapl4d _ farm01_ hilltop (1:forest)
지도 l4d_farm02_traintunnel(2: 터널)
지도 l4d_farm03_bridge(3: 브리지)
지도 l4d_farm04_barn (4: 기차역)
지도 l4d _ farm05 _ 옥수수밭 (5: 농가 결말)
Nolip "1"벽 관통 모드+임의 비행.
Director _ force _ panic _ event-> 이것은 좀비 빅뱅이다. (다음 이벤트)
Survivor _ burn _ factor _ Expert "0.15"-불이 차가울수록 고통스러울수록 expert 는 전문가 (easy- simple) 입니다.
생존자 _ 쪼그려 앉는 자세 _ 속도' 999'-쪼그려 앉는 자세 속도.
Survivor _ friendly _ fire _ factor _ expert "0.1"-팀원과 같은 전문가가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감독 _ 공황 _ 영원히' 1' 은 계속 사건을 비난하고 있다.
Z_common_limit "100" 동시에 나타나는 괴물 수, 마지막을 보조한다.
Z_mega_mob_size "120" 기타 XD 를 무시하십시오.
Rescue _ min _ dead _ time "3" 사람은 사망 후 3 초 동안 어떤 방에서도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생존자 _ 부활 _ 건강' 75' 혈액량은 땅에 누워 있는 사람들에 의해 당겨졌다
Survivor _ revive _ duration' 1.75' 가 사람을1.75 초 동안 끌어올렸다.
혀 _ 피해자 _ 최대 속도' 80' 흡연자가 혀를 내밀어 너의 속도를 잡아당긴다.
Z _ non _ head _ damage _ factor _ expert "1 1" 머리 부상이 아닌 경우 (1
Nb_gravity "125" 괴물의 중력이 높을수록 더 빨리 떨어집니다.
Director _ force _ witch "2" 이벤트당 마녀 수 (경보가 울리거나 화면에 구조 대기 중인 경우).
Director _ force _ tank "1"는 위의 탱크입니다.
구급가방 사용 시간, 여기는 1 초, 구급과 치료에 쓰인다.
Director _ build _ up _ min _ interval "0" monster 출력 간격
감독 _ 특집 _ 전지재포장 _ 구간'10' 대 부활시간
Director _ special _ initial _ spawn _ delay _ min "10" 이벤트 및 이벤트 사이의 휴식 시간. 여기서 0 은 괴물의 광기입니다.
Director _ special _ initial _ spawn _ delay _ max "10" 위와 같습니다.
Director _ special _ initial _ spawn _ delay _ max _ extra "10" 과 같습니다.
Z _ acquire _ far _ range“9000' 좀비는 너의 거리가 9000 = 초거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Z _ acquire _ far _ time“0.5 "는" 0.5 "초 후에 당신을 향해 돌진합니다. 0 으로 바꾸면 바로 돌진합니다.
Z_acquire_near_range "500 "당신은 괴물 500 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Z _ acquire _ near _ time "0" 은 위에서 언급한 거리 내에서 당신의 반응 시간과 같습니다.
Z_mob_spawn_max_size "60 "
Z_mob_spawn_min_size "20 "
Z_must_wander "1" 0: 기본 1: 좀비는 결코 앉거나 눕지 않습니다. 2: 좀비는 항상 누워 있습니다.
Z _ health“200 "좀비의 혈액량
Z _ speed "50" 좀비 속도
Z _ walk _ Speed“200 "좀비의 느린 걷기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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