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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성 페인트의 7 가지 주요 내용은 건설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1. 맑은 물로 페인트를 스프레이에 적합한 점도로 조절하고 Tu -4 점도계로 측정한다. 적절한 점도는 일반적으로 20~30 초입니다. 잠시 점도계가 없다면 막대 (철봉 또는 나무 막대기) 로 페인트를 골고루 섞어서 20 cm 높이까지 섞어서 관찰하는 것을 눈으로 측정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점도명언) 페인트액이 짧은 시간 (몇 초) 내에 연속선이 없으면 너무 걸쭉하다. 만약 실이 통의 윗부분을 떠나자마자 부러진다면, 그것은 너무 가늘다. 이 점도는 페인트액이 막 20 cm 높이에 멈췄을 때 직선을 이루고, 순식간에 흐름을 멈추고, 아래로 떨어질 때 적당하다.

2. 기압은 0.3-0.4 MPa (3-4 kgf/cm2) 로 제어해야 한다. 압력이 너무 낮고, 페인트액 안개가 좋지 않아, 표면에 움푹 패인 구덩이가 형성된다. 압력이 너무 크면 흐르기 쉽고, 페인트 안개가 너무 커서 재료를 낭비할 뿐만 아니라 운영자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3. 노즐과 물체 표면 사이의 거리는 보통 300-400mm 입니다 .. 너무 가까워서 걸기 쉽습니다. 거리가 너무 멀고, 페인트 안개가 고르지 않아 마점이 생기기 쉽고, 페인트 안개가 물체 표면에서 멀어져 도중에 낭비된다. 이 거리의 구체적인 크기는 코팅의 유형, 점도 및 기압에 따라 적절히 조정해야 합니다. 느린 드라이 페인트의 스프레이 거리는 더 멀어질 수 있고, 빠른 건조 페인트의 스프레이 거리는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점도가 높을 때는 좀 더 가까워질 수 있고, 점도가 작을 때는 좀 더 멀어질 수 있다. 기압이 높을 때는 거리가 좀 멀어질 수 있고, 기압이 낮을 때는 좀 가까워질 수 있다. 더 가깝고 멀다는 것은 10 mm 에서 50 mm 사이의 작은 범위 조정으로, 이 범위를 넘으면 이상적인 페인트를 얻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4. 살포 순서는 선착순, 선착순, 내외입니다. 먼저 높고 낮은 것, 먼저 작은 영역, 후에 넓은 영역. 이렇게 하면 뒤에서 뿜어져 나오는 페인트 안개가 스프레이된 페인트막에 튀지 않고 스프레이된 페인트막을 손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프레이, 스프레이, 페인트, 페인트, 페인트, 페인트, 페인트)

5. 에어브러쉬는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으므로 10- 12 m/min 의 속도로 균일하게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노즐은 비스듬한 스프레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물체 표면을 직접 스프레이해야 한다. 표면의 양쪽 끝에 스프레이할 때 에어브러쉬 방아쇠를 당기는 손은 빠르게 풀어서 페인트 안개를 줄여야 한다. 표면의 양쪽 끝이 두 번 이상 스프레이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는 가장 쉽게 흐를 수 있는 곳이다.

6. 스프레이할 때 마지막 1/3 또는 1/4 를 눌러 누출을 방지합니다. 속건성 페인트를 뿌릴 때는 한 번에 순서대로 스프레이해야 한다. 스프레이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7. 옥외 공터에 스프레이할 때는 풍향 (강풍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작업자는 바람이 부는 방향에 서서 페인트 안개가 스프레이된 페인트막에 불어 보기 흉한 입자면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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