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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망손께서 원문을 전해 주시고 번역해 주세요.

양망손이 반고 《한서》를 전하다.

양왕손, 효도인. 황로의 기술을 배우고, 가업천금을 배우고, 성실하고 건강하며, 쉬지 않고 죽지 않는다. 병이 났을 때, 그는 아들을 속여 이렇게 말했다. "내가 묻히고 싶으면 내가 좋아하는 모습으로 죽는다.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시체를 천 주머니에 넣고, 당신은 지하 7 피트로 뚫어야 합니다. 네가 내려올 때, 너는 발에서 자루를 벗고, 네 몸으로 토양에 입맞춤을 한다. " 그의 아들은 침묵을 원하지만 말을 듣지 않아 아버지의 생명을 낭비했다. 그는 그것을 따라가고 싶었지만, 그의 마음은 감당할 수 없었다. 그는 왕손의 친구 제후를 만나러 갈 것이다.

제후, 왕은 말했다: "왕이 병에 걸렸고, 그 종들은 절에 가서 융해해야 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나는 영을 지키고, 그리워하고, 의리에 들어가고, 자급자족하기를 원한다. 왕손실링을 도장하면 반드시 죽은 사람에게 알릴 것이다. 알고 있다면, 반드시 시체를 죽이고 지하를 죽일 것이며, 반드시 조도를 보고 왕손을 위해 훔칠 것이다. 또한 "효경" 은 "관, 관 옷"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성인의 유산인데, 왜 계속 그것을 듣느냐? 왕손찰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 "라고

왕손주는 말했다: "개빈, 고성왕, 인정으로 인해 그 친분을 차마 감당할 수 없어, 그래서 예의로, 지금은 그 이상이다. 내가 관으로 그를 묻으면 이 세상을 바로잡을 것이다. " 남편은 죽은 사람을 잘 묻고, 속인은 질투하고, 돈을 헤프게 쓰고, 지하에 썩었다. 아니면 오늘, 내일, 이 이치와 중야 폭력 해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또한, 남편의 죽음은 평생 변화, 사물도 귀속된다. 귀환자는 각자 자기 몫을 얻고, 변화자는 각자 자기 몫을 얻는다. 이는 일이 달라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안티-진짜 보이지 않는, 죽은 소리 죽은 가스, 도로 에 부합한다. 카디프 는 후아 장식 외부, 두꺼운 매장 정말, 그래서 귀국 할 수 없습니다,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그 자리를 잃게 합니다. 그리고 천령도 있고 해골도 있다고 들었다. 정신은 형태가 없고, 각자 각자의 도리에 귀속되기 때문에 귀신이라고 부르는데, 귀신은 바로 그것이 말하는 것이다. 그의 시체가 혼자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비단을 감싸고, 관을 감싸고, 보자기를 감싸고, 입에 옥을 머금고, 녹지 않고, 우울증은 마른 왁스이다. 천년 후, 관은 썩고, 썩고, 흙으로 돌아가고, 흙이 진정한 집이다. 당신이 말한 것입니다, 어떻게 장기 고객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전에 제요가 장례를 치렀을 때, 나무는 서까래, 갈은 새였으므로, 샘을 방해하지 않고 역수를 입지 않았다. 그러므로 성군은 살기 쉽고, 죽음은 묻기 쉽다. 공헌도 없고, 손실도 없이 죽다. 오늘 돈을 써서 후장을 사서 고인에게 물려주지만, 생자에게 남겨주지 않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오! 안 해요.

제후는 말했다: "좋습니다." 나는 묻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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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왕손은 한무제 때의 사람이다. 도교를 배우고, 집에는 수천 위안의 재산이 있고, 생활은 매우 고심하며, (각종 양생방법과 조치 등). )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 아들에게 유언장을 남겼는데, "나는 벌거벗은 채 무덤으로 달려가서 내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하겠다." 라고 말했다. 내 생각에 반대하지 마라. 내가 죽은 후에, 나는 가방을 만들어 내 몸에 넣을 것이다. 무덤은 지하 7 피트에 파질 것이다. 가방을 내려놓은 후, 나는 그것을 발에서 벗어서 몸이 토양에 직접 닿게 할 것이다. \ "그의 아들 yumei, 어려운 포기 아버지의 삶; 나는 아버지의 말을 듣고 싶지만 차마 참을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양왕손의 친구 제후를 방문하러 갔다.

제후는 양왕손에게 편지를 써서 말했다. "왕손아, 너 아프다. 요즘 황제를 따라 영제에서 참배하고 있어 방문하러 갈 수 없다 (양왕손). 자신의 정신을 잘 돌보고, 너무 걱정하지 말고, 약을 잘 먹고, 자신을 잘 보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적으로 유언장을 세울 때 알몸으로 묻는다고 한다. 만약 죽은 사람이 무의식적이라면, 이렇게 한다. 만약 그들이 의식이 있다면, 이것은 시체를 지하에 진열하고 벌거벗은 채 조상을 만나러 가는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왕손이 이렇게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효경' 은' 죽은 후에 그에게 옷을 입히고 관을 덮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성도들이 물려받은 규칙이다. (너, 양왕손) 너 왜 이렇게 근시안적으로 혼자 아는 그 작은 이치를 고집하니? 왕손이 이 점을 이해하길 바란다. "

왕손은 이렇게 대답했다. "고대 성현이 규칙 ('효경' 처럼) 을 제정한 것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의 고통을 참을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지금 (사람들이 규칙을 따르는 것) 이 너무 많아서, 나는 맨몸으로 땅에 내려가 사회의 비리를 바로잡을 수밖에 없다. 사치스러운 안장은 확실히 죽은 사람에게 좋지 않지만, 사회의 사람들은 사실 서로 비교해서 많은 돈을 써서 그들을 땅바닥에 썩게 한다. 만약 오늘 막 묻혔다면, 내일 도굴 도둑에게 파내린다면, 정말 야외에 노출된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게다가 죽은 자에게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이것이 그의 필연적인 귀착점이다. 돌아와야 할 것은 모두 돌아왔고, 빌어먹을 것은 모두 변했다. 이것이 바로 사물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방식이다. 무명, 무형, 적막한 본목으로 돌아가 도가 사상에 부합한다. 의식을 마련하여 자신을 자랑하고, 겉치레하는 장례식으로 죽은 사람의 집을 차단하고, 가고 싶은 사람은 갈 수 없고, 사라지고 싶은 사람은 변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적합한 자리를 얻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 사람의 정신은 하늘에 속하고, 사람의 몸은 대지에 속한다고 한다. 영과 고기가 분리되면 모두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귀신이라고 부르는데, 돌아오는 것을 의미한다.

"죽은 사람의 시체가 혼자 있는데 의식이 있나요? 너는 돈과 비단으로 그것을 싸서 관 속에 넣어라. 그 사지는 감싸여 있고, 입에는 옥을 머금고 있다. 바꾸면 시간이 오래 걸리면 마른 고기가 된다. 천 년 후에 관은 썩을 것이고, 그것은 대지로 돌아가 자연이 부여한 집과 가까워질 것이다. 그렇다면 왜 죽은 사람을 묻어서 자연이 그에게 부여한 집으로 직접 돌아가지 못하게 해야 하는가! 장례를 치를 때 나무를 파내어 작은 관을 만들고 토란으로 묶었다. 무덤은 샘물이 깊지 않아 썩은 시체 냄새가 나지 않는다. 따라서 현명한 군주는 살아 있을 때 존경을 받기 쉬우며, 죽은 후에도 매장되기 쉽다. 그들은 쓸데없는 곳에 시간을 쓰지도 않고,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돈을 낭비하지도 않는다. 이제 사람들은 죽은 사람을 매장하기 위해 돈을 낭비하고, 죽은 사람이 오랫동안 자연으로 돌아갈 수 없게 하고, 죽은 사람은 느낄 수 없고, 살아있는 사람은 즐길 수 없다. 이것은 대란, 대란이라고 한다. 아이고! 나는 이런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제후는 말했다: "아주 좋아요." 그래서 그는 알몸으로 묻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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