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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열종이업

● 젊은 삶: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양봉의는 1949 17 년 10 월 17, 본적 광동 신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양탁과 어머니 셰는 전쟁 중에 홍콩으로 이주하여 결혼 후 딸 한 명만 낳았다. 양탁부부는 고등교육을 받은 적이 없고, 그저 정성껏 딸을 키우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교육에 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딸에게 여가 시간을 적극 활용해 각종 교육 활동에 참여하여 지식을 늘리고 지식을 넓히도록 독려했다.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양봉의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다. 부모님의 격려로 그녀는 연설, 작문, 연극, 변론 등 각종 지능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그룹 생활에서 그녀의 합군의 성격을 단련하고, 그녀의 확고하고 완강한 분투정신을 정련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경기의 실패를 알고 익혔고, 나는 계속 참가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녀는 인생이 큰 경기라고 생각했고, 모두가 자신의 10 종 전 챔피언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승리의 길은, 만약 네가 실수해서 쓰러지면, 너는 즉시 아픔을 참아야 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눈물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일어서서 계속 참여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버지의 견지로 양봉의는 줄곧 중국의 초중고등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 1966 홍콩 중문대 역사과에 입학해 졸업 후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전공했다. 1972- 1974, 영국 런던에 가서 생활하고 가정주부, 도서관 보조원, 런던대학교에서 도서관학을 공부했다. 65438 에서 0974 까지 그녀는 미국 위스콘신 대학에 갔다. 신인으로서 일자리를 구하기가 어렵고 생계 문제가 큰 문제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버지니아의 한 중국 식당에서 일해야 했다. 그 당시 그녀는 일주일에 7 일을 일했고, 매일 아침 6 시부터 아침을 먹으러 온 손님을 접대하고, 저녁 12 까지 일했고, 마지막 식탁에서 야식을 먹는 고객이 떠난 후, 그녀는 글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중국 요리사에게 편지를 써야 쉴 수 있었다.

인생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분투하는 그녀의 습관은 정말 바른 시간에 시작됐다.

● 재계의 전설: 생활 속의' 근면+운명' 은 결국 부잣집을 만들었다.

65438-0975, 양봉의는 홍콩으로 돌아와 홍콩에서 새로 설립된 가예 TV 를 시나리오 작가와 연극 프로듀서로 초빙했다. 연예계에서 한동안 일한 후 양봉의의 사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했다. 그녀는 영화업계의 작업 환경과 그녀의 성격 사이에 차이가 있다고 느꼈다. 그녀는 사회 진보가 가정의 경제 기반을 공고히 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구성원이 종업원이 임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 중 일부는 과감하게 창업을 시도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65438 년부터 0977 년까지 양봉의는 기회를 잡아 빌리피 하녀회사를 설립하고 필리핀 가정부를 홍콩 가정에 소개하며 홍콩 사회 역사상 매우 중요한 창작이 되었다. 이런 행동을 통해 양봉의의 상업지혜, 시장안목, 행정소양은 모두 재계 인사들의 인정을 받았고, 그녀는 모험정신 외에 그녀의 혁신적 이념을 더 높이 평가했다. 그 이후로 양봉의는 그녀의 성공적인 인생을 향해 스퍼트를 시작했다.

1985 년 말 양봉의는 인생 분투의 또 다른 기회를 만나 홍콩 증권 거래소 국제사무부의 선호 책임자가 되었다. 199 1 년, 한 단계 더 올라가' 빔' 이 잠시 소란스러웠다. 그녀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다시 한 번 기회의 꼬리를 잡았다. 직접 회장 겸 사장을 맡으며 홍콩의' 근면+운명' 출판사를 설립했다. 양봉의의 자영업 출판사는 엄청난 명성을 얻어 그녀에게 엄청난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주었다. 근면+운명' 출판사는 창립된 1 년 반 동안 8 자리 투자를 회수하여 2 년 후 홍콩 매출이 가장 높은 3 개 출판사 중 하나가 되었다. 2005 년에 진원 미디어 서비스 회사가 홍콩에 상장되었다. 2006 년에 양봉의는 자신의 주식 일부를 전매하여 265,438+0,737,500 홍콩 달러를 현금화했다.

양봉의의 성공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칠 줄 모르고, 아쉬움을 말하지 않고, 너무 씁쓸하지 않고, 물러서지 않고, 실망하지 않고, 낙담하지 않고, 몇 번이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데 있다. Liang Fengyi 의 감정을 묻는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박수가 일찍 또는 늦게 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국, 올 것입니다." 그녀는 심지어 김용 선생의 책 제목' 근면+운명' 을 주석으로 사용했다. "인생의 성공은 이 두 가지를 빼놓을 수 없다. 항상 부지런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인연도 있어야 한다."

● 재능있는 여성 색상: 자유로운 글쓰기는 "금융" 추세를 선도합니다.

1988 은 양봉의인생의 전환점이다. 당시 그녀는 이미 이혼했고, 사업은 이미 바닥을 친 것 같다. 그러나, 올해, 현직 남편 황씨의 자회사 종이업에 가입하여 이사가 되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연애를 시작했다. 한편 홍콩은 점차 중국으로 돌아오면서 정경계가 급증하고 있다. 그녀는 서클에서 다년간의 격동을 거쳐 깊은 감명을 받았다. 게다가, 그녀는 훌륭한 시나리오 작가이며, 이 주제에 대한 소설 일뿐입니다. 그 이후로 문학 창의력과 시장 예민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1989 년 리앙은 자신의 첫 소설' 할 말이 없다' 를 공식 내놓으며' 재경 소설' 의 창작길에 올랐다. 일거래자에서 태어난 그녀는 3 주 안에 소설 한 편을 완성할 수 있고, 하루에 만 오천 자를 쓸 수 있다. 1988 부터 1992 까지 50 가지 작품을 발표했고, 그녀의 재능도 독자와 평론가들의 인정을 받았다. 1992, 리앙은 홍콩 시의회 및 홍콩 예술가 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1993, 홍콩 시장연구사는 그녀가 홍콩의 3 대 베스트셀러 작가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1992 년 5 월 양봉의는 그녀의 금융소설 몇 편을 대륙의 인민문학출판사에 위탁했다. 몇 달 후 양봉의의 소설' 홍진세계의 술 취함',' 꽃괴의 강도',' 호문의 꿈' 이 내지에서 출판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룻밤 사이에 그녀를 알게 되었다: 양봉의. 지금까지 거의 100 편의 소설과 산문이 양봉의에서 정식으로 출판되었다.

양봉의는 그녀가 타고난 작가라고 생각한다. 예술은 가르칠 수 없고, 모든 예술은 그 어떤 것보다도 재능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녀의 성격은 상인에게 더 가까워서 작가가 너무 외롭다고 느꼈다. 또한 순문학 작가는 많은 책, 명작, 세계 명작을 읽어야 하는데, 책에서 얻은 지식은 생활 경험보다 더 중요하지만, 그녀는 이 책들을 거의 읽지 않는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생활 경험에 근거하여 소설을 구상한다.

그러나 Liang fengyi 는 그가 사업가가되는 것을 선호한다고 인정했다. 그녀는 문인이 매우 주관적인 업종이라고 생각하여 좋든 나쁘든 판단하기 어렵다. 코카콜라처럼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만, 항상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 있다. 비즈니스 존재 패턴 규칙은 간단하며, 성공은 데이터에 달려 있다. 그래서 양봉의는 늘 이렇게 자신을 평가한다. "9 류 작가는 일류 상인이다." 그녀는 직언했다. "장사는 피곤하지 않지만 글쓰기는 피곤할 것이다. 이 일은 다른 일보다 100 배나 어렵다. 한 사람이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와주지 않기 때문이다. " 작년에 양봉의는 그가 그의 펜 10 년을 폐쇄하고 상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 세기 중화권 독서권을 휩쓸었던 홍콩 여작가로서 홍콩 재계와 출판계에서 성공한 여성 강자, 전설적인 양봉의는 "내가 선택하게 하면 주부가 되고 싶다. 그다음은 상인, 마지막은 작가다" 고 말했다. 원래 그녀는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고 문학에서 기적을 창조했지만, 그녀도 굴곡과 불행이 있었다. 이 사업과 문학의 이중여성 강자가 오늘날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은 일종의 인생의 거대한 계시이다. 승리는 삶을 잘 대하고, 자강불식, 분투하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그의 57 번째 생일에 양봉의는 다시 한 번 대중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17, 양봉의가 일부 회사 주식을 전매하여 2 1737500 홍콩달러를 현금화했다. 이 재능이 넘치는 여작가는 억만장자로 변신하는 데 성공했다. 어떤 사람들은 "Liang fengyi 가 돌아왔다" 고 말했다. Liang Fengyi 는 "나는 항상 비즈니스 세계를 능가하고 비즈니스 세계를 떠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양봉의는 1989 첫 소설' 할 말이 없다' 출판부터 베스트셀러 작가로 알려져 있지만 훌륭한 사업가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

● Liang fengyi 의 지혜 인용문: 나는 남녀 평등을 원하지 않는다.

"어릴 때부터 나는 경기의 실패를 알고 익혔고, 나는 계속 참가해야 한다."

"박수가 일찍 오는 것과 늦게 오는 것은 상관없지만, 결국 올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사업과 가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묻는다면, 나는 가족을 선택할 것이다."

"나는 남녀 평등을 원하지 않는다. 여자가 아이를 낳는 것을 책임지고, 남자가 여자를 키우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얼마나 불평등한가. "

"가정과 결혼생활에서 남녀는 평등해야 하고, 여성은 경제적으로 독립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남편과 독립적이어야 한다. 그래야만 결혼이 행복하고 오래갈 수 있다. "

"한 여자에게 누가 자신의 삶의 주인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생활취미와 정취를 키우는 것이 외로움과 지루함을 치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노인은 기다릴 수 없고, 자조할 수도 없고, 아이의 사업이 발전할 때까지 기다릴 수도 없다. 시간을 내서 그들을 따라간다. 부모를 사랑하는 것은 반드시 인생의 필수적인 부분이어야 한다. "

"문인은 매우 주관적인 업종이다. 좋든 나쁘든 판단하기 어렵다. 코카콜라처럼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만, 항상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 있다. 비즈니스 존재 모델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 있고, 성공은 데이터에 달려 있다. "

"저는 이제 주부, 사업가, 작가라는 세 가지 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10 년 동안, 어떤 상황에서도 나는 먼저 상인의 신분을 선택할 것이다. 작가로서 흥미가 있으면 쓰고, 흥미가 없으면 쓸 필요가 없다. 그러나 상인은 다르다. 특히 회사가 상장된 후, 회사는 자기 소유일 뿐만 아니라 대중의 소유이기도 하다. 주주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하고 싶으면 할 수 없고, 하고 싶지 않으면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소개: 양봉의.

● 양봉기 (1949-), 1949 65438+ 10 월 17 홍콩 출생, 조상 광동 현대지식여성으로서 양봉의는 홍콩, 영국, 미국에서 문학, 철학, 도서관학, 연극을 공부하고 홍콩 중문대 박사 학위를 받았다. 65438 부터 0979 까지 그녀는 재계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홍콩 최초의 필리핀 커미션 중개 회사를 설립하여 증권 금융 광고 등의 업종에 종사했다. 그녀는 홍콩 상업계에서 유명한 여성 강자이다. 1986 년부터 아마추어로 홍콩판 신문에 칼럼을 쓰기 시작했고, 1989 년부터 연애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근면+인연' 출판사를 설립하여 상업적으로 중국 본토, 대만, 캐나다, 동남아시아 등에 작품을 대규모로 전파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도시 상업계를 배경으로 직업여성의 사랑, 결혼, 가족 이야기를 연기한다. 전설을 위주로 하지만 어느 정도의 현실성이 있어' 재경 소설' 이라고도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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