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평소 일상생활에서, 모두들 고전적인 어록을 접한 적이 있다. 어록은 한 사람이 말하는 기록이나 발췌문을 가리킨다. 당신은 아직도 우수한 고전 어록을 찾고 있습니까? 다음은 무라카미 춘수에 대한 저의 어록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을명언)
무라카미 춘수 어록 1 1. 우리가 잃어버린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때, 우리가 확인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잃은 날짜가 아니라, 우리가 그것을 잃은 날짜를 의식하는 것이다.
2. 나는 패배할 수도 있고, 자아를 잃을 수도 있고, 어디든 갈 수 없을 수도 있고,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고, 아무리 발버둥쳐도 도움을 청할 수 밖에 없다. 어쩌면 나는 그저 헛된 폐허와 잿더미일 뿐, 혼자 어둠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여기 아무도 나에게 돈을 걸지 않았을 것이다. 한 가지는 분명하다: 적어도 나는 기다리고 찾을 만한 것이 있다.
3. 사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고, 죽는 것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별거 아니에요. 사막만 남았고 사막만이 진정으로 살아 있다.
4. 연애에 가장 적합한 나이는 16 세에서 21 세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차이가 있어서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지만, 이것보다 낮으면 유치해 보이고 웃음을 자아낼 수 있다. 21 ~ 30 이 넘으면 실제 문제가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면 불필요한 수가 많아진다.
5. 많든 적든, 모든 사람은 처음부터 자신의 패턴에 따라 생활한다. 다른 사람이 자신과 너무 다르면 짜증이 날 것이다. 그리고 똑같다면, 슬프지 않습니다. 그것뿐이다.
6. 만약 내가 너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반드시 너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사랑할 것이다. 세상에 잃지 않을 것이 무엇이 있습니까? 나는 있다고 믿는다, 너도 믿는 게 좋겠다.
7.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8. 나는 네가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이렇게 살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렇게 너와 함께 했으면 좋겠다.
9. 너는 반드시 조용한 성인이어야 한다. 감정적으로 일을 하지 말고, 몰래 놓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너의 다른 삶으로 가라. 말을 잘 들어야 한다. 모든 물고기가 같은 바다에 사는 것은 아니다.
10, 매일 거의 같은 반복. 어제와 그저께 거꾸로, 아무런 불편도 없었다. 나는 때때로 이것이 무슨 생활인지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내 시간이 낭비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어제와 그저께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자신이 이런 생활로 배정되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눈 깜짝할 사이에 자신의 발자국이 바람에 날아가 자취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1 어떤 면도기라도 자신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
12, 얼마나 놀라운 여자인가. 그녀의 얼굴에는 많은 주름이 있고, 가장 눈에 띄지만, 그녀를 늙어 보이게 하지는 않았다. 반면 주름을 통해 그녀의 나이를 뛰어넘는 젊은 기운을 강조했다. 그 주름은 마치 태어난 것처럼 그녀의 얼굴과 잘 어울린다. 그녀가 웃을 때, 주름도 따라 웃는다. 그녀가 슬플 때 주름도 따라온다. 네가 웃지 않고 근심하지 않을 때, 주름살은 조롱조로 그녀의 얼굴 전체를 장식하고 있다.
13, 일단 죽으면 더 이상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이것이 죽음의 출발점이다.
14, 희망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연마가 있다.
15,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16,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자신을 원망하는 것이 비열한 겁쟁이가 하는 짓이다.
17, 그래서 우리는 이 세상이 얼마나 격렬하고 고집이 세는지 배웠고, 이 세상도 따뜻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18 그러나 지금 이 순간, 내 머릿속에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여전히 그 목초지의 풍경이다: 풀의 맑은 향기, 상쾌한 바람, 산속의 구불구불한 개 울음소리. 하나는 내 머리 속에 떠오르고, 한 손으로도 갈 수 있다. 그러나 풍경에는 아무도 없다. 아무도 없어요. 나오코는 없다. 저도 없어요. 우리는 도대체 어디에서 사라졌을까? 왜 그럴까요? 무엇이 이렇게 소중해 보이는데, 그녀, 나와 내 세상은 어디로 갔을까? 오, 참, 나오코의 얼굴조차 갑자기 기억이 안 나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빈 배경일 뿐이다.
19, "복수보다 더 비싸고 쓸모없는 것은 없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20. 완벽한 문장 없이는 완전한 절망이 없는 것 같다.
2 1, 낮의 빛, 밤의 깊이를 모른다.
22. 조용한 성인이 되십시오. 감정적으로 일을 하지 말고, 몰래 놓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23. 자신이 정의사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보다 더 쉽게 속는 것은 없다.
24.' 카라마조프 형제' 에서 악마와 그리스도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 것 같다.' 녹두는 "그리스도가 광야에서 엄격히 수행하시자 마귀는 기적을 보여 석두 빵을 빵으로 만들라고 했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거절했다. 기적은 악마의 유혹이기 때문이다. ""
25. 청두, 이 세상은 하나의 기억과 하나의 반대 기억 사이의 끝없는 투쟁이다.
세상은 은유입니다.
27. 나는 점점 깊이 있는 것이 진실에 접근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28. 산천은 적막하고, 시장은 질서 정연하며, 주민들은 안주한다. 아쉽게도 사람은 몸매도 없고 기억도 없고 마음도 없다. 남녀는 장님이 될 수 있지만 연애는 할 수 없다. 사랑은 이미 수많은 유니콘의 두개골에 박혀 오래된 꿈이 된 마음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9.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너는 공교롭게도 나를 사랑한다. 너의 머리카락이 어수선할 때, 나는 미소를 지으며 너를 위해 잘 헤치고, 그리고 내 손은 너의 머리 위에 몇 초 더 머무를 것이다. 그러나 내가 너를 사랑하고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너의 머리카락이 헝클어졌다. 나는 완곡하게 너에게 너의 머리카락이 어지럽다고 말할 뿐이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순수한 사랑관일 것이다. 사랑은 손을 잡고 백년해로해야 한다. 만약 네가 놓치면, 그의 안전을 보장해라.
30. 불완전한 물품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생각만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직자에 대한 기억이 흐려질수록 그녀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 나는 나오코가 나에게 그녀를 잊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이유를 갑자기 깨달았다. 나오코는 당연히 내 마음 속의 그녀의 기억이 조만간 희미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야만 그녀는 네가 나를 기억하고 내가 이렇게 존재했던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3 1. 누구나 자신의 숲을 가지고 있다. 잃어버린 사람은 잃었고, 만난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32. 모든 것이 어제처럼 분명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상세 지도처럼, 때로는 너무 상세해도 소용없다. 하지만 저는 이제 이해합니다. 결국, 불완전한 문장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생각만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3. 우리의 정상은 우리 자신에 대한 비정상적인 이해에 있다.
34. 빛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그림자가 있고, 그림자가 있는 곳에는 빛이 있어야 한다. 빛이 없으면 그림자가 없고, 빛이 없으면 그림자가 없다. 칼 융그는 한 책에서' 그림자는 우리의 긍정적인 존재와 비슷한 악의 존재이다' 고 말했다. 우리가 착함, 우수, 완벽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수록 그림자는 더 뚜렷하게 어둠, 악, 파괴적인 의지를 드러낸다.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초월하여 완벽해지려고 할 때, 그림자는 지옥에 내려가 악마가 된다. 이런 본성에서 사람이 자기보다 키가 커지는 것은 죄가 있기 때문이다. 마치 마늘이 자기보다 낮아진 것처럼. ""
35. 딱 좋아요. 당신의 행복을 봅니다. 그래서 행복은 당신의 행복입니다.
너든 나야, 우리 모두 죽을 거야.
37. 나는 다른 사람의 삶을 미워하는 것에 지쳤고, 아무도 사랑할 수 없는 것에 지쳤다. 나는 친구도 없고 하나도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도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이다. 왜 자신을 사랑할 수 없습니까? 왜냐하면 너는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한 사람은 한 사람을 사랑해야 하고, 한 사람이 사랑해야 한다. 이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남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도 자신을 제대로 사랑할 수 없다.
38. 우리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면 여전히 흐릿한' 어쩌면' 인 것 같다. 우리가 분명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은 현재뿐이고, 이것은 단지 우리와 스쳐지나가는 것이다.
39. 인생은 이렇다. 좋아하는 것은 자연히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은 오래 버틸 수 없다.
40. 젊었을 때, 우리는 열정을 추구하고 성숙했지만, 우리는 평범함에 집착했다. 우리가 찾고, 상처를 주고, 이탈한 후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믿을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용기이다.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숲을 가지고 있다. 잃을 사람은 모두 잃었고, 만나야 할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무라카미 춘수의 어록은 2 1, 꾸르륵 속삭이는 고양이로 인류를 도덕적 방어선이 전혀 없게 한다. 조용한 음악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곳이다.
2, 인간의 애무와 도발, 고양이의 눈에는 모두 지루한 트릭이다. 고양이는 인류의 희로애락을 잘 알고 인류에게 영원히 영도의 냉혹한 모형을 보여 주었다.
3. 고양이의 시간은 큰 비밀이 있는 은어 한 마리, 또는 시간표에 기록되지 않은 유령차 같다. 고양이의 몸 깊은 곳에서 고양이의 따뜻한 그림자를 가지고 알 수 없이 지나갔다.
4. 정상적인 생활. 하지만 이런 안정된 생활은 위험한 요소, 징조, 또는 일부 사건에 대한 여지를 남겨 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이것은 전형적인 마을 상도이다.
5. 고양이가 변덕스러워 보답을 모른다. 아무리 사랑해도 바쁘다. 떠나고 싶을 때도 망설이지 않는다. 물론 이런 성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나는 그 중 하나이다.
6, 고양이는 자유분방하고 떠돌아다닌다. 망연자실하게 사라지다. 믿을 수 없어요. 그리고 사라져도 돌아오지 않아도 인간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만약 너의 고양이가 나간 후에 다시 돌아온다면, 그것이 진정한 복이다.
7. 그것들 (고양이) 검게 그을린 털에 묻으면 잠시 자신의 신분을 잊고 가장 원시적인 야성을 회복할 수 있다. 온몸은 고양이 냄새로 동물처럼 공허하고 퇴폐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게으른 고양이가 있으면 끝없는 심연으로 타락한다.
8. 그 고양이가 없어진 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들의 존재감은 그렇게 얇아서, 마치 소리 없는 그림자처럼, 그것을 더욱 가치있게 한다. 존재하지 않는 존재감이 아니라면 인간은 고양이를 그렇게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인간은 사라질 것을 쫓는 것에 익숙하다.
9. 고양이는 부드럽고 무겁지 않아 허공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때때로 나는 고양이가 흔적만 있고 실체는 없는지 궁금하다. 이런 비현실적인 존재감은 고양이의 모든 것을 합리적으로 해석하게 했다. 고양이는 태어날 때부터 악령이 있었다. 악귀가 없으면 고양이는 전혀 고양이가 아니다.
10, 고양이는 빈둥거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강한 지역성과 불안감으로 인해 무의식적으로 경계 상태에 처해 있다. 고양이는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습관이 있다. 한편으로는 들키기 쉽지 않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위험에 처했을 때 환경과 공간을 이용해 탈출할 수 있다. 평화롭고 따뜻한 집에서도 고양이는 이런 본능을 유지하고 있다.
1 1, 우리 세상과는 다른 시간, 살금살금 고양이의 몸을 가로질러, 나는 아이의 작은 손가락으로 고양이의 털에서 그 시간의 급증을 느꼈다. 고양이의 시간은 큰 비밀을 숨기고 있는 은어, 또는 시간표에 기록되지 않은 유령차, 고양이의 따뜻한 그림자 형태로 고양이의 몸 깊은 곳에서 귀신도 모르게 흘러간다.
12, 고양이를 키우고 책을 읽는 것은 내 두 손처럼 서로를 보완하고 다채로운 삶을 짜낸다. 그들 없이는, 나는 두 다리만 남았고, 망망한 우주에서 워커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난다면. 고양이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을 때, 집 밖의 코 고는 소리를 찾을 수 없었다. 소파와 커튼은 온전하다. 분재 속의 꽃은 조용하고 눈부셨다. 거실에는 더 이상 죽어가는 쥐와 새가 없을 것이다. 목욕할 때도 두렵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무라카미 춘수 어록 3 1, 설명하지 않고 읽을 수 없는 것은 아무리 해석해도 읽을 수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
2. 한 사람은 괜찮아요. 마음에서 우러나온 한 사람을 사랑하기만 하면 생명이 구원된다. 네가 그와 함께 살 수 없더라도. -무라카미 하루키
세계에서 잃지 않을 것이 있습니까? 나는 있다고 믿는다, 너도 마찬가지다.
외로움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실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5.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모두가 자신의 숲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그곳에 가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줄곧 거기에 있었고, 영원히 거기에 있을 것이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잃었고, 만난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7. 우리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면 여전히 흐릿한' 어쩌면' 인 것 같다. 우리가 분명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은 현재뿐이고, 이것은 단지 우리와 스쳐지나가는 것이다.
8, 딱 좋아, 너의 즐거움을 보니 기쁨은 너의 기쁨이다.
9. 만약 우리가 단지 공격을 받고 반항하지 않는다면, 멈출 수밖에 없다. 만성 무력감은 사람을 부식시킬 수 있다.
10, 세상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지만, 당신을 수용할 공간을 찾을 수 없습니다. 비록 조금밖에 없습니다.
1 1, 나 이 사람, 어쨌든 반드시 글자를 잘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 끝까지 추궁할 수 없다.
12, 제한된 목적' 은 삶을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13. 아마도 내 마음은 단단한 껍데기로 둘러싸여 있어 껍데기를 뚫을 수 있는 것이 극히 제한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이 내가 사람들에게 미련을 가질 수 없는 이유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4, 사람마다 각자의 숲이 있고, 잃어버린 사람은 잃어버리고, 만나는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된다.
15, 그는 상대방에게 그의 가슴 속의 감정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우리의 마음은 석두 아니다. 이 석두 조각은 조만간 깨질 것이다. 하지만 마음은 무너지지 않는다. 그 무형의 물건에 대해서, 선악이든 간에 우리는 완전히 서로 교류할 수 있다.
16, 조용한 어른이 되고 싶어요. 감정적으로 일을 하지 말고, 몰래 놓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17, 노력이란 적극적이고 목적이 있는 활동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18, 다음 생에는 이름을 바꾸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제가 당신을 더 잘 찾을 수 있습니다.
19. 요컨대, 세월은 길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다.
20. 선악은 정적인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소와 위치 ... 균형 자체는 좋다.
무라카미 춘수 어록 4 1.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스스로 자신을 원망하는 것은 비열한 겁쟁이의 소행이다.
2. 완벽한 문장 없이는 완전한 절망이 없는 것 같다.
3.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무라카미 하루키
4. 나는 점점 깊이 있는 것이 진실에 접근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5. 만약 당신이 어둠에 빠진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의 눈이 어둠에 익숙해질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는 것입니다.
6. 죽음은 생명의 반대가 아니라 영원히 생명의 일부분이다.
7. 현재를 너무 걱정하지 말고 미래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네가 어떤 일을 겪었을 때, 눈앞의 풍경은 이전과 다르다.
8. 아마도 내 마음속에는 단단한 껍데기가 있을 것이다. 껍데기를 뚫을 수 있는 것은 극히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사람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없다.
9. 왠지 적당하면 언제나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가장 적당한 때를 놓친다.
10, 생각할 필요 없어, 모든 게 다 지나갔어.
1 1. 이 세상에서 대체할 수 없는 사람은 아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박학하고 능숙하더라도, 너는 항상 어딘가에서 그의 대체자를 찾을 수 있다.
12, 네가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이렇게 존재했던 것을 기억해라.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3. 소설가는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아니라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이다.
14, 진화란 이런 것이다. 진화는 항상 씁쓸하고 외롭다. 유쾌한 진화는 있을 수 없다. 진화가 심하다. 진화가 가장 심각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무도 진화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홍수, 눈사태, 지진의 범주에 속한다. 그것이 오기 전에 너는 모른다, 일단 오면 막을 수 없다.
15. 자신이 정한 원칙을 위반하면 한 번이라도 앞으로 더 많은 원칙을 위반한다.
16, 소위 이해란 보통 오해의 합계일 뿐이다.
17, 많은 활법이 있고, 많은 사법이 있다. 별거 아니에요. 사막만 남았고 사막만이 진정으로 살아 있다.
18, "산천은 적막하고, 장터는 질서 정연하며, 주민들은 안주한다. 아쉽게도 사람은 몸매도 없고 기억도 없고 마음도 없다. 남녀는 장님이 될 수 있지만 연애는 할 수 없다. 사랑은 이미 수많은 유니콘의 두개골에 박혀 오래된 꿈이 된 마음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무라카미 하루키' 세상의 끝과 차가운 선경'
19, 달리기는 정말 좋지 않나요? 돈을 쓰지 않고 신발 한 켤레와 길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뛰고 싶을 때 달릴 수 있다.
무라카미 춘수 어록 5 1. 여자가 화를 내는 것은 화를 내고 싶기 때문이 아니라 화를 내고 싶기 때문이다. 그녀가 화를 내고 싶을 때 화를 내지 않으면 앞으로 수습하기 어렵다.
2. 자신이 정한 원칙을 위반하면 한 번이라도 앞으로 더 많은 원칙을 위반한다.
3. 추구는 끝나면 끝나고 찾는 과정도 잃어버린 과정이다.
4. 군자는 바로 네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네가 해야 할 일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5. 만약 네가 관대하게 준다면, 너는 자주 받을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6. "네가 나를 기억하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조버가 말했다. "네가 나를 기억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잊혀져도 상관없다." --무라카미 하루키 "해변의 카프카"
7, 아무도 외로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망하고 싶지 않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8. 노력이란 적극적이고 목적이 있는 활동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9. 평범함은 흰 셔츠의 얼룩과 같다. 일단 묻히면 더 이상 씻을 수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 댄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10. 시간의 힘은 인위적인 변화를 일일이 없애기에 충분하다. -무라카미 하루키
1 1. 아무도 외로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르웨이의 숲"
12. 누구나 자신의 숲을 가지고 있다. 어쩌면 우리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항상 있고, 영원히 있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잃었고, 만난 사람은 다시 만날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3, 나는 네가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이렇게 살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렇게 너와 함께 있어줬으면 좋겠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4. 세계 모든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 내 느낌이 옳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이다. 좋아하는 것은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은 오래 버틸 수 없다. -무라카미 춘수 "내가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할까?"
15, 나는 패배할 수도 있고, 나 자신을 잃을 수도 있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고, 아무리 발버둥쳐도 도움을 청할 수 밖에 없다. 어쩌면 나는 그저 헛된 폐허와 잿더미일 뿐, 혼자 어둠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여기 아무도 나에게 돈을 걸지 않았을 것이다. 한 가지는 분명하다: 적어도 나는 기다리고 찾을 만한 것이 있다.
16-무라카미 하루키' 이상한 새기'.
4 월의 어느 화창한 아침, 나는 하숙집 뒷거리에서 한 소녀를 지나갔다. 여자아이는 그렇게 예쁘지도 않고, 옷도 출중하지 않고, 뒤통수의 머리에는 수면 압착의 흔적이 있다. 아마 나는 곧 서른이 될 것 같다. 엄밀히 말하면, 여자라고 부르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러나 50 미터 떨어진 곳에서 나는 한눈에 그녀가 나에게 좋은 아가씨라는 것을 알았다. 그녀의 자세를 보는 순간부터 내 가슴은 벨소리처럼 떨리고, 내 입가는 사막처럼 부스럭거렸다. --무라카미 하루키 "내가 만난 소녀"
18, 불완전한 문장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생각만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직자에 대한 기억이 흐려질수록 그녀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 나는 나오코가 나에게 그녀를 잊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이유를 갑자기 깨달았다. 나오코는 당연히 내 마음 속의 그녀의 기억이 조만간 희미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야만 그녀는 네가 나를 기억하고 내가 이렇게 존재했던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9, 통증, 많은 경우 다른 통증에 의해 완화되고 상쇄된다. 소위 감정이란 결국 상대적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20. 왠지 적당하면 언제나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가장 적당한 때를 놓친다.
무라카미 춘수 어록 6 1. 너는 조용한 성인이 될 것이다. 감정적으로 일을 하지 말고, 몰래 놓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너의 다른 삶으로 가라. 말을 잘 들어야 한다. 모든 물고기가 같은 바다에 사는 것은 아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댄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2. 많든 적든, 모든 사람은 처음부터 자신의 패턴에 따라 생활한다. 다른 사람이 자신과 너무 다르면 짜증이 날 것이다. 그리고 똑같다면, 슬프지 않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3. 나는 내 마음을 버릴 수 없다. 아무리 무겁고 어두울 때도 있지만, 새처럼 바람에 춤을 추며 영원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다. 무라카미 봄나무.
4. 나는 나의 나약함, 고통, 어색함을 좋아한다. 나는 여름의 빛, 바람의 맛, 매미의 울음소리를 좋아한다. 나는 이것들을 매우 좋아한다. --무라카미 하루키 "양 찾기 모험기"
5. 결국 우리가 글을 쓰는 이유는 오직 한 가지뿐이다. 개인의 영혼의 존엄이 떠오르게 하고, 그것을 비추고, 경종을 울리며, 우리의 영혼이 제도에 얽매이고 얕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이 물건에 익숙해지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원소가 조금만 적다면, 마치 당신이 세상의 일부분에 버림받은 것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소명언) --무라카미 하루키 "회전목마 전투"
7. 어떤 경우에는 한 사람의 존재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8. 우리가 긍정적인 태도로' 포기' 를 대하는 법을 배울 때, 우리는' 성장' 의 막대한 부를 갖게 된다.
9. 군자는 그가 하는 일이지, 그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가 해야 할 일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노르웨이의 숲"
10, 나는 이 문장들을 매우 좋아하고, 여기저기 예쁜 문장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좀 더 기분 좋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1 1. 문제가 생길 때마다 나는 항상 이렇게 생각한다. 먼저 이것을 처리한 후에 좋아질 것이다. 인생은 쿠키 캔이다.
12, 저는 여러 곳에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녀의 영상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단편이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수집, 조각 또는 조각.
13. 세계 어디에 16 세 소년이 자신의 문제가 없습니까? 이런 의미에서 내가 세상에 다가갔을 때, 세상도 나에게 다가왔다.
14. 우리가 긍정적인 태도로 포기하는 법을 배우면, 우리는' 성장' 의 막대한 부를 갖게 된다.
15, 갈 곳이 없다고 느끼게 한다. 즉, 몸은 놓을 곳을 찾을 수 있지만, 진정으로 너의 완전한 순수한 영혼을 수용할 곳은 없다!
16, 주위는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다. 마치 온 세상이 내 생각을 듣고 있는 것 같다.
17, 만약 당신이 어둠에 빠지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눈이 어둠에 익숙해질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는 것입니다.
18, 세계 모든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 내 느낌이 옳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이다. 좋아하는 것은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은 오래 버틸 수 없다. -무라카미 하루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