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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사는 원래 유리 빛을 위해 공덕경을 얻기를 원했다" 고 구하다.

약사 리우 이광은 원래 공덕경을 원했다.

당삼장법사 현석, 편지 번역.

내가 냄새를 맡으면.

한동안 바관은 다른 나라로 여행하며 엄광시의 음악 나무 아래에 살았다. 큰 마을에는 8000 명이 있다. 보살 모호사, 삼만 육천. 국왕의 대신인 브라만은 누워 있다. 용약포크인, 비인간 등등. 주위의 많은 군중이 공손하게 발언하다.

엘스만시의 리파 왕자. 신성불위는 자리에서 일어나 한쪽 어깨와 오른쪽 무릎을 땅에 대고 있었다. 바관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고 두 손을 교차하다. 부처님. 오직 말과 제불명, 큰 소망과 비슷해서 공덕을 얻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렇게 모든 청중이 그들의 업력에서 벗어날 수 있다. 쾌감을 위해 법이 바뀌면서 정이 있다.

주님은 슈만의 소년에게 이득이 되는 말을 칭찬하셨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너는 자비롭게 나에게 제불명이 원래 공을 세우는 것이라고 권했다. 업력을 뽑기 위해 감정에 얽매이다. 흥미와 즐거움은 법이 모퉁이를 돌 때의 느낌과 같다. 너는 오늘 가장 좋은 생각을 경청한다. 너를 위해 말하다. 슈만의 말은 매우 설득력이 있다. 말만 하고 싶다. 나는 부처가 만슈리에게 말하는 것을 듣고 매우 기쁘다. 동방이 이곳에 와서 가사 등 10 대 불토를 지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쉬 유리가 있습니다. 불명약사 유여래는 명흥이 완전히 죽기를 기다려야만 지존주부가 부처의 박가반을 조율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슈만 십리불 약사 불유리 광불. 우리 보살은 말할 때 12 소원을 보냈다. 모든 중생이 모든 것을 원하게 하다.

첫 번째 큰 소원. 내가 삼덕삼신을 낳기를 바란다. 그 자체의 빛이 빛나고 있다. 무수한 끝없는 세계가 있다. 서른두 사람을 남편으로, 여든 명을 동반자로 삼다. 모든 중생을 나처럼 만들다.

두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차체 안팎이 유리처럼 반들반들하다. 광명이 넓고 공덕이 숭고하다. 선을 향하여 화염망에 사는 것은 해와 달보다 더 엄숙합니다. 명계의 중생은 모두 알고 있다. 네가 좋아하는 어떤 일도 해라.

세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무한한 지혜와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모든 중생을 끝없이 낳게 하다. 무엇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중생에게 바라는 바가 있게 하지 마라.

네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중생이 모두 악하다면. 나는 너에게 보리로에 산다고 말했다. 네가 혼자라면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모두 대승으로 정착했다.

다섯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무한한 사랑이 있다면. 나의 불법에서 산스크리트어를 수습하다. 모든 것이 삼환에서 벗어나는 것이 필요하다. 한 파괴자가 내 이름을 들었다. 역시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악취에 빠지지 마라.

여섯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그 밑에는 열근성이 없다. 못생긴, 어리석은, 눈먼, 귀머거리, 벙어리, 절름발이, 뒹굴고, 백나병, 미친, 각종 병. 나는 내 이름을 들었고, 모든 것이 정확해야 한다. 뿌리는 온갖 고생을 전혀 받지 않는다.

일곱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많은 병은 구조하도록 강요당하고, 보답도 없고, 약도 없고, 가족도 없고, 집도 없고, 가난도 없고, 고통도 많다. 나는 내 이름을 들었다. 많은 질병이 심신 즐거움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족들은 식견이 넓다. 심지어 무상보리까지.

여덟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여자가 있다면. 여자의 사악함 때문에 고민하다. 나는 아내를 떠나는 것에 매우 지쳤다. 내 이름을 들으면 모든 것이 남자와 남편으로 바뀌어야 한다. 심지어 무상보리까지.

아홉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모든 중생을 만들다. 마망을 벗어나다. 모든 외부 연락에서 벗어나다. 만악에 빠지면 밀림을 본다. 모든 것을 올바른 관점으로 보아야 한다. 점점 보살들은 평등한 보리가 없다는 것을 빨리 증명할 수 있도록 훈련을 받을 것이다.

열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왕발이 녹화하다. 묶고 채찍질하는 것은 감금이나 처형을 의미한다. 무한한 재앙보다 더 수치스럽고 슬프다. 신체적 정신적 고통. 네가 내 이름을 들으면. 내 강력한 힘 때문에, 포드웰. 모든 고민과 고난에서 벗어나야 한다.

열한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갈증으로 고민하다. 음식을 위해 각종 악업을 만들다. 나는 내 이름 냄새를 맡아야 한다. 나는 먼저 위의 기묘한 음식으로 자신을 채워야 한다. 프랑스 풍미 이후. 결국, 그것은 평화로운 시기에 건설된 것이다.

열두 번째 소원. 내가 보리를 낳으러 왔으면 좋겠다.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곤궁하다. 모기와 파리는 밤낮으로 냉열에 시달리고 있다. 만약 네가 내 이름을 들었다면, 너는 영광을 느낄 것이다. 얼마나 좋은지, 여러 가지 예쁜 옷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나도 모든 보물, 장엄함, 화려함, 향기, 드럼, 음악을 얻었다. 놀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지 만족한다.

십리는 약사 부처님을 축복하기 위해, 누가 각오를 기다리며 보살을 실천하기를 기다리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함축적으로 슈만을 다시 방문하기를 희망한다. 부처님의 약사 유가 보살도를 떠났을 때. 큰 소망은 불토공덕처럼 장엄하다. 만약 내가 강탈당하면, 만약 내가 강탈당하면, 나는 말을 멈출 수 없지만, 불국은 줄곧 깨끗하고 여자가 없다. 악재미도 없고 쓴소리도 없다. 유리는 바닥이다. 김소계로. 성문, 궁정, 현관, 창문, 그물은 모두 칠보이다. 서양의 천국 같다. 공덕과 장엄함은 차이가 없다. 그 나라에는 두 보살, 모호사가 있다. 햇빛이 두루 비치다. 달빛이 온 곳에 쏟아졌다. 수많은 보살 중 첫 번째다. 나는 내가 불법의 보물, 불약사의 유리광을 보유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슈만은 자신감 있는 사람, 좋은 남자, 좋은 여자에게 유리하다. 너는 부처님의 세계에서 살기를 원한다.

당시 국주는 슈만의 선생님 이동자의 말에 답했다. 슈만 10 리에는 중생이 있다. 선악을 모르고 욕심이 인색하다. 나는 지불하고 주는 것을 모른다. 어리석음과 지혜 부족은 신앙에 뿌리를 두고 있다. 보물을 많이 모아 부지런히 지키다. 거지가 와서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가서 해라. 만약 네가 몸을 베면, 너는 깊이 후회할 것이다. 끝없는 탐욕과 본연의 애정이 있다. 돈을 축적하다. 그것은 그 자체로 아직 쓸모가 없다. 이 밖에도 나는 부모님, 아내, 노비와 함께 사신과 거지가 될 수 있다. 중생이 있는데, 그 생명은 이미 지나갔다. 배고픈 귀신의 세계에서 살거나 배고픈 귀신 옆에 산다. 과거부터 나는 약사 유의 이름을 잠시 들은 적이 있다. 사악한 취미로 읽다. 나는 그를 한동안 기억해야 한다. 내가 학교에 있을 때 그곳에서 생활로 돌아가지 않았다는 것이다. 나는 운명을 두려워하고, 나는 악을 두려워하고, 나는 행복하지 않다. 그래, 혜시는 선물을 준 사람을 칭찬했다. 모든 것, 모든 것, 욕심이 없다. 점차적으로 지도자로 줄 수 있는 형제 자매들. 남은 재산.

Manshure 반복 이점. 만약 모든 중생이 있다면. 여래불이 배운 곳에서. 시체도 있습니다. 궤도를 깨고 시체를 깨지 않는 것은 규칙이 있는 것이다. 시체에게는 괜찮지만 정관을 파괴했다. 어떤 사람들은 정견을 버리고 꺼지지 않지만, 불경의 깊은 뜻이 부처가 풀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냄새는 많지만 증가는 느리다. 증가에서 천천히 너의 생각을 덮어라. 그는 시비가 분명하기 때문에 불법을 모함하는 것이 마법의 동반자당이라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그래서 바보는 스스로 사견을 간다. 명령을 내린 후, 중생들은 모두 큰 위험 구덩이에 빠졌다. 이것들은 모두 중생이다. 귀신은 지옥에서 태어나야 하고, 이익은 무궁무진하다. 만약 네가 이 약사 유리 광불의 이름을 맡을 수 있다면. 그런 다음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고 법을 고치다. 저급한 재미에 빠지지 마라. 법을 잘 고쳐야 하고, 모든 악행을 버리지 말아야 한다. 악에 탐닉하는 사람들. 부처님의 힘으로. 잠시 유명해지게 해주세요. 거기에서 보면 여전히 재미있다. 진실, 근면, 즐거움을 만나다. 가족의 이익을 포기하고 여래법문에서 멀어질 수 있다. 구금 시설에는 범죄가 없습니다. 많이 보고 많이 듣는 것은 의미가 있다. 증액에서 늦추어 불법을 비방하지 않는다. 마법의 파트너가 아닙니다. 점점 보살들은 만족스러운 속도로 훈련을 받았다.

Manshure 반복 이점. 중생이 모두 질투를 탐내면, 짱 때문에 그를 멸한다. 삼악 속에 빠질 때. 무한한 천세가 각종 연극 코드에 시달리고 있다. 연극의 고통을 겪다. 그 일생에서 다음 생에 이르기까지. 소 만들기 말 만들기 낙타 만들기 당나귀 만들기. 늘 채찍질을 당하다. 배고프고 귀찮아요. 그리고 종종 무거운 짐을 짊어진 길을 걷는다. 아니면 한평생 비천해야 한다. 노비가 되는 것은 바로 그에게 핍박당하는 것이다. 계속되는 불편함. 예전 같으면. 나는 부처의 약사 유의 이름을 들은 적이 있다. 이로부터 오늘 선인을 회상하고, 마음은 선인으로 돌아가고, 부처의 고통은 풀릴 수 있다. 뿌리의 지혜는 널리 알려져 있다. 끊임없이 승리를 쟁취하면 종종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영원히 마법의 벽돌을 깨뜨리고 무지자 오곡의 알을 깨뜨리다. 번뇌의 강을 다 소진하고, 모든 생로병사의 고민과 근심에서 벗어나다.

Manshure 반복 이점. 모든 중생이 즐거움을 탐내고 서로 등을 돌리면, 서로 싸우며 자신에게 화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자신의 글과 느낌으로 창조하여 각종 악업을 늘리다. 전시회는 종종 전혀 이득이 되지 않는 일이다. 서로 살해하다. 산림, 나무 매장 같은 신을 부르다. 모든 중생을 다 죽이고, 그 혈육제사약 포크 나찰제 등을 취하다. 이 책은 사람들의 걸작에 대해 불평하는데, 그 이미지는 사악한 주문의 저주를 받는다. 나는 귀신에 집착하고 저주하는 것에 지쳤다. 그를 죽게 하여 그의 몸을 망쳤다. 중생이 약사의 유리빛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모든 악물이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전시회는 동정심이 많다. 이익의 즐거움은 고민과 증오를 해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자기가 얻은 것에 기뻐하고, 태어나서 기뻐한다. 상호 불가침과 상호 이익.

Manshure 반복 이점. 만약 네 명이 있다면, 그들은 오보소카 오보스카입니다. 유정은 좋은 남자와 좋은 여자를 믿는다. 8 일 금식을 지킬 능력이 있다. 또는 1 년 또는 3 개월 후. 이런 선근이 있으면, 서천에서 무량한 수불사에 살고 싶다. 법을 듣고 미정인. 부처의 약사 유 (Liu) 의 이름을 들으면. 평생 팔보살이 있었다. 신통을 데리고 길을 가리키다. 즉, 자연은 다른 세계의 다양한 잡색 보물에 나타납니다. 아니면 하늘에서 태어날 수도 있습니다. 비록 하늘에서 태어났지만, 선의 뿌리는 마르지 않았다. 더 이상 모든 악이익에 반하지 않는다. 하늘의 생명은 아직 살아 있다. 또는 윤왕을 위해 4 대륙을 장악할 수도 있습니다. 웨이드는 편안하고, 무량하며, 만인의 정이 매우 좋다. 아니면 브라만 스님을 낳으셔도 됩니다. 보물 창고가 이미 꽉 찼다. 형식이 치밀하고 집안 바닥이 충분하다. 총명하다. 총명하다. 힘장사처럼 용감하고 강하다. 여자는 불약사의 이름을 들으면 그녀의 마음에 사랑받는다. 앞으로 나는 더 이상 여자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서울 촉동자 백불언. 사랑하는 주님, 제가 제 이미지를 바꾸겠다고 맹세할 때. 여러 가지 편리함. 모든 순 신자, 선남선녀가 약사 플로우의 이름을 들을 수 있도록. 심지어 잠결에도 그는 부처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귀를 실현했다. 부처가 여기서 읽고 낭송한다면. 그를 위해 연설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글을 쓰기 시작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책을 가르치면. 공경하고 공경하는 경화가 가득한 화환 예기악은 각종 꽃, 향, 향을 곁들인다. 오색을 한 봉지로 삼다. 깨끗한 곳을 청소하고 높은 자리를 깔고 안전한 곳을 사용하세요. 그 당시 4 대 천왕, 그들의 가족,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지지와 보호에 관심이 있다. 부처님, 만약 이런 고전적인 보물이 유행한다면. 지원받을 능력이 있다. 유씨는 유명한 약사로, 원래는 성공해서 유명해지기를 원했다. 죽을 곳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사악한 영혼도 그들의 본질을 잡을 수 없다. 만약 네가 가져간다면, 너는 여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심신이 건강하다

부처님은 슈만에게 10 리를 알렸다. 만약 그렇다면, 네가 말한 대로. 슈만 10 리에는 좋은 남녀를 믿는 것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석가모니를 지지하고자 하는 약사 유. 우리는 먼저 불상을 짓고 깨끗한 자리를 신청해야 한다. 꽃을 뿌려 향을 피우다. 각양각색의 건축물이 장엄하고 숙연하다. 7 일 7 박 8 일 금식을 지키다. 깨끗이 먹고, 깨끗이 씻고, 깨끗이 씻고, 너의 새 옷을 깨끗이 씻어라. 응생에 낙탁하지 않고, 노여움도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모든 중생, 행복, 연민을 이용하여 평등을 포기하다. 드럼 노래는 오른손 불상을 찬양합니다. 나는 여래를 읽을 것이다, 나는 이 경을 읽고 그 뜻을 읽을 것이다. 네가 무엇을 원하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장수를 구하고 장수를 구하다. 부자가 되려고 노력하다. 관직을 구하고 관직을 얻다. 남녀를 구하다. 누군가가 갑자기 악몽을 꾼다면. 사악하거나 이상한 새가 모이는 것을 보았다. 또는 숙소에 낯선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다. 만약 이 사람이 모든 아름다운 자원을 이용한다면. 세계 약사인 부처를 공손하게 공양하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악몽, 악, 액운은 모두 숨겨져 있다. 불, 물, 칼, 독성, 악상, 호랑이, 늑대, 곰, 독사, 전갈이 있고, 지네, 모기, 파리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존경스럽게 부처를 기억할 수 있다면, 그를 부양해라. 모든 공포가 풀렸다. 만약 다른 나라가 도둑이 반란을 일으킨다면. 슈만에 온 사람들에게는 여래를 기억하고 존중하는 것도 해방이다. 좋은 남자와 좋은 여자의 순 신앙이 있다면 등등. 최선을 다해도. 네가 불법과 불교에 헌신할 때만 너는 금지되어야 한다. 오계 십계, 보살의 사백계, 이백오십계, 오백계. 고난이나 멸망 속에서 나는 악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불호를 읽을 수 있다면, 공양자를 존중해라. 반드시 세 가지 해를 면해야 한다. 아니면 출산을 앞둔 여자가 고통스러울 수도 있다. 당신을 찾아온 사람들에게 칭찬과 존경을 줄 수 있다면. 모든 고통이 제거되었다. 태어난 아들은 충분한 신분을 가지고 있다. 정확한 색깔을 보는 사람은 행복하다. 레이건은 똑똑하고, 조용하고, 병이 적고, 인간성이 없다.

어렸을 때 주님 께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제 이름은 양비버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약사, 유, 여래, 공덕입니다. 이것이 바로 제불난해한 깊은 곳이다. 믿으세요? 아난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대덕불. 나는 여래가 말한 것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 그래서요? 모든 것은 몸, 의미, 직업에서 비롯된다. 부처님. 이 일월륜은 기묘한 산의 타락한 왕을 경사지게 할 수 있다. 제불의 말에는 차이가 없다. 부처님. 중생의 편지가 있고 뿌리가 없다. 제불들이 그 속에 깊이 빠져 있다고 한다. 일은 사고다. 구름은 약사 유의 이름을 부처로 읽어 승리를 거두었다. 그래서 믿지 않으면 비방한다. 그는 긴 밤 동안 엄청난 이익과 즐거움을 잃었고, 각종 악익이 끊이지 않았다. 부처는 아난에게 말했다. 부처님 약사 유의 이름을 듣고, 모두 중생이다. 마음속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악한 이익에 빠진 사람들은 이것과 무관하다. 아난. 이것은 제불들이 이렇게 깊게 한 것이니 믿을 수가 없다. 너는 오늘 참을 수 있다. 아는 것이 여래의 힘이다. 아난. 유일무이하고 땅에 떨어지지 않은 보살에 대해 들은 바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우리 모두는 사실대로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일생동안 애틋했던 보살을 제외하고. 아난. 사람은 얻기 어렵다. 신뢰, 존중, 존중은 삼보에서 얻기 어렵다. 부처님 약사 유본명은 구하기 어렵다. 아난. 약사의 유리빛은 부처의 무량보살과 같다. 무한한 장인 정신과 편리함. 무한한 소망. 내가 뺏고, 내가 뺏으면, 나는 널리 알릴 것이다. 강도는 빨리 완성할 수 있다. 부처님은 교묘하고 편리하기를 바라며, 대중 중에는 보살 마호사가 있다. 이것은 구원이라고 합니다. 좌석에서 오른쪽 어깨까지. 오른쪽 무릎을 구부리고 두 손을 교차하다. 백불설. 대덕불. 이미지 방법이 방향을 바꿀 때. 중생이 있다. 여러 가지 번거로움에 시달리다. 아프고 날씬해서 먹을 수 없다. 어둠 속에서 목과 입술이 건조한 것을 볼 수 있다. 죽기 전에. 부모, 친척, 친구들은 모두 지식과 눈물로 둘러싸여 있다. 그러나 그 자신은 오히려 여기에 누워 있다. 염신병을 보고 그 신식을 염전 앞에 끌어들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러나 중생은 모두 신이 있다. 그가 무엇을 하든 범죄라면 축복이다. 마왕에게 주세요. 당시 피터 왕질은 그에게 물었다. 뭔데, 그 죄와 기쁨에 달려 있어. 환자의 친척이 알고 있을 때. 만약 네가 그를 위해 부처를 돌릴 수 있다면 약사는 술잔과 등불을 가지고 올 것이다. 중승에게 이 경을 읽으라고 청하다. 그러나 칠층 등불은 오색을 걸어 신선의 생명을 이어갔다. 아니면 당신이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신을 분명히 본다면. 또는 7 시 또는 21 시, 35 시 또는 49 시 이후입니다. 그는 언제 돌아올지 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모든 사람은 선을 알고 선을 행하지 않는 결과를 기억한다. 자기 증거에서 인과응보에 이르기까지. 설령 곤경에 처하더라도 악행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좋은 남자와 좋은 여자를 믿는다. 약사 유 () 의 이름을 모두 받아야 한다. 가급적 지지를 존중하다.

어렸을 때 아난은 보살을 도와달라고 했다. 좋은 사람. 운학이 공손하게 부처님, 세계의 약사를 부양해야 한다. 만약 내가 내 삶을 계속한다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보살의 언대덕을 구하다. 환자가 그의 질병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사람을 언급할 때. 7 일 7 박 8 일 금식을 지키다. 음식과 남은 자원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네가 할 수 있는 한 승려를 지지해라. 낮과 밤의 6 시에 그는 약사에게 한 잔의 빛을 주었다. 이 경전을 마흔아홉 번 읽다. 그러나 49 개의 등불이 있다. 그를 일곱 구의 시체처럼 보이게 하다. 각 이미지 앞에는 7 개의 램프가 있습니다. 등불은 바퀴만큼 크다. 49 일째에도 빛은 무궁무진하다. 오색 현수막작으로 49 다스 길다. 우리는 각종 중생을 49 까지 석방해야 한다. 너무 위험해요. 악령을 위해서가 아니다.

다시 한 번, 아난. 흐루시초프가 왕을 계몽한다면. 재난이 시작될 때. 소위 인간 질병과 전염병. 다른 나라들은 침입하기 어렵다. 국경에서 반항하기 어렵다. 별이 낯설고 어려워졌다. 태양과 달이 모두 얇아서 일식이 일어나기 어렵다. 비가 오지 않을 때는 어렵다.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피타고라스는 왕과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너는 모든 인정이 있는 중생에 대해 자비롭게 용서하고, 상술한 공양법에 따라 부처의 약사 유 등을 부양해야 한다. 이로부터 선근과 여래가 노력하고자 한다. 국경 안전을 확보하다. 비바람이 적당할 때 농작물이 익었다. 중생은 모두 즐겁고 병이 없다. 자기 나라에서. 이른바 잔인한 약포크는 없다. 모든 악은 숨겨져 있다. 흐루시초프는 국왕 등을 계발했다. 인생, 색깔, 병 없음, 수확 없음. 아난 황제의 황후 축군 왕자가 궁녀 이수를 도왔다. 병고에 시달리다, 어려움에 시달리다. 오색신상등을 만들어야 계속 빛을 낼 수 있다. 인생을 놓다. 자질구레한 잡색의 꽃들이 많은 명향을 태웠다. 병이 심할수록 벗어나기 어렵다.

어렸을 때 아난은 나에게 보살을 구하라고 했다. 좋은 사람. 구름은 이미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였으므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보살의 언대덕을 구하다. 여래가 구사일생이라고 냄새를 맡지 않았나요? 따라서 주부를 고치기 위해 등롱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복보 육성을 통해 고통 없이 당신의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질문. 구횡운. 보살을 구하면 중생이 있다. 병세는 가볍지만 치료할 약이 없다. 재활의사를 설치하여 비의학을 수여하다. 죽어도 마땅하고, 죽어도 아깝지 않다. 나도 천하 악귀의 스승을 믿는다. 만약 네가 행운과 불행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너는 무서움을 느낄 것이다. 마음이 바르지 않아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모든 중생을 죽이고, 신을 석방하고, 그림자를 부르고, 가부를 구걸하며, 하북연년을 기원합니다.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어리석고, 혼란스럽고, 악을 믿는다. 그래서 그는 지옥에서 폭사하여 약속이 없었다. 이것이 첫 번째 이름입니다. 둘 다 왕발가지에 의해 도살되었다. 세 사람이 사냥과 놀이를 하고 있다. 마음껏 내색을 하고, 폭음하여 방종하다. 십자가는 비인간을 위해 그 정수를 취한다. 이 네 사람은 불에 타 죽었다. 다섯 명이 모두 익사하려고 한다. 여섯 곳이 각종 악수에게 유린당했다. 일곱 명이 절벽에서 떨어졌다. 그중 8 개는 독이고 기도, 저주, 귀신의 피해자를 싫어한다. 9 명은 갈증에 갇혀 먹고 마시고 급사할 수 없다. 여래를 위해 9 종의 횡사가 있다. 나머지는 무궁무진한 어려움이 있다.

다시 한 번, 아난. 마왕 피아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록을 가져갔다. 만약 중생이 불효하면 삼보욕이 끊어지고, 군신의 악법이 신의계에 파괴된다. 마왕은 범죄의 심각성에 따라 그를 처벌했다. 그래서 저는 지금 모든 중생에게 현수막을 만들어 복보를 하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두의 고난을 온갖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다.

사람들 중에는 열두 개의 약포크가 있어서 모두 앉을 것이다. 소위: 공 비로 장군, 장군, 범장군, 앤디로 장군, 옌인 엘로 장군, 샌디로 장군, 인다로 장군, 보 장군, 모후로 장군, 진다로 장군, 조두로 장군, 피장군. 가족당 약 7,000 개의 포크가 있다. 동시에 흰색 불자를 들어 올리다. 부처님. 나는 부처님의 힘을 기다리고 있다. 나는 부처님의 이름, 부처님의 약사 유씨를 들었다. 더 이상 악랄한 공포가 없다. 우리는 모두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불문, 불학으로 돌아가기도 합니다. 모든 중생에 대해 의를 위해 이익을 위해 책임을 지겠다고 맹세하다. 어떤 마을, 도시, 시골, 도시가 한가한 숲 속에 있다. 만약 이 경전이 전해지거나 재수거된다면 약사 유여래가 반드시 공양자를 공경할 것이다. 우리는 가족이 와서 사람을 지키기를 기다린다. 모든 고통에서 벗어나다. 요구하고 싶은 것은 모두 만족했다. 아니면 질병을 벗고 싶은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 너도 이 경을 읽고 내 이름을 오색으로 묶어야 한다.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면, 그것을 풀어라.

주께서 모든 약포크를 칭찬하실 때 한마디 하셨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너희들은 부처님의 약사에게 유리광만 보고 있는 사람이다. 왕왕 이렇다. 만물에는 정이 있다, 아난백설. 부처님. 이 메서드가 호출될 때 우리는 왜 그것을 기다려야 합니까? 부처는 아난에게 말했다. 이런 방법의 명칭은 약사 유래불이 공덕을 할 의향이 있다고 한다. 또 12 신께서 의정을 두셨으니 신의 저주를 빕니다. 모든 업력을 근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바관이 그것이 언어라고 말했을 때. 보살 마호사와 그들의 큰 목소리. 왕, 신하, 브라만, 속인. 천룡약포크는 손을 뻗어 아술로제루다 밀나로모후로가 등을 묶었다. 모든 사람들이 부처의 말을 들었다. 모두들 매우 기뻐하고, 모두 믿고, 모두 집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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