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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의 진화:

체험 단계

한자는 주로 기록할 수 있는 상형자에서 유래하는데, 상형자는 한자 체계의 형성과 발전의 기초이다. 이후 진화는 갑골문, 김문,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 등 수천 년을 거쳤다. 해서체를 사용했지만 아직 완전히 정형화되지 않았다.

갑골문

갑골문은 주로 은허 갑골문을 가리키며 중국 상대 말기 (14 ~ 1 1 세기) 황실이 거북갑과 수골에 쓴 글이다.

고대 청동기 비문

청동기 비문 (종정문이라고도 함) 은 은상시대부터 시작된 청동기에 새겨진 글을 가리킨다. 상주는 청동기 시대, 정으로 대표되는 예기, 벨을 대표하는 악기,' 종정' 은 청동기의 대명사이다. 따라서 종정문이나 금문은 청동기에 주조하거나 조각한 비문을 가리킨다.

대주는 일종의 한자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주선왕의 사숙이 한 짓이라 일명 문숙이나 서수라고 한다. 진나라에서는 대주라고 하는데, 작은 인감과는 다르다. 대박' 은 서주 말년에 시작되었고, 춘추전국시대는 진나라를 여행했다. 글꼴은 진 전서의 글꼴과 비슷하지만 글리프의 구성이 겹칩니다. 현재의 석고문을 대표하는 것은 주선왕 태사환이 쓴 책 한 권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그는 원래 문자의 기초 위에서 개조를 하였는데, 석고에 새겨져 이름을 얻었다. 그것은 최초의 석조문자이며 석조의 시조이다.

작은/작은 스탬프 문자

작은 인감은 "진 인감" 이라고도 불린다. 진나라 때, 리스는 명령을 받들어 문자를 통일하여 작은 인감이라고 불렀다. 진나라 때 있었다. 형제는 길고 고르며 가지런하여 대천에서 진화해 왔다.

예서예서는 기본적으로 전서에서 진화해 왔으며, 주로 전서의 동그란 획을 네모로 바꿔 쓰는 속도가 빨라서 목간위에 물감으로 쓸 때 동그란 획을 그리기 어렵다.

예서는 미나리 (고력) 와 한리 (금리) 로 나뉜다. 예서가 등장하면서 예서는 한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엄숙한 서체로, 쓰기 효과가 약간 넓고 편평하며 가로가 길고 곧은 그림이 짧으며,' 잠두연미' 와' 우여곡절' 에 신경을 쓴다.

해서체

해서체 () 는 예서 () 또는 진적 () 이라고도 하며, 동한 () 에서 시작된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모형으로 쓸 수 있어 이름이 붙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에는 해서체에 아직 예서가 많지 않아 구조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곧은 그림이 짧았다. 전세한 위진첩에서 종추의' 현령표',' 편집지표', 왕희지의' 악의론',' 황정경' 등과 같은 대표작이 될 수 있다. 그 특징을 보면 옹방강이 말했듯이, "예서의 파동을 고치고 주워도 예서의 세로로 남아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초서

초서는 쓰기에 편리한 서체이다. 그것은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유행했던 것은 조례라는 조잡한 예서였으며, 나중에는 점차 발전하여 예술적 가치를 지닌 조창을 형성하였다.

반초서/행서/수서 (중국 서예)

행서는 동한 말년에 생겨났는데, 해서체와 초서 사이의 서체로, 초서나 초서라고 할 수 있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법은 초서처럼 난잡하지도 않고 해서체로 단정할 필요도 없다. 오픈법은 초서법보다 많은데, 이를' 오프닝' 이라고 한다. 초서예는 모듈법보다 많은데,' 초서' 라고 불린다. 대표 인물:' 이왕': 왕희지와 왕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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