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위 공격' 한 마디 고전 어록
' 포위 공격' 이 드라마는 전종서 동명 장편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방홍진이 유럽에서 유학한 후 귀국한 인생 경험을 그린 것으로 드러났다. 시내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시외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은 이야기. 다음은 제가 정리한 고전적인 어록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빨리 가려 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네가 미련하지 않는 것에 미련을 두고 있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로 결혼과 비슷하고,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사실 액세서리인 경우가 많다. 정성을 다한 밥을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일 뿐, 부자를 구걸하는 아가씨처럼 취지는 여자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밥 대접이다. 자기가 먹을 밥이 있어 남의 밥을 먹으러 가는 것은 체면을 보는 것이다. 교제의 미묘함은 그 이상이다. 반대로, 밥 없는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시식이다. 자기가 먹을 밥이 없어서 남의 밥을 먹으러 가면 체면이 깎이면 창피해진다.
4, 역사 전체를 보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맞먹는다. 이전에는 유치한 사람이었는데, 수천 년의 진보가 거쳐 천천히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고대할수록, 앞에 있을수록, 그것의 역사는 더 짧아진다. 시대가 깊어질수록, 그가 쌓은 경력이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오히려 우리 할아버지의 노인이고, 상고 3 대는 현대의 유구한 옛날보다 못하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믿음직하고 고고한 태도가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다. 우리는 고대가 반드시 조상을 공경하는 것은 아니며, 아마도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것일 뿐, 노인을 공경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노인을 파는 것일 수도 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빚을 갚지 않는 것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훈계할 뿐,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은 서평가로만 간주 될 수 있고, 서평가의 기량을 가지고 있어서, 몇 페이지를 읽을 필요가 없고, 의론은 이미 한 무더기를 보내왔고, 서평은 한 편씩 교서를 다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7, 고고학이 무덤 발굴을 제창한 이후 많은 고대 죽은 사람의 썩은 뼈와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연구가 된 후, 죽지 않은 많은 작가들의 부패하거나 부패한 작품들이 발굴되어 드러났다. 발굴된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허명을 보전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만약 저자 본인이 앞장서서 발굴 작업에 참가한다면, 그것은 득보다 실이 많을 것이다. 스스로 무덤을 파다? 모순과 통일이 될 수 있는 쌍관어: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도 마침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낸 것이다.
8,? 나라에 살고 있습니까? ,? 아직도 국민에게 정치를 하고 있는가? 잠깐, 좋은 말, 그냥 언어 환상 헛된, 이름 전달, 사실, 단지 마술가 연주 날으는 칼 처럼, 손을 놓고 손을 놓지 않았다.
9, 충직하고 성실한 사람의 악독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 필레에 깨끗한 가시처럼 기대하지 않는 아픔을 줄 수 있다.
1, 국문을 배우는 사람이 출국합니까? 심학? 좀 익살스럽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외국에 유학을 가지 않으면 안 된다.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은 다른 모든 과목들이 있기 때문이다. 심리. 경제, 법률 등은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되어 이미 양기가 코를 찔렀다. 국문만이 국산이고, 국가 간판이 있어야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마치 중국 관리와 같다. 상인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야 국화의 원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다.
11, 한 장의 증서,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체 나뭇잎의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감추고 못생긴 것을 가릴 수 있다. 작은 한 쪽의 종이는 한 사람의 공허함, 과루함, 어리석음을 모두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밤 그 중국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바오 양은 꼭 서채를 먹고, 같은 배의 지인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얼굴도 그럴듯한 서관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올라온 탕은 차갑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물고기는 해병대처럼 며칠 동안 상륙했다. 잠수함 군인 같은 고기, 물 속에 장기 볼트; 식초 외에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큼하다.
13,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왕래하는 데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별다른 특이함이 없다. 중국어에 쓸데없는 영어 글자를 끼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결코 중국어로 이루 다 할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으니,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말 속에 박힌 영어 글자는 입에 박힌 금치보다 못하다. 왜냐하면 금니는 화장점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빨에 박힌 비듬보다 음식을 잘 먹는다는 뜻인데, 그 외에는 아무것도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15, 세계 큰 일은 마음대로 대처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사소한 일이라도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오리는 수천만 원을 뇌물로 주지만, 결코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려 하지 않는다.
16, 내 성은 평생? 돈? 됐어, 설마 아직도 미신을 믿느냐?
17, 일부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결한 밥을 먹고, 알 수 없는 돈을 쓰고, 아프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을 여는 것이다!
18, 우리가 따낼 수 없는 포도에 대해 신맛이 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유난히 달콤하다고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19, 한 사람, 2 세가 되어도 미치지 않는 이 사람은 못난 사람이다. 서른 살이 되어도 미쳐서 못난 것이다.
2, 세상에는 단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는 손에 들고, 한 사람은 좋은 것을 골라 먹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까지 남겨 두고 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전례대로 첫 번째 사람은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을 때마다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나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1, 계란을 먹으면 맛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왜 알을 낳는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22, 연애와 불 같은 탐욕이 만연하고, 같은 잔인함이 감옥의 탄탄한 원료를 소멸하고, 재를 빛과 열렬함으로 바꾼다. 시간의 우정에 대한 침식은 물살이 돌을 건너는 것과 같고, 오히려 그것을 깨끗하게 씻는다.
23, 우리는 그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국부 진리' 라고 부른다. 진리는 모두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이 연애하는 것은 마치 오래된 집에 불이 난 것처럼 구원이 없다.
25, 여자를 사랑한다면 여자의 개를 사랑해야 한다. 그렇게 진심으로 친구를 사귀려면 친구의 과실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도 직업도 그렇고, (게임), 인생의 소망은 대부분 이렇다.
27, 편견은 생각의 방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일 뿐,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우리가 편견을 품을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진지하고 진지해야 한다. 마치 거실만 짓고 침실도 없고 욕실에서 거울을 보고 카메라 머리 앞의 자세를 취해야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8, 정-여자는 새것을 해야 재미있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좋게 한다.
29, 제창된 유머는 반드시 꾸며낸 유머일 것이다.
3,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재능으로 오해한다.
31, 세상에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백열등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3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33,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고 싶어 했다. 그는 "그녀와 한 사람이 아니다. 만나서 할 말이 없다!" 라고 말했다. "
34,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윗사람이 당당하다. 교육을 받은 사람은 글자를 알고 인쇄물을 찍는다.
35, 뜻밖에도 너의 식견은 사설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평범하다.
36,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내 일을 한 적이 있지만.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측근의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일 뿐, 너는 나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 예수 기독처럼 내가 누군지 알 수 있다.
37, 모든 사람이 거울을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자주 자기 사진을 찍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기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은 거울을 볼 필요가 없다. 모르는 것은 거울을 봐도 소용이 없다.
38, 세상에 우연은 없다. 그것은 화장을 하고 가면을 쓴 필연이다.
39,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는지, 우리는 모른다. 하지만 사람들은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볼 수 있습니다.
4, 유용한 물건은 이용만 가능하므로 존재한다. 쓸모없는 것은 사람을 이용하고, 그것을 덮고 변호하며, 포기를 면할 수 있다.
41, 후영장은 오렌지 껍질 큰 코를 가지고 있고, 코에는 얼굴이 붙어 있고, 얼굴에는 모든 것이 있고, 코에는 미간을 짜내지 않고, 코끝에는 술가시가 몇 개 생기고, 덜 익지 않은 딸기처럼 큰 소리로 농담을 하며 호걸인 것으로 보인다.
42, 하늘과 땅 사이에는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광경이 많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43, 개를 때리려면 주인의 얼굴을 봐야 한다. 그럼 고양이를 때리려면 주부면을 봐야 한다.
44,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라고,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라며,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랍니까? 이 세 문장은 인류 전체의 노력의 역사를 요약한다.
45, 웃음은 확실히 사람의 얼굴에 전광이라고 할 수 있다. 눈에 갑자기 밝은 빛이 더해지고 입맞춤 사이에 치아의 빛이 번쩍인다.
46,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고, 남편이 없으면 실업과 같다.
47, 의사도 도살자의 일종이다.
48, 닭과 오리가 있는 곳: 똥이 많은 곳; 젊은 여자가 있는 곳: 말이 많다.
49, 추녀에게 자세히 보면 잔인하다. 그녀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녀를 처벌해야 한다.
5, 우유는 아이가 먹는 밥이니 식당에서도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51,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줄이고, 사람을 약하게 만들고, 좌지우지하는 걸까?
52,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들은 헛소문을 퍼뜨려야 한다. 마치 나뭇가지 두 개가 접근하면 거미가 그물을 걸어야 한다.
53, 한 마디의 의미는 청자의 마음속에 있는데, 늘 낯선 고양이 한 마리가 집에 와서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 "묘함 \" 이 울릴 때까지 비로소 그 존재를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54, 오해, 성해도! 55, 인생의 가장 원시적인 수면, 역시 죽은 샘플이다.
56, 루머는 독감보다 더 빠르게 퍼지고, 유성보다 에너지가 더 크며, 건달보다 악의가 있고, 유산보다 더 초췌하다.
57,? 영원히 행복하세요? 이 말은 실현될 수 없을 정도로 막연할 뿐만 아니라, 성립될 수 없을 정도로 터무니없다. 빨리 지나가는 것은 결코 영구적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행복하다고 말하는데, 마치 사방의 원을 말하는 것과 같고, 정지된 동작도 똑같이 모순된다.
58,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물질에 대한 정신의 가장 큰 승리이며, 영혼은 자주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59, 결혼하려면 먼저 여행을 한 번 가보세요.
6, 시의 의미는 시의 불행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