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대만성의 팔정원 서진 계획은 시기가 아직 성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비밀리에 드러나 찬반 의견 차이로 큰 파장을 일으켰다. 그래서, 누설로 인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죽음을 보고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소위 노출은 사진 필름의 노출과 같아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아침 이슬이 태양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구기 운동에서 선수들은 손짓과 신호로 정보를 교환한다. 상대방이 알게 되면 그들은 죽는다.
생활 속에서 어떤 것은 햇빛 아래 펼쳐져야 하고, 어떤 것은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정보, 상업기밀, 인사승진, 정치권모 등이다. 이 모든 것은 반드시 냉정해야 죽지 않는다.
고전적인 인격 어록-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고, 누구나 일찍 죽고 죽는 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누구의 뒷모습이 찬비 속에서 꿋꿋이 서 있다
창피하지 말고 법정 앞에서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봐라. 갈 의향이 없으면 외부 구름을 따르기가 쉽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부세의 혼돈, 너는 나의 먼 희망이다.
내 생명이 곧 사라질 때, 나를 너의 품에서 죽게 하라.
인생은 똥과 같고, 때로는 시원하고, 때로는 피곤하다.
사실 그 슬픔과 극단적인 순간은 이미 지나갔다.
너는 내 눈과 눈썹 속의 기미야, 그렇게 온화하고 집착이 극에 달해.
사랑을 추구하고 그것을 찾는 것은 항상 천회백전이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사랑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내 불꽃 세 개로 네 목숨을 바꿔라.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는 그런 느낌이다.
내 심장을 힘껏 쏘다
나는 너에게 마음을 주었으니 돌려주지 마라.
마음속에 잠겨 사랑을 수수께끼처럼 만들다.
조심하지 않으면 나는 외로움에 삼키고, 나는 너의 행복을 사랑한다.
나는 패배를 인정한다, 나는 여생을 너를 위해 약간의 자존심을 갈아줄 것이다.
너의 손끝이 나의 온 세상을 얼렸다.
비가 올 때 그가 너를 위해 우산을 쓸 것인가?
그녀가 아무리 좋아도 다른 사람의 것이다.
너는 나의 시선을 떠날 수 없지만, 너는 나의 생각을 떠날 수 없다.
나는 차라리 네가 갑자기 춥고 더워지는 부드러움이 없을 것이다.
내 꿈을 산산조각 내지 마라. 나는 내가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너와 나는 이 연극의 주인공이 아니라 운명이다.
후회가 내 눈앞에서 조수처럼 밀려왔다.
하늘이 높고 땅이 넓어서 나 혼자다. 나는 * * * 너는 왕이다, 나를 활활 타오르게 한다.
지금, 누가 내 뒤를 볼 수 있는지, 나는 열심히 웃을 수밖에 없다.
별빛은 어제처럼 찬란하고, 네온등은 여전히 어제처럼 현란하지만, 나는 다르다. 어제의 공포와 방황에 작별을 고하고, 자신감을 가지자!
어젯밤의 별이 오늘보다 더 아름다운 것 같지만, 오늘은 더 아름답다! 어젯밤의 달빛이 온 대지를 덮었지만, 그것은 어제였다!
거울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내 여생.
나는 반만 보았다.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았다. 나는 혼자가 아니다. 나는 단지 감정적일 뿐이다.
전심전력으로 게임에 몰입해야 지금의 잔혹함을 잊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싸우고 낯선 사람에게 진실을 말하다.
나는 우산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지만, 여전히 젖을 것이다.
어려운 생활은 설명할 필요가 없다!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고, 일찍 죽은 사람은 누구나 늦게 죽어야 한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하나는 연애하고, 하나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오늘을 그리워하고, 어제를 그리워하고, 과거를 그리워하고, 추억이 그렇게 멀다.
네가 나 이외의 따뜻함을 만났을 때, 두 사람의 행복은 세 사람이 함께 모여 있는 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천천히 너와 나 사이의 불가능성을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어떤 여자들은 다른 사람의 남편을 유혹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사실, 나는 지금 잘 지내고 있지만,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다.
잔혹한 현실 생활에는 낙하와 어쩔 수 없는 것이 있다. 너와 내가 영원히 넘을 수 없는 다리다.
백년해로하고 싶지 않다면, 왜 손을 놓지 않느냐?
너그러운 사람은 어리석지 않고, 차라리 자신에게 잔인할 것이다.
좋은 결말이 없다면 좋은 시작은 없다.
고전 어록: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수면도 죽음의 표본이다.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세요. 즉 밥을 사주세요.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대로, 밥을 먹지 않은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바로 밥을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러 간다면, 너는 체면을 즐기면서 동시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7.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빈사 작가의 작품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8.' 국가에 있다',' 아직도 국민에게 정한다' 등 기이한 이야기지만, 언어의 공허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교부의 이름은 사실 마술사가 노는 날칼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9. 성실한 사람의 악독함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수 있다.
10,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웃기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1 1,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막아 추태를 가릴 수 있습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저녁 점심을 먹은 그 중국 음식점도 떠올렸다. 바오 양은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13,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기독교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16,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다. 나는 아직도 돈을 믿는가?
17,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친절한 사람들을 초대하여 더러운 것을 먹고, 흑막돈을 좀 쓰고, 대수롭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18,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19, 한 사람, 스무 살 아직 미치지 않고,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서른 살이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일 것이다.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먹다 남은 포도 중에서 가장 나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 1. 만약 당신이 계란 하나를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하고, 감옥에서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재를 빛과 열정으로 바꾼다 ... 시간은 우정을 침식시킬 수 있다. 마치 물이 석두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그것을 깨끗이 씻을 것이다.
23.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
편견은 생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일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한다. 거실만 있고 침실이 없는 집을 짓는 것 같아요.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는 것 같아요.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야 해요.
28. 막내는 새로운 것이 있어야 재미있지만 친구는 낡은 것을 만드는 것이 좋다.
29. 제창한 유머는 반드시 인공적인 유머여야 한다.
30. 젊었을 때, 우리는 항상 자신의 창작 충동을 창작 재능으로 오해했다.
3 1, 자신이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는 여자도 없고, 자신이 남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도 없다.
32. 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수 있다. 창문이 있으면 우리는 나갈 필요가 없다.
33.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를 만나고 싶었다. 그는 "나는 그녀와 함께 있지 않다. 나는 그녀를 만나 할 말이 없다! "
34, 무식한 사람,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너의 지식이 이렇게 평범하여 사설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이미 나에게 속았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믿을 만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까지 알고 있지만, 나를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처럼 내가 누군지 안다.
37. 누구나 거울이 필요하다고 한다. 언제든지 자신을 비추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을 아는 사람은 거울을 볼 필요가 없다. 거울을 보고 모르는 것을 찾는 것은 소용이 없다.
38. 세상에는 우연이 없다. 화장과 마스크 착용의 필요성일 뿐이다.
39. 우리는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자주 보는 것이다.
40. 유용한 물건은 사람만을 위해 쓸 수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반대로, 쓸모없는 물건은 사람을 써서 엄호하고 방어할 뿐만 아니라 버림받는 것도 피할 수 있다.
4 1. 후영은 주황색 큰 코를 가지고 있고 코에 얼굴이 붙어 있다. 그의 얼굴에는 모든 것이 있다. 그는 눈썹을 짜지 않는다. 그의 코에 술가시가 몇 개 있는데, 마치 미숙한 딸기 같다. 그는 보기만 해도 영웅이다.
42. 하늘과 땅 사이에는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장면이 많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43. 개를 때리는 것은 주인의 안색을 봐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를 때리는 것은 주부의 안색을 봐야 한다.
44. 우리는 그것이 오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간의 노력의 전체 역사를 요약한다.
웃음은 실제로 인간의 얼굴에 번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눈이 밝아지자 입맞춤 사이에 이가 반짝 빛났다.
46. 남편은 여자의 직업이다. 남편이 없으면 실업을 의미한다.
47. 의사도 일종의 도살꾼이다.
닭과 오리가 있는 곳: 거름이 많다. 젊은 여성이 있는 곳: 말이 많다.
49. 못생긴 여자에게 자세히 보는 것은 잔인하다. 그녀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녀를 처벌해야 한다.
우유는 아이에게 주는 밥이니 식당에서 먹어야 한다. 이 호텔이 과학을 관리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5 1,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려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52.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은 헛소문을 퍼뜨린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거미가 그물을 끊는다.
53. 한 마디의 뜻은 청자의 마음속에 있다. 종종 낯선 고양이 한 마리가 방에 들어온 것처럼 소리가 하나도 없다. "모종" 이라고 부를 때까지 당신은 그 존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54), 오해, 성해도!
55. 인생에서 가장 원시적인 수면도 죽음의 표본이다.
56. 유언비어는 독감보다 더 빨리 퍼지고, 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건달보다 더 악독하고, 낙태보다 더 피곤하다.
57.' 영원히 행복하다' 는 말은 너무 막연해서 실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터무니없어 성립할 수 없다. 빠른 것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항상 행복하다고 말할 때, 이것은 정사각형의 원주 운동과 정지 운동이 똑같이 모순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58. 인내를 즐거움으로 바꾸는 것은 정신적인 물질에 대한 가장 큰 승리이다. 영혼은 독립할 수도 있고 스스로를 속일 수도 있다.
59. 결혼하고 싶다면 먼저 여행을 가세요.
의미 있는 것은 시의 불행이다.
죽음에 관한 관용어
1, 문 끝: 온 가족이 죽는 것을 가리킨다.
2. 모든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 특히 한 사람의 죽음.
3. 죽음: 죽음: 비명, 이 단어는 종종 고대 추도의 끝에 나타나 나중에 죽음이라고 불린다.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4, 부자연스러운 죽음으로 사망: 부자연스러운 죽음: 폭력적인 죽음. 뜻밖의 재난으로 죽다.
5. 전갈: 청대 남자도 전갈을 빗는다. 사형 집행인이 사람을 죽일 때는 전갈을 들어야 하는데, 전갈은 머리를 죽이는 것을 의미한다. 죽음.
6, 월 낙화 할인: 월 낙화 사망. 미인의 죽음을 비유하다.
7, 3 길고 4 짧은: ① 사람의 죽음을 가리킨다.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8, 급여 소진: 급여: 장작. 땔나무가 없어지자 불도 꺼졌다. 죽음을 비유하다.
9. 갑자기: 갑자기. 사람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가리키며, 늘 고인을 애도하는 말로 쓰인다.
10, 걱정: 문어문의 감탄사; 야: 보조사. 죽음이나 파괴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1 1, 버스: 색상: 저녁. 왕궁버스는 늦게 출발합니다. 예전에는 황제 사망의 금기였다.
12, 솔직한 변화: 솔직한 말: 죽음의 완곡한 표현은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것이다. 변경: 변경.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13, 영혼 끊기: 잔재: 잔재; 실크: 누에와 다른 곤충이 뱉은 실크; 끊기: 끊기 영혼: 영혼. 비유가 곧 죽을 것이다.
14. 사랑은 죽음을 초래한다: 악: 혐오. 생명을 사랑하고 죽음을 미워하다.
15, 죽을 수 없다: 죽을 수 없다.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죽는다. 늘 악인이 마땅히 받아야 할 나쁜 결과를 가리킨다.
16, 누운 출혈: 누운 죽음: 땅바닥에 누워 죽다.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사람을 많이 죽이는 것을 묘사하다.
17, 러생은 죽음을 싫어한다: 음악: 음악.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18. 장례옥: 장례 옥향: 보통 미녀를 가리킨다. 아름다운 여자의 죽음.
19. 사상자와 함께 자다: 사상자는 서로 베개를 베고 잔다. 사상자 수를 묘사하다.
20. 향기가 사라진다: 아름다운 젊은 여자의 죽음에 대한 은유.
2 1, 함미: 속: 솜을 사람의 콧구멍 앞에 놓고, 숨결이 있는지 보자. 쌀 포함: 사망할 때 쌀알을 사망인구에 넣는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죽는다.
22. 곳곳에 굶주린 사람들이 가득하다. 곳곳에 굶주린 사람들이 있다. 사람이 굶주림으로 죽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다.
23, 끝까지 호흡: 호흡: 약간의 호흡 만; 엔딩: 죽음. 생명이 끝나는 것을 가리키며 약간의 호흡만 남았다.
24. 촛불의 해: 사람의 만년이 죽음에 가깝다는 것을 비유한다.
(25), 사람의 구름이 죽고, 나라의 대란: 사람: 성현; 구름: 보조 단어; 죽음: 손실; 나는 메스꺼움과 졸음을 느꼈다. 성인은 이미 죽었으니 사직이 위태롭다. 과거에, 그것은 국가 안보에 관심이 있는 선현들을 기념하는 데 사용되었다.
26. 사망할 즈음: 사망할 즈음: 죽은 사람의 콧구멍 앞에 새 솜을 놓아 그가 이미 죽었는지 확인한다. 한 사람이 질병으로 사망하는 것을 가리킨다.
(27), 석양 서쪽: 희박함: 접근. 해가 곧 질 것이다. 사람이 노쇠하거나 사물이 부패하고 죽어 가는 것을 비유한다.
28, 죽을 것: 죽을 것: 호흡이 약하다. 한숨만 남았다. 임박한 죽음을 묘사하다.
29. 눈을 멀게 하다: 눈을 멀게 하다.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현실을 도피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국가는 기증하지 않았다. 척박한 날씬하다 불모의 땅 기부: 가난하고 약해 죽을 때까지. 중국에서는 아무도 빈곤과 굶주림으로 죽지 않았다.
3 1, 가자, 죽어라: 가자; L: 영원히. 놔줘, 영원히 떠나. 죽음을 일컫다.
(32), 기름이 다 말라 버렸다: 비유가 곧 죽을 것 같다.
33, 아아: 아아: 감탄사 재중: 말투가 어설프다. 처음에는 슬픔을 표현하는 감탄사로 사용되었으며, 낡은 제사식에서 자주 사용되었다. 지금은 죽음이나 파괴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34. 탄환이 죽었다: 총알 하나에 탄환 하나. 총격으로 죽다.
(35), 양 짱 영혼: 미신 관행, 짱 영혼을 매달아. 이미 사망한 낡은 것을 제창하거나 회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6. 집이 망했다: 집이 망했다. 가정의 불행을 묘사하다.
37. 말을 마치면 죽는다: 말을 끝내라: 네가 할 말을 끝내라. 죽기 전에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는 뜻이다.
38. 바람 속의 촛불: 바람에 흔들리는 촛불. 수시로 죽을 수 있는 노인을 비유하다. 수시로 파괴될 수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9), 해가 서산에 슬프다: 해가 서산에 얇다. 사람이 노쇠하거나 사물이 부패하고 죽어 가는 것을 비유한다. 예원은 신화 전설에서 일본이 들어온 곳이다.
40. 단명: ① 그녀는 아침에 태어나 밤에 죽었다. ② 지금도 인생의 짧은 것을 묘사한다.
4 1, 바람초 이슬: 바람 속의 촛불은 꺼지기 쉽고, 풀 위의 이슬은 마르기 쉽다. 사람이 늙어서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비유하다.
시체는 춥지 않습니다. 시체는 완전히 동결되지 않았습니다. 방금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43. 만년의 날: 죽음의 날을 가리킨다.
44. 영생: 생명영생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45), 소와 양을 도살하다: 죽어가는 사람을 비유한다.
46. 팡: 지금 죽었어. 모든 것이 끊임없이 태어나고 성장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사라지고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
인생은 얕다: 얕다: 시간은 짧다. 수명이 길지 않아 숨이 멎는 것을 묘사하다.
48. 물상 동류: 동종의 죽음을 보고 자신의 미래의 운명을 생각하면 슬프다. 자신의 상황과 비슷한 사람의 경험을 보고 슬퍼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9. 옥향: 미녀의 죽음을 비유한다.
50. 생로병사: 불교는 사람의 사고, 즉 생로병사를 가리킨다. 오늘은 일반적으로 생활 중의 출산, 연금, 의료, 장례를 가리킨다.
5 1, 잠을 잘 수 없다: 죽음의 별명.
52, 죽음의 베개: 베개: 베개에 누워. 죽은 사람은 서로의 베개에 누워 있다.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묘사한다.
53. 수문 지하: 수문: 명수문교. 한 선비의 죽음을 일컫는 말.
54. 태산의 들보: 태산이 무너지면 들보가 파괴된다. 위인의 죽음을 비유하다.
55. 죽음에서 생명으로: ① 죽음에서 구조되었다. ② 유다 사람들은 목숨을 걸고 있다.
56. 도처에서 굶주린다: 나: 사람이 굶어 죽은 후의 몸. 곳곳에 굶주린 사람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굶어 죽는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다.
57. 산이 높고 물이 낮다: 불행한 일을 비유한다.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58. 여우와 토끼의 비애: 여우가 죽은 것은 비애이고, 여우가 죽은 것도 비애다. 비유는 동종의 죽음으로 슬픔을 느낀다.
59. 여우가 죽고 토끼가 울었습니다. 같은 종류의 죽음으로 인해 슬퍼한다는 것을 비유합니다.
60, 옥향: 죽음: 가을, 죽음. 옥처럼 떨어지고 꽃처럼 시들다. 비유는 미녀의 죽음이다.
6 1, 1 일 사망: 일단 죽으면.
62. 혈육이 흐릿하다: 혈육이 흐릿하고 썩어서 기관과 팔다리를 알아볼 수 없다. 죽음이나 부상의 공포를 묘사하다.
63. 궁차가 늦게 나왔다: 궁차: 고대 황제가 탄 차. 황궁의 차가 연착되었다. 예전에는 황제 사망의 금기였다.
64. 생존이냐 죽음이냐. 형세의 발전이나 투쟁을 형용하는 것은 이미 최후의 고비에 이르렀다.
65. 날으는 거위 중: 날으는 거위 중의 질서 있는 행진을 가리키며 형제로 확대된다. 형제의 죽음을 비유하다.
(66), 집이 망했다: 집이 망했다.
67. 시체의 잔여 가스: 잔여 가스: 마지막 호흡. 시체처럼 숨을 쉬고 있는데 한 사람이 죽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매우 우울하고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8), 바람 촛불이 죽어 가고 있다: 바람 촛불: 바람이 부는 촛불은 쉽게 꺼진다. 남은 세월: 남은 세월, 즉 이 세상에서 그리 길지 않은 시간. 만년에 죽음에 가까운 사람을 비유하다.
69. 죽음이 임박했습니다: 프로: 얼굴. 죽어가고 있어요.
70. 바람 앞의 촛불: 수시로 죽을 수 있는 노인을 비유한다. 수시로 파괴될 수 있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 1. 생존수단: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기술이나 방법.
72 만 년 후: 죽은 후.
73. 향제거: 향과 옥: 구시미의 대명사. 미인의 죽음을 비유하다.
74. 죽어가는: 죽어가는: 약한 호흡. 임박한 죽음을 묘사하다.
75, 진퇴: 전진, 후퇴, 생존, 죽음. 각종 좋은 나쁜 상황을 가리킨다.
76. Dahua 에는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변화: 변화. 인생에서 가장 큰 변화는 네 가지가 있는데, 각각 유아, 청년, 노인, 죽음이다.
77, 치열한 짧은 할인: 짧은: 짧은 삶; 접기: 죽음. 너무 일찍 죽고 일찍 죽는 것을 가리킨다.
78. 골화침: 죽음을 가리킨다.
79. 토끼는 죽었고, 상처는 동류였다. 토끼는 죽었고 여우는 슬펐다. 동종의 실패나 죽음으로 슬퍼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80. 불행: 심각한 재난을 당하고, 대부분 죽음을 겪는다.
8 1, 인연은 이미 쇠약해졌다: 인연. 사람이 죽어 가고, 숨이 멎거나, 생기가 없는 것을 묘사하다.
82. 토끼가 죽었고 여우는 슬펐다. 토끼가 죽고 여우는 슬펐다. 동종의 죽음으로 슬퍼하는 것을 비유하다.
83. 위험은 아침 이슬과 같다: 위험은 아침 이슬처럼 쉽게 사라진다. 비유적으로 죽음에 직면하다.
84. 베르인은 나: 베르인: 김화의 글씨로 죽었다. 다른 사람들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85. 물기 패드: 물기: 진주, 옥석, 쌀을 죽은 사람의 입에 넣어 혀를 누르는 판자로 사용한다. 매트: 죽은 사람의 매트리스 밑에 돈을 넣어라. 고대의 장례 풍속을 일컫는 말. 죽음을 비유하다.
86, 산구: 산: 시든, 죽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후에 산에 묻히다.
87,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생명에 대한 탐욕: 탐욕: 아쉬움.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위축되어 전진하지 못하고 적과 싸우려 하지 않는다.
88. 함께 죽다: 끝: 끝. 함께 죽거나 함께 죽다.
89, 인생은 황사를 염색한다: 염색: 염색. 시체가 황사로 덮여 있다. 죽음을 일컫다.
90, 한계가 다가오고 있다: 한계: 생명의 한계. 죽음의 시기를 가리킨다. 한 사람의 생명의 끝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며, 죽음의 시한은 자신에게 떨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9 1, 죽음에 대한 두려움: 탐욕: 아쉬움.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위축되어 전진하지 못하고 적과 싸우려 하지 않는다.
92, 부러진 뼈: 몸이 산산조각 나다. 죽음을 일컫다. 어떤 목적에 헌신하다.
93. 푸 웨이 샹 이순신: 오래된 추도의 진부한 표현. 정중하게 밥을 사달라는 뜻입니다. 나중에 죽음에 대한 농담으로 쓰였다.
94, 백사: 생명이 극도로 위험하고 죽음에 임박했다고 묘사한다.
95. 향소옥매장: 미인의 죽음을 비유한다.
96. 장군의 성공은 일단 파괴될 것이다: 장군의 성공은 1 만 명이 넘는 사망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97. 생존 또는 죽음. 사람들은 종종 상황이 이미 생사존망의 결정적인 순간에 이르렀다고 말한다.
98. 이물질로 변한다: 다른 것으로 변한다. 죽음을 일컫다.
99, 10 실 구공: 방: 사람. 열 가족 중 아홉 명은 아무것도 없다. 사람이 대량으로 사망하거나 도망친 후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100, 바람에 촛불을 들고: 얼음: 여기. 바람에 촛불을 끄는 것은 쉽다. 그것은 죽어가는 사람이나 곧 멸망할 것에 대한 비유이다.
10 1, 사고: 우발적 사망을 의미합니다.
102, 신이 사라지다: 죽음을 가리킨다.
103, 아침 이슬 1 위: 몸이 아침 이슬보다 빨리 사라지는 것을 말한다. 비유가 곧 죽을 것 같다.
104, 영초밤에 죽었다: 죽었다: 죽었다. 꽃은 아침에 꽃을 피우고 밤에는 시들어 버린다. 인생이 짧고 영욕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105, 죽음: 몸, 생: 생명; 죽음: 죽음.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106, 산릉 붕괴: 산릉: 유존높이, 황제를 가리킨다. 붕괴: 붕괴, 황제가 죽었다고 부르다. 한 황제의 죽음을 비유하다.
107, 옥꽃소멸: 옥: 아름다움; 제거: 사라집니다. 비유는 미녀의 죽음이다.
108, 생사영욕: 생사존망, 영욕.
109, 칠귀령사: 도교는 회생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라고 합니다. 위험과 죽음을 구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1 10, 사랑과 증오: 사랑: 사랑; 악: 혐오.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1 1 1. 사상자 베개: 베개: 누운 베개.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묘사한다.
1 12, 가정 파괴: 가정 파괴. 가정의 불행을 묘사하다.
1 13, 죽음을 두려워하는 탐욕: 욕심: 아쉬움.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위축되어 전진하지 못하고 적과 싸우려 하지 않는다.
1 14, 반죽음: 반죽음: 죽음에 가깝다. 불멸은 비참하게 고문당하거나 고지식한 것을 형용할 수 없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1 15, 귀신록: 귀신록:' 귀신록' 이라고도 하는데, 옛날 미신을 믿는 사람은 저승의 죽은 사람 명부를 가리킨다. 이름은 유령 기록에 있다. 사람이 죽어가고 있거나 이미 죽었다는 뜻이다.
1 16, 발이 다름: 발이 다른 곳에 갈라져 있다. 살해와 죽음에 대한 두려움.
1 17, 나는 아프다: 아프면 일어나지 않는다.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1 18, 죽은 자는 동침: 죽은 자는 서로 베개를 베고 누워 있다.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묘사한다.
1 19, 생사영욕: 죽음, 생존, 영욕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