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화형 기능
화면 공유, 화이트보드 시연, 마이크 상호작용, 오디오 및 비디오 상호작용과 같은 대화형 기능은 신입사원 소개와 같은 다양한 교육 시나리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교육, 비즈니스 기술 교육, 유명인 공유, 전 직원을 위한 정책 홍보 등을 통해 라이브 강의실에 더 많은 관심을 더하고 오프라인 교육 강의실 장면을 높게 복원합니다. 교육 생방송뿐만 아니라 회의 생방송에서도 위의 생방송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복권 추첨, 빨간 봉투, 꽃 배달, 투표, 사격 등 풍부한 대화형 게임플레이도 라이브 방송에 더 많은 상호작용성과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마케팅 및 이벤트와 같은 라이브 방송 시나리오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
2. 직무계열강좌, 인사제도, 외부강사 강의 등의 경우 반복 강의 및 강사의 에너지 소모를 방지하기 위해 녹음 재생을 통해 직원은 반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일부 교육 시나리오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3. 마케팅 및 배수
기존 마케팅 방법의 효율성이 낮고 인터넷 홍보 비용이 높기 때문에 생방송은 가장 비용 효과적인 마케팅 및 배수 채널이 되었습니다. 기업. 초대장 템플릿, 초대장 순위 목록, 위챗/미니 프로그램 공유, 생방송실 상품 목록 등 트래픽 유인 방법을 통해 기업은 빠른 트래픽 유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동시에 동영상 재생을 통한 2차 마케팅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 분석
라이브 방송을 마친 후에는 데이터 분석이 필수이기 때문에 분석을 통해서만 회사에서는 라이브 방송의 단점과 장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더 나은 조정을 하십시오. 예를 들어, 교육 생방송을 통해 기업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교육 효과를 정량화할 수 있으며, 마케팅 생방송을 통해 회사는 생방송의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음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