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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및 안드로이드 개발 중 px, PPI, pt, PD, dpi 에 대한 개인의 이해.

IOS 개발자로서, 저는 이 개념들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최근 많은 자료를 보고 이러한 개념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기록하며 주로 iOS 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집중했다.

아이폰 3gs 당시 화면 해상도는 320x480px, PPI = 164 였다. 이제 애플은 iOS 시스템의 논리적 해상도를 320x480pt, dpi = 164 로 설계했고, 다음 값은 이 UI 설계 사양을 따릅니다 (1pt 의 크기는 약 PPI 가 164 임) Plus 및 아이폰 시리즈가 나타날 때까지 dpi≈ 164 및 1pt 의 물리적 크기는 고정되어 있지만 해당 픽셀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후 나타나는 plus 와 아이폰 시리즈의 dpi 는 164 보다 조금 작기 때문에 1pt 의 크기도 그만큼 커졌지만 변화는 적었다.

애플의 설계 사양은 dpi 를 거의 그대로 유지하면서 장치 해상도와 논리적 해상도의 배율 조정 관계가 정수의 배수였다. 그러나 plus 시리즈에서는 @ 3x 관계를 사용하여 설계를 개발했지만 실제로는 @ 3x 관계가 없으므로 실제 확대/축소는 @2.6 배가 되어야 합니다. 그 사과는 왜 규범에 따라 오지 않습니까? 이것은 잘 모르겠지만, 만약 사과가 엄격하게 @ 3x 를 따른다면, 아마 그럴 것이다.

Android 의 오픈 소스 속성과 터미널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Android 는 iOS 처럼 시스템 수준에서 다양한 장치에 대한 논리적 해상도를 설정하여 개발자의 개발을 용이하게 할 수 없지만 Android 에는 PD 를 논리적 해상도로 사용하는 좋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Pd 의 정의 (화면 픽셀 밀도 160ppi, 길이 1px) 에서 PD 는 고정된 물리적 크기 단위입니다. 따라서 PD 를 사용하여 dpi 를 계산하면 서로 다른 장치에서 동일한 160 dpi 와 iOS ≈ 164 의 dpi 가 거의 동일하므로 안드로이드와 iOS 를 설계할 때 동일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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