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 당시 상하이의' 외딴 섬' 에는 항전과 미래에 대한 깊은 비관이 가득했다. 발버둥치고, 항복하고, 포기하고, 불가능하고, 희망이 없고, 갑자기 알과 융합되어 하품을 했다. 중국에 대한 절망의 분위기 속에서 철선공주의 발표는 그야말로 네 글자인 횡이다! 비어 있습니다! 나가! 세계! 아! 모든 관중들은 모두 놀랐다.
숙박. 부을 수 있는 매운 게 뭐가 있어! 그 쓰레기장과는 완전히 다르다! 우리 중국인이 이것을 할 수 있을까요? 그때의 서유기가 뜻밖에도 움직였다! 어떻게 해! 훌륭해요. 항상 흥분돼요! 더 중요한 것은, 이야기에서 사제 두 사람이 군중을 동원하여 소왕머에 대항하는 것은 그야말로 모든 사람의 내면에 대한 충격이다.
절망적인 큰 돌, 관중들은 이미 오랫동안 억압되어 생겨났다! 대성이 돌아온 것처럼 지금은 박스오피스가 비정상적으로 역생하고, 철선공주는 개봉 열흘, 흥행수입은 당시 개봉했던 모든 포지티브 영화를 초살했다.
만래명은 마음속으로 줄곧 느꼈다.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다' 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수백 일 동안 손오공에 대항하는 것이 바로 그의 마음속의 대성이다! 누군가가' 대소동천궁' 을 찍고 싶어하는 것을 보고, 40 세의 만래명이 머뭇거리자, 그는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서 사전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반년 후, 그가 기쁘게 자본가를 만났을 때, 투자자들은 웃으며 말했다. 지금 전쟁의 대가는 날고 있다.
네, 그때 우리가 영화에 사준 필름과 약이 몇 배나 뒤집혔어요! 나는 그것을 팔아서 큰돈을 벌었다! 우리는이 만화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은 영원히 중국의 역사를 목격할 것이다. 개혁개방은 수총지충을 중국으로 데려왔지만, 개혁개방도 영화 제작소를 곤경에 빠뜨리고 계획경제가 점차 와해되면서 영화 제작소는 자신의 출로를 찾아야 한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가공' 은 좋은 해결책인 것 같다. 외화를 창출하고 인재를 양성할 수 있다! 영화 제작소는 1985 부터 애니메이션을 가공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수입도 늘었다. 그러나 갈등은 영화 제작소에서 일본 NHK 100 애니메이션' 서유기' 1988 을 맡을 때도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