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율은 1: 100 이고 한 점은 10 달러에 해당합니다. 레버리지 비율은 1: 200 이고 한 점은 20 달러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EUR/TRY 에 대한 통화를 만들고 1 손을 만들었다면 입장 (주문) 가격은 2.557 17 입니다. 탈퇴 (평창) 가격 2.55 197: 유로/시도가격 2.557 17- 탈퇴가격 2.55 197=0.00520 보통 소수점 이하 네 자리를 기준으로 이 순서대로 52260 달러를 벌어들인다. 이익/적분 = 점당 이익/점당 가격으로 계산됩니다. 각 변동은 10 달러 1 손 = 100000 단위 수량 0. 1= 10000 입니다 중요 사항: 100 배의 레버리지율로 파운드를 만들려면 약 1987 달러가 필요하고, 유로를 달러로 만들려면 65447 달러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크지 않다. 예를 들어 10W 를 계약 단위로 한 손 (1 계약번호) 파운드/달러, 변동마다 10 달러! 현재 환율에 따르면 파운드 환율은 2.0035 이므로 필요한 보증금은 손당 2003 달러입니다. 첫 번째 손은 한정 기호이며 외환 시장의 표준 단위입니다. 레버리지 거래라면! 간단히 말해서, 한 손에는 1000 인민폐, 0. 1 손에는 100 인민폐, 변동점당 10 달러가 필요합니다. 지금은 더욱 유연해졌다. 오리지널 카드는 $65,438+000,000 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플랫폼은 0. 1 손, 심지어 0.0 1 손까지 미니 손을 제공합니다. $ 100000 가치 계약을 표준 브랜드라고 합니다. 외환거래에서 레버리지율은 보증금과 큰 관계가 있다. 지렛대가 없는 상태에서 외환은 기본적으로 표준 창고이다. 레버 1: 100 과 같은 레버가 있다면, 그 손의 보증금은 1000 이고, 1: 200 이라면. 보증금이 작을수록 같은 펀드 거래의 수가 많아지지만, 지렛대가 아무리 많아도 각 변동점의 손익은 변하지 않는다. 지렛대가 클수록 위험이 커진다고 말하지 않았다. 시뮬레이션을 위해 다른 레버리지 속도의 플랫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지점의 손익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