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법치에 관한 명문

법치에 관한 명문

1, 법률의 힘은 시민을 따라야 한다. 그림자가 몸을 따르는 것처럼. 베카리아

습관과 약속은 법을 무효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의 집은 나에게 성처럼 있어서 법이 나를 쫓아낼 수 없다. 웨스트포드

4. 평화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괴테

독수리처럼,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살아남기 위해 우리 자신을 위해 새장을 짜서 안에 가두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포소

풍습은 법률을 제정하거나 폐지할 수 있다. 세존슨

법은 평화를 훼손 할 권리가 있습니다. 마그린

8. 의지가 곧 법입니다. 조 윌슨 (배우)

9. 법은 인류의 지혜와 경험이 공동의 이익을 위해 한 최종 결과이다.

10. 헌법은 단지 국민의 권리가 적힌 종이일 뿐이다. 레닌

1 1. 법은 사심이 없고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한다. 어떤 일에서든 그녀는 이기적이지 않다. 토마스-

12, 법관은 법세계의 왕이다. 법률 외에는 다른 맏이가 없다. 칼. 마르크스

13, 사실에 근거하고 법률을 기준으로 한다.

14, 규율이 버려진 날은 폭정이 일어날 때이다. 웨이피 댄스

15, 추이융위안: 세금 징수는 일률적으로 처리해서는 안 된다. 독점 산업에 대해 이야기한 후, 어떤 기자가 세금 징수점을 물었다. 최군은 법이 일률적으로 세금을 징수하는 것은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도시마다 업종마다 다를 것이다. 그는 자신을 예로 들었다. 예를 들어, 추이융위안 한 달에 3 만 달러를 받는다면, 네가 그의 세금을 징수하는 것이 적합할 것이다. 그러나 한 탄광 노동자는 수입이 8000 원이므로 세금을 징수해서는 안 된다. 그는 자신의 생명을 위해 싸우고 있다. 최군은 탄광노동자들이 머리를 허리띠에 묶고 번 돈은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고 한탄했다. 자신을 놀리는 것을 잊지 마라: 그가 들어갔다고 반드시 나올 필요는 없지만, 나는 스튜디오에 들어가자마자 나왔다.

16,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고 법적 존엄성을 보호한다. 위풍당당하여 붉은 방패의 풍격을 뽐내다.

습관은 법만큼 현명하지는 않지만, 왕왕 더욱 환영받는다. 벤자민 디즈렐리

18. 법률로 사람들의 관념을 새롭게 하고 각지에 새로운 정치기관을 건립한다. 봉건 잔재를 없애고,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고, 경제 번영을 촉진하며, 안정적인 연방 형식으로 유럽을 통일하다. 나폴레옹

19, 법은 처벌, 예방, 특정 구제 및 대체 구제를 사용하여 다양한 이익을 보호합니다. 게다가, 인간의 지혜는 사법행동에서 다른 더 많은 가능성을 발견하지 못했다.

어떤 힘도 법 위에 군림해서는 안 된다. 키케로

2 1, 법률의 진정한 목적은 법에 의해 통치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덕성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아퀴나스 (이탈리아) 신학대전

법과 법률은 집과 마찬가지로 상호 의존적이다. 바보

25. 천 파운드의 법에는 1 온스의 인자함이 없다. 영국, 영국

좋은 법은 나쁜 관습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마크 로비미국

(27), 불법, 천하의 의리. 그래서 시비도 분명하고, 백성의 생명도 마찬가지다.

법은 인간의 자기 방어 본능에서 비롯됩니다.

평화 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드 괴테

30. 법은 법이다. 그것은 장려한 여름이다. 우리 모두를 비호하고 있다. 그것의 각 벽돌은 다른 벽돌 위에 세워졌다. 존 골스와이

3 1, 바다와 육지는 우주에 복종하고, 인간의 생활은 최고 법률의 지배를 받는다. --키케로 (고대 그리스) "법"

32. 도덕시범으로 한 사람을 키우는 것은 법으로 그를 구속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 그리스

법은 모든 사람에게 편리함을 가져다 줄 수 없다. 만약 그것이 모든 사람과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유익하다면, 우리는 만족해야 한다. 이위

좋은 습관은 법보다 더 정확합니다. 오리페데스

35. 법은 위에 세워지고 반드시 아래에 세워진다. 소철

법에 의해 통치되는 국가, 권력은 법에 복종한다. 독재국가에서 법은 권력에 복종한다.

37. 자유는 일종의 생활 방식이며,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권위, 규율, 구속을 가져야 한다. 리프먼

38. 법적 진리에 대한 지식은 입법자의 교육에서 나온다. 헤겔

법은 사회적 관습과 사상의 결정체입니다. 윌슨 W 미국 대통령.

40. 일을 정의 (공평함) 에 맞추려면 편파적인 취사가 있어야 한다. 법은 바로 이런 중용의 취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고대 그리스) 정치학

4 1, 법률의 힘은 시민을 따라야 한다. 그림자가 몸을 따르는 것처럼. 베카리아 (이탈리아) "범죄와 처벌"

42. 만약 법률이 없다면 그들은 더 행복할 것이다. 그렇다면 법은 쓸모없는 것으로 스스로 사라질 것이다. 로크의 정부 이론 (영국)

43. 일반적으로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는 법은 인류의 이성이다. 각 나라의 정치 및 민사 법규는 이런 인간의 이성만 개별 상황에 적용해야 한다.

법은 눈에 띄는 도덕이고 도덕은 숨겨진 법이다. 링컨

안정성을 가져 오는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법과 예의. 괴테

법은 끊임없이 완벽한 관행입니다. 자신의 결함으로 인해 실패할 수도 있고 아예 실패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결코 터무니없는 농담이 아니다. 드워킨

5 1.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일을 할 권리입니다. 몬테스키외

52.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우습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수학, 물리학, 철학, 심리학, 경제학, 법학 등 다른 모든 학과들이 있기 때문이다. , 모든 외국 에서 주입, 이미 외국 이었다; 중국어가 본토 제품이고 외래마크가 필요할 때만 자신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리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하는 돈을 외환으로 바꿔야 국가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것과 같다. 전종서 (www.sb580.com)

53. 법률의 무정함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자신이 모를 까봐 두렵다.

사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범죄와 싸우는 법이 아니라 미친 법과 싸우는 것이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은

57. 법인은 급격한 변화를 주장해서는 안 된다. 급격한 변화는 사회질서의 진일보한 상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서방에는 총대에서 정권이 나온다는 옛말이 있다. 총포가 울리면 법은 살아남을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이 사회에 너무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위방

나는 네가 한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할 것이다. 볼테르

60. 절대적인 평등이나 절대적인 권력은 없다. 사람과 사람의 본질은 비슷하고, 법률 불평등, 정치적 불평등, 계급이 다르다. 발자크

6 1, 법학연구의 목적은 법원의 도구적 활동을 통해 공권력의 영향력을 예측하는 예측이다. 미국 홈스의 보통법

62. 법은 살인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마치 이 책임이 총과 칼을 부담해서는 안 되는 것과 같다. --Shen Congwen

63. 여기에는 돈으로 열 수 있는 관절이 없고, 법만 있을 뿐이다. 임장하

일단 법이 사람들의 수요가 되면, 사람들은 더 이상 자유를 누릴 자격이 없다. 피타고라스

65. 평화와 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괴테

66. 권리와 재판에 대한 사람들의 무관심은 법에 불길한 징조이다.

67. 사람은 다르다. 사람들은 법 앞에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것은 평등하게 대하고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68. 채소뿌리가 담백하고 맛이 있어 법칙을 지키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69. 법은 질서이고, 좋은 법은 좋은 질서를 초래한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

70. 사람들은 보통 법이 이런 그물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법을 어기는 사람은 그물을 넘을 수 있고, 큰 사람은 그물을 깨뜨릴 수 있고, 중 하나만 그물에 걸리게 된다. 셴스톤 (영국)

73. 더 간단한 법을 설명하는 것도 정의의 법이다. --토마스 무어 (영국) 유토피아

74. 정의를 지키고 악을 방지하는 것은 법이다. --푸 법사 (금) "지불 법 처벌"

75. 수요 이전에 법이 없다.

76. 극단적 인 법률 및 규정은 매우 불공평합니다. 키케로

77. 교육을 받은 사람은 유언장을 불태우고, 정파적인 사람이 되고, 사랑받고, 존경을 받고, 중범 표적이 되는 것이 아니라, 법에 의해 5 가지 상황을 엄벌받고, 무덤형장으로 보내져 집행되고, 미움을 받고, 명예가 바닥을 쳤다. 발자크

78. 슬픈 사람에게 법이 얼마나 큰 번거로움을 초래할 것인지는 상상도 할 수 없다. 문명을 미워하고 야만족의 풍습이 귀엽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과 거의 같다.

79. 법은 개혁의 주력군이며 갈등을 해결하는 주요 수단이다. 엘만

80. 약자는 강자보다 법률의 보호를 더 받는다. 윌

8 1, 법칙은 국가가 수세기 동안 발전한 이야기를 보여주며 수학 교과서의 법칙과 계산방법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홈스

82. 강자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법령을 제정한다.

86. 나는 양심에 어긋나는 사람에게 이것이 불의한 법이라고 건의합니다. 그는 투옥된 형벌을 기꺼이 받아 사회의 양심을 불러일으키고 이것이 불의하다는 것을 깨닫게 합니다. 사실 그는 법에 대한 최고 존중을 보였다.

88. 법의 진정한 목적은 법에 의해 통치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미덕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아퀴나스 (이탈리아) 「신학 백과사전」

89. 법은 평등하며 경쟁이 없다.

92. 법률 해석자들은 모두 법률에서 그들의 시대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를 원한다. 칼 라렌츠

93, 폭력의 번잡함 속에서 법률의 목소리가 너무 약하다. 마리오

94. 입법자가 이 세 문장을 바꾸면 모든 책이 폐지로 변한다. 킬헤만

95. 국가는 법흥으로 법인은 비싸다. 리리안 (일본) "차립호국"

96. 세계 각 대문명 중 중국은 법치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며, 심지어 유럽과 양극을 이루고 있다. 시가 블루쇼

97. 나는 내가 아이들의 마음을 가로지르는 길을 행진하여 모든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그곳에서 이성은 그 법칙을 가지고 연처럼 날고 진리는 사실을 족쇄에서 해방시킨다.

98. 우정이 보편화되면 법은 폐지될 수 있다. 홍브린클로

99. 세상에는 오직 두 가지만이 우리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킬 수 있다. 하나는 우리 머리 위의 찬란한 별별이고, 하나는 우리 마음속의 숭고한 도덕법이다. 칸트

100, 좋은 예의는 법률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법률을 지키기 위해서는 좋은 예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마키아벨리

10 1. 법치 개념의 최고 수준은 모든 법률의 기초가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진홍이

102, 사람은 세상에 있고, 법은 책임이 있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103, 법이 두려움의 지지 없이는 영원히 효력을 발휘하지 못한다. 고대 그리스 극작가 소포클레스

104, 자유는 무제한의 자유가 아니다.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권력이다. 몬테스키외

105. 민족 억압과 차별에 반대하다. 중국의 역사 발전에는 민족 억압과 민족 차별 제도가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지역의 민주개조와 사회주의 개조를 통해 반동제도를 근본적으로 폐지하고 민족평등단결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게다가, 중국 공산당과 정부는 행정과 법적 수단을 이용하여 모든 형태의 민족 억압과 차별을 금지한다.

106. 결혼의 본질은 법적 의미를 지닌 윤리관계와 윤리적인 사랑이다.

107, 착한 마음이 최고의 법이다. 맥클레이

108, 법은 거미줄 같다. 그물에 들어가는 작은 것만 잡지만, 돈과 권력이 있으면 그물을 갈기갈기 찢어야 한다. 아나카서스

109, 법의 참뜻은 절대적인 자유가 없고 절대적인 평등은 말할 것도 없다는 것이다. 중국의 저명한 법학자 곽도휘

1 10, 검열제도는 마치 노예제도처럼, 법률로 이미 천여 번이나 존재했더라도 결코 합법적일 수 없다.

1 12. 제정된 법률의 근거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 이 법도 사라질 것이다.

1 13, 공과가 상쇄될 수 있지만 특별한 시공간에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덧셈과 뺄셈은 없다. 공과를 취소하고 법률이 된다면 사회는 대란이 될 것이다. 금을 줍는 데는 품위가 없는 사람은 반드시 도난 자금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일찍 출근하면 내일 늦을 수 있다. 남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포기한 사람이라도 죽일 권리가 있다.

교육은 법률에 의해 규정되어야 하고, 국가의 일이어야 한다.

1 16, 법치는 잘 알려진 규칙을 집행하지 않는 한 정부가 개인을 강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이에크

1 17,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이것은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운명의 잔혹한 화살을 묵묵히 참을까, 아니면 세상의 끝없는 고난에 맞서 싸우고 투쟁을 통해 고난을 쓸어버리는 것이 더 고귀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죽은; 잠이 들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이런 수면 속에서 우리 마음속의 고통과 수많은 피할 수 없는 혈육의 타격이 모두 사라질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우리가 원하는 결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은; 잠이 들다 어쩌면 당신은 잠을 자면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음, 장애물이 여기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 썩은 피부를 벗어날 때, 그 죽은 수면 속에서 어떤 꿈을 꾸면 우리를 망설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오랫동안 곤경에 처하기를 원한다. 누가 세상의 채찍질과 비웃음, 억압자의 굴욕, 오만한 자의 냉막, 멸시받는 사랑의 고통, 법의 지연, 관원의 잔인함, 노력한 소인들의 경멸을 견디기를 원합니까? 만약 그가 작은 칼 한 자루로 자신의 인생을 청산할 수 있다면? 알 수 없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우리의 의지를 혼동하지 않았더라면, 우리가 알지 못하는 고통으로 날아가는 것보다 현재의 마모를 견디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런 식으로, 무거운 걱정은 우리 모두를 겁쟁이로 만들었고, 끈기 있는 적열광광은 신중한 사고에 의해 회색으로 뒤덮였다. 이런 고려에서 대업도 역류하여 행동의 의의를 잃게 될 것이다. 잠깐만요! 아름다운 피아씨! 여신, 당신의 기도 침대에서 나를 위해 나의 죄를 참회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 18. 영원히 적용되는 헌법이나 법률을 제정할 수 있는 사회는 없다. 제퍼슨

1 19, 사람은 성벽을 위해 싸우는 것처럼 법을 위해 싸워야 한다. 헤라클레트

12 1, 법은 항상 극빈자를 유린하고 부자는 항상 법률을 지배한다. 김세공

122, 법은 항상 국민의 안전을 개인의 안전 위에 놓는다. 키케로

124, 범죄는 항상 처벌로 보상한다. 처벌만이 범죄를 상환할 수 있다. 대럴

125, 그가 조속한 실현을 촉진하는 학설에 헌신할 수 있도록, 모든 법률의 제정과 법률의 파괴에 영향을 받지 않고, 매일 번성하고 성숙할 것이다. 마치 토양의 씨앗처럼, 겨울의 추위와 여름의 가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그것의 충만한 곡식을 인류에게 줄 것이다.

126, 법의 생명은 논리가 아니라 경험에 있다.

128. 법치를 받아들일 수 있는 모든 인간 국가에서는 법이 없으면 자유가 없다. 로크 (영국) 정부

129, 농촌은 작은 악을 허용하지 않고, 농촌은 큰 악을 허용하지 않는다. -수시 (노래), \ "정책 안만민 6 \"

130, 혁명이 항상 사람들의 처지가 갈수록 나빠지는 것은 아니다. 가장 흔한 경우는, 가장 참을 수 없는 법률을 아무렇지도 않게 참고 투덜거리지 않는 사람들은 일단 법률의 스트레스가 줄어들면 큰 힘으로 그것을 포기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혁명에 의해 파괴된 정권은 거의 항상 이전 정권보다 낫다. 경험은 나쁜 정부에 있어서 가장 위험한 순간은 대개 개혁을 시작하는 순간이라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사람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고통을 참으며, 제거된 모든 죄악이 다른 죄악을 더 잘 인식하게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정서가 더욱 강렬하다. 고통은 확실히 완화되었지만, 더욱 예민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법의 기본 의도는 시민들을 가능한 한 행복하게 하는 것이다. -플라톤 (고대 그리스) "법"

132, 민주주의에서는 법이 왕이다. 독재국가에서 국왕은 법이다. 마르크스

133. 법치정부 하에서 좋은 시민의 좌우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엄격한 복종과 자유의 비판이다. 폰 클레이

136, 설 기간 동안 인터넷 이중 배송비를 택배회사에 드립니다. 당당망과 협력하는 택배, 시외 운송사: 설날 야근을 하는 택배 직원의 3 배 임금을 반드시 줘야 합니다. 이것이 법적 최종선이자 파트너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직원 만족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137, 이른바 인법이란 생명과 국가 안보를 위한 생활방식을 가리킨다. --스피노자 (네덜란드) "신학 정치"

138. 다른 사람을 위해 법률을 제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같은 법률을 자신에게 적용해야 한다. 아퀴나이 (이탈리아 신학자)

법의 생명은 그것의 시행에 있다. 따라서 대량의 입법과 사법해석을 어떻게 발효시킬지는 진지한 과학 연구가 절실히 필요하다.

140, 법은 가난한 사람의 피를 빨아들이고 부자는 권력을 쥐고 있다. 영국 작가 골드 스미스

14 1, 모든 법률은 쓸모가 없다. 좋은 사람은 필요없고, 나쁜 사람도 법 때문에 징계를 받지 않기 때문이다. 드모 잭스

143, 남성은 23 세에 결혼할 수 있다고 법으로 규정하고 있지만 18 세는 군대에 갈 수 있다. 이것은 세 가지 문제를 보여준다: 첫째, 살인은 남편이 되기 쉽다. 둘째, 사는 것이 전쟁보다 어렵다. 셋째, 여자는 적보다 다루기가 더 어렵다.

144, 미리 공포된 법률 없이는 처벌이 없다.

146.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무엇이든 할 권리입니다. 몬테스키외

147, 국민의 안전은 최고의 법이어야 한다. 베이컨

148, 법에 규정된 처벌은 사리사욕이 아니라 공익을 위한 것이다. 일부는 유해한 강제에 의지하고, 일부는 본보기의 효력에 의존한다. -그로수스 (네덜란드)

149, 법은 결코 정적이 아니다. 반면 하늘과 바다가 풍랑으로 변하는 것처럼, 법칙도 형세와 운세에 따라 변한다. --헤겔 (독일) "법철학 원리"

15 1. 법의 목적은 자유를 폐지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진정한 법률로 볼 때, 어느 나라에서든 법이 없으면 자유가 없다. 다른 사람의 협박과 폭력으로부터 우리를 자유롭게 보호하는 것은 법이 없는 곳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하이에크 (미국)

154, 법률 내에는 정의와 인정이 있어야 한다. 안티고니

155, 선물은 법보다 큽니다. 칼라일

156, 헌법의 창조자는 우리에게 청사진이 아닌 나침반을 주었다. 페르나

157, 인민민주독재정치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적들에게는 독재정치입니다. 즉, 필요한 기간 동안 그들이 정치활동에 참가하지 못하게 하고, 인민정부의 법에 복종하도록 강요하고, 노동에 종사하도록 강요하고, 노동을 통해 그들을 신인으로 개조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국민에게는 반대로 강제를 통해서가 아니라 민주주의를 통해서다. 즉, 그들은 정치활동에 참여해야 하고, 어쩔 수 없이 이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민주주의를 통해 교육과 설득을 해야 한다. 마오쩌둥 동지가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회 전국위원회 제 2 차 회의가 폐막되었을 때의 연설이다 (1950 년 6 월 23 일)

158, 정의의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은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가지고 있다. 익명

159, 법은 임의성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고, 안정감과 안정감을 주며, 미래에는 불길한 어둠 속에 있지 않게 한다. 브루너

160, 법의 기본 원칙은 성실, 해를 끼치지 않는 것, 각자의 몫이다. 유스티니

16 1. 질서가 혼란스러워지면 우리는 질서를 유지하고 법을 구하기 위해 혼란을 사용해야 한다. -로만 롤랜드 (프랑스) "태그 니온 형제"

163, 각각 법과 예법이라는 두 가지 강력한 평화력이 있다. 독일

164, 법은 무고한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다. 엘리엇

165.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법의 진정한 의미는 재산이다. 생명을 바치기를 좋아하다

167, 법률 언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관련 자원과 이익을 가지고 있다. 부디어

169, 가장 좋은 법칙은 습관에서 나온다.

170, 정의는 법보다 낫다. 미남독일어 (그리스)

17 1. 사악한 법은 최악의 폭정이다. 바보

174, 법률의 기초는 두 가지이고, 공정하고 실용적인 것은 두 가지뿐이다. 바보

175, 공평하게 일을 해결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그래야 이성이 생활을 규범화할 수 있고, 법률을 통해 일을 해결할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이것은 법률 제도의 정수이다.

176, 법률의 힘은 모든 사람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그가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

178, 이성적인 사람은 자유로운 외로움보다 보편적인 법체계에서 더 자유롭게 산다. 스피노자

180, 미국은 결코 사람이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정의나 법률에 복종하는 것이다.

18 1, 항상 법이 허용하고 금지하는 가장자리를 배회하며 항상 정책의 틈을 뚫기를 바란다. 역사적으로 변구를 닦는 데 익숙한 사람들은 변구를 닦지 않고 승산이 더 큰 새로운 규칙에 따라 어찌할 바를 몰라 한 번에 한 번씩 실점을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4, 한 법이 수취인에게 사악한 행동을 미리 설정할수록 더 좋다. 구스타프 아커힐름 라드브루흐

188, 법은 국민의 의지의 자유롭고 엄숙한 표현이다. -로버트 스피어 (프랑스) "혁명의 법률 제도와 재판"

190, 자신의 삶을 단순화할 때, 우주의 법칙도 더 간단해진다. 외로움은 외롭지 않고, 가난은 가난하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소로)

19 1. 법은 한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지 않는다. --

192. 정의가 소홀한 곳에서 정의의 핵심인 평등이 성문법 규정에서 끊임없이 부정되는 곳에서 그곳의 법률은 불의한 법이 아니라 법의 본질을 완전히 상실한 것이다.

195, 권력과 규율은 공존할 수 없다. 카이사르

196, 법은 권위 있는 재판 지침이나 기초이다. 파운드 (미국) 가 법률을 통해 법률을 사회 통제하는 임무

197, 법 집행 수준을 높이고 법률의 엄격한 시행을 보장한다.

199, 내가 민족 미신을 만드는 한, 나는 누가 그에게 법률을 제정하고 누가 그에게 작곡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법률의 목적은 개인이 계획을 실행할 수 있고 가능한 결과를 어느 정도 인식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이해할 수 있는 행동 구조를 만드는 것이다.

204. 법률의 무정함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알 수 없을 것 같다.

206 년, 시스템 편찬은 법생활이 의식적이고 보편적인 리디렉션의 산물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외교부 정치혁신의 결과이거나 정치실체 내에서 사회단결을 이루고자 하는 각 계급과 단체 간의 타협의 결과다.

207. 도덕시범으로 한 사람을 키우는 것은 법으로 그를 구속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 그리스

208. 여자친구가 연인의 학명, 장엄숙함, 장미가 생물학적으로 장미과 목본 복엽 식물이라고 불리거나 이혼이라는 법적 용어가 합의 이혼이라고 한다.

2 10, 사람은 덕성의 극한에 도달할 때 모든 동물 중에서 최고다. 그러나 만약 그가 제멋대로 행동하고 법과 정의가 없다면, 그는 모든 동물 중에서 최악이 될 것이다.

2 1 1. 법률의 힘은 모든 사람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

2 14, 법원은 법제국의 수도이고 판사는 제국의 왕자이다. 드워킨

2 15. 흡수법칙은 흡수법칙에 적응한다.

2 19. 법이 특정 국가의 특정 시기의 질서라면 인류 역사의 장하에 놓여진다면 법치사회의 법은 영원한 이성적 대화 과정이다. 그것은 법이 서로 다른 관점과 이익에 대한 대립과 논쟁에서 끊임없이 발생하고, 변화하고, 발전하는 것을 의미하는 대화이다. 이것은 이성적인 대화이다. 이것은 이런 대화가 본질적으로 평화와 비폭력의 추리 과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장

22 1, 사람은 가장 완벽할 때 동물 중에서 최고지만, 그가 법과 정의로부터 격리되었을 때 그는 동물 중에서 최악이다. 그는 동물 중에서 가장 사악하고 야만적이다.

223,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는 법은 인간의 이성이다. 몬테스키외 (프랑스) 논법의 정신

225. 법이 법원이 그 진정한 의미와 실제 운영을 해석하고 정의하지 않으면 공문이다.

227, 법률직업의 사회적 지위는 한 나라 문명의 상징이다. 펠드

228, 법이 많을수록 정의가 적다. 토플러

229. 법률조정의 대상은 행위이고, 이른바 사회관계란 사람과 사람 사이의 행동 상호 작용이나 교제일 뿐이다. 사람들 사이의 상호 작용이 없으면 사회적 관계가 없다. 법률은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주어 사회관계를 조정한다.

23 1, 법이 당신 위에 있으니 절대 넘어선 안 됩니다. 토플러

232. 신앙이 없는 법은 죽은 교조로 타락하고, 법이 없는 신앙은 미친 신앙으로 타락한다. 볼만

235, 법률연구의 목적은 법원의 도구성 활동을 통해 공공권력의 영향을 예측하는 예측이다.

236, 원시 동물의 천성이 속박되지 않고 법이 도울 수 없는 나라에서는 여성이 강하지 않다.

238. 모든 것에는 게임 규칙이 있습니다. 국가는 법률로 나라를 다스리고, 가정은 책임으로 안강을 유지한다. 연인 사이의 규칙은 다르지만 불륜은 절대 금기이다.

(239), 군은 법 위에 있지 않고, 법은 군 위에 있다. 플리니우스

240. 두 가지 평화폭력이 있다. 무력이다. 즉 법과 예의다. 괴테의 좌우명과 반역사

243, 법은 모든 사람을 평등하게 할 수는 없지만, 법 앞에서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 영국의 법학자 폴록

244, 법이 명확할수록 그 규정은 더 쉽게 시행된다. --헤겔 (독일) "법철학 원리"

246. 죄가 있는 만큼 법이 있다. 밀턴

248, 작고 덧없는 기대는 종종 순수한 자연환경에서 생겨날 수 있지만, 강렬하고 지속적인 기대는 법에서만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폰 클레이

249, 법은 인간의 사악한 오류를 처벌하기 위해 제정되었기 때문에 법 자체는 가장 순수하고 흠 없는 것이어야 한다. 몬테스키외

25 1. 사실, 만약 우리가 사람의 문제를 처리할 때 개인의 지식과 지혜에만 의존한다면, 우리는 개인을 존중하기 위해 제정된 사회와 도덕법과 우리의 문명과 기독교 원소의 기초인 자유, 평등, 박애의 원칙을 포기한다면, 가장 재능 있는 사람이라도 반드시 실수를 저지를 것이다. 복희-

253, 규칙, 보이지 않는 규칙, 그것은 단지 몇 가지 푯말 범위 내에서만 관리 할 수 ​​있으며, 이 푯말의 다른 쪽에서는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이게 사실이 아닌가?

법은 폭력과 권리를 초월하는 목소리를 전달합니다. 그것이 그린 권력의 경계는 무형이지만, 사람들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저명한 법학자

256, 포괄적 인 거버넌스, 법과 양심을 결합.

258,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하든, 아무것도 하지 않고, 많이 하거나 적게 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세상에는 감정의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저울이 없다. 법률, 여론, 서약은 규정될 수 없고 막을 수도 없다. 누구를 위해 무엇을 하든, 무엇을 하든, 많이 하든 안 하든, 저울은 마음속에 있다. 그 분량은 항상 마음속에 있을 수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쇼욱의' 하프 라이프'

259, 법률의 효력은 명령, 금지, 허가 및 처벌에 있다.

습관은 법의 최고의 해석자입니다.

26 1, 법률 때문에 사람들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금지하고, 그들을 선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것도 범죄다. -Ouyang xiu (노래) "리 jianzhou shouke 대리사 승제"

262. 법이 관대하면 형벌을 가하는 사람이 적고, 형벌을 가하는 사람이 적으면 인민이 부끄러움을 당한다. -최돈례 (송) \ "우견 \"

263, 법률 규칙이 완벽하지 않은 시간은 그리 길지 않을 것이다.

264. 법적으로 폭력에 직면하여 발언권이 없다. 키케로

265. 교양이 있어야 하고, 의지를 불태우고, 정파적인 사람이 되고, 사랑받고, 존경을 받아야 하며, 여러 번 시계를 훔치는 도둑이 되는 것이 아니다. 그는 다섯 가지 상황으로 법률의 엄중한 처벌을 받아 증오와 명예를 떨어뜨리는 그라프 형장으로 보내졌다. 발자크

266, 법은 허가할 수 없고, 법은 금지할 수 없다.

267. 그것은 과학 저작이지만, 법률 부문 법학의 시작을 설명하고 이를 근거로 하는 예술이기도 하다. 사비니

268. 입법부의 임무는 가능한 한 국민들 사이에서 그들의 의지에 대한 지식을 퍼뜨리는 것이다. 폰 클레이

270, 차가 가까우니 채찍질할 필요가 없다. 사용을 자극하는 데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처벌자도 국민의 채찍을 받는 것이다. --돌 뿔 (전국 시대) "시체"

272, 법률의 제정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 그의 재능을 구속하는 것이 아니다. -로버트 스피어 (프랑스) "혁명의 법률 제도와 재판"

(273), 불법, 천하의 의리. 그래서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이고, 국민의 생활도 확실하다. --파이프 (전국) "파이프 반 티베트"

275. 규율을 준수하고, 시종 전심전력으로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며, 곳곳에서 국민을 위해 분투한다.

276. 법이 아무리 엄해도 탕자는 돌이킬 수 없고, 방탕자는 검소하고, 술꾼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세스 마이어스

278, 법은 의무적인 명령이다. 켈슨 (미국)

280. 헌법은 한 나라의 여러 세대가 대화에 참여하는 끝없는 유동 말이다. 로렌 쿠버

28 1 .. 성실은 법에 의지하고, 법은 성실에 의존한다.

284, 만약 한 나라의 풍조가 바르지 않다면, 그 국풍은 반드시 쇠퇴할 것이다.

285, 법률의 기초는 두 가지이고, 오직 두 개의 헬립 헬립은 공평하고 실용적이다. 바보

286. 법이 원할 때는 입장을 표명하고 원하지 않을 때는 침묵을 지킨다. 법률의 효용은 사회 질서를 조절하는 데 있다.

안정성을 가져 오는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법과 예의. --괴테 (독일) "괴테의 격언과 사상"

29 1, 법률은 어떤 행위의 시행을 금지할 수 있지만, 그 행위가 이미 시행되었다면 철회되지 않을 것이다.

292, 법의 존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이런 사람에게 사형을 선고할 수 없다. 우리는 그 배은망덕한 사람이 자연적으로 죽기를 바라지만, 그는 잘 살 것이다. 짧은 고통 이후에도 그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순조롭게 늙어갈 것이다.

299, 법은 자유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프랑스 속담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