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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린과 용무는 용의 아들인가요?

동물 (음맥) 은 길상짐승으로, 용이나 기린처럼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전설에서 그는 황제가 치우를 물리치도록 도왔다. 고대에는 용과 사자를 추는 것 외에 춤도 있었다. 도가 문장' 지보 요청' 에서' 왕천준, 태어날 때부터 영관을 다스려야 한다' 는 신이 있다고 한다. 천국에는 수백만 명의' 용자의 신' 이 하늘의 순찰을 담당하고 있다. 지구의 규찰 작업과 유사하다. 비운, 천둥 치는 일, 비를 내리는 눈, 산석, 요정을 잡는 일, 역병 사진 수집.

한대' 서역전' 에는' 오고산 좌국도 복숭아 따기, 사자, 오줌소' 라는 기록이 있다. 맹강주일: "복숭아꽃은 하루 부적으로 뽑히고, 사슴의 꼬리처럼, 외톨이는 천록이라고 하고, 쌍각은 악귀라고 합니다." 악령은 싸움이다.

용감한 개는 용승 9 자 중 9 번째 아들이라고 한다. 그것은 구름을 날고, 천둥을 지휘하고, 맑은 비를 지휘할 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사악한 것을 피하고 악을 피하는 힘이 있다고 한다. 용승구자는 제각기 신통이 있다. 그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보다 천 배나 낫다. 그는 큰 입을 가지고 있는데, 금빛 두꺼비처럼 보이는데, 몸에는 비늘이 있고, 유니콘 한 마리가 야수의 싸구려를 다 차지하고 있다. 그는 엉덩이가 없는 입을 가지고 있어서 아무것도 삼키면 설사를 하지 않는다. 사방팔방에서 재물을 모집할 수는 있지만, 들락날락할 수밖에 없고, 신통이 비범하다. 그가 천조를 어겼기 때문에, 옥제는 그에게 먹을 수밖에 없다고 벌을 주었다. 그래서 부귀를 바탕으로, 배는 부의 주머니이며, 동시에 관운을 재촉한다.

판다 전문가 장화민 교수에 따르면 고서에서는 판다를' 너구리' 라고 부른다. "오제사기" 에서 중국의 "오제" 의 첫 황제를 묘사하였다. 그의 나라 이름은' 유곰' 으로 곰 등 야생 동물 존중과 곰 (흑곰), 불곰, 판다 등 야생 동물 구분이 뚜렷하다.

사서는 또 한 가지 이야기를 서술했다. 4 천여 년 전 황제는 호랑이, 표범, 곰, 너구리 등 맹수를 길들인 부족을 지휘하여 판천 (하북성 사슴현) 에서 다른 부족의 우두머리인 치우를 물리쳤다. 판천전이 비교적 유명하기 때문에 서한의 역사학자 사마천이 기재되어 있다. 사기뿐 아니라 중국 최초의 고대 사적을 서술한 책' 상서' 도' 목서 맹세' 에 묘사되어 있다. 3000 여 년 전, 주무왕의 군대는' 호랑이에 날개를 달았다' 며, 목엽에서 상금요일 군대를 대패시켰고, 후세에서도 용감한 자를 용감히 비유했다. 불교에서는 부처님을 위해 마운트를 하는 데도 쓰이지만,' 정신을 집중하여 듣다' 라고 하지만, 모양적으로는 그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둘째, 용감한 자와 용감한 자의 형성

마법은 사나운 야수이다. 봉황 기린처럼 암컷과 수컷으로 나눌 수 있다. 수컷은' 악마' 라고 하고, 암컷은' 악마' 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이미 공모를 가리지 않는다. 고대에는 두 개의 뿔이 있었는데, 하나는 "천록" 이고 다른 하나는 "악령" 이었다. 나중에는 한 뿔이나 두 뿔이 없었고, 대부분 한 뿔의 모양이었다. 남방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야수를' 용자'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북방에서는 여전히' 악령' 이라고 불린다. 천록' 에 관해서는 이런 맹수라고 부르는 사람이 거의 없고,' 요괴' 나' 사불상' 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용자와 용자의 조형이 많아서 세분화하기 어렵다. 왕조를 바꾼 후, 용감한 자의 모양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용수, 마신, 말발, 이마 아래 긴 수염, 옆구리에 날개가 돋아나고, 날으는 사납다.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말꼬리, 갈기는 항상 가슴이나 등에 연결되어 있고, 눈은 튀어나오고, 긴 이가 있다. 지금까지 널리 유행하고 있는 모양은 머리 위에 구석이 있고, 온몸에 긴 갈기가 감겨 있고, 꼬리에는 날개와 곱슬머리가 있다.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이 야수가 항문이 없고 들어갈 수 없는 것이 마치 돈을 벌어 보물을 만드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셋째, 용자와 용자의 기능

따라서 풍수에 악령, 악귀, 집의 마법이 사용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용무의 개는 금은보화의 맛을 좋아하며, 금은보화를 자주 물어뜯어 주인을 기쁘게 한다고 한다. 그래서 이것은 상서로운 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돈을 벌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마법은 풍수 오행 속에서 불타오르고, 많은 돈을 끌어들이며, 이때부터 천하의 재원을 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감한 사람을 집이나 직장의 적당한 곳에 두면 재물을 모집하고 보물을 얻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기린과는 다르다. 그것은 사납고 사나운 야수로, 읍택에서 악령을 내릴 수 있다. 옛날에도 읍묘에 쓰였다. 그것은 무덤의 수호자로, 일반 무덤의 무덤에서 볼 수 있는데, 그 살인의 용맹을 알 수 있다.

풍수의 상서로운 위치에 놓을 수 있는데, 많은 지리학자들은 재물을 재촉하는 작용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8 개의 다른 방위에서 옥제를 진열한 신화 동물은 재물을 재촉하는 힘이 있을 것이다. 사실 정재나 편재에 유리하기 때문에 요 몇 년 전부터 유행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마법으로 돈을 재촉하는 것은 항상 종교다. 따라서 작품이 옳든 그르든, 신비한 점술의 신은 상승할 때나 태양이 황도길일에 있을 때 돈을 재촉하는 마법이 가장 강하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반드시 돈을 독촉할 권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영수의 특징이다. 풍수에서 마술의 역할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1, 읍택에서 사악한 기능을 한다. 빛을 발한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동물을 집에 두면 집안이 잘 돌아가고, 길조를 강화하고, 사악한 기운을 몰아내고, 읍택의 역할을 하며,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가족의 핑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2. 특히 부분 재운, 소득 변동이 있는 사람들 (예: 판매, 비즈니스,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카지노 등) 에게 재정을 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편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정재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장사하는 상인도 회사나 집에 두어야 한다.

질감의 경우 다음 두 가지 질감이 좋습니다.

청동 맹수: 고대의 길상수, 일각 쌍각, 날개가 짧고 꼬리가 곱슬곱슬하고, 갈기수염, 재물을 재촉하는 가장 강한 풍수기, 특히 성격이 이상하고 수입이 변동하는 사람들 (예: 판매, 사업,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카지노 등)

에메랄드: 특히 에메랄드는 재력이 가장 강하다. 재물을 재촉하고, 운을 바꾸고, 사악함을 피하고, 보건에 특효가 있다. 특제 옥룡은 커플 착용에 특히 적합하다. 똑같은 옥이 없기 때문에, 모든 옥은 유일무이하다.

기린, 일명' 기린' 은 중국 고대 전설의 동물이다. 봉황, 거북, 용과 함께' 사영' 이라고 부르며 사령의 으뜸이다. 예기' 에는' 토도차, 하마, 봉기린, 모두 교외에 있다' ('코코넛' 과' 찹쌀', 늪지대) 가 있다. 중국의 수많은 민간 전설 가운데 기린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 않지만, 사람들의 생활 속 어디에나 있는 독특한 소중함과 영성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첫째, 기린의 창조와 중국의 "집미" 사상

기린, 일종의 동물은 중국인의 사고방식에 근거하여 혼합 사상을 통해 창조되었다. 외부 모양으로 볼 때 낙타사슴 몸, 소꼬리, 말굽 모양 (사서는' 늑대발굽' 이라고 불림), 비늘가죽, 뿔 끝에 고기가 있는 뿔, 노랑이 특징이다. 이 모델은 많은 실제 동물을 해체한 후의 새로운 조합이다. 이 진귀한 동물들의 모든 장점을 기린이라는 허구의 신수에 집중시켜 중국인의' 집미' 관념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이른바' 집미' 란 통속적으로 모든 아름다운 것을 한 가지에 집중시키는 표현이다. 이 개념은 중국인들이 수천 년 동안 정신과 물질 세계에서 추구해 온 목표와 소망이다. 그래서 기린이 사슴, 소, 말, 물고기 등 길상동물을 결합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사슴 숭배는 중국에서 원시 동물 숭배에 속하며 고대에는 제왕의 상징이었다. 동시에 신학과 정치학의 범주에 포함됐다. 송서 포서지' 구름: "백록원, 왕은 반드시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또한 "왕승성법도, 무실한 것, 백록원" 이라고 「서영아도」는 말한다 나중에 사람들이 신선을 숭배할 때 흰 사슴은 신선 가정의 신성한 동물로 여겨졌다. 고대 중국의 몽골 사람들은 흰 사슴을 숭배했다. 몽골 비사' 에는 백록원신의 탄생에 관한 신화 전설이 있다. 만주족에는 사슴 신 신화 한 명이 있다. 순록을 사육하는 오로춘족, 오빙크족, 혁철족 중에서 사슴은 왕왕 무당의 신이며, 그들은 샤먼이 사슴의 모양으로 자주 나타난다고 생각한다. 샤머니즘 조차도 샤머니즘의 진혼이 사슴의 싸움으로 변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사슴이 이기면 샤먼의 생명도 끝난다. 민간에서도 사슴은 장수신수로 등장해 많은 경우에 생명을 축하하고 기도하는 주제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또한 사슴과' 사슴' 의 해음은 상서로운 뜻을 상징한다.

소는 고대에 제단에 올라 제사 활동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성물이 되었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소는 하느님이 인류를 도우러 보내신 신이다. 그것은 밭에서 묵묵히 경작하여 인류에게 물질적 부를 가져다 주었고, 그것의 헌신 정신도 인류의 정신적 부를 주었다. 소 숭배는 중국 각족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북서쪽에는 수소 숭배가 있고, 남쪽에는 많은 물소 숭배가 있다. 역사 자료에 따르면 전국 시대의 진나라에는 소를 모시는 누트 절이 있었는데, 이것은 고대에 기록된 최초의 소 숭배였다. 중국의 나시족, 타지크족, 위구르족, 카자흐족, 키르키즈족, 사라족, 하니족 등 소수민족은 모두 소를 창조수로 여긴다. 묘족, 투지아, 부이족, 동, 백족, 오윈크족, 다이족 등 지역에서도 성우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말은 총명하고 충성스럽고 용감하고 근면한 동물로 여겨지며 고귀하고 우아하며 고귀한 기질을 지녔다. <역경> 중에 말은 하늘을 상징한다. 즉 "하늘을 위해" 를 상징한다. 말 숭배는 중국 북부의 말을 주요 동력으로 하는 유목민족과 사냥민족에서 유행한다. 청대 문헌에는 마신을 제사하는 의식과 마충묘 건설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또한 고대에는 백마로 제사를 지내며 선생님께 선서를 했습니다. 그들은 백마가 양인 줄 알고 신령에 이끌렸다. 푸른 소는 음속에 속하며, 토지신을 위해 즐긴다. 몽골족, 오로춘족, 오윈크족 등 민족은 천신이나 가축에게 신을 보호할 때 신마를 모시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이런 신마는 여자가 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도처에서 먹을 수 있고, 쫓아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심지어 밭의 푸른 묘목을 마음대로 먹을 수도 있다. 신마는 전백색, 전미, 전모를 선택해서 다듬지 않고, 늘 갈기 끝에 가지각색의 실을 매어 표시한다.

물고기는 수생동물로서 그 비늘은 상서로운 아름다운 장식품으로 간주되고,' 비늘금' 은 전통적인 길조 도안이다. 물고기 숭배는 중국의 한족, 만주족, 티베트족, 몽골족, 백족, 하니족, 와족 등 민족들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전해지고 있으며, 많은 신화 중에 물고기가 대지를 외우는 이야기가 있다. 호남 마왕더미에서 출토된 한묘비단 그림의 세계 이미지도 지구를 두 개의 거대한 물고기 위에 올려놓았다. 물고기와' 물고기' 의 해음은 부유하고 행복한 생활의 상징이 되었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창의적으로 상술한 길상동물을 결합하여 기린이라는 신수 이미지를 만들어 오랫동안 배양해 온 심리적 수용과 예술 감상에 부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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