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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 옥기 감상

양주는 중요한 산지이다. 중국에서는' 고전 저작'' 우우 양주 궁요곤' 에 대한 묘사가 있을 것이다. 1977 양주 수강공 * * 씨족 묘지는 60 년대, 돌도끼, 돌창, 옥비, 옥옥 등 신석기 시대 말기의 유물을 발견했으며, 일찍이 4000 년 전부터 선민의 생산생활과 놀이가 있었다. 양주 해방 후 출토된 수백 점의 옥기는 100 여 개의 한묘에서 발견되어 정리되었으며, 품종은 수십 종, 수백 종이다. 당대의 양주 옥조각은 신흥 귀족의 거물로 손공업이 발달하여 옥조각으로 장식한 정자, 이른바' 조각옥가구' 이다. 소금탕, 삼나무, 양주 역사의' 장원루' 와 반룡조직의 수백 개가 오늘 봉황 장식을 했다. 양주 옥기 장신구도 역년 동안 수십만 특원을 약탈할 것이다. 당대 민간 사회 옥기 착용, 장신구가 점차 풍기를 틀다. 송대 양주 옥기 가구의 발전에 따라 화조 난로 병 조형 장난의 예술 수준이 훨씬 높다. 청대 건륭년, 양주 옥조각 전성기, 중량 1000 근, 옥산 근처 10. 대부분 양주에서 조각한 것으로10,000 근이 넘는 것을' 옥중의 왕',' 옥과 산산이 희세의 보물이 되었다' 고 한다.

한대 양주 옥조각 과정에서 경제정치의 변화가 더욱 발전하였다. 1949 이후 양주는 한대의 유물을 많이 출토했다. 한대에 이르러 작은 작품의 발전은 장식수꼬와 옥환현의 발전을 보면 나비는 양성적이고 생기가 있다. 양주 1980, 서북 고우편호 서시천산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은 어권, 왕필미, 대경 2 1.8 cm 로, 정반 나선형은 모두 얕은 옥조각, 무늬가 정교하다. 어원 지름 13.4 cm, 조각문도 나선형이다. 그것의 조각 스타일은 매우 지방 특색이 있다. 서한 시대에 유금표의 아들의 묘는 유서 64 년 통치의 묘라고 불렸다. 이 완전하게 출토된 옥기와 한대 양주 옥조각의 수준과 발전.

당나라 () 는 수천 킬로미터의 운하를 파서 항행할 수 있으며, 신운하, 장강과 양주 () 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남북교통의 인후요로가 되어 자연스럽게 중국 대외무역의 주요 항구 중 하나가 되었다. 경제가 번영하고 백업이 번창하다. "장강과 푸시 강 사이 광릉진과 번화" 라는 역사 기록이 있다. 양주 옥조각과 수공업은 당대에 매우 번영했는데, 이것은 당시 새로운 발전이었다. 한편으로는 귀족 호문 전시장의 건축 장식이 부자인데, 이런 이른바' 조각옥가' 는 또 누구일까? 한편, 작은 옥기 액세서리의 트렌드에서 양주 옥기와 옥조각 기예도 대외교류를 시작했다. 천보년 (753 년), 대명사는 감진에 대한 원한이 뼈에 사무쳤고, 일본에 가서 양주와 최다 185 의 옥화가를 전수하고 자단목, 자수를 조각한 것을 보면 양주옥조각이 당대에 한창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원명 시대가 되자 양주의 옥기설은 품종이 점점 풍부해지고, 화조화병의 펀칭, 원조각 기예도 송대에서 시작되었다. 청대에 이르러 사곤은 그의 존재를 소개했다. 강산강의 가족들은 송대 양주에서 만든 정교한 옥탑을 목격했다. 그는 "잔미 한 무더기에 대해서는 절대 상관없다. 춘초당의 작품에는 묘사가 있다" 며 송옥령탑의 탑은 흰색이다. 7 인치 높이. 7, 6 면제, 모든 면에서 ... 작은 케이블 체인 시스템의 모든 최고급 육각형은 결코 방해받지 않았다. 7 대 기적 모능신이 말했다. "양주 옥조각 기예와 체인 제작 기예는 이 생동감 있는 묘사에서 한 점을 볼 수 있어 진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대에 이르러 양주 옥기가구용품이 점점 근검해지자 연예인들은 천연재료를 이용해' 산조각' 을 만들기 시작했다.

현재 양주 박물관은 원말에서 백옥을 조각하는 생산 성능이 있는 단일 선풍기에 위치해 있다. 예를 들면' 대림 칠현과 칠현의 이야기' 와 간단한 조각이 도산에 새겨져 있다. 양주 자산 조각의 초기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나라。 양주 옥기는 정교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양주 박물관은 명대 중기의 제품인' 육각연화옥주전자',' 지변 백컵' 의 모양이 매끄럽고 가공이 정교하여 칭찬받을 만하다. 명말에 이르러 양주 옥조각의 풍격인 자산 조각은 새롭고 복잡한 공예를 갖추었다. 나중에 양주는 대형 옥산을 만드는 고난도 기예를 준비하고 있다.

양주 옥조각 기술이 청대 중기로 발전한 것은 모든 제품이 이전보다 더 높은 예술 수준을 달성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건륭 시대에는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양주는 옥석, 에메랄드 주산의 주요 집산지가 되었다. 생산자가 아니라면. 슬로언 옥기국, 대량의 대형 가구 옥기가 청정에 나타나 매년 조정에 옥기를 조공한다. 유명한 백여의와 전옥양지절제의 절차가 물들지 않고, 기름기가 지방처럼 응고되고, 양주 8 대 공헌에 기여하며, 매년 궁내 대량의 병원 가구나 상을 주는 주제는' 어품' 이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소장한 것은 무게가 천 킬로그램, 무게가 만 킬로그램, 양주 옥조각 예술가 대우에 가깝다. 대부분의 이별은 볼 수 있다. 청대 양주 옥기 기예와 예술 수준이 높아 제작 규모가 크고 숙련된 장인이 많다. 사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대형 옥기의 제작과 합성은 엄숙하고 간결하며 강력한 특징을 보여 양주 및 소형 옥기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특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양주 옥기' 남수북수' 의 예술 풍격은 큰 영향을 미쳤다.

1950 년대에 양주옥조각업이 회복되기 시작한 것은 중국 현대옥석의 주요 산지이다. 예능류의 기술력으로 볼 때 같은 업종에서 상위권에 올랐고, 금잔 은컵 보물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며 국가질량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현재 양주시에는 중국 공예미술사, 공예미술사, 장쑤 성 공예미술인, 15, 72 명의 고급 공예미술사 등 전문 기술자가 있다. 수십 년 동안 양주 옥기 제품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우수한 작품들이 끊임없이 등장하며, 전통 옥기가 둥글고 소박하며 경치가 수려한 풍격을 보존하여 중국 현대 옥기의 좋은 대표이다.

양주 옥기는 전통 섬세한 공예를 전면적으로 계승하고 발전시킨다. 나무 연예인은 매끄럽고 섬세한 옥기를 대량으로 설계했고, 절단한 예술 수준은 여전히 선두에 있으며, 제품은 국제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난로 병. 양주 옥기, 조각인물, 꽃과 새, 동물, 골동품, 산사나무 6 대 카테고리, 색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조각백옥보탑로' 는 1970 년대 초 도쿄와 나고야에서 198 1 년 전국 옥기감정전을 열어 일본 각계 인사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1986 은' 백옥오행탑, 주탑 7 개 팔면체,105cm 높이, 32cm 폭, 옥체인 8 개, 440 원 체인은 사방팔방에서 사탑을 연결해 그룹을 형성하며 고대 옥탑으로는 안 된다 같은 해' 옥산' 이라는 웅장한 경관은120cm 높이, 90cm 폭, 무게 1000 여 근을 통과했다. 명가 석각을 주제로 락산 대불, 대족대불, 용문대불, 운강 대불을 모아 깊은 미경 선경을 형성하였다. 전시회가 센세이션을 일으켰을 때, 기자의 주식 발표가 홍콩 신문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200 년 동안 이 벽옥산은 건륭황제를 통치하기 위해 제기된 청나라에서 중국 대우치수도가 유일한 옥보로 중국 옥조각 기예의 새로운 수준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1989 에서 사용된 사파이어' 백수여의' 는 65439 년 국가에 의해 백옥산 적토국과 달걀껍질로 잘렸다. 중국 공예미술진품 옥기박물관은 국가평가를 거쳐 현재 전시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은 옥을 보물로 여겼다. 견고하고 섬세하며 거친 종합, 매끄럽고 아름다운 항전 예술품 또는 가보로서 높은 경제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중국의 옥조각 기술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증한 지 6000 년경이다.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 우리 조상들은 잡석과 미옥석으로 기구를 감별하였다.

상 () 과 주 () 시대에는 탁이 점차적 벌만 () 하는 술이 있었다. 제작 과정에서 모르는 사람은 이미 아름다운 색깔을 사용하여 심미 대상을 늘리는 방법을 알고 있다. 옥의 용도가 점차 확대되어 예기, 악기, 각종 장식품으로 절개되어 절에 모시거나 몸에 착용한다. 제사에서 지련은 양군이 대치하더라도 옥을 평화시대의 증표로' 화암을 옥이라고 부른다' 고 신청했다. 노예 사회에서 옥은 이미 왕과 귀족의 고귀한 지위, 권력, 부의 상징이 되어' 군자가 옥을 써야 한다' 는 기풍을 형성했다. 봉건 사회가 특히 유행하다. 진시황은 가장 큰 옥재로, 여섯 개의 각인으로 잘라 옥새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때부터 옥새가 생겨 봉건 왕조 국가의 최고 권력의 상징 중 하나가 되었다. 동시에 고옥은 고귀하고 순결하며 선의와 상서로운 상징이다.

고대인 구름: "군자는 옥보다 더 아름답고 윤택한 윤택함, 인신 샤오미. 인의라고도 하고, 매달려 떨어지는 것 같고, 의리라고도 한다. " 모두들 광둥에 있고, 경로도 마찬가지이다. "예나 지금이나 아름다운 언어가 많습니까? 문학 작품에서 옥과 자주 접촉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중국옥은 물질문명과 정신문명 건설의 산물로, 수천 년 동안 인류의 진정한 완벽과 아름다움으로, 뛰어난 기술과 아름다운 조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방예술' 이다. 역사 문화 명성 양주의 옥조각 기술은 중국 옥기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로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현존하는 옥기 제작 기술은 양주의 여름 왕조에 있다.

[에메랄드]

와다 유

신장, 전전-논과 막사-타슈쿠르간, 쿤룬산 북파 1500 km 에 분포하고 있으며, * * * 9 개의 기원이 있습니다. 전옥의 광물 성분은 투섬석-양기석 위주로 미량의 투섬석, 뱀문석, 흑연, 자석 등 광물을 동반하여 흰색, 녹송석, 검은색, 노란색 등의 색깔을 형성한다. 대부분의 옥석, 약간의 잡색. 옥석은 반투명으로 마감 후 수지 광택이 있고 경도는 5.5 도에서 6.4 도입니다. 와전옥은 해발 3500 미터 이상 5000 미터의 암석이다. 장기적 분화 분리 해결책은 크기가 다른 조각으로 부서져 산비탈에 무너지고 빗물이 숙성되면서 강이 되는 것이다. 가을의 건조 작업을 거쳐 채집한 옥조각은 강바닥에서 씨옥이라고 하고, 산재는 바위에서 채굴한다. 시대와 전옥, 최초의 옥은 은허 푸호묘에서 나왔다. 춘추시절 전옥은 점차 인재를 양성하고 산재를 채굴하는 주요 재료가 되어 청대에서 시작되었다. 탁재위 당시 청건륭황제 대우는 옥산에서 물을 다스리고, 청옥 전가 65,438+00007 은 수집 시스템이 산에서 엄밀하게 채집되었다.

노랑과

와다 옥의 순도, 색깔, 질감에 따라 주요 품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 lt/① 백옥: 석두 플래시, 95% 이상의 순백색색, 질감, 섬세함, 광택이 전옥의 우량 품종을 적셔 줍니다. 경제 호황기에 한 () 송 () 청 () 몇 개의 옥기 () 는 모두 양질의 백옥 () 을 선택하는 데 매우 신경을 썼으며, 왕왕 다시 조각한다.

(2) 양지: 고급스러운 백옥은 질감이 섬세하고 순수하며, 돌을 함유한 순간 99% 에 달하며, 같은 무게의 백크림과 옥석의 섬세한 광택을 가지고 있으며, 그 경제적 가치는 옥석의 몇 배이다. 한나라, 송나라, 청나라는 모두 양지방을 매우 추앙한다.

③ 청전옥: 백옥의 질은 뚜렷한 차이가 없고, 유일한 먹검은 녹색을 띠고, 백옥과 전옥의 경제적 가치는 백옥보다 약간 낮다.

(4) 사파이어, 연한 청록색, 녹색, 회색, 흰색을 사파이어라고 하며, 색깔이 균일하고 질감이 섬세하며 손전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89% 의 통과석과 6% 의 양기석은 지성광택으로 매장량이 풍부하다. 그것들은 고옥이 채집하거나 채굴한 품종이다.

⑤ 황옥: 기본계는 흰색과 노랑이다. 산화철이 지표수에 장기간 침투하여 형성된 틈 때문이다. 이름은 밀랍황, 밤황, 오크라, 황황, 황황, 노른자의 변화에 따른 것이다. 짙은 색의 왁스 노랑, 노랑, 밤색은 극히 희귀하며, 그 가치는 양지방에 달할 수 있다. 황옥은 청대 해음' 제국' 에서 희귀하고 경제적 가치가 한때 양지방을 능가했다.

⑥ 당옥: 산화철은 연한 색으로 석두 또는 붉은 껍데기에 스며들고, 진홍색의' 당옥, 호피옥' 과 하얀 분홍색을' 번쩍이는 분옥' 이라고 부른다. 당옥은 늘 백옥을 원료로 하여 아름다운 채옥이나 비취를 만들 수 있다. 코담배 주전자의 당옥피의 조각씨재는 펀칭으로' 금은소포' 도 확산되고 있다. 묵옥 ⑦: 석두 클립 흑연, 자석 성분은 검은색이다. 묵옥은 대부분 회색이나 회색 먹색 줄무늬가 있어 생활의 플래시를 형성한다. "먹구름, 담묵, 밍크는 반드시 진한 검은 점이 나오는 아름다움일 것이다. 순수 페인트 잉크의 가치는 다른 묵옥 품종보다 높다. 흑옥은 왁스 모양으로 색깔이 고르지 않아 조각해서는 안 되며, 대부분 금은실로 배를 상감한다.

⑧ 벽옥: 준거옥광에서 생산돼' 천산 벽옥은 회녹색, 먹녹색, 먹녹색, 순묵녹색' 으로 불린다. 한 폴더에는 반점, 흑점, 품질이 좋지 않은 모래총 벽옥, 85% 이상의 석두 반투명도, 섬세한 질감, 기름에 광택이 있어 중급 옥에 속한다.

언덕

독산옥, 독산옥, 하남 남양, 일명 남양옥 또는 하남옥, 일명 독옥.

일찍이 6000 년 전부터 고대인들은 독산옥을 채굴했고, 안양 은허에는 독산옥의 제품이 많이 있었다. 옥은 서한묘에서 출토되어 독산옥산이라고 말했다.

녹송석

녹송석은 일명' 에메랄드' 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파란색 옥석 재료이다. 옥석 품종은 미국 남서부와 무슬림 세계의 특별한 사랑이다. 65438+ 2 월 탄생석의 풍습은 세계의 승리와 성공을 상징한다. 에메랄드 결정체는 매우 작고 왁스 모양으로 불투명하다. 대부분 하늘색, 진한 파란색, 녹색, 파란색, 녹색, 흰색, 색상이 균일하며 일반적으로 흰색 줄무늬, 반점 또는 짙은 갈색 선이 분포됩니다. 녹송석은 주로 반지, 귀걸이, 가슴가을, 조각불상, 선녀, 풍경, 화훼 등을 만드는 데 쓰인다.

위에서 언급한 4 대 명옥 외에도 우리나라의 옥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저급옥에 속한다. ...../a >

마노

마노라는 단어는 불경에서 나왔고, 알색은 마노와 같다. 마노의 산지 분포는 랴오닝, 흑룡강, 내몽골, 허베이, 후베이, 신장, 장쑤, 랴오닝 푸신마노시의 명성으로 거의 각 성에 주산지가 있다.

순질마노는 흰색, 빨간색, 회색, 갈색, 파란색, 녹색 등의 색이 있으며, 종종 색소 이온이나 기타 불순물을 함유하고 있다. 빨강, 백마노 색깔은 비교적 눈부시고, 백마노 색은 매우 아름답고, 일반적으로 고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예를 들면 고리띠처럼 옥수 파일이라고 불린다.

마노와 옥수의 품종은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A) 줄마노: 매우 가는 선형 평행 무늬로 붉은 줄마노 중 가장 소중한 품종입니다.

B) 수담마노: 천연마노, 산중 공재수독은' 수담마노 물통' 이라고 부르는데, 여러 개의' 장기' 와' 담' 대담수로 나눌 수 있어 투명도가 높고 옥질이 좋고 귀중하다.

C) 마노 반지는 붉은 광택을 반짝이며' 마노' 라고 불린다.

D) 동홍마노: 일본 홍마노.

E) 크리 소 타일: 분홍색과 녹색, 주변.

F) 마노 색상: 빨간색 서라운드

G) 벽옥: 빨강, 카키, 회색 등 다양한 색깔의 옥수. , 성분이 불순하고, 색깔은' 홍벽옥' 과' 녹색 벽옥석' 으로 나뉜다.

매화옥

허난성 여양현에서는' 우주옥' 이라고도 불리며 아름다운 매화 도안이나 다른 도안이 화려하게 드러나고 있다. 비제 에메랄드, 블랙, 브라운, 레드, 그레이 베이스, 블랙 베이스, 매화 패턴 색상은 레드, 그린, 화이트 패턴, 블랙 베이스, 다색 매화 비취 부티크.

청해옥

청해에서 옛 이름. 외관이 아름답고, 색상은 흰색이나 연한 회색에 녹색 로고를 띠고 있으며, 옥의 외관은 더욱 섬세하고 투명하다. 비취는 불법 장사꾼이 비취옥석을 사칭하는 것과 비슷하다.

천청석/청금석

천청석, 나트륨, 칼슘 알루미 규산염 광물은 진한 파란색, 하늘색, 보라색으로 투명하지 않고 유리광택이 있으며 경도가 5-6 입니다. 청금석은 흔히 불상, 불주, 스너프 주전자, 병, 시계, 액세서리 등을 만드는 데 쓰인다. 이사카도 반지면으로 쓸 수 있어요. 청금석 색상은 밝은 파란색, 품질이 순수하며 소량의 황철광과 고급 진싱 등이 함유되어 있다.

로스석영

무궁화, 일명' 장미응시, 장미응시, 창남옥' 은 분홍색 반투명에서 투명까지 투명한 응답 블록으로, 유리광택이나 기름광택이 있어 신장, 운남, 내몽골 등에 경도가 분포되어 있다. 브라질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무궁화는 주로 절단과 마감, 목걸이, 심장, 소품에 쓰인다. 부용화의 색이 더 좋고, 진한 분홍색은 백색광에 가까울수록 좋고, 분홍색은 가장 적다.

말레이옥

/> 말레이시아에서 생산되는 것은 녹색으로 염색한 염색석영암으로, 유리광택이 있고 경도가 7 이며 외관은 녹색이며 투명도가 높다. 말레이시아는 원료가 풍부하고 부가가치가 낮아 저급 부품을 생산하기에 적합하다.

동령

인도에서 생산되는 녹색 크롬-운모 석영암, 약간 투명하고 반투명한 옥석으로 별처럼 녹색 비늘에 아름다운 품질의 석영암 옥석 품종이 흩어져 있어 주구슬 목걸이 등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주로 쓰인다.

비밀 옥석

허난성 밀현에서 생산되어 옛 명칭이다. , 일명 하남옥입니다. 흰색 반투명색-연록색으로 옥재로 많이 염색되고 사과녹색과 오렌지색을 위주로 하며 녹색은 더욱 경이로워 액세서리나 장식품, 저급 옥재를 만드는 데 주로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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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이저우에서 생산되었으니, 옛 이름이다. 구이저우옥은 구이저우옥이라고도 하는데, 색깔이 연한 녹색이며 유리형이지만, 저질옥과 같은 순불순물은 아니며 저질옥과 같은 저가의 옥재이다.

베이징 백우

베이징 교외에서, 그래서 이름을 얻었다. 섬세한 질감, 하얗고 균일하며 느끼하고 매끄럽고 반짝이는 옥제품은 옥종에게 인기가 많다.

목변석

그 외관은 촘촘하고 단단한 목재처럼 보여서 붙여진 이름이다. 에메랄드 경도 7. 황갈색, 계피색, 보라색, 파란색, 청록색, 청회색 등 노란색 고양이 눈 효과를 포함해 독수리 눈석, 갈색, 파란색, 독수리 눈석의 가치가 가장 높다. 양질의 독수리 눈 사파이어는 주로 팔찌를 만드는 데 쓰이는데, 경계면은 얼룩말 호안석, 호안석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눈 효과는 주로 팔찌 구슬과 목걸이 구슬, 큰 알갱이 소재의 계란형 링면을 만드는 데 사용되지만 고양이 눈은 단단하다. 이 수치는 높지 않다.

푸른 하늘

램 틴, 그 이름입니다. 청전옥, 고대 푸른 하늘 명옥 중 하나로 질감이 섬세하고 경도가 4 로 가공성이 좋습니다. 생산된 양질의 옥석 베개는 베이지와 사과그린 두 가지 색상, 헬스볼과 술로 대중화된 저급옥석입니다.

영벽옥

중국 역사상 전통 명옥 중 하나로 품종이 다양하다. 가장 유명한 것은 홍안휘소라로, 회안휘 루비경도 3 산은 안휘영비현에서 생산되어 옛 이름이다. 4. 경도가 낮은 사람은 화훼, 인물, 동물 등 공예품 생산 가공에 적합하다.

백운유

내몽골 백운오보에서 생산되는데, 옛 이름은 백운오보옥이라고도 하고, 백운오보옥이라고도 하며, 질감이 섬세하다. 가공성능이 좋고 품질이 높은 흰 구름은 현란한' 금실' 이나' 진싱' 효과를 번쩍일 때 회록색으로 벼루, 필통, 문구류 등의 공예품을 만드는 데 적합하다.

백학유

후베이 () 성 학봉현 () 에서는 일명' 오화석 ()' 으로 가공된 질감이 섬세하고 아름다우며, 무늬가 또렷하고, 원형, 원추형, 긴 모양, 빛깔이 청록색, 크림색, 과일색이 빨갛다. 제작 공예는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공작석은 청록색 공작새의 꼬리깃과 비슷해서 이름이 붙었다. 유리모양으로 약간 투명합니다. 저급옥으로 퀄리티가 높고 목걸이, 반지, 하트 등 액세서리가 있지만 밝은 색감, 구조가 특이하고, 가치가 높고, 상당히 비싸기도 합니다.

울란요리

청해울란현에서는 색깔이 청록색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회록색은 녹색과 청록색에서 짙은 녹색의 옥백색 띠와 같은 다양한 수준의 어두움을 가지고 있다. 울란추의 경도가 비교적 높고, 6-7, 유상광택, 약간 투명하고 반투명합니다. 손꼬치, 마른 얼굴 에메랄드 배추, 기타 작은 진열품을 만드는 데 자주 쓰이는데, 저급 에메랄드, 광택차이, 가공성이 떨어진다.

카테고리 [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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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유

예의비취는 고대에 종교 제사와 국가의식에 사용되었다. \ "리 저우 \" 기록에 따르면, 뷰트, 클러스터, 광시, 후진타오 6 점 제물이 있습니다.

① 양방향.

양방향 중심 공원 평옥. 이 유물들은 조상의 정신과 연결될 수 있는 오래된 의식이다. 제사 이외에 장식과 상서로운 용도로 신석기 시대의 양주 문화를 탈취할 수 있다. 봄가을 학기는 아주 좋다. 한묘, 필묘에서 자주 출토되는 옥기 장례품은 조각이 갈수록 정교해지고 있다.

② 옥규

옥규외원은 원통형 관형 옥이다. 성단 반경은 천국의 장소, 고대 우주론, 신에게 바치는 땅과 하늘의 정사각형 성단도 행운을 기원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한다. 신석기 시대의 양주 문화 중에서 옥유가 가장 발달했고, 어떤 것은 동물 면무늬가 새겨져 있다. 옥규의 휘황찬란한 시기부터 한옥규와 외국에 내권이 있는 짧은 기둥은 장식이 없는 장식과 장례 도구가 되었다.

(3) 옥규

옥규는 고옥을 직사각형으로 하는 삼각형이나 직옥이다. 계계가 신들의 명절에 자리 잡은 것도 계층 차이와 일치 기능을 위한 것이다. 전국시대에는 옥규와 장유가 가장 인기가 많았고, 이어 송나라부터 명나라와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인기가 많았다.

④ 나머지는 어때, 응

나는 납작한 직사각형 물체로 한쪽 끝에는 나선형 날이 있고, 모양은 반귀곡차은이다. 최초로 용산 문화에 등장해 상저우 시대에 성행하였다. 장귀, 한 의식의 방향의 왜곡과 춘추의 차이는 왕왕 보기 드문 것이다.

⑤ 황우

옥황토가 굽은 옥이다. 한글은' 옥연이의 반' 이지만 일반적으로 출토된 옥후안은 양방향 크기의 3 분의 1 에 불과하며 양끝에 호공이 있어 입을 수 있는 무덤으로 통하는 경우가 많다' 고 페후안은 말했다.

⑥ 옥주전자

예극은 호랑이 도안이나 조형이 있는 옥기로, 상대부터 한대까지 흔히 볼 수 있다.

옥을 묻다

중국 고대에는 옥을 동반하기 위해 기구를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옥장식은 부장옥, 옥복, 한옥, 옥그립, 구공옥마개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① 옥복

옥의 옷, 일명' 하우',' 옥이 책임지고, 떨어지는 선이 시체를 입고 옥조각을 덮는다. 시신은 방부 보존이 가능하며 금실 옥복, 구리 옥복, 은주 옥복으로 나뉜다.

② 한유

한유, 일명' 옥포함' 은 옥매미, 옥잠, 옥어, 옥관 공급자 주규서 한유, 전국 옥돼지, 옥개, 옥우, 옥어 등의 입형 중 어떤 작은 옥이라도 한대 이후 한족들이 널리 사용하는 매미로 초기 명십삼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면 옥한에 대한 작은 두 사람의 자칭을 알 수 있다

③ 옥그립

"옥을 받들다" 라고도 하는 것은 한나라 사람들의 손에 흔히 볼 수 있는 장옥이다. 돼지 모양의' 옥돌고래' 후안형 옥패가 들고 있고, 때로는 옥으로 치켜세우기도 한다.

포장자의 9 기능 옥마개, 귀, 눈, 콧구멍을 포함한 것은 몸을 보호하고 정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다.

옥페이

옥을 입는 것은 각종 옥기를 착용하는 개인으로, 개체가 작아서 대부분 구멍을 뚫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옥의 종류는 비교적 많은데, 털, 옥팔찌, 옥조각, 옥띠 갈고리가 있습니다. 몇 조를 입고 따로 걸어요.

/> 귀걸이의 모양은 소옥 장식과 같지만 일정한 간격이 있다. 신석기 시대에는 여러 광학 원소가 있는 상대 옥기가 종종 도안화된 용형이 아니라 서로 대립한다. 서주 시대에는 비스듬한 칼로 조각한 옥기 (예: 용문, 운문, 새무늬 등) 가 전국 춘추시대에 출토되었다.

팔찌

팔찌는 더 이상 유행하지 않습니다. 예로부터 지름이 2-5cm 로 비교적 작았다. 기본적인 사람의 손목은 출토된 신석기시대 묘지 대모르구 문화 옥팔찌, 외원, 춘추시대 편원, 당대의 금도금 팔찌, 발달한 송팔찌 원통형 고리, 내통소색 무늬, 명청 팔찌의 장식에 많이 나타난다. 예를 들면 구슬줄 무늬, 대나무 무늬 등이 있다.

위위

약간 구부러진 원뿔은 원래 휴대용이었다. 액세서리를 푸는 도구가 되었고, 나중에는 성인의 상징이라고 했다. 신석기 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연대는 괜찮았지만, 한대 이후에는 다시는 본 적이 없다.

비취타

옥속칭' 원통형 커버 손가락 당기기' 는 엄지손가락이 초기 가전 기기와 양궁을 잡을 때 착용하도록 설계되었다. 일찍이 상대가 한대에 이르렀을 때, 그것은 점차 실용적 기능을 상실하는 새로운 장식품이 되었다. 송대부터 청대까지, 모조한 모양의 옥페는 약간 겉치레로, 형제, 문양이 각기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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