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사진 두 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깊은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위 두 장의 그림만 보면 어떤 배우가 연기를 더 잘한다고 생각하세요?
나는 루한 자신도 두 번째 그림의 캐릭터가 첫 번째 그림의 캐릭터보다 연기를 더 잘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배우의 차이다. 마찬가지로 관객으로서 우리는 어느 배우가 연기를 더 잘하는지 잘 판단할 수 있다.
어쩌면 우리는 어디에서 잘 수행했는지, 어디서 잘 수행하지 못했는지, 배우에게 구체적인 참고 조언을 해 줄 수 없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한 가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위화감? 。
관객에게 한 배우의 연기는 그가 있는지 없는지에 달려 있다. 위화감? 。
예를 들어, 다음의 이 용언니는 확실히 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의 그림자인데, 그것은 배우에게 박수를 치며 아무런 위반도 없다고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배우가 연기를 할 수 있는지 판단하면, 정말 당신이 얼마나 높은 연기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연기명언) 연극을 열심히 보면 정말 연기를 잘하는 배우를 느낄 수 있고, 조연을 해도 관객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런 다음, 주제의 문제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해 보자. 여기서 강조해야 할 것은 이성유가 연기를 할 줄 모르는 젊은 배우를 비판하는 것이 아니라 연기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을 비판하는 것이다.
이것은 젊음과는 상관이 없다. 연기를 잘하면, 젊더라도 관객의 존경과 사랑을 받게 된다. 이를테면 이분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성유는 연기를 할 줄 모르는 사람들을 비판하는 것도 본분이다. 솔직히 말하면 이성유는 그 자리에서 그 자리에서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이 직책이 있는 곳이다.
물론 이성유도 연기를 아는 사람인데, 배우에 대한 그의 비판은 대부분 일침이 있다. 그 옆에 있는 곽에 비해 내 생각에는 관객의 심미에 맞는 것 같다. 이성유의 연기에 관해서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는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비록 그가 조연을 자주 하는데, 심지어 많은 관중들이 그의 본명을 모를 수도 있지만, 너는 아래의 배역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위의 두 그림에 나오는 인물들은 많은 관객들이 이름을 부를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 사람이 닮았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관객이 이런 느낌을 받았을 때, 사실 한 배우에 대한 최고 평가였다. 이를 연기라고 한다.
용모처럼, 많은 사람들이 잠시 그녀의 이름을 부르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인물에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연기라고 한다. 현재 스크린에 있는 일부 배우들을 거꾸로 보면 대중이 기억하는 것은 배우 자체의 이름이 아니라 배우의 이름이다. 이는 좀 슬픈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