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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션 ii 차 공장

섹션 ii 차 공장

우이암다공장은 과거 전성기에 130 여 개의 찻잎 가게가 만산에 널려 있다 (현재 곳곳에서 공항에서 성촌까지, 한 찻잎가게).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변고, 경제 불길한, 많은 다상들이 북방에 오지 않거나, 그 처량함을 듣거나, 대리인만 보냈지만, 위탁대리인만 송금하여 암산의 척박한 쇠퇴를 초래했다. 조사 상황으로 볼 때, 산속에서 아직도 이름을 들을 수 있는 다공장 중 여전히 차를 만드는 곳은 55 곳, 산 중 일부는 다른 암공장에 버려져 있는 곳은 22 곳, 버려진 곳은 19 곳이다. 다음은 목록입니다.

194 1 년 5 월 우이천산암공장 조사 (1) (공장 제차노동자 완료) 조사.

Wuyiquanshan 석재 공장 설문지 (2)

(다산 부분 황폐화, 다른 공장에 통합) 조사 시간은 위와 같다.

Wuyiquanshan 석재 공장 설문지 (3)

조사 시간은 위 표와 같다.

우죽

1943 의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산언 공장과 소규모나 심지어 황폐한 차 공장에서 지은 찻집은 당시 암차 업계의 불황기에 있었던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오늘은 1 번 시계만 풀겠습니다.

표 1 기본적으로 서과암차가 쇠퇴한 후 산언 공장 일대는 대부분 백년 역사의' 하복방' 찻집의 그해 생산량을 대표한다. 하복방, 즉 혜안, 안계, 조주, 진강, 남안, 산 터우, 숭안 지방다공장, 민국시대 다공장 조사기록도 있습니다. 아래 주석 분석에는 1 ~ 2 개의 차트 순서가 나와 있습니다.

민국전쟁으로 외국 찻잎 시장의 덤핑으로 암차 생산량이 급감했고, 우이 차밭은 황폐해졌고, 많은 찻집이 도산하여 찻집은 매우 적었다. 차 산업을 진흥시키기 위해 중화 인민 공화국 정부는 전국 각지의 차 생산 지역에서 차 부흥 계획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우이산은 부흥계획의 중점 산지 중 하나로 푸젠 시범차 공장을 설립하여 찻잎 생산과 과학 연구를 전개하였다. 당시 우이산이 과학연구 생산을 담당했던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차계의 학술 전문가가 되었다. 각각 장만방, 장천복, 오진탁, 임복천, 진수성. 푸젠차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경협화대 1934 추천을 거쳐 푸젠성 정부산업시찰단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일본, 대만성 시찰을 갔다. 대만 성의 차 산업을 쓰기 위해 돌아오다. 왜 대만성의 차 산업을 쓰나요? 앞서 언급했듯이 당시 일본 식민지였던 대만 차는 일본에 식민지 물자 재배지로 사용되었고, 재배한 찻잎은 동남아시아와 국제시장에 덤핑하는 데 쓰이며,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국차를 타격해 중국의 찻잎 무역을 위협했다. 그래서 당시 대만성 차 산업을 썼던 주된 목적은 장단점을 분석하고 자체 개혁을 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1935 에서 푸젠성 건설청 교육청은 푸안 찻잎학교, 찻잎 개량장을 설립하기로 했다. 장천복은 당시 교장 겸 주임이 되었다. 건교 일체를 형성하였다. 임복천과 오진탁은 당시 복안농업학교의 첫 학생이었다. 1940 년 푸젠성 정부와 중국 차본사는 숭안 합자에 시범차공장을 설립했고, 장천복은 공장장으로 주관했고, 두 개의 암차공장과 12 내산암공장을 설립하여 기계화 초산과 정제공장을 세웠다. 그때 임복천은 아직 젊은이였다. 장천복의 지도하에 그는' 구전' 에서 암차 기술을 승화시켜 이론화하고 책으로 편집하기 시작했다. 암차의 연구와 전파를 위해 자료를 보존하였다.

푸젠 시범차 공장은 당시 푸젠성 정부와 중국 찻잎회사가 설립한 것으로 건국 후 우이산차 공장의 전신이었다. 아래 숭안현의 지방공산도 그해 푸젠 모범차 공장에서 관리하였다. 그래서 주석에서 이 석두 은 원래 숭안 현지 공물 으로 성 정부 가 모범 차 공장 에 귀속하여 관리한다고 밝혔다. 194 1 총 생산량 6505kg. 푸젠 시범차 공장 총공장은 무이산 기슭 (우이산맥 전체) 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안 분공장은 기술자 진샤오휘를 부공장장으로 초빙하였다. Fuding 베를린 공장은 eu tongruo 를 공장장으로 고용했다. Chen Xun 은 Zhenghe 차 연구소 소장입니다. 임복천은 치산 (오늘 우이산산) 직속제차소 소장이다. 오씨는 성촌 다공장 공장장이다. 당시 푸젠 시범차 공장에는 중국 차업 최초의 야심 있는 엘리트들이 모였다. 그들은 중국 농업의 중역이 되거나 해방 후 대만 찻잎 진흥의 중역이 되었다.

"우이산지" 는 "암차는 승도에 의해 만들어졌고, 이름은, 단전공급사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것은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는다. 다상들은 모두 절에서 찾는다. 제조업에서, 대다수는 업주의 암석 공장과 가족 작업장이다. 이에 따라 이런 자원 분포의 불균형과 수작업이 낙후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당시 푸젠 시범차 공장은 명산의 전나무를 연이어 고찰해 무성 번식을 하고, 상대 작업업은 기계적 개선을 통해 효율을 높였다. 1940 천산암공장 생산업자는 불국암, 비시 등이 있다. 10 암공장은 푸젠 시범차 공장에 소속되어 있다. 산연암 공장 임계원, 길천 등 34 개 찻집, 숭안다공장 10, 천심사 1.

설립 초기에는 장천복, 호호천, 존인이 천심사산에 깊이 들어가 조사를 해 60 종을 등록했다. 천심사가 묘창 스님을 주재하고, 바오터우 첸을 사사로이 제작하여 비밀을 지키도록 위탁하였다. 시범차 공장 조사에 따르면 천심사의 자홍아 차는 청대 도광년 중 처음 기록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정광조는 노반 잡서 제 4 권에서 "푸젠 부동산' 홍포',' 기루' 가 50 년 동안 흥하면 매년 천심 1 근을 앓지 않고 10 여 일 동안 행한다" 고 썼다. 대홍포를 뒤집는 것은 당시 35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었고, 절에만 존재한다는 설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나는 이미' 구룡대홍포' 가 거란' 이라는 수수께끼를 풀었다.

당시 사내 스님이 숨긴' 대홍포' 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임복천은 선물을 가지고 포두로 당시 천심사를 위해 차를 우려내고 있던 진을 방문했다. 그는 아직 졸업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진수에게 제자가 되는 능력을 전수하려고 한다. 진추는 그가 이미 천심사에서 취업해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는 없지만 기술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그때 두 사람은 매우 친했고, 친형제처럼 친했다. 이후 천심사 스님의 신뢰를 받아 채취 제작을 방문했다. 임 상세한 기록과 추측에 따르면 이듬해 대홍포 시험 제작에 성공했다.

푸젠 모범차 공장에 관한 더 자세한 기록은 나의 책이 출판된 후에 더욱 상세한 고증이 있을 것이다. 여기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상세히 토론하지 않다.

뒤이어 나타나는 개인다루에서 본적은 혜안의 길천다루, 아마도 임로의 책이 사적으로 전해져 최근 몇 년 동안 길천 다루 마크가 있는 작은 차 가방이 많이 나타났기 때문인 것 같다. 대부분 위조된 종이가 그리 고명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쇄된 종이는 당시의 인쇄 기술과 일치하지 않아 당시의 종이와 잉크보다 확실히 선진적이었다.

여기서도 길천 찻집을 묘사하고 분석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1983 년 6 월 혜안문사 자료에 따르면 길천 다장 창업자는 석대성으로 건륭 46 년, 본지는 혜안현 성관 오실거리였다. 가족차장으로서 돌의 손자석은 숭안에서 찻잎을 인수하고 우이산에서' 육관채' 암차공장을 인수하여 그 가족의 차 산업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길천은 주로 우이암차를 경영하고, 민북 중저급 우롱차도 경영한다. 함풍년 동안, 돌은 4 품 무대를 기부하고, 남평 건우를 거쳐 우이산에 갔고, 현지 관원들의 예우를 받았다. 임복천의 문장 속 기록에 따르면 봄차 시즌의 전성기에는 찻집이 구매를 할 때마다 지나가던 관리들이 열정적으로 인사를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길천 다장은 각종 상업 찻잎을 경영한다. 당시 나한은 근당 48 원, 수선화는 근당 16 원, 설리는 근당 6 원 40 점, 눈송이는 근당 3 원 20 점, 여명은 근당 1 60 점, 자두는 근당 80 점을 기록했다. 그중 철나한이 가장 소중하며 우이대암차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점차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상품차가 되었다. 하지만 지금 유행하는 집천철나한은 가짜라 해도 정말 암차와 어울리는 꽃명일 뿐이다. 이것들은 모두 사료에서 폭로되었다.

돌이 죽은 후에도 길천 다장은 여전히 찻잎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고, 찻잎의 가격도 비교적 안정적이며, 모두 은화로 계산한 것이다. 192 1 년 전, 길천 다루 사업의 전성기, 연간 매출액 12 만 데나리온. 그 중 철나한은 총 발행의 30% 를 차지한다.

1924 년 석후세는 1 만 3 천 데나리온으로 환원서다공장을 샀다. 우이산 금산장 중심의 유명한 암공장으로 품질이 좋고 생산량이 높다. 길천은 차 공장을 도맡아 판매한다. 1924 진강현 석사자진에 지사를 설립하여 연간 매출액이 30,000 데나리온이다.

길천의 철나한은 늙은 우이암차로 조미료 원료를 만들어 신구를 섞는다. 푸저우항 근처로 인해 일년 내내 바다를 오가는 동남아 상인들이 앞다퉈 음료를 사서 매일 더위를 예방하고 병세를 완화하는 데 쓰인다. 당시 연해 주민들은 길천 브랜드에 대해 매우 신뢰했다. 그래서 이것은 잘못된 탐욕의 위험이다. 이를 위해 길천은 외부 포장에' 가짜 천추' 라는 글자를 붙였다.

길천의 관리는 전주에 처음 기재된 위안취안 보다 더 좋다. 왜냐하면 감히 가족 이외의 사람을 고용하여 관리하기 때문이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해외 중국인 구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샤먼 중산길에 지점을 설치하였다. 그러나 민중의 폭리와 잦은 변동으로 차의 질이 떨어지면서 나한이라는 품종에 대한 신뢰의 위기가 발생했다.

1949, 해방이 가까워지자 필리핀 신농대 약국 책임자가 샤먼으로 왔다. 추천을 거쳐 7 월 길천과 필리핀 독점대리로 매년 15 만 개의 철로한을 계약했다. 나중에 차업은 품질이 좋지 않고, 품질이 낮고, 가짜가 많아 부진하게 되었다. 1956 공영 후 백년 찻집이 사라지고 품질이 더 이상 빛나지 않는다.

길천이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나한과 같은 찻잎에 대해서는 가짜를 제외하고는 사실이지만 저곡기의 산물이다. 술을 마시는 대신, 주위를 둘러보고, 역사를 더 잘 알고, 그 휘황찬란함을 아는 것이 낫다.

다른 찻집은 1943 년에 존재하며, 대부분 3 대 그룹 전성기의 중견력이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공: 복건 시범 차 공장을 예로 들어 봅시다. 개인: 길천 찻집은 시계입니다. 조잡한 분석을 하다. 정말 심층적인 부분은 책을 쓸 때 상세하게 기록될 것이다.

2 년 전, 대만의 한 늙은 찻사람이 우이산으로 여행을 갔는데, 유가에서 암차를 마신 후 감탄했다. 암차는 4 년이 되었는데도 역시 맛있다! 리우 청 즉시 물었다,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음료수 한 잔 주세요. 제가 만들어 드릴게요. 상대방이 어색하고 어이가 없다. 우이암차는 암차 4 년 동안 각종 부진이 살아나지 않았던 어색한 시대에 비해 당시보다 절대적으로 좋았다. 이 차에서, 글에서 맛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중화민국이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만성에 비해 그 시대의 차는 특히 기념적인 의미가 있을 수 있다 ... 나는 너무 어려서 추측할 수 없다.

나는 오늘 장거리 운전에서 이 글을 썼다. 오류가 있으면 나중에 정정하십시오.

어제 주석을 단 표 (1) 의 많은 찻집과 찻집은 우이차가 가장 저조할 때에도 완강하고 잘 운영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공적인 부흥암차의 역사적 사명이 있고, 사적으로는 전쟁시대에도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경영과 적절한 관리로 안정된 가치를 유지하고 있다.

오늘의 시계 (2) 는 1940 정도에 점차 폐기되기 시작한 산장과 차번호입니다. 표 2 의 많은 찻잎 브랜드는 건국 전에 거의 사라졌다. 표 (3) 는 완전히 황폐한 산장, 무너진 폐차 공장이다.

표 (2) 에서 1 위를 차지한 숭안 현지 공산을 제외하고 2 위를 차지한 양문푸 찻집은 지난 문장 때 언급했다. 하복당의 전성기에 양문포는 한때 4 송의' 어차밭' 을 모두 살 지경에 이르렀다. 양문푸 찻집은 역사가 유구하다. 그 창립자의 본적은 푸젠주 () 이며, 구체적인 성립 시간은 고증할 수 없다. 청나라 중엽, 양문포는 서유 후 복방의 맹장이었다. 당시 번영한 소비시장에 의지하여, 양문푸차장의 제품은 민남 샤먼 동등지에서 멀리 팔렸다.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마카오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멀다. 이와 함께 장사가 번창하는 찻집에는 취안저우 위안취안 찻집, 혜안의 길천 찻집, 여주의 임계원 찻집, 광동의 리요진 찻집이 있다. 청대 중기에 흥성한 이 찻집들은 지금까지도 청말 민국시대의 실력이 균형잡히고 품질이 좋은 찻집을 보존하고 있으며, 혜안의 길천 찻집만 남았다. 이 모든 찻집에서는 채천만이 품질을 보장하고, 외부인을 널리 점포로 사용하며, 경영이 적절하고 원활하게 운영된다. 그래서 어제 시계에서 길천은 침체 속에서도 여전히 자체 시장을 가지고 있어 우이산에 있는 우량한 산장을 유지하고 있다. 당시 양문푸 다장의 특색 제품은' 명색종' 이었는데, 앞부분은 이미 소개했다. 명채종의 찻잎은 길천의 양질의 혼합나한보다 가격과 품질면에서 일반인에게 더 가깝다. 양문푸 찻집의 주력호는 이후 샤먼이기 때문에 샤먼 사람들은 차를' 다미' 라고 부르며 문을 여는 7 가지 일 중 하나로 정했다. 당시 샤먼의 찻집은 쌀가게보다 더 많았고, 영국인들은 "샤먼은 과거 중국 최초의 찻잎 수출항" 이라고 적었다. 지금도 샤먼 사람들은 여전히 진한 맛의 하이디 카드를 좋아한다. 첫째, 베이킹 화재가 중화불 이상이고, 둘째, 하이디 카드가 비싸지 않아 소비하기 쉬우니 모두 마실 수 있습니다. 순치년 동안 영국은 샤먼을 항구로 삼아 영국으로 찻잎을 운반했다.

하문 수선화 부두 오래된 풍경

강희년 동안 동인도회사는 샤먼에 대리점을 설립했고, 십여 척의 다선은 해로를 이용하여 우이차를 운반했다. 건륭년 동안 샤먼 왕석 지역에는 1000 여 개의 점포가 있었는데, 그중 대부분이 찻잎가게였다. 광서년 동안 샤먼이 수출한 우이차 우롱차는 9 만 톤에 달하며' 작은 종봉지' 와 산차 형식으로 국내외에 팔렸다. 당시 양문푸 다장의' 찻잎 품종' 은 근당 30 여 원이었다. 작은 종거품 시장가격은 당시 쌀값의 두 배였다. 청말 양문포 다장은 양연농이 주관하지만, 그는 관청에 미련이 있어 상인들이 관직에 미련을 둘 수 없다. 일단 자기팽창과 통제욕이 상업에 휘말리면, 점점 정당한 관리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나고 있다. 마지막으로, 후설암과 같은 영리한 사업가들조차도 고위직에 올라간 후에도 여전히 잘 죽지 않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양연농은' 동봉 의사' 라는 이름을 기부하는 데 많은 돈을 썼다. 그는 평소에 아편을 피우고, 돈을 물 쓰듯 사치를 추구하다가 결국 찻집을 약화시켜 몰락으로 접어들었다. 양문포는 살아 있을 때 해외 시장을 넓히기 위해 외국인을 외사로 초빙하여 양연농에게 예의와 외국어를 배우게 했다. 그러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양연농은 뼈속 부잣집 도련님의 기질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가업을 탕진하게 되었다. 오늘날 샤먼 대중로와 코코 리 초등학교 부근은 양문푸 찻집의 옛터이다.

그러나 이런 해로운 무리의 말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면이 있다고 한다. 바로 국제언어에 익숙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는 것이다. 그때 그는 그의 찻집을 홍보하기 위해 정교한 엽서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지금의 타오바오나 샤먼처럼 많은 사람들이 외국의 디자인과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다. 그러나 나는 모든 보물이 실패를 따를 수 없다고 말하고 싶다. 양문프의 오래된 가게가 그 예이다. 방대한 해외 시장과 수많은 기회에 직면해서도' 내면의 근본' 을 해야 한다. 즉, 낮은 키, 허영심, 업무에 품질 중시, 제품의 외적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그래서 디자인이 천하를 횡행할 때에도 진짜 컵에 담긴 차탕 맛은 정교하고 독특한 포장이 기쁨과 감상으로 열린 뒤에도 끝없는 실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은 틀리지 않지만, 디자인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면 품질은 말하지 않고, 결국 소비자들에게' 포장' 을 마시게 할 수 밖에 없다. 물론 더 나쁘다.

양염농이 디자인한 명함.

표 2 에 있는 양문푸 찻집의 주석만 당시 표 2 에 있는 일련의 다른 찻집의 상황을 보여준다. 말을 많이 하지 않다.

표 1 에서 어제 언급했듯이 경영상황이 점차 길천보다 못한 찻집은 장위인이 창립했고, 그의 할아버지는 차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셨다. 가경 18 년, 장과 그의 아들 장은 전주와 토산에 노점을 벌여 우이차와 민북조차를 팔았다. 몇 년 후, 그들은 근면한 경영을 통해 위안취안 찻집을 설립하여 수선화와 나한을 주로 경영했다. 나는 저장, 품질이 두껍고, 색이 짙고, 거품이 많은 낡은 차를 선택하고, 순한 새 차와 섞어서 계화, 슈란을 넣고 맑은 품종의 우롱차를 만들어 동남아시아, 홍콩, 마카오 등에 판매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위안취안 정원의 포장도 매우 특별했다. 포장돈은 정리해야 하고, 찻가루는 선별해야 하며, 색깔은 통일해야 한다. 각 거품은 평평한 정사각형으로 싸여 있고, 다섯 개의 거품이 한 묶음으로 묶여 있어야 한다. 두 마을을 하나로 융합시켜 깡통에 담으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다. 그러나 동남아시아에서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민국은 6 년 동안 화재가 발생하여 소실되어 큰 손실을 입었다. 그러나 장 부자는 또 다른 다장의 우이차 200 여 상자, 암차로 고가로 조제해 판매한 지 1 년도 안 되어 회복되었다. 하지만 이후 위안취안 인종 간 싸움에 직면해 상업이 성장함에 따라 아편을 헤프게 쓰기 시작했다. 결국 패배했다. 위안취안 역시 휘황찬란한 백년 된 찻집이다. 광천원의 발전사는 길천과 마찬가지로 청조 전체가 전성기에서 쇠퇴에 이르는 역사로, 중간 이야기는 극본을 써서 영화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여기서는 자세한 설명을 많이 하지 않는다. 책이 통합되었으니 당연히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표 3 에서는 대부분 소규모 제조업체와 개인들이 전성기에 지나가고 있다. 농업에서는 부지런한 농민이 아니지만 상업적으로는 부지런한 상인이 아니다. 당연히, 국가가 가장 낮은 골짜기로 떨어졌을 때, 그들은 모두 흩어져 척박한 동백꽃과 무너진 공장을 남겼다. 이상하지 않아요.

모든 찻집과 찻집에서 산 찻잎이 모두 우이의 주산지에서 다산한 것은 아니다. 일부 수량은 동백꽃으로 무이로 운반해 판매한다. 이것은 청대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1706, 숭안 현령 왕자는 "이웃 도시에 재배가 많아 성촌 시장으로 운송해 판매한다" 고 기록했다. 모두' 우이차' 로 가장했고, 안계다산, 특히 심했다. " 안계인은 개량된 우이차 품종을 많이 가져왔지만 안계에서 재배한 찻잎은 수토에서나 우이산만큼 좋지 않다. 화학과 농약이 관련되지 않은 시대에도 마찬가지다. 많은 안계차농들이 기술과 찻잎 품종을 가져왔다. 지금도 우이산외용 차씨에서 양질의 우이차를 사칭하고 가짜 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상황은 오늘날 유일무이한 것이 아니다. 예로부터 인간성은 모두 이렇다. 한 세대 또 한 세대, 사람들은 세계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고 감탄하지만, 우리는 세계의 곡선이 기복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치 역사의 겹침과 같다.

청말에서 민국까지 차츰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츰 차 당시에도 그렇게 많은 차계 학자들이 부흥암차의 사명과 노력을 안고 있지만 국내외에서 심각하고 걱정스러운 형식으로 패했다. 한 세대의 엘리트의 많은 정수는 역사와 함께 먼지에 빠질 뿐이다. 그들 중 누구도 우이차의 또 다른 최고봉이 전혀 역사가 없는 혁신적인 홍차 때문에 우이 시장 전체의 번영을 촉진했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처음 홍차를 생산하기 시작했을 때 장천복에게 시식을 가져다 준 기억이 납니다. 그는 이런 차는 시장이 없어 미래가 없어 완전히 우이차의 원료를 낭비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장천복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이런 차가 급속히 확장되어 홍차가 다시 유행할 줄은 몰랐다. 중간에 많은 거품 성분이 있지만 마침 암차의 부흥을 이끌었다. 우이산의 암차 가격과 시장 생산량이 모두 최고조에 달했다. 우연히 누군가가 웨이보에서 그 홍차의 저속함을 욕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 각도가 너무 좁다고 생각한다. 그런 차의 진정한 역사적 의의는 19 세기에 우이차를 부흥시키려는 선배들의 소망을 무심코 실현했다는 것이다. 당시 베이징에서 차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할 것 같다.

민국시대의 찻잎 생산과 경영에 대한 분석을 통해 우리는 큰 시대의 축소판을 볼 수 있다. 차를 마시는 것은' 조용함' 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집을 선경처럼 만들어도 큰 환경의 진실에 있어서는 작은 환경도 편협하고 허황된 것처럼 보인다. 만약 우리가 정말로' 정적' 을 추구한다면, 우리는 생명의 정수를 이용하여 이 차들에 지속 가능한 건축 양분을 기여할 것이다. 우리 자녀들과 손주들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찾기 어려운 낡은 차를 추구하지 않고, 그들이 매년 봄의 맑은 기운을 가지고 스스로 차를 우려낼 수 있게 하는 것이 더 낫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방의 가모는 원래 먹기 위해서였는데, 마시기 위해서 허영심을 탐하여 환상을 만들 필요가 있는가.

"임복천호녀는 이 글을 야산옥을 쓸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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