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와 서사 리듬의 요구는 일단 연재되면 서스펜스가 있어야 독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일본 만화 초기에도 이런 작가가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을 그렸지만, 반드시 독자가 보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소수의 사람들이 좋아하기만 하면 단순히 예술을 추구한다. 그들은 상업의식이 부족하지만 점차 도태되었다.
둘째:
일본 만화가들은 보통 일주일을 창작주기로 하는데, 중국 만화가들은 새로운 수법이 너무 느려서 한 달이 걸린다.
셋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에서 인쇄 간행물은 첫 번째 단계, 두 번째 단계는 방송 매체, 세 번째 단계는 주변 제품 및 비즈니스 서비스 개발입니다. 잘 만든 잡지 한 권은 항상 책 등 파생상품을 빨리 출판하는데, 이것은 외국에서 매우 일반적인 모델이다.
한 가지 상식은 애니메이션 잡지 한 권만으로는 안 된다는 것이지만 중국의 국산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첫 번째는 국가의 지지이고, 두 번째는 기업의 참여이며, 세 번째는 작가가 전 국민이 볼 수 있는 작품을 창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TV 애니메이션의 제작비용이 분당 약 654.38+0.5 만원 (CCTV 제작비용은 분당 3360 만원에 달했고, 국제 평균 제작비는 분당 654.38+0.2 만원) 으로 연간 제작시장 기회는 37 억 500 만원에 이른다. 한편 국산 TV 애니메이션이 창작, 제작, 운영메커니즘 등에서 국제접목, 영화 수출의 3 분의 1 이 되면 해외에서 방송되는 국내외 영화의 비율은 1:4 로 6 억여달러를 벌어들일 예정이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거대한 잠재 시장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 가공 기지였다. 1980 년대 말부터 90 년대 초까지 중국 대륙은 값싸고 풍부한 인력자원으로 대만성과 홍콩을 대신해 유럽과 미국,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가공지가 되었다. 모두가 잘 아는' 크레용 짱'' 덩크고수' 는 모두 국내에서 가공한 것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중국 애니메이션이 돌파를 실현하고 인심을 깊이 파고드는 본토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만들려면 산업화의 길을 걷고' 예술 이미지-공급 제작-통합 마케팅' 의 산업 생태 사슬을 만들어야 한다고 보편적으로 믿고 있다.
넷째:
각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을 살펴보면, 그들의 빠른 발전은 정부의 지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일본과 한국 정부는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특혜 정책을 주었다. 일본 정부는 20 10 년까지 애니메이션 산업 수출을 5 배로 늘릴 계획이어서 자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일련의 우대 정책을 내놓았다. 한국 정부는 1998 부터 애니메이션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고, 시작된 모든 중요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는 문화진흥원의 논증을 거쳐야 했고, 애니메이션은 한국 경제를 진흥시키는 7 가지 대사 중 하나로 꼽혔다.
요약하면 산업화가 관건이고 인재가 주력군이며 정부의 지지가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