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의 모양은 짧은 날개, 곱슬한 꼬리와 강모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길상이라고 생각한다. 입이 클수록 번 돈이 많을수록 배가 둥글수록 가방의 돈이 많아진다. 그것은 매우 희귀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입이 있지만 장기를 배출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용감한 사람처럼'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 이라야 사람들이 무궁무진한 부를 끌어들이는 데 여념이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통 편향된 사람들은' 용자' 가 왕성하고 재물운에 치우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회사나 사업장에 용자를 둘 것이다. 편향된 업종은 외환, 주식, 금융, 경마, 선물 등이다. 그러나 죄를 지은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수이기 때문이다.
2. 용룡, 중화민족의 예로부터 토템은 왕좌의 뜻을 가지고 있다. 중국 고대에는 쌍각이 있는 이름은 용, 단각의 이름은 각, 무각의 이름은 나라였다. 고대에는 크고 작은 쌍룡이 자주 있었는데, 모자국이라고 불렸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는데, 각각 맏아들 죄수소가 즐겁다. 둘째 아들 좋은 살인; 셋째 아들은 위험하다. 네 아들 모두 짐을 잘 짊어진다. 우 zixu 좋은 소송; 여섯 아들 키스 인두 좋은; 일곱 아들 은 욕심; 황금 여덟 아들, 좋은 불꽃 놀이; 구자포 교도소는 듣기에 좋다.
아홉 마리의 용 중 네 명의 아들만이 무거운 짐을 지고 나아가는 데 능하다. 외형은 거북이 같고, 머리는 용 같고, 비짐승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그들을 거북이라고 부른다. 여와는 그녀의 네 발로 노동자들에게 넘어진 하늘을 떠받쳤다고 한다. 용거북은 무거운 짐을 잘 짊어지기 때문에, 재해를 막고, 가정을 진흥시키고, 중생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민간에서 용은 인간의 은유이다. 현재 이미 국인의 눈에서 가장 존귀한 마스코트 대표가 되었다. 그것은 신무, 힘, 탁월함, 부의 관리의 상징이다.
3. 피닉스' 새의 왕' 봉황은 중국 고대의 가장 유명한 길조 새이기도 하다. 십이띠 속의 닭의 원형은 봉황으로, 원래는 양성이었고 태양새라고도 불린다. 불의 무게라는 특성도 있어 불봉황이라고도 하는데, 서양의 불사새처럼. 용은 원래 음성이었고 수생 동물의 대표였다.
한나라의 경우, 유방이 백룡의 환생이라고 주장하면서 황제를 진정한 용제로, 용은 여성동물에서 양성동물로, 봉황은 양성동물에서 여성동물로, 황후의 상징동물이 되었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수천 년 동안 봉황은 우리 국민의 마음속에서 줄곧 아름다움, 길상, 선함, 평화, 미덕, 자연, 하늘에 복종하고 인간성, 평화, 광명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더 많은 비유는 부부 사랑, 또는 결혼 행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고서에 따르면 봉황은 아름다운 새이고, 그 노랫소리와 의태는 백새의 왕이다. 그것은 인간에게 상서로운 감정을 가져다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생 오동나무, 대나무를 먹지 않고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는 특별한 영성도 가지고 있다. 깃털벌레의 길이라서 점차 전설의 비늘벌레 길이의 용과 한 쌍이 되었다.
4. 거북이 등 위의 텍스처가 촘촘합니다. 중국 사람들은 거북이가 천지의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항상 믿었기 때문에 문화적 함의가 풍부한 신비한 동물이 되었다. 동시에 거북이의 수명이 매우 길기 때문에 장수의 상징이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흔히' 거북령' 을 사람의 장수를 묘사하거나' 학령' 과 함께' 거북령학수',' 거북학령' 이라고 부른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그것이 상서로운 정신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었다. 거북이는 선구자의 정신이 되었다. 옥거북을 넣으면 음양을 보충하고, 실내의 음양 균형과 자연 자기장을 조절하여 운과 재운을 메울 수 있다. 읍택에서 옥거북을 사용하면 핑안, 길조, 부귀가 될 수 있다.
5. 기린과 용자, 봉황, 용, 거북이는' 오영' 이라고 부르고 기린은' 오영' 의 으뜸이다. 일찍이 주조에는 중국에 기린의 전설이 있었다. 가장 자세한 기록은' 돌창 정의' 라는 책으로, "숲, 낙타사슴 몸, 말발, 소꼬리, 노란 털, 둥근 발굽, 뿔고기" 라고 말한다. 전설에 의하면 기린은 현혜적이고 인자한 야수로, 성격은 온순하고, 벌레는 풀도 아니고, 머리에는 뿔이 있고, 뿔에는 날고기가 있다고 한다. 따라서 역대 황제들은 모두 린을 사랑했고, 그 출현을 국가의 기리로 삼아 그들의 황권과 그들의 명료함을 보여 주었다.
사람들은 기린을 마스코트로 여긴다. 기린이 밟은 곳은 그곳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해서' 길상기린' 이라고 합니다. 전통 문화에서 기린은 길조의 상징이다. 예로부터' 기린이 성대하게 나왔다' 는 말이 있었다. 한편, 민간은 기린이 재난을 없애고, 사악을 피하고, 읍택에서 사악을 피하고,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길상신수라고 굳게 믿는다. 대상: 감사, 우정, 축복, 품성이 고상하고, 전도가 있고, 출중하고, 제세, 교육계, 군계, 경찰계, 사법계, 정치계, 승진, 선거, 동아리, 결혼, 출산, 개업.
4 대 맹수는 고대에 매우 유명했는데, 각각 대식, 혼돈, 빈기, 고나였다. 좌전' 은 18 년, 문공이 말했다. "진순요, 4 교에서 손님이 사맹가에 흐르고, 졸렬하고 대식적인, 4 세 항매를 던진다."
1 .. 혼돈, 혼돈, 혹은 혼탁이라고도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통통한 모양, 붉은 불, 날개 네 개, 다리 여섯 개가 있다고 한다. 이목구비는 없지만 노래, 춤, 음악에 익숙하다. 또 다른 주장은 혼돈이 개나 곰 같은 동물이라는 것이다. 인간은 보거나 들을 수 없다. 그것은 항상 꼬리를 물고 낄낄 웃는다. 만약 그것이 귀인을 만난다면, 혼란은 매우 폭력적일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악인을 만난다면 혼돈은 그의 지휘를 따를 것이다.
혼돈은 중국 고대 전설에서 신화되고, 구체화되고, 인간화되었다. 장자 응제' 에는' 남해의 제제는 황제이고, 북해의 제제는 폐지되고, 중앙의 제제는 혼란이다' 는 말이 있다. 그는 또한 "너와 갑자기 혼란스러운 곳에서 만났는데 혼돈이 좋다" 고 썼다. 댄, 후진타오 갑자기 신문 혼돈의 미덕을 찾고, 말했다: 모두 7 스트로크 음식 듣기, 이 절대. 그것을 깎아 보세요. 낮에는 구덩이를 파고, 일곱째 날에는 마구 죽었다. "이곳의 기록에 따르면 혼돈의 이미지는 인간의 감정과 아무도 없는 형태로 나타난다.
장자 천지' 에는 또 이런 말이 있다. "그는 위조하여 집안을 어지럽히고, 둘 중 하나를 알고 있다. 혼돈의 지능은 정말 제한적이다. 이곳의 혼돈은 더욱 인간적이어서' 돌'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것들은 분명히 고대 흉악수의 원형이 아니다. 더 원시적인 카오스 이미지는' 산해경 XI 단어 삼경' 에서 나온 것이다. " 노란 주머니처럼 빨갛고, 발과 날개가 여섯 개 있고, 노래와 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신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사실 (강이 홍으로 읽음). "이곳의 혼란은 워크래프트 전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나중에' 신경' 은 "쿤룬 서에는 맹수가 있고, 개 같고, 긴 털이 네 발이고, 전갈처럼 발톱이 없고, 눈무시도 있고, 움직임도 없고, 두 귀도 들리지 않고, 어떤 사람은 지혜롭고, 복부도 있고, 오장도 없고, 직장도 없고, 식도도 있다" 고 말했다. 사람은 덕이 있어 저항하고, 덕렬한 사람은 그것에 의지한다. 이것은 혼돈이 공중에 살면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꼬리를 핥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하하 웃는다는 것이다. " 혼돈은 완전히 흉악한 짐승의 이미지이다.
또 다른 설법은 혼란이 개가 죽은 후의 원한으로 인한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4 대 맹수의 기원과 일치한다. * * * * * 사후의 원한에서 비롯된 것이고, 곤궁함은 곤이 죽은 후의 원망에서 비롯된 것이고, 대식이는 삼묘가 죽은 후의 원망에서 비롯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혼돈이 후세 사람들에게' 혼돈' 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기 때문이다. 좌전 문공 18 년' 에는' 과거 제홍네 집은 수재로, 그 의를 숨기고, 그 도둑을 숨기고, 폭력을 휘두르며, 세상 사람들이 난잡하다고 한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곳의 혼란은 아마도 고대의 4 해를 가리키는 것이 아닐 것이다.
2. 헌원황제전 치우, 치우가 참수되어 첫 상륙이 대식으로 변했다고 한다. "산해경 북산경" 에는 구름이 있다.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호랑이의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이름은 식인종이다. 클릭합니다
진 () 대 곽경 () 의' 산해경 ()' 에 대한 주석에 따르면 이곳의' 연연 ()' 이라는 단어는 폭식을 가리킨다. "서양 신이경"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얼굴은 사람, 눈은 겨드랑이, 식인." 나중에, 도롱은 토템이 되어 각종 제사 그릇에 조각되었다. "여씨 춘추"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그 몸, 식인은 그 몸을 해치지 않고, 말로 더 많은 보수를 받는다." "
은주 시대에는 솥에 늘 게걸스러움이 새겨져 있었다. 그것의 머리는 사납고, 눈은 밝고, 인상적이며, 코는 두드러진다. 머리는 한 쌍의 굽은 뿔이나 발을 가지고 있는데, 굽은 방향은 사용자 정의, 안쪽 갈고리, 또는 외곡, 뿔처럼 보입니다. 입이 넓고, 날카롭고, 톱처럼 날카롭고, 약간 구부려 갈고리 모양이나 자물쇠로 되어 있다.
그것은 매우 흔드는, 아치형, 머리, 땅, 물, 양쪽에 발톱 한 쌍이 있는데, 마치 개 발톱이나 호랑이 발톱과 같다. 양쪽에 한 쌍의 고기 날개가 있는데, 귀 모양이다. 부귀와 탐욕 때문에 후손들은 탐욕스러운 사람을' 대식' 이라고 부른다. 좌온주 안공 18 년' 에는 구름이 있다. "진운가는 재능이 없고, 탐식은 뇌물을 받고, 세명은 대식이라고 한다."
3. 궁핍한' 산해경 북산경' 에서 "서쪽 260 리, 이름은 여산이다. 위에 야수 한 마리가 있는데, 소와 고슴도치 털처럼 보인다. 그것은 빈치라고 불리는데, 마치 개처럼 들린다. 사람을 먹는 것이다. " 빈치는 신의 이름의 또 다른 설법으로,' 화남자백행훈':' 빈치생 광묵풍' 이다. "
가오 는 말했다, "가난한 제나라, 신들도 여기에 있습니다. 북로에서는 호랑이 같은 용 두 마리를 탈 수 있다. " 천흔' 에서 선산도의 그 전신은 빨갛고, 소처럼 생긴 괴물은 바로 궁기이다 (몸에는 오색석 남엽이 있다). 나중에 "빈기" 는 믿음을 배반한 사람들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좌전 문공 18 년' 에는 "유호가의 재간이 없고, 신의를 파괴하고, 악담을 하며, 세상은 빈치라고 한다" 는 말이 있다.
4. 서투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