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명은 우리나라 고대의 많은 선현들의 철학 사상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이자 우리나라의 국수이다. 명명은 한 사람이 이 세상에 온 첫 번째 중요한 일이니, 이름 때문에 아이를 출발선에 지게 해서는 안 된다.
우선 이름을 짓는 기본 방법과 절차를 이해해야 한다. 제 1 원칙: 반드시 팔자를 견지하고 신을 강령으로 삼아야 한다
구체적인 단계는 "팔자를 찾고, 오행을 정하고, 신을 사용한다" 는 것이다. 강제 배출, 약제 보완, 음양 오행 균형에 도달하다.
결코 간단한 오행 팔자 수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초보자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일부 이름 예측 소프트웨어의 문제이기도 함) 이름을 지을 때도 반드시 이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이론 연구와 실천 경험에 따르면, 먼저 명명한 원칙은 생년월일에 부합하는 것을 기초로 한다. 습수를 치면, 이름에서 물이나 관련 옆부분과 의미를 직접 가져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전통적인 팔자 명명 원칙이다.
두 번째 원칙은, 우리는 다섯 가지 상서로운 구성을 고려해야 한다.
구체적인 단계는' 성, 정일, 선택 구성' 이다. 삼재 () 는 즐거움과 공조를 배합하고, 서로 돕는 것을 피하고, 돌연변이를 방지한다.
오격 해부법 명명, 하늘, 격, 땅, 총격, 외격의 오격 수학은 모두 상서로운 것이어야 한다. 특히 격수는 반드시 상서로운 것이어야 한다. 천지인격오행상희이기 때문에 오격의 수량을 최대화해야 하며, 각 격의 조화도 상서로운 것이다. 하늘, 인격불, 인격불이 땅에 닿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세 번째 원칙은 반드시 통상적인 법리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오행의 수요를 중시하고, 상서로운 뜻이 있고, 음운이 아름답고, 글씨체가 아름답다.
예를 들어, 보금처럼,' 김옥' 이라는 네 글자의 옆부분과 의미를 최대한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나무를 채운다면, 옆에 "나무" 라는 단어를 쓰세요. 둘째, 글자 자체의 오행으로 금, 나무, 물, 불, 흙을 나누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름에 직접 오행이 있기 때문에, 그것의 작용력은 더 직접적이고 더 크다. 셋째, 지리의 인격과 오행을 고려해야 한다.
어떻게 글자를 고르고, 어떻게 신의 조합으로 글자를 고르고, 관련 성과 결합하여 다섯 개의 길상어에 도달하여 좋은 이름을 짓고, 과정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든다. 내가 이름을 지을 때 각종 사전 고서를 참고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그래도 듣기 좋지 않겠는가? 위의 분석에서 알 수 있듯이 명명은 결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요컨대, 한 사람의 이름을 지을 때, 반드시 birthdates 의 명리지식을 알고, 좋아하는 신을 정확히 선택하며, 다섯 개의 숫자와 길흉을 결합하여 단어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네가 상술한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면, 네가 지은 이름은 고의로 속이는 것도 아니고 오도하는 것이다. 너는 아기와 아이의 명명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름의 좋고 나쁨이 너의 일생에 미치는 영향은 영원히 무시할 수 없다. 흉명이 일단 나타나면, 피해가 매우 크다.
네 번째 원칙, 성은 하늘이 정하고, 오방삼재야 길리를 분배하는 셈이다.
삼재 () 는 즐거움과 공조를 배합하고, 서로 돕는 것을 피하고, 돌연변이를 방지한다.
여학생은 과부 수를 피하라는 이름을 지었다 (2 1, 23, 26, 28, 29, 33, 39). 오행에는 금이 부족하지 않으니, 보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금강검에는 부드러움, 특히 성격과 지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삼재분포가 좋아야지 돌연변이 (예: 물불 돌연변이), 질병, 재난의 격렬한 분배가 있어서는 안 된다.
완전한 학술 이론을 명명하다. 선생님 이름을 짓는 데는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깊은 문학 공저도 있어야 하는데, 이는 교사 이름을 짓는 수준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팔자와 신은 모두 전문적이지만, 어휘가 무뚝뚝하고 문예와 시대적 특색이 없는 것도 좋은 이름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