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아미의 왼쪽에 있는 그 건물은 지금은 패스트푸드점, 피자객, 켄터키가 되었다. 팔각거리에서 패스트푸드점을 열면 사람들의 물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결국 불교 성지라서 다소 장엄하다.
패스트푸드점 앞에 기도 깃발이 하나 있다. 티베트 불교 그루파의 창시자인 종카바 대사는 라사에서 소환 대법회를 창설하고 팔추가에 다섯 개의 깃발을 세웠다고 한다. 소환대법이 끝난 후 사람들은 깃발을 꽂은 곳에 이 깃대를 세워 기념을 표시했다. 깃대 위에는 종카바 스님을 따라 티베트 산천 강을 가로지르는 지팡이도 있다.
기도 기둥의 왼쪽에 있는 골목은 노곡 골목이다. 팔구가를 나와 루곡 골목을 따라 가면 반대창 마당이라는 큰 마당이 있다. 이 대원의 건물은 티베트족의 특색을 지니고 있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지금은 상업호텔이 되었습니다. 이 화합물은 한때 티베트에서 가장 큰 상인 본다 가문의 거처였다. 본다' 는 티베트어의 음역이고' 창고' 는 집의 뜻이다. 티베트에는 한때 민요가 있었다: 본다창고는 하늘을 소유하고, 본다창고는 대지를 소유하고 있다. 당시 본다창의 번화함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다.
이 건물의 주인 본다창 부자는 티베트 동망강 사람이고, 그들의 아버지 본다니강과 아들 본다양페, 본다도지는 연이어 티베트 지방정부의 상무 관원을 맡고 있다. 상류층과의 밀접한 관계로 이 가문은 귀족 칭호와 양모, 소털을 수출하는 독점권을 얻었다. 단 10 년 만에 티베트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고, 인도, 본토, 티베트 전역에 세미콜론이 있었습니다.
본다창에 대해 말하자면, 다마고도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다마고도는 윈난천장삼각형 지역인 다마호시에서 형성된 상업 복도로 당송 이래 이 천년고도는 내지와 변방의 정치 경제 문화 교류의 복도가 되었다.
이 고도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윈난남부의 쌍판나, 사모경 임창, 보산, 대리, 노강, 리장, 디경부터 쓰촨 간지와 티베트의 창도, 찰관, 보미, 린지, 라사, 네팔, 시진, 부탄, 인도, 아프가니스탄까지 다른 하나는 쓰촨 야안에서 출발해 강정을 거쳐 창도에 이르는 좌공이 운남의 길과 만나는 것이다.
학자들은 다마고도와 북방의 실크로드가 함께 중국의 대외교통망을 형성하고 남북이 호응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본다창은 노새마로 화물을 운송하여 다마고도가 더욱 번영하게 했다. "본다네 마방의 종소리는 이미 다마고도에서 반세기 넘게 울렸다."
왜 본다창은 양모와 진귀한 약재와 같은 티베트에서 가장 중요하고 전략적인 물자를 몇 년 동안 독점적으로 도급할 수 있는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본다창의 경제력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당시 티베트에는 은행도 없고, 은행도 없었고, 경제인재도 부족했다. 본다창고는 인재가 구제하고 수출입 경험이 풍부해 유동성이 충분할 뿐만 아니라 외환이 거대하여 티베트 안팎, 국내외에서도 명성을 얻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출입, 수출입, 수출입, 수출입, 수출입, 수출입, 수출입)
본다창고의 후손인 본다공각왕엄은 이렇게 말합니다. "본다창고는 비밀이 없고, 성실하고 근면하며, 두뇌가 민첩하며, 위험을 무릅쓰고, 고난과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한 상인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조건이다. 본다창고에 비결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면, 나는 다섯 가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넓게 친구를 사귀고, 다른 하나는 성실성을 중시하고, 셋째는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데 능하고, 넷은 폭리를 취하지 않고, 다섯은 사회에 보답하는 것이다. 본다창고가 왜 사업을 크게 할 수 있는지는 신용을 지키는 것이 관건이다. 약속을 지키는 것도 약속을 지키는 시간에 반영된다. 만약 네가 사람을 만나기로 약속했다면, 반드시 약속을 지키며 그들을 기다려야 한다. 또한, comba 오만 하지만, 하드 소프트 두려워. 만약 사람들이 코바인을 잘 대한다면, 코바인은 다른 사람을 두 배로 대할 것이다. 반다창 사람들은 이렇습니다. "
본다 창고 입구에는 본다 창고가 적혀 있는 비석이 하나 있다. 두꺼운 현관으로 들어가는 것은 넓은 마당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귀족 저택 건물이다. 돌계단을 올라가면 너는 2 층에 도착한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파란색 난간과 빨간색 기둥이 약간 숙연하고 노란색 벽에는 보물의 도안이 그려져 있었다. 복도를 걷는 것은 마치 그 시대에 들어선 것 같다. 이 집의 고전적 기질이 현대에 스며들어 흔들리지 않는다.
지금은 호텔이 되었고, 안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관광객이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제비 앞에서 죽어서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는 감개감을 금치 못했다.
반다창의 역사 기록에 따르면 본관은 고 3 층으로 북조남으로 앉아 큰 정원이 하나 있다. 동그란 2 층 작은 건물이 정원을 둘러싸고 본관의 높고 엄숙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며 사택의 진한 인간미를 유지하고 있다. 농후한 민족적 특색이 웅장한 기풍을 드러낸 것은 팔각가의 전통 민족 건축물의 큰 포인트이다. 건축 재료의 사용에서 티베트식 민가는 현지 조건에 따라 현지에서 취재하는 방법을 채택하여 대부분 토목 구조를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건축, 건축, 건축, 건축, 건축, 건축, 건축) 1940 년대에는 시멘트, 철근, 유리, 강철 선반 등 현대 건축 재료가 티베트 건축 분야에 들어갔다. 반다창 정원을 대표하는 티베트식 건물은 나무 지붕과 아갈 바닥뿐만 아니라 인도가 수입한 강화 문과 시멘트 대들보도 채택했다.
3 층은 노천 발코니입니다. 발코니에 작은 집이 몇 개 있는데 지금은 주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