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 빨간 봉투 금액은 .1~2 원 사이에서 무작위로 생성되며 최대 2 위안을 넘지 않습니다. 위챗 빨간 봉투 팀은 디자인 초기에 한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빨간 봉투를 요구하는' 빨간 봉투' 를 생각해 본 적이 있다. 이 논리는 AA 수집에 더 가깝다. 그러나 빨간 봉투를 요구하면 응답자에게 저촉감이 생기고, 빨간 봉투를 빼앗는 것은 상대적으로 사람의 심리활동에 더 잘 맞는다. 그래서 마지막에 내놓은 빨간 봉투가' 예' 에서' 강탈' 으로 바뀌었다.
2. 가장 오래된 팀도 빨간 봉투를 보낼 때 사용자에게 길한 숫자 (예: 끝 8) 를 주는 것을 고려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다른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난수 생성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술 팀은 낯설지 않습니다. 사실, 위챗 초기 제품에는 표정 기능에 숨겨진 두 개의 대화형 게임이 있었다. 하나는 석두 가위천이고, 하나는 주사위를 던지는 것이다. 이 두 게임은 원래 무작위 사건을 통해 친구들 사이에서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누가 이기고 누가 돈을 내는지 말입니다. 215 년 8 월 2 일 칠석 위챗 빨간 봉투의 총 송수신량은 1427 억 회로 섣달 그믐날 15 의 최고치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