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는 온라인 이커머스 프로모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IM 프로모션, EDM 이메일 광고, SMS 문자 메시지 광고 등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매출에 크게 기여하지 않고 전환율도 낮지만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는 데는 비교적 좋은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장점은 투자 대비 수익률입니다.
2)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터넷의 성장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점점 더 인간 관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웹 2.0 시대의 가장 두드러진 상징이 된 사람 중심,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 UGC 커뮤니티도 인터넷 사용자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필자는 소셜 마케팅을 잘 수행하고 사용자를 통해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이커머스 웹사이트의 중요한 채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는 데이터 분석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의 대부분은 입소문, 메신저 커뮤니케이션, 가벼운 블로그, 즐겨 찾기 등과 같은 직접적인 입력에서 비롯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광범위한 범위를 다룹니다. 블로그, 포럼, SNS, 마이크로블로그, 라이트 블로그, RSS 공유 등이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마이크로 블로그와 라이트 블로그는 새로운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모든 유형의 미디어에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나 웨이보의 타겟 그룹은 주로 20~40세의 엘리트 그룹이며, 이는 온라인 쇼핑의 타겟 그룹이기도 합니다. 또한 웨이보에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모이는 마이크로 그룹과 기타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세일즈 프로모션과 이벤트, 핵분열 마케팅, 입소문을 통해 특정 그룹을 유도하면 인내심을 갖고 발전적인 관점으로 뉴미디어 마케팅을 바라본다면 사용자를 붙잡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예로는 작고 신선한 의류 브랜드의 첫 번째 조각과 같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적합한 대상 그룹 인 Douban과 같은 Wenqing 모임 장소가 있습니다.
3) 인터넷 광고
인터넷 광고, 요즘 온라인 광고가 점점 더 비싸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커머스의 발전이나 포털의 명성 증가에 힘입은 것이든, 요컨대 하드 카피는 일반적으로 이커머스 회사에서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전환율이 얼마나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고, 브랜드가 얼마나 모였는지 보여주는 것도 계산하기 어렵습니다.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돈을 덜 태우는 일을하는 것이 좋으며 비용 관리는 사이트의 장기적인 발전의 초석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타오바오 유니온의 등장으로 CPS 광고가 더 안정적입니다. 적어도 매출이 없으면 아무도 내 주머니에서 광고비를 지불 할 수 없습니다. CPA 광고는 풍부합니다. 등록 요건에 관계없이 부정 정보는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휴사와 잘 친해지고 좋은 매체를 찾으면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관점에서 보면 여전히 좋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모바일 클라이언트
3G 시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간, 모바일 클라이언트가 우리의 여가 시간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이 휴대폰 컨트롤러, 휴대폰 독서, 휴대폰 마이크로 블로그, 휴대폰 렌렌, 휴대폰 LBS, 휴대폰 타오바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모바일 클라이언트 광고도 많은 클릭을 얻었습니다.APP 개발은 휴대폰 이전에 인기가 있었고 휴대폰 클라이언트는 자연스럽게 순조롭게 항해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이 주류가 되면서 모바일 클라이언트는 자연스럽게 황금 표준이 되었습니다. 결단력을 가지고 다른 일을하고, 기술 개발을 아웃소싱하더라도 전자 상거래를하는 것이 항상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사용할 기술을 생각하게하는 것입니다.
5) 유통 플랫폼
유통 플랫폼, 저는 B2C 전자 상거래에 종사해 왔으며 유통 플랫폼의 개념은 깊은 이해가 아닙니다. 10 년 동안 그룹 구매가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전쟁 중 수천 개의 그룹 중 11 개, 그룹 구매 사이트 협력을 몇 번했습니다. 저에게 있어 그룹 구매 사이트는 이커머스를 위한 유통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초기 단계에서는 계획과 예측을 잘하고 후기 단계에서는 데이터와 통계를 잘하는 것입니다.
6)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 저는 웹마스터로 시작해서 검색 엔진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현재 인터넷은 점점 더 스팸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대상 사이트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는 방법이 검색 엔진 사용이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트래픽의 최소 10-30%는 검색 엔진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검색 엔진 트래픽의 전환율로 보면 정확한 포지셔닝으로 인해 전환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은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 져야하는데 하나는 SEM, 하나는 SEO입니다. SEM의 경우 웹 사이트 구축 초기 단계에서는 SEM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키워드 순위가 필요하지 않지만 빠르고 높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SEO의 경우 효과는 느리고 주기가 길지만 비용이 저렴하고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물론 SEO 요소의 초기 통합의 사이트 구축, 코드를 단순화하고 가능한 한 4 개 이상의 레이어없이 URL 주소를 단순화하고 사이트 맵을 잘 수행하고 좋은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SEO는 확실히 마케팅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7) 자원 협력
자원 협력. 수직적 포럼 협력, 포인트 선물로 상품 제공, 웹사이트 협력 등을 시도해 보세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유연성을 발휘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8) 분류 정보 사이트
분류 정보 사이트, 위에서 언급했을 때 여전히 교육과 훈련을하고, 위에 게시 된 것은 분류 정보 사이트이며, 광고 가격 당시의 오른쪽 그림은 높지 않습니다. 분기 전환율이 그다지 높지 않았을 때 중단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그 당시보다 분류 된 웹 사이트가 훨씬 더 많이 성장했습니다. 업종마다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관여도가 떨어집니다. 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마케팅과 프로모션 방식이 무엇이든 사전 기획, 랜딩 페이지 디자인, 프로모션 직원 모니터링, 물류 직원, 데이터 분석가 등 모든 직원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푸셔는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글로벌 사고를 키워야 합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
우선, 가장 정확한 타겟 소비자 그룹은 오늘날 중국 이커머스에서 중시하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포함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활동 모두에 가치를 두는 인구이며 오프라인 활동의 중요한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둘째, 제품 그룹이 남성인지 여성인지, 20~30세인지 30~40세인지, 소비 습관, 소비 빈도, 직업 등 세분화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미적 감각과 같은 개인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디지털 데이터에 집중하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레이아웃은 몇 가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소비자 그룹이 자주 가는 장소가 집중의 대상입니다. 장소는 팀 활동을 위한 모임 장소이기 때문에 한 개인이 아닌 그룹을 파악해야 합니다.
2)홍보를 위해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 장소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 협력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중간에 유대감이 있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유대감인가요? 업계를 기반으로 연구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2), 공익 활동의 힘:
새로운 이커머스에서 공익은 참여입니다. 중국에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많은 공익 활동이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이커머스의 참여자뿐만 아니라 주최자가 될 수 있는지는 큰 문제입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타깃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고 소비자들의 첫인상을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생각하는 계획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가 색채 감각을 가지고 웹사이트를 방문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예를 들어 디지털 사진 장비의 경우 사진 협회, 환경 보호 부서, 환경 보호 기업 및 기타 공익 활동과 함께 환경 보호라는 주제에 따라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980위안 상당의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면 18위안을 환경 보호 기금에 기부하여 우리 고장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와 같은 형태로 오프라인 회원을 등록하여 판매를 촉진합니다(위 수치는 가상의 수치일 뿐임).
3) 커뮤니티의 힘:
포커스의 전략을 보면 장난춘의 구조가 정말 감탄스럽습니다. 오늘 왕징 상업센터 D동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저는 한 가지 질문을 계속 생각했습니다. 소비자 집단의 출입구를 정확히 파악하는 대신 상업용 건물에 대한 강남춘의 미디어 전략은 커뮤니티라는 키워드를 파악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호청을 인수할 때 건물 승강기 외부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승강기 내부의 순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지루한 승강기는 누구나 어색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프레임 미디어의 탄생과 급속한 발전이 이를 증명합니다. 장난춘은 또한 엘리베이터 내부 프레임 광고의 잠재적인 시장 위협, 즉 적어도 커뮤니티 광고 점유율에 대한 위협을 인식했습니다. 그는 또한 프레임을 잘 통제했습니다. 안팎으로 상업용 건물 광고의 제국을 완성한 것이죠. 사실 저는 상업용 커뮤니티를 생각한 것이 아니라 주거용 커뮤니티를 생각한 것입니다. 그가 입체 광고의 일부를 장악하는 동안 또 다른 새로운 인쇄 매체의 인기가 생겨났고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커머스에 대해 간과하고 있는 것은 커뮤니티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인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문화와 커뮤니티 이커머스에 대한 인식의 성숙은 우리에게 기회입니다. 또한 정확한 협업 기회를 통해 자신의 군단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순수 버킷 광고의 사용도 검토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활용하나요? 더 밝은 눈을 흐리지 않기 위해 여기서는 구체적인 사례를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커머스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일반적인 전자상거래 마케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지정 프로모션
대상 프로모션: 첫 구매자 가격 인하(선착순 10명 한정 반값), 역할 한정 가격(어머니 특별 가격), 기존 고객 우대 가격(두 번째 구매 할인), 신규 고객 할인,
지정 상품 프로모션: 선물 프로모션(예: A 구매 시 B 보내기), 추가 프로모션(예:. 1달러 더, 1장 더)
둘째, 레버리지 프로모션
스타 프로모션:
예를 들어, 이렇게 스타가 좋아해, 저렇게 스타가 좋아해, 저렇게 스타가 좋아해.
현재 이벤트 프로모션:
예를 들어 태국 홍수, 하드디스크 가격 상승.
신뢰 프로모션: 예: 올림픽 스폰서, 특정 이벤트에 대한 브랜드 후원.
셋째, 선물 프로모션
선물 프로모션: 구매 후 증정, 완전 증정
선물 프로모션: 예를 들어: 1개 구매 시 1개 무료, 1개 더 구매 시 1개 무료, 더 구매하면 더 무료, 레드 패킷 구매 및 증정, 포인트 구매 및 증정.
이커머스의 온/오프라인 이슈: 간단히 말해, 게시글, 쿠폰 등 사이트 내 활동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오프라인: 모임, 파티, 할인점 등 실제 활동입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온라인 이벤트가 일반적으로 더 빈번합니다!
잭 마의 전자상거래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델은 무엇인가요?
B2C의 개념
B2C는 중국어로 '기업 대 고객'의 줄임말로 '기업 대 고객'으로 약칭합니다. "기업 대 고객"은 제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즉 상업적 소매업의 한 형태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전자 상거래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소매를 기반으로하며 온라인 판매 활동은 주로 인터넷을 통해 수행되며 B2C는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쇼핑 환경 인 온라인 상점,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온라인 쇼핑 및 결제를 제공하는 기업을 말합니다.
웹사이트 구성
B2C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 장소를 제공하는 쇼핑센터 웹사이트,
2. 고객이 구매한 상품의 배송을 담당하는 배송센터,
3. 고객의 신원 확인 및 결제 정산을 담당하는 은행 및 인증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대표 웹사이트:
Tmall - 사람들을 위한 플랫폼
JD. COM - 제품 자체 관리 및 판매.
Kefan - 자체 생산 및 자체 판매 브랜드
B2B 개념
B2B (기업 간 전자 상거래 모델)
B2B (BTB라고도 함)는 B2B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인트라넷을 밀접하게 통합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간 마케팅 관계를 의미하며 다음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의 신속한 대응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발전을 촉진합니다.
개발). 최근 몇 년 동안 B2B는 빠르게 발전하고 더욱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B2B는 공급 및 수요 측이 가맹점 (또는 기업, 회사)의 전자 상거래를 말하며 인터넷 기술 또는 다양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거래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전자 상거래는 현대 B2B 마케팅의 구체적이고 주요한 표현 형태입니다.
세 가지 요소 포함
1. 구매 및 판매: 소비자에게 양질의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며, 더 많은 판매자가 입주하도록 촉진하는 B2B 웹사이트 플랫폼입니다.
협력:물류 회사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구매에 대한 궁극적 인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B2B 플랫폼의 어려운 조건 중 하나입니다.
3. 서비스: 물류는 주로 소비자에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여 또 다른 거래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대표 웹사이트
알리바바
알리바바는 중국과 세계에서 가장 큰 B2B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입니다. 주로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SME)이 선호하는 B2B 플랫폼이지만, 모든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정직한' 고객입니다. 따라서 알리바바의 전문적인 이커머스 운영 및 기타 프로모션 서비스 없이는 큰 성과를 거두기 어렵습니다.
C2C의 개념
C2C는 실제로 개인 간의 전자상거래인 전자상거래의 전문 용어입니다. c2c는 영어로 2의 발음이 to와 같기 때문에 소비자 방을 의미하므로 c to로 축약하고, c는 소비자를 의미하며 영어로 소비자라는 단어가 Customer(소비자)이기 때문에 C로 축약합니다. C2C는 소비자라는 단어가 Customer(소비자)이기 때문에 소비자 방입니다. C를 줄여서 C2C는 Customer(소비자)to.
고객(소비자).C2C는 개인 간의 전자상거래입니다. 예를 들어 한 소비자가 컴퓨터를 가지고 인터넷을 통해 거래한 후 다른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를 C2C 전자상거래라고 합니다.
대표 웹사이트: 타오바오, 이베이, 파이파이.
당분간 C2C에서 타오바오의 선두를 흔들 수 있는 업체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타오바오는 이 선두에 대한 부담감을 감당해야 합니다. 선두와 압박 사이에서 타오바오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O2O와 B2C, C2C의 차이점
B2C와 C2C는 온라인 결제 후 구매한 상품을 박스에 담아 물류회사를 통해 배송하는 방식이고, O2O는 온라인 결제, 즉 오프라인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 후 오프라인에서 서비스를 즐기는 방식입니다.
온라인 대 오프라인의 핵심은 온라인 소비자를 실제 매장으로 데려오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상품과 서비스를 결제한 후 오프라인에서 서비스를 즐기는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네트워크 제휴 프로모션 :
네트워크 제휴는 비교적 많은 양, 빠른 결과, 적당한 비용, 높은 설치 제거율, 침묵하는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라고도 합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인 광고 표시 형태로, 일반적으로 상단과 하단에 표시되며 Qianwei 및 Mendo와 같은 대부분의 광고 플랫폼에서 지원됩니다. 이 형태의 광고는 규모가 작고 수익 측면에서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대부분의 개발자가 이 유형의 광고를 선택하며, 배너는 전시 규모가 크고 미디어 범위가 넓다는 장점과 다른 형태의 광고에 비해 클릭률 전환율이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테이블 트림
상업 광고라고도 하며, 앱 사용 시 전체/하프 스크린 팝업 또는 임베딩을 트리거하는 액션으로 핸드헬드 게임에 적용 가능하며 클릭률, 전환율, 사용자 활동 측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거나 일시 중지 또는 종료할 때 반화면 또는 전체 화면으로 팝업되므로 사용자의 정상적인 앱 사용 경험을 교묘하게 방해할 수 있습니다. 온스크린 광고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눈에 잘 띄고 클릭률이 매우 높아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전체 벽
다양한 작업(추천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등록, 양식 작성 등) 이 하나의 앱에 표시되고, 사용자는 내장된 통합 월을 통해 게임 내 작업을 완료하면 가상 화폐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PA(액션당 비용) 기준으로 청구되며, 사용자가 통합 월에서 작업을 완료하면 개발자는 수익의 일부를 분배받습니다.
이 방법은 시작이 빠르고 분명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가 소프트웨어가 좋기 때문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생존율이 매우 낮아 홍보 비용이 증가하며 돈이 있고 가능한 한 빨리 개발해야 하는 대규모 팀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 포인트 월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안드로이드는 IOS와 달리 앱스토어만 있고 상대적으로 더 많은 리소스를 보여줄 수 있으며 포인트 월을 서두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KPI가 사용자 수를 활성화하는 것이라면 실제 사용자라면 포인트 월을 통해 목록을 브러시할 수도 있습니다.
푸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운영의 중요한 수단인 푸시는 모바일 게임 사업자들의 관심을 점점 더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동일한 콘텐츠가 전송되면 시간에 관계없이 푸시되며 푸시의 성능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런 목적 없는 푸시를 여러 번 받으면 사용자는 점차 지루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사용자를 지루하게 하는 것은 푸시 기능 자체가 아니며 푸시 전송 횟수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전달되는 콘텐츠입니다.
3. 볼륨 변화 촉진:
당신은 내 것을 사용하고, 나는 당신의 것을 사용하며 서로 사용자를 교환하는 BD 협업을 통해 트래픽을 교환합니다.
콘텐츠 협력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정확한 고객과 잠재 고객을 유치하여 마케팅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공작이 꼬리를 펴고 있는 모습)
앱을 열었을 때 전체 화면/반쪽 화면 표시. 일반적으로 동일한 사용자가 하나의 앱을 자주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광고 형식에 비해 동일한 수의 광고가 표시되어 상대적으로 더 많은 고유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팝업 창
앱을 열 때 팝업되는 광고 형식으로, 효과적이지만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초점 이미지
앱에 표시되는 하나 이상의 이미지가 초점 이미지라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명백한 위치에서 사진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재생할 사진의 조합 형태로 뉴스의 의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거의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앱의 홈 페이지 또는 채널의 홈 페이지에서 사용되며 이미지 형태이기 때문에 매력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앱 내 추천
볼륨을 변경하기 위해 별도의 앱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특별히 추천되거나 소프트웨어 추천 섹션이 있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인앱 추천은 위치가 깊고 상대 사용자의 규모가 크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아무 것도 없습니다. 사용자 규모가 천만 명 이상 또는 1억 명 이상인 명백한 앱의 위치가 아니라면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이 부분에 집중하지 마세요.
이커머스와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은 현재로서는 더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커머스 마케팅은 80년대 이후 세대를 위한 것이어야 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80년대 이후와 90년대 이후 세대의 80%가 이미 온라인 쇼핑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인터넷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알리바바, 타오바오, JD.COM, 당당이 머지않아 전통적인 마케팅을 추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자 상거래의 의미는 무엇입니까?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을 의미하며,
2. 간단한 B2B 플랫폼은 항상 사람들에게 공기의 느낌을줍니다.
3. 오프라인 지원이없는 온라인 서비스 만 B2B의 발전은 항상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4. 따라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여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2010년 현재 가장 실용적인 전자상거래 마케팅 방식 1) 기업-기업 애플리케이션 시스템(B to B)
2) 기업 소비자 애플리케이션 시스템(B t0 C)
3) 기업 수준- * * * 애플리케이션 시스템(B to G)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1. 네트워크 자체에 제한이 있습니다.
한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새 여성용 백팩을 주문합니다. 품질은 좋지만 스타일이 온라인만큼 좋지 않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실제로 받은 제품이 온라인에서 보던 것과 다르다고 말합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실제로 3차원 물체를 평면 그림으로 축소하는 과정에서 상품 자체의 일부 기본 정보가 손실되고 수동으로 선택한 상품의 일부 정보 만 컴퓨터에 입력되며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상품의 모든 정보, 특히 상품의 가장 생생하고 직관적 인 인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2. 검색 기능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 시 사용자가 직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수많은 웹사이트 중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가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 엔진이 해당 키워드를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가장 적합한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반환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NEC 연구소와 잉크토미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인터넷에는 색인화해야 할 웹 페이지가 최소 654.38+0억 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기존 검색 엔진은 5억 페이지만 색인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그 중 절반은 색인화할 수 없습니다. 이는 주로 기술적 이유 때문이 아니라 온라인 판매자가 제품 가격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쇼핑을 할 때 만족스러운 가격의 상품을 찾을 때까지 이 사이트 저 사이트를 검색해야 합니다.
3, 사용자의 소비심리가 따라가지 못합니다.
전자 상거래와 전통적인 비즈니스 방식의 큰 차이점은 거래의 양측이 만나지 않고 거래가 가상이며, 이는 전체 사회에서 더 나은 신용 환경,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 박힌 신용 소비 개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서방 국가의 전자 상거래 발전 모멘텀이 더 좋습니다. 중요한 이유는 서구의 시장 질서가 더 좋고 신용 시스템이 더 건전하며 신용 소비의 개념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 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한편으로는 신용 소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매우 약하고 신용 카드 사용이 대중적이지 않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쇼핑몰에가는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르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감히 가짜 및 조잡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4. 거래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커머스의 보안은 여전히 이커머스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입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전자상거래는 광범위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향후 IT 산업의 가장 유망한 새로운 성장 포인트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진행할 때 데이터 전송의 보안을 어떻게 보장할 것인가가 전자상거래의 대중화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설문조사 업체는 이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의 전망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지 않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킹과 신용카드 정보 유출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사람이나 기업은 보안 문제로 인해 이커머스 사용을 꺼리고 있으며, 보안은 이커머스 발전의 가장 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5. 이커머스 관리가 충분히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이커머스의 다양성은 전 세계에 새로운 규칙과 비즈니스 방식을 가져왔으며, 이는 관리의 표준화를 필요로 합니다. 관리의 개념은 비즈니스 관리, 기술 관리, 서비스 관리 등 여러 측면을 포괄해야 하므로 이 모든 측면에서 동시에 만족할 만한 수준의 표준화를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이커머스 플랫폼이 프론트 오피스와 백 오피스 간에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프론트엔드 웹 플랫폼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며 이커머스의 외관입니다. 백엔드의 내부 관리 시스템은 이커머스의 완성을 위해 필요하며, 결국 프론트엔드에서 수행한 비즈니스가 잘 실현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완벽한 백스테이지 시스템은 궁극적으로 사용자에게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할지, 전자상거래 관리가 효과적인지, 전자상거래 회사가 궁극적으로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전자상거래 회사의 종합적인 강점을 더 잘 반영합니다.
6. 세금
세금(관세 및 세금 포함)은 국가의 중요한 재원입니다. 전자상거래는 고정된 장소가 없는 국제 정보 네트워크 환경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국가가 전자상거래를 통제하고 과세하기는 어렵습니다.
7, 기본 문제
국가마다 국가 상황이 다르고 전자상거래 거래의 방식과 수단에도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경없는 글로벌 무역 활동에 직면해야하므로 전자 상거래 활동의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자 상거래 활동에서 관련성 있고 통일 된 국제 표준을 수립해야합니다. 현재 중국 전자상거래의 문제점은 개념이 불분명하고, 전자 상거래를 하는 사람은 전자 상거래를 하고, 전자 상거래를 하는 사람은 전자 상거래를 하는 등 개별적이고 무질서하며 영토화된 상태를 보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8. 결제 문제
금융 수단의 후진성으로 인해 신용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아 중국인은 신용 카드 사용 습관이 아닌 현금 거래를 선호합니다. 반면 미국에서는 현금 거래가 드물고 국민들은 기본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구매 비용을 지불합니다. 또한 재정, 세금 및 공공 안전을 위해 현금 유통을 줄이기 위해 신용카드 사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금융 시스템과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결제 수단은 B2C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위한 기본 조건입니다. 중국의 전자상거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좁은 네트워크 대역폭, 높은 인터넷 접속 비용, 인재 부족, 유통 지연뿐만 아니라 불완전한 신용 시스템과 사람들의 생활 습관이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9. 유통 문제
유통은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문제입니다. 온라인 소비자는 종종 배송이 지연되고 배송 비용이 높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국가 상품 유통 기업의 부족, 유통 판매 조직이 효율적이고 완전한 유통 관리 시스템을 형성하지 못해 사람들의 쇼핑 열정에 의심 할 여지없이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합니다.
10, 지적재산권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는 지적재산권 보호에서 비롯됩니다. 컴퓨터 네트워크가 디지털 정보를 전달함에 따라 지적 재산권(특허, 상표, 저작권 및 영업 비밀 등) 분야에서 저작권 보호 문제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
11, 전자 계약의 법적 문제
전자상거래에서는 전통적인 비즈니스 거래에서 사용되는 서면 계약이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한편으로 전자 계약은 위조가 쉽고 진위와 유효성을 증명하기 어렵고, 다른 한편으로 기존 법률은 전자 계약에 대한 디지털 인감 및 서명의 법적 효력을 규제하지 않습니다.
12, 전자 증거의 식별
정보 네트워크의 정보는 불안정하거나 휘발성이 있어 정보 네트워크 침해 시 침해 증거에 대한 잠금 또는 접근이 매우 어려워 침해 분쟁 해결에 큰 장애를 초래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서 정보의 안정성, 신뢰성 및 유효성을 어떻게 보장하는가는 전자상거래에서 침해 분쟁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13, 기타 세부 정보
마지막으로, 현재 온라인 상품 가격이 고르지 않고, 주요 거래 카테고리 가격 차이가 최대 40 %, 지리적 차이의 온라인 상점 서비스, 온라인 송장이 문제가되고, 응답 속도 순서의 온라인 상점, 전자 상거래에 관한 법률이 거래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를 명시하지 않는 등 일부 불규칙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인터넷 전자상거래는 인터넷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활동을 말합니다. 전자상거래는 전자를 수단과 주체로 삼아 전통적인 판매 채널과 쇼핑 채널을 인터넷으로 옮기는 경제 활동을 말합니다. 전자상거래에서 가장 초기에 사용된 비즈니스 모델은 전자 데이터 교환(EDI)이며, 현재는 B-C(기업 대 소비자 거래), B-B(기업 대 기업 거래), C-C(기업 대 소비자 거래)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기업은 방문자에게 어떤 마케팅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할까요? 첫째, 마케팅은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이며, 둘째, 마케팅의 본질은 변하지 않고 방법은 임의적이며, 마지막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따라, 소비자의 심리 상태에 따라 다른 마케팅 방법을 채택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커머스 마케팅 방법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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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온라인 쇼핑몰,
셋째, 플랫폼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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