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교재는 좋은 선생님, 특히 기타로 독학에 매우 적합하다. 물론, 진짜 선생님이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선생님을 청하는 것이 너무 비싸서, 어떤 두 권도 이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 또 다른 이유가 있기 때문에 좋은 자습서가 특히 중요하다. 장문충이 집필한 민요기타 클래식 자습서에 vcd 8 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수업은 내가 본 최고의 수업 중 하나로 전혀 기초가 없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동영상은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시스템이 상세하며, 기본적으로 기타 공부에 대한 모든 지식을 포괄하므로 초보자는 쉽게 익힐 수 있다. 세심한 학습을 통해 다능한 기술은 이미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고, 그는 더 어려운 노래를 연주할 능력이 있다. 강력 추천! 단점은 안에 있는 음악이 비교적 늙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기교만 잘 연습하면 어떤 음악도 연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공부할 때 어떤 음악을 사용하든 상관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인터넷에는 이 튜토리얼에 대한 많은 논평이 있으니 검색해 보세요!
이 교재는 전국의 신화서점에 모두 있다.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특히 시중에서 소위 전문적인 민요기타 교재만 선택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다. 대부분 간단한 화음 연습과 잘 어울리는 팝송입니다. 돈을 속이는 것 외에는 기본적인 배역을 할 수 없다.
물론,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기타 자체의 연주 기교일 뿐, 화음의 편성과 의경의 파악은 전적으로 너의 음악 수준에 달려 있다.
기타를 배우는 방법: 선생님을 찾고 싶습니까?
더 높은 수준의 선생님을 찾을 수 있다면 당연히 최고다. 만약 친구가 이 방면의' 선봉' 이라면, 그래도 된다. 그의 수준이 얼마나 높은지는 요구하지 않지만, 기본적인 손형과 손가락 처리 방법은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입문할 때의 기본 동작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이 기초가 잘 되어 앞으로 굽은 길을 걷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와 같은 훌륭한 교재를 사용한다면, 완전히 독학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 충고: 절대로 사회의 기타 학원에 참가하지 마세요! 수십 명이 한데 모여 있는데, 한 선생님이 한 가지 일에 관심을 갖고 또 한 가지 일을 잃어버렸다. 선생님의 수준이 아무리 높아도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학원을 여는 대부분의 교사들은 학원의 유일한 역할은 빠른 경제적 돈벌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거기서 반 단락을 배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GT 는 몇 개의 C 장조의 화음을 기억하는데 무슨 소용이 있나요? 너의 앞으로의 진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너는 안에서도 좋지 않은 표현 자세를 형성하는데, 이런 자세는 이미 점차 정형화되었다. 이것이야말로 가장 무서운 것이다. 차라리 돈을 좀 더 써서 선생님 혼자 가르치거나 서너 명이 함께 배워야만 좋은 선생님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정규 기술 요구 사항 외에 기타를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분위기다. 의기투합한 친구 몇 명을 찾아 함께 연습할 수 있다면, 항상 열정을 유지하고 더 쉽게 견지할 수 있다. 대학 때 기숙사 화장실에서 함께 노력한 몇 사람의 모습을 떠올리면 정말 열정적이다! 그것도 진보가 가장 빠른 시기다.
기타를 배우는 법: 연습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다.
아마추어에게 일정은 골치 아픈 일이니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불합리한 휴식은 너로 하여금 더 많은 일을 하게 한다.
우리는 연주 기교의 숙달이 본질적으로 음악 연주의 요구에 따라 신경을 통해 근육을 통제하고,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효과적인 조건반사의 과정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축적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실천 시간이 요구에 미치지 못하면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의 전환을 완성할 수 없다.
여기서 말하는 연습시간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각 연습의 기간이고, 다른 하나는 연습의 빈도, 즉 이번 연습과 다음 연습 사이의 시간입니다. 다음과 같은 안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초보자에게는 연습이 적기 때문에 연습당 시간이 많지 않아 보통 한 시간이면 충분하다. 연습의 빈도에 관해서는, 나의 경험은 매일 연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내가 정말 시간이 없다면, 최소 요구는 다음날 연습하는 것이다.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2. 초급 ~ 중급, 고급 전환 단계의 경우, 연습해야 할 기술이 많기 때문에, 연습당 2 시간 이상을 보장해야 하며, 시간이 길수록 좋다. 물론 상황에 따라 5 분에서 10 분 정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너는 매일 연습해야 한다.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내서 일정 기간 동안 새로운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3. 어느 정도 도달한 후에는 시간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없습니다. 보통 일주일에 두세 번 피아노를 연습하는데, 매번 30 분 이상은 충분하다. 그러나 클래식 기타의 경우,' 바퀴지법' 과 같은 어려운 기교를 돌파하려면 연습시간을 늘리고 국부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연습빈도를 늘려야 한다. 2 를 참고하세요.
또한, 매일 연습시간을 고정해 법칙을 형성하는 것이 좋다.
기타 학습 방법 4: 손가락을 보호하는 방법
손가락은 기타리스트의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손가락을 다치지 않도록 잘 지켜라.
키 점:
1. 손끝이 실수로 긁히면 반드시 병원에 가서 정식 소염 작업을 하고, 더 이상 감염되지 않도록 하고, 흉터를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손가락 통증, 특히 왼손 손가락 끝, 심지어 손가락에 물집이 생기는 것을 느낀다. 이것은 피하기 어려운 일이다. 일반적으로 손가락의 통증은 일주일 정도 사라진다. 손가락에 물집이 생기지 않도록 손가락에 약간의 통증을 느낄 때마다 바로 멈추고 다음날 다시 연습해야 한다. 하지만 물집은 거문고 현에 대한 손가락 적응을 어느 정도 가속화할 수 있으므로 일단 물집이 생기면 긴장하지 말고 손가락 연습을 멈추고 물집이 물러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일반적으로, 일단 물집이 생기면, 몇 달 이상 연습하기 귀찮지 않으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
3. 손가락의 운동량을 조절한다. 너무 세게 연습하지 마라, 특히 고급 기교들이 너무 일찍 연습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손가락이 쉽게 다칠 수 있다. 한 가지 기준은 손가락 관절이 시큰거릴 경우 즉시 연습을 중지하고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지금까지, 나는 주로 기타에 대한 입문 지식을 소개했다.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기타 세계의 아름다운 경치를 조속히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