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전 세계에 퍼질 수 있다
사랑은 혈에만 적합하다.
사랑은 잃을 수 없다.
친구가 잃을 수도 있다
꽃이 피기 전의 유숙하
달이 얼었을 때만
이백이 왕륜을 배웅하다.
과거와 현재를 우러러보다
잘생긴 남자와 자매
어느 것이 더 가볍고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네가 자세히 따져볼 수 있기를 바란다.
바를 기울이면 안 됩니다.
번역:
친구는 전국 각지에 있을 수 있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작은 범위 안에 있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정말 없어서는 안 된다.
친구가 잃을까요?
꽃 전 달, 리우 쌰 청나라 나
달이 뜰 때만.
그리고 이백의' 왕륜에게' 라는 시가 있다
이것은 모두가 읽어야 할 물건이다.
멋진 연인과 좋은 자매
어느 쪽이 가볍고 어느 쪽이 무거운가요?
네가 신중하게 고려하기를 바란다.
극 저울을 너무 비스듬히 두지 마라.
쓸데없는 소리, 웃다.
2. 어떤 친구들의 문어문 1. 고산유수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의 북소리는 군산을 겨냥한 것이다. 종자기는 "좋아요, 저는 태산 같아요." 라고 말했다. 종자기는 "좋아, 바다는 강과 같다" 고 말했다.
2. 임인 유친
붕당은 예로부터 가지고 있다고 들었지만, 다행히 사람들은 군자와 소인을 구분할 수 있다. 군자와 군자는 같은 길에 있는 사람의 친구이다. 악당과 악당은 의기투합한 친구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나는 소인에게는 친구가 없고 군자에게는 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인에게 좋은 것도 이득이 되고, 탐욕스러운 것도 돈이 있다. 그들이 의기투합할 때, 임시로 한쪽이 친구가 되는 것도 거짓이다. 이익을 보고 1 등을 다투거나 사리를 얻어내면 도둑은 반드시 해를 입힐 것이다. 비록 형제 친지들은 서로 보호할 수 없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저는 소인에게 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잠시 친구가 되는 것은 가짜입니다. 신사는 아닙니다. 지키는 자는 덕이고, 행하는 자는 믿고, 아끼는 자는 영광스럽다. 자기 재배, 같은 도로 혜택; 보국, 동심 * * * 경제; 시종일관 이 군의 친구도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당신은 군자이지만, 소인을 물러나서 친구를 부양하면 군자의 진정한 친구로 천하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요시반파 * * * 공, 계두 등 4 명이 친구로, 군자 8 원 18 명이 친구다. 순좌요는 4 대 악당의 친구로부터 퇴위하고, 입원, 개군자의 친구, 요치가 천하를 다스렸다. 순 본인은 천자이고, 고, 사이, 희, 치 등 22 명이 나란히 조중 () 하며, 더욱 미와 어울리고, 서로 양보하고 있다. 스물 두 사람은 모두 친구이고, 순용하면 천하도 다스린다. "책" 은 "신하는 억만이 있고, 마음에는 억만이 있다" 고 말했다. 주에는 3 천, 유일한 마음이 있었다. "당시 수억 명의 사람들의 마음이 달랐기 때문에 친구가 아니라 죽고 싶었다. 삼천 명, 신하, 모두 큰 친구, 그리고 주나라 () 는 창창 () 으로 사용한다. 한 시안 (西安) 황제 후, 세계의 유명 인사들은 모두 당에 수감되었다. 황건적, 한란, 후방의 참회는 당을 해석하려 했지만 가망이 없었다. 당나라 후기에 붕당론이 점차 흥성하였다. 조 사장은 조 재위 때 당대의 명사들을 모두 죽이거나 황하에 던져 말했다. "이 세대는 깨끗하지만, 너는 그들을 탁수에 던질 수 있다." 그리고 돈은 죽었다.
남편의 전생의 주재자는 모든 사람을 충성스럽지 않게 할 수 있다. 친구가 아니다. 좋은 사람이 친구가 되는 것을 금지할 수 있다는 것은 황제를 한에게 바치는 것과 전혀 다르다. 당소종처럼 깨끗한 시냇물을 도살할 수 있는 친구는 없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혼란 속에서 죽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아름다움을 더 잘 어울리게 하는 것은 순의 22 신처럼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순이 22 측근에게 괴롭힘을 당해서 그를 탓하지 않고 순을 현명성인이라고 부르며 군자와 소인을 구별한다. 주무지의 세계에서, 그의 나라의 3 천 명의 대신은 친구로 명명되었다. 예로부터 주와 같은 많은 큰 친구들이 있었다. 하지만 이를 이용해 일주일 안에 출세한 사람들은 좋은 사람이 많지만 즐거워한다.
후후! 혼돈흥망의 흔적은 군주로서의 사람으로서 참고할 수 있고 14| 평론에 찬성할 수 있다.
친구의 감정을 묘사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왕륜에게 줄 선물'
당나라: 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배를 타고 있는데, 케이블을 풀고 출발하려고 하자 해안에서 은은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밟다: 당대에 유행하는 민간 가무 형식. 노래를 부를 때는 발로 박자를 맞추고 걸으면서 부를 수 있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도화담을 보다. 천 피트 깊이에도 불구하고, 나는 어떻게 왕륜처럼 감사할 수 있을까?
도화탄: 안후이 성 징현 남서쪽 100 리. 통일연감은 그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고 말한다. 심천 피트: 시인은 왕륜과 그의 우정을 깊이가 천 피트인 한 담에 비하며 과장된 수법을 사용했다. 보다 작음: 보다 작습니다.
2. 량주각 판관 밤
당나라: 진삼
초승달이 량주 () 성에 오르고, 도시 대 성 () 은 하늘에 량주 () 가 가득하다.
구불구불한 달이 서늘한 주의 성두에 오르자, 성두의 달이 이륙하여 서늘한 주를 비추었다.
량주: 당나라 하서 절도사부의 소재지, 오늘 간쑤 무위.
량주 주변에는 70 만 명이 있는데, 이곳의 야만인들은 비파를 칠 줄 안다.
량주 방원 7 리에는 10 만 가구가 있다. 이곳의 야만인 절반은 비파를 칠 줄 안다.
박지희: 하나는' 도시' 예요. 임호: 중국의 북방 국경과 서역 각족 인민에 대한 옛 명칭. 반해: 반은 이해한다. 이해, 이해, 이해.
그 감동적인 비파금은 매우 간창해서 바람만 느낄 뿐, 오, 긴 밤이 길다.
감동적인 비파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고, 바람만 쓸쓸하고, 긴 밤은 길다.
부스럭 소리: 의성어. 이곳의 바람을 묘사해 보세요. 긴 밤: 긴 밤을 묘사한다.
하서 막부의 오랜 친구가 많으니 삼오오 오지 마라.
나는 하서 막부에 오랜 친구들이 많았고, 헤어진 지 3, 5 년이 되었다.
하서 (): 한당 () 시대에는 간쑤 () 청해 () 두 성의 황하 서쪽, 즉 하서 복도 () 와 황수 () 유역을 가리킨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하서 절도사 () 이며, 량주 () 가 바로 여기에 통치한다.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지금 꽃 앞에서 가을풀을 보고 있는데, 어떻게 상대방이 늙고 가난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지금 화문 앞에서 가을풀을 보고 있는데, 어떻게 서로 빈곤 속에서 늙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단 말인가?
화문루: 량주각 건물을 가리킨다. 빈곤: 빈곤과 인색. 당청호' 장안로' 시는 "모옌 가난은 천박하고, 인생 부귀는 때때로 부유하다" 고 말했다. ""
인생은 여러 번 활짝 웃을 수 있다. 오늘 여러분을 만나면 반드시 곤드레만드레 취해야 한다.
인생은 몇 번 웃을 수 있다. 오늘 만나면 모두 취했을 것이다.
술싸움에서 만나다: 술싸움에서 만나다. 술을 다투는 것이 주량보다 낫다.
3. 노인의 마을을 지나가다
당나라: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풍성한 음식을 준비하니, 나에게 그의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는 농가로 가주세요.
장비: 준비, 구매. 닭기장: 농민들이 대접하는 풍성한 음식 (문자적으로 닭과 황미) 을 가리킨다. 샤오미 (SH): 황미, 고대에는 일등 식량으로 여겨졌다. 초대: 초대입니다. 받는 사람: 받는 사람.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녹색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 산맥은 도시를 가로지르고 있다.
끄기: 궤도. 곽: 고대 성벽에는 양면이 있어요: 안에 있는 도시와 밖에 있는 곽. 이것은 마을의 외벽을 가리킨다. 비스듬한 (xi×): 비스듬한. 고시는 이전 문장과 운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XI 를 읽어야 한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창문을 열고 곡식밭 채소밭을 마주보고 잔을 들어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하다.
켜기: 켜기, 켜기. 선언: 창. 얼굴: 얼굴. 종묘장: 밭, 타작장, 논; 정원, 채소밭. 술 한 세트를 들고 술을 마시는 것과 같다. 주워라. 뽕나무 줍기: 농사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삼마: 삼마. 이것은 일반 농작물을 가리킨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중양절이 왔으니 국화를 보러 오세요.
중양절: 여름력 9 월 9 일. 옛사람들은 이 날 산에 올라 국화주를 마시는 풍습이 있었다. 돌아와. 국화: 국화주를 마시는 것과 국화를 감상하는 것을 가리킨다. 다만 접근하여 어떤 일을 하려고 한다.
4. "수조 노래 헤드 황주 쾌조관 장립수 제공"
송나라: 수시
석양이 자수한 커튼을 걷어 올리고 밖을 내다보고, 강 밑의 정자와 푸른 하늘, 먼 곳의 석양과 파빌리온 누각, 끝없이 넓은 공간을 바라보고 있다. 나를 오게 하기 위해서, 너는 특별히 밝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다. 이것은 내가 평산부에 있을 때 베갯잇에 기대어 남방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오늘 우리는 눈앞의 광경을 보았고, 우리는 구양노술꾼이 말 속에서 묘사한 것을 체득했다. 산 위의 풍경은 은폐되었다.
석양 아래, 자수 커튼을 말아서 조망하고, 정하의 강물이 푸른 하늘을 만나고, 먼 곳의 석양이 정과 어우러져 끝이 없다. 나의 도착을 위해, 너는 특별히 청유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는데, 색깔은 여전히 신선하다. 그 해 평산당에서 베개에 기대어 강남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적막한 하늘을 바라보던 시절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눈앞의 광경을 보고, 우리는 구양의 취한 문필 아래 어렴풋한 산경을 체득했다.
젖은 녹색: 페인트 색상이 신선하고 윤기를 나타냅니다. 핑산당: 청송인종 8 년 (1048) 구양수가 양주에 건설되었다. 베개: 누워도 면회할 수 있다는 뜻이에요. 취온: 구양수의 별명. "산색" 문장: 구양수 "북중오평산란에서 맑은 하늘을 기대다" 에서 나왔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자 어부 한 명이 배를 타고 풍랑 속에서 앞으로 나아갔다. 이를 보면 송옥의' 송옥' 이 생각난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장자의 바람이 자연의 목소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무슨 바람인지 여자가 있다고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광활한 수면이 매우 맑아서 산봉우리의 푸른 그림자가 그 속에 비친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면서 어부 한 명이 배에서 춤을 추었다. 이곳을 보니 송옥의' 봉부' 가 생각난다. 우습게도' 장자' 의 바람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남자와 여자가 있다고 주장한다. 사실, 한 사람이 지극히 높은 기절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하게 무한한 영광을 누릴 수 있다.
4.' 콰며느리' 의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왕보' 칠석푸' 2. 란지회족의 심장은 어디에 있습니까? 영원히 모르는 사람은 미친 사람이다. 양우칭' 작은 창녀 영영영묘를 지나다' 3. 세상에서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예술은 기묘하고, 연약과 연등은 같다.
--자오 멩 "불꽃 놀이 보내기" 4. 석양당 앞에서 꽃망울을 피우며 작은 펜을 다투어 잠자리에 들다. 춘원 안에 수놓은 평화로운 땅이 황달이 버드나무 가지를 심게 했다.
-후진타오 lingneng \ "용인 자수 장벽 \" 5. 주방에 3 일 동안 들어가 손을 씻고 신부국을 만들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왕건' 신혼여자 세 시' 1 입니다. "칠석푸" 원문: 부약령말, 땅은 반드시 용을 돕는다. 달력은 자두가 수여하고, 기대는 현구가 명령한 것이다.
봉우가 길하고 뿔이 밝다. 현재는 구역에 있고, 진동은 만리에 있고, 반지정과 별, 란궁과 함께 있다.
그런 다음 황제의 인자함과 안개, 신성한 하늘이 떠 있다. 법정은 옥으로 금지하고, 정부는 금루로 내려다보았다. 산은 버드나무 속에 있고 학은 긴 나무에 있다.
물고기를 열어 제기술을 나누고, 무지개를 부여하여 중국을 통제하다. 황산은 돌에 들고, 현기를 구리 도랑에 누설하고, 요창을 열거하여 송별하고, 은방을 세워 가을을 맞이한다.
왕은 에메랄드, 대나무 제인, 반지 게임, 조용하고 다정하다. 지진 복도를 한가로이 거닐고, 구름이 구름을 흔들고, 금침대는 휘파람을 불고, 계석은 회선 () 을 가리키고, 운전 () 은 봉기 () 에 영마 () 를 맞이하고, 주중역 영마 () 는 망월 () 을 다한다.
석유옥끈명, 김한 사광. 푸른 연기가 푸르고 은당이 젖었다.
연못의 색깔에 따라 송원은 서늘하다. 매미를 보색으로 유인하여 요광주리에 남겨 두다.
수천 개의 녹색 플랫폼과 건물이 있습니다. 꽃을 칠하는 것은 매우 슬프지만, 엽서 속에서 배회하고 있다.
머나먼 사랑을 모한 속에 묶어 영원히 하장으로 날아가다. 예뻐지고 싶으면 기분이 안 좋아진다. 사운흥비, 칠운가.
그래서 밤 처마 정적, 물고기 밤 쪼그려. 황제의 휘황찬란함, 왕의 색깔을 잊다.
코뿔소 관, 현어주, 관집사, 종현을 들고 있다. 종현은 무릎을 꿇고 말했다. "아홉이 무진하다고 들었는데, 삼령이 뭔가를 했다고 한다."
헝겊 활력, 광대 한 우주, 서쪽 지강 드럼, 동쪽 지조 일몰, 5 위 청황도를 따라 움직이는 것은 균형 잡힌 자주색입니다. 해인들이 석두 () 를 받치고, 하녀 () 가 정자 () 에서 바늘귀를 꿰고, 봄생각에 무관심하고, 추노 () 와 계약을 맺으려 한다.
그래서 밝고 맑은 하늘 이 모여; 서리는 푸른 하늘에서 응결되고, 물은 푸른 하늘에서 빛난다. 안개 속을 날고, 별교를 날고, 붉은 꽃을 꺾고, 호수를 날고, 푸르스름한 서리를 멈추고, 신혼여행을 인도하여 얼음을 자르고, 노란 꽃을 들어 달빛을 취하고, 나뭇잎이 구름을 휘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황을 어루만지며 승진을 미워하는 것은 심정상 거리를 가리킨다. 그래서 천단헌, 천자옥, 만선, 약령, 갑작스러운 소나기, 연기가 돌아왔다.
황제는 거야룡을 부르고 좌장은 까치에게 묘를 새기라고 명령했다. 숲으로 차를 몰고, 커튼을 입고, 구름걸이를 하고, 행동하기 시작하다.
흰토끼와 은대 약입니다. 연잎상어 한 마리, 부용 파랑새 한 마리.
논원, 진귀한 말이 전해지고, 태후경이 금문서를 추천하다. 가지각색의 물고기 머리는 눈시울을 많이 꿰맸고, 향기로운 봉황이 한마음 한뜻으로 얽혀 있다.
장부에는 번화한 꽃이 비단 같고, 백 가지를 짓는 것은 귀중할 수 없다. 윤 아래, 나는 베개를 숨겼고, 나는 옷을 들고 술자리를 차렸다.
너의 새 애인과 친밀하지 마라, 너는 가능한 한 빨리 느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거울을 잘라서 학이 놀라 멍해졌다.
비침옥화는 나로 하여금 금을 생각나게 한다. 설치로 돌아가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며, 그것을 덮는 것도 지연이다.
동정파 가을물이 급하고, 산이 어두컴컴하고 석양이 평평하다. 하한은 파도가 없다고 하는데, 마치 참상영원의 해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은 붉은 등을 세우고 신비로운 방을 바라보며 자신을 생각하며 안심을 했다. 아쉽게도 공주는 얻기 어렵고, 생각하는 것도 좋은 일이다.
경연이 함께 일어나자 안가가 나왔다. 김음옥운, 혜란.
주타이베이 풍대, 수놓은 창문이 남쪽을 향하고 있다. 소리는 붉은 구름을 곡에 가깝게 끌고, 향은 눈과 함께 춤을 춘다.
거문고를 가리고 혼자 가면 가볍게 나무에 돌아간다. 여녀의 금그릇, 장가벽옥의 컵.
왜 내가 밤에 왕을 시중들 때 남편이 좋은 언론에 대해 불평하는 거야? 한편, 월상 서한, 여름 근동 늪. 가을을 부르는 사람, 여명 부르는 사람.
옥관제학, 조안림새. 왕 zhufeng 사원, 긴 임신 스파 스, 긍정적 인, 뮤 fengshang, muchong 고집 미묘한 에서 테이블 에 기대어.
환영 열 손님, 삼영, 등나무, 불어 고소. 아기 방은 푸른 풀이 듬성듬성하게 자라고 있고, 즐거운 방은 조용한 보라색이다.
한숨의 최고봉은 월궁, 구름 속에 있다. 송곳니 는 liangchu 를 찾기 위해, 위안 카이 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2. 번역: 건령까치의 시작에 관해서는 지보룡의 시작이다. 자두에 따라 달력을 수여하고 현구에 따라 규율을 수여하다.
모봉 귀종의 문턱과 유니콘 뿔에서 반짝이는 후궁의 행복. 벤츠 주현은 큐슈에 있고, 황진혜는 만리에 있고, 반지정은 별이 가득하고, 푸른 궁전은 솟아오르고, 저녁노을이 떠오른다.
그리고 dien 안개 흩어져, 거룩한 날 표연히; 정원은 옥을 나누는 것을 금지하고, 관저는 금루를 내려다보았다. 수류중 가지치기주, 장추중 두루미.
어종을 열어 제술을 나누어 홍필이 중국을 통제하게 하다. 돌계단에는 황산이 있고, 소통에는 현댐이 노출되어 있고, 요창을 나열해 따뜻하게 해주고, 은방을 열어 가을을 맞이한다.
그런 다음 녹색 커튼을 정리하고, 빨간 신발을 흔들고, 당나귀 수레를 그만두고, 정궁에 머물러 있습니다. 지진의 복도 주위를 돌고, 나는 산속을 걷고, 금침상 분석객, 광계석에 점화선들이 있는데, 지금은 옥이 구름 가게에서, 영소가 * * *, 주중역 영마, 달밤에 하나님을 바라본다.
이때 옥밧줄은 밝고, 김한 기울어진다. 연기가 쓸쓸하고 나무가 푸르고 은풀이 젖었다.
연못이 변색되는 것을 보고, 곁눈으로 송마당의 서늘한 기운을 바라보다. 매미는 보색에 있고 제비는 옥바구니에 있다.
녹대, 천탑, 건물, 오래된 공장. 화좌를 솔질하면 내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나는 엽서 속에서 유유히 거닐고 있다.
모한결에서 머나먼 사랑을 하고, 하장에서 영원히 날다.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것은 왕을 미워하는 것과 같고 기쁘고 못생긴 것과 같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사운은 멀리 슬픔을 재촉하고, 일곱 골목은 읊조리고 있다.
그래서 밤에는 캠퍼스의 처마가 조용해서 밤에는 물고기가 모두 잠겼다.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을 잊고 네 얼굴을 내려놓아라.
코뿔소관, 수어 노트, 집사 관리, 모집에 정통하다. 왕찬 무릎을 꿇고 말했다. "아홉이 무진하다고 들었는데, 천지인은 다르다."
옷감은 생기발랄하고, 푸른 하늘은 하늘을 실어 나르고, 서안은 강고를 분별하고, 동해안은 하늘을 내리고, 오위는 황도를 맑게 하며, 맑은 보라색을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해상인들이 일석을 지탱하는 관건은 강녀가 바늘로 맞붙는 것이고, 봄은 그 속정을 그리워하고, 추도는 그 선선을 그리는 것이다.
이 가벼운 곳에서 j 악어에 삽질하고 공기가 하늘에 모였다. 서리가 우주를 응고하고, 물이 맑고 푸르다. 안개법에서 뛰고, 깃털은 성교, 적과, 양, 호수를 타고, 옥소사에 서리를 말아서 흰 실을 잡고 노란 꽃을 들고 달빛 푸른 잎을 타고 매혹적이라고 한다.
현재의 감정과 증오를 달래고 미래의 직업과 상처가 멀다는 것을 지적하다. 곧 단헌은 바둑이 가득하고, 자방은 열쇠로 가득 차고, 선녀는 천천히 도착하고, 영 등은 힘이 없고, 비는 갑자기 바람이 불고, 연기는 번개로 번쩍인다.
와티는 거야의 용을 부르고, 장자는 까치 조각 묘를 명령했다. 기린, 망토, 매달림, 범하주를 몰고 다닌다.
옥실의 음식, 흰토끼 은대의 약. 연날개상어, 부용청새.
상원금.